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대 인도와 중국에는 어떤 신화와 전설이 있나요?
고대 인도와 중국에는 어떤 신화와 전설이 있나요?
고대 중국의 점술에는 '신'이라는 단어가 없다. 갑골문에는 '신' 대신 '신'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신'과 같은 문자이므로 한나라의 언어학자 쉬신(Xu Shen)은 『Shuowen Jiezi』에서 "신 역시 신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쉔"은 무슨 뜻인가요? "쉔"의 원래 의미는 상형 번개 모양입니다. 이것은 고대 문헌에서 하나님이 하늘에서 오는 번개를 뜻하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고대 중국에서는 '천신'을 연속해서 발음하는 경우가 많았다. 또한 갑골문에 나오는 '천'은 인체의 정면 모습이다. '신'이 고대인의 번쩍이는 비행접시를 실제로 묘사한 것이라면, '천'은 외계인에 대한 객관적인 묘사이다. '신'은 하늘에서 내려온 사람을 가리키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의 언어학자인 슈미트 신부는 인도와 유럽 민족의 종교에서 최고신(God)이라는 단어의 어원이 "~"라는 뜻이라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빛나는". 또한 성경에서 '하나님'이라는 단어는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을 뜻한다.
고대 중국에는 '천자'가 용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온다는 전설도 있었다. 예를 들어 '사기·풍찬서'에는 '용이 수염을 늘어뜨리고 온다'고 적혀 있다. 황제를 맞이하기 위해 내려오는데, 후궁의 관리들이 모두 따라오는데, 용은 올라오는 모습이 드물다. 역사이며 항상 황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각 황제는 인간 중 가장 고귀한 존재를 대표하기 위해 자신을 천상의 아들, 즉 하늘의 아들이라고 불렀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용은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고대인들은 왜 하늘에 용이 있다고 믿었습니까? "Shuowen"은 "360 마리의 비늘 곤충이 있는데 용은 있습니다. 용은 영묘하고 밝을 수도 있고, 작을 수도 있고 길 수도 있고, 춘분에 하늘로 올라갈 수도 있고, 추분에 심연에 들어갈 수도 있다.” " 빛나고 어두워지고 크기가 변하며 하늘로 올라가 바다로 갈 수 있는 비행접시의 화신? 고대인들이 그런 비행 기계를 본 적이 없다면 어떻게 용이라는 개념을 가질 수 있었겠는가? p>
이미 원시사회에서는 거북을 군씨족의 토템으로 숭배했다. "다다이리(Dadaili)"는 "딱정벌레가 삼백육십 마리인데 거북이가 가장 길다"고 말하고, "나수(羅舌)"도 "거북이는 신의 정수인 현문의 오색이다. 파티천으로 올라간다"고 말한다. 그리고 평파까지. 삶과 죽음을 볼 수 있고, 행운과 불운을 알 수 있다. 왕은 편을 들지 않고 노인을 존경한다." 하늘과 땅에 갈 수 있고, 삶과 죽음을 내다볼 수 있고, 자연과 땅의 재앙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은 외계인이 타는 접시 모양의 비행기를 묘사한 것일까요? 그런데 고대인들은 거북이의 수명이 길기 때문에 숭배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 동물보다 길다. 그러나 고대인의 상상력이 아무리 풍부하더라도 이 느리게 움직이는 거북이가 하늘과 땅에 오르고 바람과 구름을 예언할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상상이나 할 수 있었겠는가?
법화경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책이다. 이 고전은 석가모니가 죽은 지 500년 후(2,500년 전)에 쓰여졌는데, 이 신화는 수만 년 전에 히말라야에 유포되어 알려졌던 것이다. 고타마 붓다 자신의 발언을 모아 놓은 형태로 쓰여 있습니다. 일본의 시다 유키켄(Shida Yukiken)이 이를 자국어로 번역했다. 이런 기록이 있다. 천상의 한쪽에는 청정한 빛과 장엄한 상태가 있고, 지도자는 "순화소왕지여래"이며, 장수하고 고귀한 정신을 지닌 많은 사람들을 다스린다. 이들 중에 묘음보살(妙聲菩薩)이라는 위대한 인물이 있는데, 그는 무량한 공덕을 갖고 우주의 진리를 배워 모든 생명체의 언어(즉, , 텔레파시), 우주 어디든 자유롭게 여행하는 명상(생각의 전달), 달과 태양의 움직임을 바탕으로 우주의 변화를 배우는 명상...
어느 날 묘음보살은 갑자기 지구세계의 위대한 스승 샤크티로부터 자무니가 전한 텔레파시 기술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묘음보살은 순화왕 지혜여래께 보고하고, 석가모니와 많은 수행자들을 보기 위해 '소용돌이 세계'(지구)에 오라고 요청했습니다.
경화소왕지 여래는 동의했지만 묘음보살에게 천체가 고천체에서 저천체로 내려갈 때 고유진동수를 사용할 수 없고 저천체의 주파수와 일치해야 한다고 말했다. 몸. 즉, "들어가서 풍속을 묻는 것"입니다. 지구를 방문할 때 자신의 주파수를 지구 고유의 주파수로 낮추어야 합니다.
이상한 점은 사라스와티보살이 좌선을 시작했을 때 석가모니가 설법을 하던 곳 근처에 84,000개의 '연좌'가 나타났는데, 모두 금줄기, 은잎, 마름모 꽃잎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이다. 불교 경전에서는 놀라운 현상을 표현하기 위해 상서로운 연꽃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우리는 이 "연꽃"이 다양한 빛을 발산하는 비행 접시를 의미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상에서는 석가모니에게 “세존이시여! 이렇게 상서로운 이유가 무엇입니까?”라고 묻는 신자들도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묘음보살을 봅니다. 그룹은 그들의 외모가 매우 이상하다고 말했다. 그들의 눈은 녹색 연잎 같았고, 몸은 황금빛으로 빛나고, 근육은 강하고, 얼굴은 곧았다.
묘인보살이 많은 일을 이루셨는데, 그가 떠날 때 지상인들이 왔을 때 이상한 현상을 보았습니다.
일본 학자 시다 유키켄(Shida Yukiken)은 법화경을 깊이 있게 연구한 후 다음과 같이 과감하게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고도로 진화한 우주의 선조들이 계속해서 우리 지구를 방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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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써 3천~4천년 전만 해도 우리나라에는 하늘을 나는 자동차에 관한 전설이 있었는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산해서해외서경』에 따르면, “기호국은 그 북쪽에 있다(주: 한 팔의 나라를 가리킨다). 그 백성은 팔이 하나이고 눈이 셋이며 음과 양, 그들은 문학적인 말을 탄다. "그 옆에 빨간색과 노란색이 있습니다." "자연사: 외국" 기록: "치호 사람들은 수백 마리의 새를 닦고 죽이는 데 능숙합니다. 바람을 피해 멀리 갈 수 있는데, 당나라 때 서풍이 불어오자 그는 마차를 몰고 예주(八州)로 갔는데, 당나라가 마차를 파괴하고 10년 동안 백성을 아끼지 않았다. 나중에 동풍이 불어와 마차를 다시 만들어 옥문관으로 돌려보냈다.
고대 인도와 중국의 신화와 전설에는 신과 인간이 같은 곳에 살고 있다는 기록이 있다. 예를 들어 '라마야나', '마하바라타' 등 고대 인도의 서사시와 신화는 모두 사람들이 함께 살고, 서로 연결되고, 갈등하는 상황을 기록하고 있다.
고대 중국의 '산해서'에는 곤륜산(千葉山)'에 '십신(十神)'이 살았다는 기록도 있는데, 이곳은 '백신의 땅'이기도 하다.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