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관보 우정의 고대 기록

관보 우정의 고대 기록

관우 ①, 용상 ② 도. 나는 책가방의 이빨로 수영을 자주 하는데, 책가방은 그의 재능을 안다. 관중은 가난해서 보숙을 자주 괴롭혔지만, 보숙은 마침내 그를 만나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았다. 가방 은 \ "제나라 gongzi \" 를 썼다, 관우 는 \ "궁전 와인 \" 을 썼다. 작은 흰색 리 Huan 의, 아들이 오래 사망, 관우 투옥. 바오 슈 는 관중 에 들어갔다. 관중은 유용하기도 하고 정치도 있다. 제환공은 패권, ⑨구왕후, 천하 ⑩, 관중계도 있다.

관중은 "내가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나는 가보 삼촌과 나의 부를 나누려고 시도했다. 보숙은 나를 욕심으로 여기지 않았다. 내가 가난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보숙에게 일자리를 찾으려고 노력했는데, 더욱 가난해졌다. 보숙은 내가 멍청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언제 좋은지 나쁜지 안다. 삼관 삼민을 맛본 적이 있는데, 너에게 이끌렸다. 보숙은 내가 악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그는 내가 악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나는 삼전 삼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보숙도 나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내가 노모가 있다는 것을 안다. 궁자는 오랫동안 패하여 소환되어 죽고, 나는 감옥에 갇혀 모욕을 당했다. 보숙이도 나를 염치없는 사람으로 여기지 않았다. 내가 부끄러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의 부끄러움과 명성에 불과하여, 세상은 눈에 띄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우리 부모님을 낳아 만두를 알게 되었다. " 가방 아저씨는 관중에 있고, 그 아래에 있다. 석루의 후손은 제나라에 있는데, 10 여 명의 봉건 영주가 있는데, 왕왕 명의이다. 세상에는 총명한 사람이 많지 않고, 보숙은 사람을 많이 알 수 있다. 관중자주정 이래 소량의 돈으로 해변에 살면서 부를 축적하고 강병을 풍요롭게 하며 백성들과 동희동락하고 싫증을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따라서 "곡창은 예절을 알고, 의복은 영욕을 알고, 옷은 견고하다" 고 말했다. 4 차원이 열리지 않으면 나라가 망한다. 주문은 흐르는 물의 오리지널과 같아서 유행하게 한다. "그러므로 이 이론은 겸손하고 쉽다. 속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그냥 내버려 두어라. 속된 건 아니니까 가자.

정부이기도 하고, 화는 복이 되고, 전패는 승리이다. 자세히 체중을 재다. 환공은 정말 화가 났고, 남징채 () 는 관중벌추 () 가 모에게 공물을 바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환공은 과연 북벌선융 () 으로 관중 () 이 엄수 () 에게 소공 () 을 관장하게 하였다. 회의 그램 에서, Huan 의 약 을 깨고 싶어, 관우 는 진짜라고 믿고, 제후는 함께 돌아온다. 그래서 "그 용도를 아는 것은 정치의 보물이다."

관중보가 일부러 댁에 갔는데, 세 가지 귀환이 있고, 반장하였다. 제나라 사람들은 이것이 사치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관중은 죽었고, 제나라는 자기 정부에 복종했고, 왕왕 제후보다 낫다.

태사공은 관문의' 목축업',' 산고',' 승마',' 경중',' 구방',' 안자춘추' 를 읽고 한 마디 재량을 했다고 말했다. 그가 책을 쓰는 것을 보고 그가 연기하는 것을 보고 싶어서 전해졌다. 그의 책에 관해서는 세상에 많은 것들이 있으니 어쨌든 그의 일화를 말해 보세요.

관문은 소위 현신이지만 공자는 소인이다. 주도가 몰락한 줄 알았는데, 환공현혜가 되었지만, 그가 왕이라 불리도록 격려하지 않고 오히려 위압적이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속담에 "그 아름다움을 용인하고, 그 악을 보존하고, 위에서 아래로 소개팅한다" 는 말이 있다 관중은 무슨 뜻인가요?

팡 연 닫아 은 zhuangzhou 의 시체 를 향해 한바탕 울었고, 경례를 하고 떠났다. "의용을 보면 용감하지 않다" 고 말하는 것이 악한가? 그의 간언으로 볼 때 군주를 불쾌하게 하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얼마나 이른바' 충실한 사고, 공로를 보태는 사람' 인가! 내가 연자를 나오게 한 것이지만, 나는 배후주사로 극찬을 받았다. ⑴ 관중 (기원전 723~ 645 년): 이무, 자중, 춘추 정치가, 잉상인.

⑵ 잉 (Y 齈 NG): 잉허 (Yinghe) 는 허난 (Henan) 에서 시작되어 안후이 (Anhui) 로 흘러 들어갑니다.

(3) 여행: 교류.

(4) 괴롭힘: 이것은 돈과 물건을 가리지 않고 많이 차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음식을 내오다.

[6]: 제양공의 동생, 성은 장, 이름은. 기원전 685 년에 제양공이 죽임을 당했고, 그는 다른 형제인 자구와 왕위를 쟁탈했다. 공 zijiu 살해, 샤오 바이 는 공작 의 신분으로 왕위에 올랐다. (7) 수감자: 구금되었다.

(8) 추진: 추천, 추천.

⑼⑼⑼: 고대 중국에서는 "3" 과 "9" 가 종종 실제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 삼관삼견' 중' 3' 도' 여러 번' 을 의미한다

⒇ 선택: 수정 및 중앙 집중.

⑵ 지아: 사업, 사업.

⑵ 불멸의: 불멸의 무능력.

[13] 우연히 만나다.

[14] 조호: 당초 나와 관중은 모두 공자구 수하에 있었다.

⒊ 더: 찬양. 관중, 일명 이무는 총명한 사람이다. 그는 젊었을 때 가방과 자주 사귀었는데, 그가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관중은 가정 형편이 빈한하여 가방의 일부 재산을 자주 차지하지만, 가방책은 줄곧 그에게 잘해서 불평하지 않았다. 나중에 제나라의 아들을 섬겼고, 관중은 공 () 을 오랫동안 섬겼다. 소백이 환공으로 봉쇄되었을 때, 공 () 은 오랫동안 죽임을 당했고 관중 () 은 감금되었다. 가방 책은 환공에 관중을 추천했다. 관중이 초빙된 후 제나라의 정치를 관장하여 제환공이 제패하게 되었다. 많은 제후들을 소집하여 동맹을 맺고 천하를 정돈하는 것은 관중의 전략이다. 관중은 이렇게 말합니다. "내가 가난할 때, 항상 보숙과 장사를 하는데, 늘 나 혼자 돈을 많이 받는 경우가 많다. 보숙은 나를 욕심쟁이로 여기지 않았다. 그는 내가 가난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전에 보숙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했더니 일이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보숙은 내가 바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이 기회가 유리하고 불리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여러 차례 벼슬을 하고, 여러 차례 군주에게 쫓겨났다. 보숙은 나를 무능한 사람으로 여기지 않는다. 그는 내가 행운을 만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많은 전쟁을 했고, 여러 번 후퇴한 적이 있다. 보숙은 나를 겁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우리 집에 노모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궁자가 황위 쟁탈에 실패한 후, 나의 동료 조씨가 갑자기 자살하여, 나는 깊은 감옥에 갇혀 굴욕을 참으며 목숨을 잃었다. 보숙은 내가 염치없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내가 내 부분을 잃어서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내가 부끄러움을 느끼는 것은 나의 명성이 세상에 나타나지 않았다는 것이다. 우리 부모님은 나를 낳고, 보숙은 나를 안다! " 가방서가 관중을 추천한 후, 그는 관종 아래 있기를 원했다. 그의 후손들은 대대로 제나라에서 녹록을 즐겼고, 십대에는 봉지가 있었고, 대부분 명의였다. 이 때문에 전 세계 사람들은 관중의 재능을 칭찬하지 않고, 가방책을 찬양하고 인재를 식별하는 능력을 칭찬한다.

관중은 제나라의 한 임해소국의 지리적 조건에 의지하여 화물을 유통하고 부를 축적하여 적국을 부유하게 하고 일반 백성과 호악을 같이하였다. 그래서 그는 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곡물 창고가 가득 찼습니다.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으니 영욕을 알 수 있다. 왕의 향락은 일정한 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육친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의리와 염치있는 윤리도덕이 널리 퍼지지 않으면 나라가 멸망할 것이다. 법령을 발원지 생수처럼 공포하면 반드시 민심에 순응할 것이다. " 따라서, 그의 법령은 간단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갈망하는 것은 상황에 따라 주어진다. 보통 사람이 인정하지 않으면 따르고 고치세요. 관중주정, 재해를 즐거움으로, 실패를 성공으로 삼는 데 능하다. 일의 경중완급을 매우 중시하고, 찬반 양론을 자세히 따져본다. 환공은 그의 막내 아내 채희에게 매우 화가 나서 남쪽으로 곽재를 공격했고, 관중은 기회를 틈타 초나라를 토벌하며 주 왕실에 공물을 바치지 않는다고 비난했다. 환공은 실제로 북벌선군이지만 관중은 기회를 틈타 엄을 선치로 실시한다. 제나라 와 루 코지 얼라이언스 에서, 후안 은 루 를 반환, 언약을 찢어 서명 할 계획, 하지만 관우 는 루 제나라 를 믿고 있도록, 반환 을 주장, 세계 왕자 는 제나라 에 충성 했다. 그래서 "주는 것을 아는 것은 소득이 있는 것이다. 이것은 치국리정의 법보이다."

관중부의 재산은 제후왕족과 비교해도 되고, 셋은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제나라 사람들은 그가 사치스럽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관중이 죽은 후, 제나라는 그의 정교를 따라 자주 제후를 제패했다.

태사공은 파이프의' 목축업', 산고, 승마, 경중, 구부, 그리고 연자의' 춘추' 를 모두 자세히 읽었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의 책을 읽고 그들의 사적을 고찰하려고 그들의 전기를 썼다. 그들의 책은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는데, 나는 토론하지 않고 그들에 대한 일화를 이야기한다. 세상 사람들은 관중이 현신이라는 것을 알지만 공자는 그를 업신여겼다. 주조의 통치가 이미 쇠락했다고 생각하는데, 환공은 현명한 군주라고 생각하지만 관중은 그에게 왕도를 실천하도록 격려하지 않고 오히려 그를 제패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까? 효경' 은 "순과 양덕, 시정과 악, 군신이 서로 붙다" 고 말했다. 관중이 아닌가요?

Yanzifu 가 울고 Zhuanggong 의 시체를 교수형에 처할 때, 신하 의식을 마친 후에 떠날 때, 이것은 "하고 싶은 것을 하지 않으면 용기가 없다" 고 말한 사람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의 반항과 만류로 군주의 체면을 불쾌하게 했다. 바로' 효경' 에서' 집권할 때는 충성을 다해야 하고, 야에서는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고 말한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