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프랑스와 인도 소개
프랑스와 인도 소개
운유방금계율은 정통 계율이다.
전진학과
관공 청계부, 철자부, 철자부, 철자부.
"변 푸 화" 예술 시험
엑소시즘, 치료, 역병을 보내는 디지털 의식을 거행했다.
선천성 후씨 몇 련에는 이과련경의가 있다.
불을 끄고, 꽃을 뿌리고, 입석하고, 제단을 세우고, 제단을 설치하고, 제단을 울리고, 목어 토큰을 착용하다.
지팡이 검수운 댄.
제단의 집사 고궁이 재계를 강의하다.
상향, 조명 기구, 생일, 상향기, 묘회 도장을 통해 신을 맞이하는 것은 도교식에서 흔히 쓰이는 기구 중 하나이다.
중국은 예로부터 인도를 사용했다. "석명" 은 "인도도 편지이기 때문에 시험 인인 줄 알았다" 고 말했다. 사업도 지불이 있다고 한다. 이 편지를 봉하여 지불의 표시로 삼다. 고대에는 편지 봉송에 등급 규정이 있었다. 전국 시대에 왕의 새는 위새라고 하고, 제후의 새는 위새라고 불렀다. " "한서 구의" 는 군벌 왕은, 금낙타 버클, 문열봉이라고 말했다. Liehou, 금 인쇄 거북 버클, wenyue 인쇄; 총리, 장군, 금인거북 버튼, 문; 이천년 돌, 은거북 버클, 문; 수천 개의 석두, 600 개의 석두, 400 개의 석두, 청동 코고리, 문열 도장. 송 이후 또 금인, 금도금인, 은인점이 있다. 진 () 대 푸현 () 은 "인감 ()" 을 써서 "조만민 (), 그 형상을 취하고, 그 명명을 새기고, 문명이 섬세하다" 고 말했다. 초기 도가 중 하나인 오두미도는 바촉을 24 도로 나눌 때 석천의 시조 장령이' 양평치도' 의 도장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관문의 관인에 해당한다고 한다. 제임스 1 세의 의식에서 도장을 사용하는 것은 남북조 시대에 시작되었다. 과학기구가 급증하면서 도장의 종류와 내용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명대 과학기기에는 흔히 쓰이는 인장이 46 종 있는데, 예를 들면 영보 엑소시즘, 영보탄 선인 등이 있다.
도술기구로 인쇄하는 데는 두 가지 작용이 있다. 우선, 그것은 동굴에 수수께끼이다. 남송 김운 \ "상청영보대법 \" 은 " 중세 때부터 진리는 점점 느려지고, 바른 길은 점점 어두워졌다. 악과 위선이 교차하면 상하가 화해해야 하기 때문에 입법은 폐단을 구하고, 표사은을 구하고, 보수는 충실함을 찍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인쇄라는 뜻은 세속적 의미와 비슷하다. 즉, 얻거나 잃은 사람들은 운이 좋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 예를 들어, 제단을 세우기 바로 전에 영보 엑소시스트의 도장이 한 줄의 서류에 찍히면, 그 문서는 천계와 음부에 도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남송김윤중' 상청영보대법' 은 장군장의 인장이' 지성조에게 봉하기 위해' 라고 말했다. 신호총인 "칠옥녀의 이름도 혼기를 인쇄하는 데 쓰인다." " 두 번째는 스님의 심신을 고찰하는 것이다. 지존헌옥당 3 일 대법' 은 "인법으로 체험해야 한다" 고 말했다. 후세 사람들은 무지하여 실의에 빠졌다. 고대인들이 발기하여, 오늘날 사람들은 나무를 인쇄하고, 입법인을 써서, 그것을 통일하고, 귀의하고, 인후 자기 하인을 갖게 하였다. " "당신이 깨닫기 전에, 당신은 목인을 위조해야 합니다. 깨달은 후, 단지 마음속에 있을 뿐이다. 따라서 하늘에 인쇄가 있다면, 삼광이 휘영청 밝다. 사람은 인장이 있고 성실은 밝다. "
석명, 상청영보대법, 상청영보 두경기 대금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