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채의 문어문이 대답하다
채의 문어문이 대답하다
겨울 장춘이 짧다. (2) 하환이 달려와 그의 열정과 열정을 가지고 왔다.
그래서 우리 이 불안한 아가씨들은 기묘하고 풍부한 자연을 향해 따뜻한 꿈을 꾸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3) 긴장된 공부 끝에 우리는 들판에 와서 새로운 경지와 잠시의 위로를 찾았다.
(4) 허리를 굽혀 자신이 좋아하는 풀을 만진다. 봄에 내가 왔었는데, 연한 풀은 병아리의 작은 입처럼 거위 노랑이다.
우리는 차마 다시 소풍을 갈 수 없었다. 봐라, 지금의 잔디는 단단한 팔을 뻗어 여행객의 발걸음을 들어 올려 대지에 분발하는 기조를 준다.
녹색-여름의 녹색이 우리의 시야에 들어왔다. 이때, 우리는 정말로 겨울이 무미건조하다고 느꼈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미 녹색을 잃었기 때문이다. 봄은 인색하고, 바람만 녹색을 가져오게 한다. 여름에만 우리는 이렇게 관대하고 사심없이 우리의 사랑을 대지에 바치고 환상으로 가득 찬 아이들에게 바칠 수 있다.
오, 여름의 녹색은 너무 짙어서, 마치 거대한 방직망처럼 강, 마을, 들판을 휘감고 있다. 나는 내가 손을 뻗어 그녀를 안을 수 있기를 바라지만, 이것은 얼마나 아름다운 환상인가.
(6) 풀이 땅을 기어다니며 가지각색의 꽃을 뻗는다. 구슬이 드러나는 금붕어 꼬리, 새빨간 자두, 날개를 펴고 나는 붓꽃, 이름 모를 작은 꽃들은 모두 잎이 무성하고 자유롭지 못하며, 우리의 꽃치마조차도 부끄러워할 것이다. 그들은 미풍 속에서 흔들리고, 기복이 있고, 반짝이며, 우리의 싹트는 마음이 열리도록 재촉한다.
얘들아, 걸음이 좀 가벼워지고, 좀 더 가벼워라, 그들의 아름다운 여름꿈을 깨우지 마라. (7) 작은 강둑 위를 거닐며 양옆에 서 있는 백양나무는 그들이 여름에 쓴 시와 같다.
넓은 나뭇잎이 빛을 발하며 예의 바르게 시원한 그림자를 드리우고 끝이 보이지 않는 복도 같다. (8) 우리는 날카로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한 젊은 소년은 거의 걱정하지 않는다.
네 개의 싱성등을 보면서 영원히 이렇게 좋기를 바랍니다. 바람이 우리를 쫓고 있고, 긴 머리를 날려 무작위로 흩날리며, 흥분으로 붉게 물든 얼굴을 반쯤 가리고, 생기발랄한 마음을 설레게 하며 먼 하늘로 날아가고 ... (9) 오, 구불구불한 개울-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은목걸이. 친구들은 날으는 은나비처럼 앞으로 날아갔다.
강에 떠 있는 수초, 강바닥에 자갈이 깔려 있어 모두 큰 흡인력이 반짝이고 있다. 우리는 아예 신발을 벗고 맨발로 즐겁게 물속에서 쫓으며 장난을 치고, 큰 소리로 외치며 크게 웃었다. 우리는 조금도 거리낌이 없었다.
왜 걱정하세요? 기왕 하기 좋아하는 이상 감정으로 손해를 보게 해서는 안 된다. (10) 우리는 이것을 좋아합니다! (1 1) 이것은 여름의 매력이자 자연의 취미이다.
(12) 갑자기 한 가닥의 그윽한 향기가 들어와 소녀의 순진함과 동경에 녹아들었다. 오, 그것은 들꽃 한 무더기의 향기였다. 우리는 가볍게 눈을 감았다 .. 17. 여름의 매력을 강조하기 위해, 우리는 여러 곳에서 그것을 겨울과 봄과 비교했다. 본문에서 세 계절의 다른 특징을 찾아 주세요.
(키워드 답변 캡처) (6 점) 겨울: 봄: 여름: 18. 문장 들은 여름의 어떤 경치를 묘사합니까? 작가는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4 분) 19. 이 문장 언어는 매우 특색이 있다. 문장 밑줄 친 문장에서 예를 선택하여 언어 감상 주석으로 사용하십시오. 너는 단어, 문장, 수법으로 그것의 특징을 감상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점) 주: 20. (10) 단락의' 우리는 이렇게 좋아한다' 에서' 이렇게 좋아한다' 는 것은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사람들이 여름에 기뻐하는 모습에서, 우리는 자연스럽게 유명한 문장 한 편을 연상하는데, 샹즈가 여름의 뜨거운 태양 폭우 속에서 비참하다는 것을 이야기한다. 이 유명한 문장 중 어느 명작과 저자가 나왔습니까? (4 점) 2 1. Zhu Ziqing 의 "봄" 문장 (6) 단락 및 다음 단락에서는 은유, 휴머노이드, 비례 및 기타 기법을 사용하여 모양, 색상 및 상태의 세 가지 측면에서 꽃의 풍요 로움, 풍부 및 아름다움을 설명합니다. 게다가, 당신은 이 두 단락의 글쓰는 대상과 수법의 차이를 구분할 수 있습니까? (6 점) 복숭아나무, 살구나무, 배나무, 너는 나를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모두 꽃으로 가득 찼다. 빨간색은 불 같고, 가루는 노을 같고, 흰색은 눈 같다.
꽃은 달콤합니다. 내가 눈을 감았을 때, 나무에는 복숭아, 살구, 배가 가득한 것 같았다. 수백 마리의 꿀벌이 꽃밭 아래에서 윙윙거리고, 크기가 다른 나비가 날아다닌다.
들꽃이 도처에 널려 있다: 잡다한 것, 이름이 있는 것, 이름이 없는 것, 풀숲에 흩어져, 눈처럼, 별처럼, 여전히 반짝이고 있다. 17. 겨울은 장엄하고 길며 녹색을 잃고 싱겁고 무미건조하다. (2 점) 봄은 수줍고 짧으며, 녹색 한 발만 바르는 것은 인색하다. (2 점) 여름은 덥고 진실하며 대범하다.
(2 분) 18. 풀, 들꽃, 백양나무, 개울. (2 점) 여름을 사랑하고 자연을 껴안는다.
(2 분) 19. 예 (1): (7) 항은 양옆에 서 있는 백양나무를 묘사하고,' 시행' 과' 산책로' 라는 적절한 비유로 서로 다른 각도에서 그들의 시적인 구상을 생생하게 써서 여름의 정취와 정취를 재현했다. 예 (2): (9) 항에 나오는' 플래시' 라는 글자는 매우 역동적이어서, 앞의' 강' 과 뒤의' 명소' 와 잘 어울린다.
답이 많아서 문장을 만들고 수법으로 그 특색을 엿볼 수 있다. 예제 1 을 선택하여 3 ***4 를 분석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0. 우리는 아예 신발을 벗고 맨발로 즐겁게 물속에서 쫓아다니며 큰 소리로 외치며 (2 점) 낙타 샹즈와 라오스를 크게 웃었다. (2 분) 2 1. 이 문장 (6) 항은 여름꽃에 관한 것이다. (1) 꽃보다 여름꽃의 화려한 아름다움을 더 돋보이게 한다. (2 점) 주지청의' 봄' 은 봄꽃을 말한다. (1 분) 허실을 결합하여 상상으로 꽃의 열매를 나무에 쓰는 것은 일종의 기쁜 광경이다. 꿀벌과 나비로 봄꽃의 달콤함과 비지니스를 돋보이게 한다.
(2 점) (답이 여러 개라면 말이 통하고 봄에 조금 쓰면 2 점을 받을 수 있다.)
2.' 보준' 보준 (온주 고등학교 입시 국어 과외 문어문) 의 독서답 (답안과 번역) 은 예전에 누군가 족쇄를 만들어 노래 한 곡을 잡았는데, 그는 느끼지 못했다.
행인이 훔쳤지만, 여전히 마음이 없어서 주머니에 전복을 싣고 떠났다. 우리 주인이 왔을 때 그는 연못에서 전복을 얻었다. 그는 신이라고 생각하여 감히 돌아오지 못했다.
그래서 집을 짓고, 사찰을 짓고, 보군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나중에 많이 시중들거나, 아프거나, 가끔 회복되는 것을 신이라고 불렀다.
1978 년 전복의 주인이 절 밑으로 가서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다. 첸나이 (nai) 는 "이것은 내 전복이다. 왜 신이 있을까요? " 그래서 쉬는 거야.
(추가 정보: 새와 짐승을 잡는 그물을 가리킨다. ) 1. 다음 문장에 추가된 단어를 설명합니다. (3 점) (1) 감히 돌아오지 못한다-(2) 이유를 묻는다-(3) 그것을 신으로 여긴다-2. 예 () 와 같은 용법 (3 점) 의 예를 찾다: A. 한 행인이 그것을 훔쳤다. 연꽃에 진흙을 묻히지 않고 B. 원서까지 가다.
(3 점) 이것은 나의 전복이다. 신이 뭐예요? -4. 이 이야기의 진실성은 _ _ _ _ _ _ _ _ 이다. 적극적으로 사물을 탐구하십시오. 감히 의문을 제기하는 등. 예전에는 한 사람 (밭에서) 이 그물을 한 장 깔고 노루를 잡았지만, 한 번은 의식하지 못한 채 노루 한 마리를 잡았다. 한 행인이 노루를 몰래 가져갔다. 그는 이렇게 하는 것이 매우 불친절하다고 생각하여, 그물에 있는 전복을 데리고 갔다.
주인이 온 후, 그물에서 전복을 건져내는 것이 이상하다. 그는 신이라고 생각하여 감히 집으로 가져가지 못했다. 그래서 "보군" 신이라고 부르는 집과 절을 지었습니다.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예배를 드리러 왔고, 가끔 병든 사람도 와서 (보신을 기원하며) 건강을 회복하기 때문에 정말 신선이 있다고 한다. 7 ~ 8 년 후, 전복을 넣은 사람들은 절을 지나 왜 그런지 물었습니다. 사람들이 자세히 그에게 말했다.
그 남자는 말했다: "이것은 나의 전복이다. 어디에 무슨 신이 있습니까? " 그 이후로 사람들은 더 이상 보준을 숭배하지 않는다.
3. Wang Shouyi 의 중학교 고전 중국어 번역과 Wang Shouyi 의 운동 답안.
당나라 정관 초년에 낙양에는 왕수의라는 서민이 있었는데, 자칭 종남산인이라고 했다. 그는 늘 큰 솥을 메고 약을 판다. 누군가가 그에게 약을 사달라고 부탁하면, 그는 분명히 중병에 걸려 죽을 것이다. 만약 그가 병이 없는 사람에게 약을 준다면, 이 사람은 열흘 후에 중병에 걸릴 것이다. 유신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조상 대대로 낙양에 살고 있다. 그의 집은 재산이 풍부하지만 아들이 하나밖에 없다. 아들이 성인이 되자 이마에 갑자기 고기 한 조각이 생겼다. 많은 사람들이 처리되지만 고기는 제거할 수 없다. 나는 이런 수비의가 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그가 직접 문 앞에 가서 기도했다. 집에 돌아온 후 그는 아들을 불러 그에게 보여 주었다. Wang Shouyi 는 먼저 향을 주문했고, 사람들에게 와인, 음식, 보존 과일을 제물처럼 올려 놓고 약통에서 알약 한 알을 꺼내도록 요청했습니다. 입으로 씹어 고기에 펴면 술잔치라고도 한다. 곧, 고기가 부러졌고, 작은 뱀 한 마리가 드러나 땅에 쓰러졌다. 그것은 약 5 인치 길이, 가지각색, 점차 약 10 피트 길이로 자란다. Wang Shouyi 는 연회에서 모든 와인을 마셨고 뱀에게 소리 쳤다. 뱀은 공중으로 뛰어 들었고, 구름 주위에 이슬이 있었고 하늘은 어두웠다. Wang Shouyi 는 뱀을 타고 행복하게 날아갔습니다. 왼쪽 배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습니다. 식사 후, 그는 항상 배를 들고 "장군은 장군을 받아들이지 않고 장군은 장군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느 날, 그는 기분이 아주 좋았고, 조금 나아지지 않았고, 소동포의 말투를 따라 주변 사람들에게 물었다. "내 뱃속에 무엇이 있는지 아세요?" " 이 문제가 나오자마자 시끌벅적하다. 어떤 사람들은 전체 문장, 어떤 사람들은 전체 지식, 어떤 사람들은 뱃속에 100,000 기병이 있다고, 어떤 사람들은 뱃속에 모든 것이 있다고 말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충분히 크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여하튼, 좌측은 이번에 발버둥치고, 그 아첨에 무관심하여, 그의 머리는 흔들리고 흔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다음 소영관은 이전에 고향의 견우였다. 간단한 직감으로 그는 큰 소리로 말했다. "장군의 뱃속에는 말발굽이 가득하다." 좌당종은 책상을 두드리며 뛰어올라 그가 너무 옳다고 칭찬했다. 이 아이는 시간을 잘 지키는 말 한 마디로 승진했다. 호남 방언은 소가 먹는 풀을' 말 걸림돌' 이라고 부른다. 좌생은 예년에 태어났다. 그는 원숭이에 속하지만,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소이다. 그는 소가 무거운 짐을 지고 먼 길을 가는 것을 좋아해서 망설이지 않고 자신이 견우성이라고 가장했다. 농담이 아닙니다. 그는 뒷뜰에 큰 연못을 전문적으로 팠는데, 각 기둥마다 석인이 하나 있는데, 보기에 견우직녀 같다. 게다가, 그는 살아 있는 돌소 한 마리를 조각하여 한쪽에 놓았다.
4. 언어. 《주》의 문언 번역본은 하남 사람 루가 쓴 것이다. 내가 젊었을 때, 나의 형 원음과 나는 모두 유가 사상으로 유명하다. 시험 진사 () 는 평현 () 의 주부를 바로잡았다. 조, 원래 하남부 가구, 군 입대, 승진, 광택 행정 장관. 시험지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산남동로 절도 서기, 이양현 현현현으로 임명되어 직무에 적합한 입소문을 가지고 있다. 대신의 추천으로 북한 시험에 소환돼 정자장 교정원으로 임명돼 중운태자로 승진했다. 범중엄이 하관되었을 때, 황제는 조정에서 법령을 낭독하고, 각급 관원들에게 당을 맺지 말라고 경고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주인 (WHO) 는 "범중연 () 은 언제나 충직하고 공명정대하며, 나는 그와 사제 친구 관계, 즉 범중연의 심복이다" 고 말했다. 이제 팬 Zhongyan 갱 을 선고 받았다, 나는 이해 관계자 에서 벗어날 수 없다. 총리 는 화가 나서 파빌리온 정렬 게시물을 제거하고 당나라 zhouzhou 도지사 및 와인 세금 감찰관 으로 그를 봉인했다.
서북지역은 오랫동안 안전해 왔다. 주인 (WHO) 는' 서인' 과' 소석' 두 편의 문장 () 를 만들었는데, 전쟁 준비는 긴장을 풀 수 없다고 생각했다.
또한 주인 (WHO) 는' 서술사',' 판결사',' 원죄',' 돈학',' 교찰',' 감정',' 광감' 등을 저술해 다음 두 편과 함께 9 편을 만들었다.
주인 (WHO) 는 안팎을 겸비한 사람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재능이 넘치는데, 특히' 춘추' 에 정통하다. 당말 5 대 이후 문풍이 쇠약해졌다. 송초가 되자 류카이는 고문을 쓰기 시작했고, 주인 () 와 목수 () 는 이런 문체를 더욱 발전시켰다. 그의 문장 간결하고 힘 있는 문집 27 권. 조원호 반란 이후 주인 군은 줄곧 군대에 있었기 때문에 그는 서강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다. 그의 군사제도 이론은 작전방어의 승패를 설명하고 당시 변경전쟁의 장단점을 전면적으로 논술하였다. 그는 또한 지방민병을 수비대 대신 양성해 국경 군비를 줄여 외적을 막기 위한 장기 정책으로 삼으려 했으나, 시행이 늦어졌다. 조 yuanhao 항복 했고, 주인 도 유죄 판결을 위해 이송 되었다. 그는 숭신군 부사로 강등되어 전 세계가 유 () 의 표현이 그를 해쳤다고 여겼다. 주준주세감관으로 전근하여 질병에 감염되어 공문을 보내는 길을 따라 남양으로 가서 진찰을 구하고, 병환이 죽고, 47 세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총리 한 제나라 는 주인 에 대해 이야기, 그래서 법원은 그의 옛 장교 의 복원 을 승인 하고, 그의 아들 윤 구조 를 공식 으로 임명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마음에 드시면 받아주세요!
5. 단문' 여름비의 독서 답안' 을 읽고 뜨거운 열기가 겹겹이 쌓여 정체되어 있다. 졸졸 흐르는 땀이 뚝뚝 떨어지고 굴러 떨어졌다. 끈적끈적한 피부는 얇은 셔츠의 부착에서 벗어날 수 없다. 비는 세상의 갈망과 사랑이 되었다.
하늘의 절반은 파랗고, 망설임도 없고, 하늘의 다른 쪽에는 먼지가 뒹굴고, 검은 구름 조각, 검은 구름이 빠르게 휩쓸려 날아가고, 흩날리며, 사방에 넘쳐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금변을 박고, 화살표를 수놓아서야 신의 신비로운 일풍을 드러냈고, 세상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갑작스러운 천둥과 번개에서 빗물은 은화살처럼 반짝이는 클러스터 벡터를 가지고 쏜다. 구석구석에는 폭력적이고 폭력적인 촬영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분노를 토로해야 할 것 같다. 인간의 원한을 메워야 할 것 같다. 그래서 아스팔트 노면을 질주하며 송이우산 꽃 위를 질주했고, 흥분된 현화살이 움푹 패인 곳에서 튕겨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자국에서 반원형의 기포가 거센 거리로 돌진했다.
연꽃, 녹색 우산 뚜껑을 받치고 비오는 결혼식을 맞이하다. 개구리, 연꽃 기슭에서 손뼉을 치며 환호하고, 지저귀는 울음소리가 수줍은 연꽃을 재촉하는 듯 짧은 여름 빗속에서 생명의 본질을 빠르게 드러내고 있다.
비가 멎고, 연향이 멀고, 오랫동안 침수되어 연못의 상공에 걸려 있다. 짙게 화장한 연꽃에 * * * 빗방울이 점재되어 있다. 지평선 위의 무지개가 빗방울에 굴절되어 불가사의한 고요로 변했다. 멋지다.
세상에 연꽃이 있는 곳만이 청량한 것 같다!
마치 여름의 비가 연꽃과 가을에만 시집간 것 같다!
비가 갑자기 와서 멈췄다. 꿈처럼, 그것은 사람들의 희망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갑자기 멈춘 후, 나는 여름에 불을 다시 켰다. 그래서, 희망과 실망; 흥분과 저주의 교대 속에서 비가 오고 또 간다. 사람, 빗물의 희롱에서 어쩔 수 없이 늙고 답답하다!
가지가 꺾이고 꽃이 기울어져 창문이 기와를 깨뜨렸다. 신은 그것의 흉악함과 냉정함으로 중생의 탐욕에 보답했다. 신이시여, 그 냉혹함과 혹독함으로 세상에 사계절이 있으니 강요해서는 안 됩니다.
머리가 조용하고 몸이 조용할 때만 바람을 느낄 수 있다! 바람은 욕심이 없을 때만 온몸을 가득 채울 수 있다! 떠다니는 생명, 어디에나 있는 쇠사슬, 그리고 여름바람이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
여름에는 무더위가 뜨겁고 사납지만 서풍 아래 소리 없이 시원하게 떠나가는 외로운 마음, 쓸쓸한 느낌, 어쩔 수 없는 한숨이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세상일이 촉박하고 무상하다는 것을 한탄하며 미인이 백발이 된 것을 한탄하다!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뒤돌아보지 않고, 용솟음치는 파도 속에만 빠져서, 파도 속에만 떠다니고, 해마다, 붉은 것은 바람이 다 타는 꽃이고, 하얀 것은 소년의 머리다!
여름, 해마다, 해마다, 그러나 붉은 먼지는 여전히, 한기는 여전하지만, 이런 생활은 영원히 반복할 수 없다!
1 "부생, 쇠사슬 곳곳, 여름비를 구걸하는데 어떻게 얻을까!" 양해
답: 바람은 욕심이 없을 때만 온몸을 가득 채운다. 작가는 이를 통해 욕심을 부리는 사람들을 풍자하며, 우리에게 경솔함을 멀리하고, 너무 많은 탐욕을 가지지 말라고 말했다.
생활과 함께 실제로 마지막 문장에 대한 당신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다.
A: 인생은 단 한 번, 지나면 돌아갈 수 없습니다. 우리는 시간의 흐름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현재를 소중히하고 당신의 인생을 파악하십시오 ...
6. 펭 jiguang "시대" 읽기 답변 1. 단어와 주음을 보충하다.
복장 * () 대만족 * 눈에 띄는 ()
2. 제 6 항은 "식물의 죽음, 그 생명을 씨앗에 남겨두는 것" 을 사용한다. 시인은 떠났고, 시에 그의 일생을 남겼다. " 생명의 지속을 쓰시려면 이 주제를 표현하는 문장 그룹을 가능한 한 모방해 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3. 이 문장 작가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합니까?
().
4. 9 항에는 "모든 예술가는 영원할 수 있다. 오직 그 자신만이 포기할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그렇지 않나요? " 이 문장에 대한 당신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
5. 옛사람의' 시간' 에 대한 느낌을 두 마디 쓴다.
() 을 참조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답변:
1.m é I (4 번) duó (한 번)
가수는 떠났고, 노랫소리에 자신의 인생을 남겼다.
3. 작가가 문학 창작에 전념하고 세속과 허영에 지치지 않는 의도를 표현하여 한 작가가 생명의 기적을 재현하려는 위대한 소망을 이루었다.
4. 예술가는 세속과 허영을 버려야 예술 창작에 전념할 수 있고, 불후의 전형을 창조하고, 예술생명의 영원을 실현할 수 있다.
7. 왕부천은 문언문 왕부, 본명 초양, 고안인을 읽었습니다. 정통 7 년 (1442) 시험 진사. 이 일에 대해 처벌을 가하다. 목소리가 우렁차고, 외모가 화려하며, 자신의 생각을 진술하는 데 능하다. 일반 정치 참여로 승진하다. 우선, 그는 수도를 침공하여 신하들을 초청하여 황제를 맞이했다. 모두들 감히 가지 못하여, 왕복은 한번 가자고 요구했다. 그래서 그는 우정동, 대리 예부 시랑, 중국 서예가 조루와 동행했다. 적은 칼날을 드러내고 그들을 위협하고, 왕복 등은 두려워하지 않는다. 귀국 후에도 여전히 총정을 맡고 총정사로 승진하다.
성화 원년 (1465), 연수 장군부는 하투족을 따라잡고 공격할 수 있었고, 황제는 상을 수여했다. 왕부는 출정 700 리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의외의 성공을 바라면서 분쟁을 일으킬까 봐 걱정했다. 법령으로 그에게 알려 주세요. 황제는 그가 옳다고 생각했다. 대법관으로 승진하다.
진추는 원래 화가였다. 그가 죽었을 때 조카 첸은 100 가구를 계승할 것을 요구했다. 왕부는 "계승은 시황제의 명령이지만 전공이 아니므로 허락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그러니 말하지 마세요.
어린아이가 침입하자 황제는 왕에게 귀경하여 산시 변방군을 시찰하라고 명령했다. 연쑤에서 간쑤까지 지형을 관찰한 그는 "연쑤동에서 황하 기슭, 서쪽에서 정변대까지 2000 여 리" 라고 제안했다. 모든 위험 관문은 내지에 있지만, 외국에는 장벽이 없고, 부두로만 수비한다. 군대가 안에 주둔하고, 사람들은 밖에 살고 있습니다. 적이 일단 관문에 들어서자 충신이 아직 행동하지 않자 백성들은 약탈당했다. 게다가 남서쪽으로 경양에 도착하니 500 여 리 떨어져 있어 모닥불이 연결되지 않는다. 토비가 와서 사람들은 모른다. 부곡, 물소리 등 19 개의 보루를 옮겨서 변방 근처의 중요한 곳에 놓아 주세요. 안변영에서 청양까지, 정변대대에서 주환까지 20 리마다 부두를 짓는 것은 34 * * 입니다. 참호와 성벽은 모두 지형에 따라 지어졌으며, 서로의 목소리를 조용히 들을 수 있도록 수비하기 쉽다. " 기념관이 상정된 후 황제는 그의 건의를 따랐다.
왕복은 공업부에 재분배되었다. 왕부는 법규를 엄수하고, 명성은 병부를 능가한다. 당시 중국 당국은 황성 서북에 회랑을 건설할 것을 요구했고, 왕부는 완설을 제안했다. 고비는 또 재해가 잦아서 만 명이 쓸데없는 일을 하도록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말했다. 황제는 모두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중관은 텐샹 사위를 이끌고 면 상의와 신발 바지를 요구했다. 왕 푸젠은 거절하며 말했다. "이 물건들은 원래 조정에서 출정한 병사들을 위해 만든 것이기 때문에, 그들이 오늘 바로 갈 수 있도록, 신경 쓰지 않고 바느질을 할 필요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북경군은 매년 겨울옷용 천과 면화를 공급한다. 이것은 확립 된 시스템입니다. 어떻게 고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프랑스 왕 그슈바르의 죽음에 대한 응답으로 중국 당국은 절과 탑을 건설할 것을 요구했다. 왕부는 "모든 인자한 프랑스 국왕은 탑만 짓고 절은 짓지 않는다" 고 말했다. 지금 이 시스템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 그래서 그는 단지 이 탑을 세우라고 명령하거나 4 천 명의 병사를 파견하여 그를 위해 봉사할 뿐이다.
왕복희는 고서를 배우고, 청렴자제의 규칙을 준수하며, 사람을 대할 천부적인 재능이 없고, 관직을 하는 데 모든 것을 알고, 공업부에서 재직 12 년을 맡고 있다. 재난을 당하자 간언은 그가 나이가 이미 많다고 말했고, 왕부는 은퇴를 요구했다. 황제는 허락하지 않았다. 두 달 후, 간언관은 다시 왕복을 탄핵했다. 그런 다음 황제는 사임하고 집으로 돌아가라고 명령하는 법령을 공포했다. 그가 죽은 후 태자태포, 수호장건에게 주어졌다.
8.' 진충거례현' 의 답을 구하다. 원문: 진중거가 학자로 발언하고, 세인을 본보기로 삼아 차에 오르며, 세상을 명확히 하려는 의지가 있다. 그가 도착하면 서여자가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니 먼저 보고 싶다. 주숙백: "군정 부군이 먼저 성전에 들어갔다. 클릭합니다 첸 왕위 (Chen Yue) 는 "군인 왕의 비즈니스 스타일로 이 테이블은 열정적이지 않다" 고 말했다. 내 예우, 왜 안 돼! 클릭합니다
진중거한 발언은 학자의 본보기이고, 그의 행동은 세계의 정상적인 상태이다.
그가 벼슬을 하면 정치 혁신에 대한 야망이 있다. 장우 지사 때, 도착하자마자 서유자가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니 먼저 가봐야 한다. 주책은 나에게 말했다. "여러분, 먼저 관청에 가기를 바랍니다." " 그는 "주무왕은 천하를 얻은 후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지 않았다. 그는 먼저 성인 상영의 거처에 가서 조공을 하였다. 나는 성인을 존경하고 관가에 들어가지 않는다. 왜 안돼? 클릭합니다
진중구는 하층 인민에게 적극적으로 투신하여 덕으로 원한을 갚는 사람이다. 이것이 바로 진현 부주의의 원칙이다. () 이 문장 관련자? () 진충거씨는 어떤 사람입니까? 첸 zhongjue 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그를 방문하십시오.
9. 가을빛의 황금나무가 답안을 읽었다 16. 참고 답변: 낙엽 냉막 오만한 사람들을 비교하다. 인간이 자연을 소중히 여기고, 자연의 사치와 관대함을 소중히 여기거나, 천진한 아이와 슬기로운 노인이 자연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17. 참고답: 저자는 의인화, 비유, 대비 등 수사기법을 이용해 모양, 소리, 색채의 관점에서' 추광 송별식' 의' 황금나무' 단정한 표정, 우아한 몸매, 휘황찬란한 장면을 묘사해 저자에 대한 추광을 표현했다
18. 참고답: 울창한 아름다운 숲을 뜻하는 비유로, 새와 짐승이 많아 숲이 황무지가 되는 것에 대한 저자의 우려를 표명했다.
참고 답변: 상상의 장면에서 감정을 표현하십시오: 인간이 숲을 벌채하고 나무를 복제하는 것은 매우 우스운 일입니다.
19. 참고답: 가을의 표현부터 낙엽, 어린이와 노인의 낙엽에 대한 태도, 나무의 성숙과 완벽함, 나무에 대한 작가의 찬양, 그리고 나무가 인간에 의해 파괴된 운명과 작가의 불안과 비난, 마지막 글쓴이의 호소로 문장 취지를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