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명대 시인, 진 () 팔연 () 의 첫 번째 유 () 소개 유시 () 는 어떤 시가 있습니까?

명대 시인, 진 () 팔연 () 의 첫 번째 유 () 소개 유시 () 는 어떤 시가 있습니까?

인물의 수명은 명만년 46 년 (16 18) 이다. 유씨는 태어나서 나중에 유괴되었다. 어린 시절이 불행하여 인생이 불분명하다.

명나라 숭정 원년 (1628), 유씨는 강남 명기 서불에 입양되었다. 유 씨는 결코 매료되지 않았다.

명숭정은 5 년 (1632), 유씨는 육순이 넘는 대학사 주를 첩으로 삼았다. 주장원이 태어나 늘 그녀를 다리에 안고 시를 읽도록 가르쳤다. 다른 처첩들이 질투하다. 주가 죽은 후, 유씨는 어쩔 수 없이 회관을 떠나 청루 구업을 재개하였다.

명숭정은 5 년 (서기 1632), 유에서 송강으로, 옛 이름을 바꾸고,' 그림자 연민' 으로 난세 자기 연민을 나타냈다. 송강에서는 푸신, 노호, 등 당원들과 교제를 하며 유복과 남장을 자주 입고 시국과 노래에 대해 이야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유, 이, 송화는 모두 사랑이 있었지만 모두 봉건예교의 방해를 받았다. 그중 진자룡과 연정이 있어 쌍방이 오랫동안 송강남루에 거주하며 서로 시를 지어 노래를 부른다. 아쉽게도 남탑 합창의 아름다움은 길지 않다. 원과 장은 사람을 데리고 남루로 갔다. 유씨는 모욕을 내키지 않고 의연하게 떠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에게 포기하지 않는다. 그러나, 진자룡은 불행하게도 패배하여 반청봉기로 죽었다. 유씨는 남편을 선택하는 데 매우 가혹해서 많은 유명 인사들이 그녀와 결혼하지 못했다. 일부는 우정의 단계에 머물러 있습니다.

명나라 숭정 11 년 (1638), 유 20 세 때 28 세에 면회할 수 있는 전 법원 시랑돈을 알게 되었다. 숭정 13 년 (1640), 유남이 여장을 하고, 유라는 이름으로 다시 돈을 만나 반황당에 살고,' 그래서 들었다' 라는 단어가 있다. ) 또 다른' 내 냄새실' 이라는 이름으로 유씨의 이름을 호응한다. 또 유유와 호광산색을 거닐고, 시주와 함께 있다. 유 애틋한 돈, 이미 500 대 돈과 결혼할 의향이 있다.

숭정 14 년 (164 1), 유와 지도자, 유명한 관료 돈 결혼. 돈이 유씨와 결혼한 후 옥산에 화려하고 웅장한' 장운루' 와' 팥각' 을 지었고, 금옥에는 애교가 숨어 있었다. 두 사람은 강운빌딩에 함께 살고 있는데, 그들은 시를 읽고 토론하는 것을 좋아한다. 돈 후호 유씨는' 유유생' 이다. 유씨는 사후에 딸을 하나 낳았다.

숭정 황제 목매달아 청군이 상경하여 남경에 작은 법정을 짓고, 유재남명은 예부 상서로운 돈을 지원했다. 곧, 남쪽 청군, 도시 아래 군인, 리우 는 함께 물을 던져 자신을 설득. 돈은 말문이 막혀 마침내 연못가로 내려가 시수를 시험해 보고 말했다. "물이 너무 추워서 내려갈 수가 없어요." 유 () 는 "최선을 다해 못에 가라앉았다" 고 했지만 돈이 그를 붙잡았다. 그래서 돈은 그를 만날 면목이 없다.

돈은 베이징에 갈 것이고, 유장은 남경에 남아 있을 것이다. 돈은 청나라의 시랑과 한림학사가 되었다. 유씨의 영향을 받아 반년 만에 사직했다.

순치 4 년 (1647), 돈은 황반청안으로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순치 5 년 (1648), 유씨는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돈을 구해냈다.

유씨는 병이 났을 때 그를 뇌물로 출소하고 여전히 저항하고 있는,,,,,,,,,,,,,,,,,,,,,,,, 。 유씨는 또한 모든 노력을 다해 청군에 반항하는 것을 지지하고 위로하며 강한 애국민족기절을 나타냈다. 돈의 비하는 후세 사람들의 비판을 받아야 했지만, 바로 유의 의거가 그에 대한 반감을 약화시켰다.

강희 3 년 (1664), 돈은 5 월 24 일에 죽었다. 돈이 죽은 후 마을 사람들은 모여서 그의 부동산을 압수했다. 유씨는 돈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자살을 했다. 악당은 놀라서 도망쳤지만, 한 세대의 재녀는 이렇게 자신의 생명을 끝냈다. 마흔여섯 살 때. 유 () 가 죽은 후 옥산 () 부수 산장 () 에 묻히다. 그녀의 딸 17 세는 무석조옥슨의 아들과 결혼했다.

주요 작품시

오음초',' 류시집',' 팥마을 잡기',' 매화집',' 동산가집' 등.

회화와 서예

월연류첩

후세 사람들이 유묘 유적을 기념하다

유묘는 상숙우산 부수암 아래 화원하마, 돈묘 서쪽에 위치해 있다. 묘비에는' 하동군묘'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강희가 3 년 동안 묻힌 이후 상숙지사 진서는 청나라 가경년 사이에 묘루를 재건했다. 항전 초기와 건국 초기에 두 차례 강탈당했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330 여 년이 지났는데, 지금까지 잘 보존되어 있다.

도서 기록

"류전" (본명 "생명해전 유시")

인물의 전반적인 평가는 유씨가 명청을 즈음하여 유명한 가창재녀라는 것이다. 그녀는 개성이 강하고, 정직하고, 총명하며, 용기가 대단하다. 문예재능으로 볼 때, 그녀는' 진회팔색' 의 으뜸으로 꼽힌다. 서화도 유명하다. 그녀의 그림은 교묘하고 소박하며 청려하고 아름답다. 서예는 후세 사람들의 추앙을 받았는데, 이를' 철권 띠 은고리' 라고 부르며 묘적을 모은 적이 있다. "

게다가, 유는 전통 사회의 여성으로서 깊은 가국감과 정치적 포부를 가지고 있다. 내가 사귀는 유명인들 중에서 나는 장포, 이존이고, 유씨는 늘 그들과 천하흥망에 대해 이야기한다. 택전성기에 유씨는 장건 께 "중원이 끓어서 영웅이 나와서 적을 대적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들은 도정이 아니라 동산에 감사해야 한다. 내가 남자라면, 나는 나라를 구하고 나라를 구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유명 인사는 심추' 하동 군전' 에 대해 논평하며 "책선시, 중제, 운율, 조각한다" 고 말했다. 일을 조화롭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

왕 Guowei 한 번 시를 썼다, "수건의 힘, 형제는 의심 하지 않는다." " 너의 딸이 너무 당돌하다고 탓하지 마라. 당신은 길문에서 몇 명이 필요합니까? 왕국위의 관점에서 볼 때, 나라가 망망한 결정적인 순간에 무릎을 꿇은 사대부들, 즉 유씨의 남편, 당시 남명례부의 돈 (즉 시 속의' 문조일') 은 기절과 품행이 유보다 훨씬 못하다.

청대 여작가는' 류서 소개' 에서 그녀를 칭찬했다.' 천언만어, 육조보다 더 아름답다. 그녀는 자신의 반과 채에 대한 감정이 깊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한다. "

진인각은 유씨를' 명사',' 문인' 으로 칭찬하며' 미혜부 중 의문에 의지하는 소녀' 이지만' 미리 쐐기를 박은 작은 여자' 라고 칭찬했다. 그 사적은' 울음 소리' 를 자아냈다. 그러나 남성권이 모든 것을 지배하는 봉건 사회에서는 공정한 대우와 평가를 받지 못했고, 심지어' 당시 학구적인 경멸을 받았다' 와' 후세 경박한 사람에게 무고를 당했다' 는 등 유에 대한 소문과 기록은 대부분' 간단한 실수' 와' 사실보다 많다' 였다.

진인각은' 단독' 정신으로 유씨를 평가하며 "돈 버드나무 문장을 찾더라도 잔궐을 없애기가 더 어렵다. 늘 그가 외롭고 외롭고, 사람을 울게 할 수 있지만 자제할 수 없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고 말했다. 우리 부진 () 이 3 족의 뜻을 잃고, 9 장 상언 () 은 이날 사대부 () 에서 나왔는데, 여전히 연연 () 을 아끼고 민족 독립의 정신과 자유의 사상을 표창해야 한다. 더구나 gracefu 의' 의문소녀' 는 미리 쐐기를 박은 젊은 여자였지만 당시 학구들에게 깊은 경멸을 받아 후세의 경박한 사람들에게 무고를 당했다! " ("유의 유래")

달프는' 유희재' 에서 유시의 시' 나는 춘실을 들었다' 를 기록했다. 문예재능으로 볼 때, 그녀는' 진회팔채' 의 으뜸이라고 할 수 있다.

유몽계는' 동식진상' 으로 유씨를 평가했다. "하동군은 강남미녀의 땅에 우뚝 솟아 당시 승리의 흐름에 인정받고, 존경하고, 지기로 이끌었다. 당연히, 이것은 그녀의 영리함, 아름다움, 다재다능함, 시가조예가 깊기 때문만이 아니라, 용기와 야망, 구멍에서 진실을 알고, 정치적 야망이 있기 때문이다 ... 명나라 남도를 3 년 전복시켰을 때, 하동군은 웃지 않았다. ("시로 역사를 증명하고, 역사를 전수하고, 시를 보존한다")

이백' 명야드 정가' 는 유:' 비극적인' 홍루몽' 이 비인간적인 세계에서 인간성의 세계를 열었고,' 유전' 은 역사의 심연에서 밝은 인격을 선보였다. 이른바 광명인격이란 마틴 하이데거의' 존재와 시간' 의 존재, 하루의 존재에 대한 개방, 또는 하루의 존재에 대한 배려와 같다. 나는 은근히 이런 배려의 의미에서 인격의 주제라고 생각하는데, 일반인이 말하는 애국열정이 아니라,' 류별전' 을 다른 유사한 작품보다 더 높이 올려' 홍루몽' 에 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 ("장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