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역사상 무대는 어떤 사람입니까? 송무는 정말 형제입니까?
역사상 무대는 어떤 사람입니까? 송무는 정말 형제입니까?
"수호전" 은 무대랑과 송무가 산둥 청하공 송장인, 즉 현재 허베이 () 청대청하현 오가나촌을 기록한다.
사실, 무대랑이라는 생명의 원형은 원래 무직으로' 전영' 으로, 어렸을 때는' 대랑' 이라고 불렀고, 만년에는 라우스라고 불렀다. 그의 아내 판씨, 명문족, 금양군, 은무정 후손. 명초에 산서 진양에서 산둥 청강으로 옮겼다.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여의고, 줄곧 강을 사이에 두고 있는 금촌에서 판장원을 하고 있다. 무척은 어려서부터 배우기를 좋아하고, 시를 좋아하며 무예를 좋아한다. 낮에는 일을 끝내고, 밤에는 자습을 하고, 아침에는 무술을 부지런히 연습한다. 반갑은 무척은 출세한 젊은이로, 키가 크고 옥수능풍처럼 주변의 식견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는 앞으로 위대한 인재가 될 것이라고 해서 반갑이 딸을 무척에게 배정했다고 한다. 중년 수재 오지는 양곡현령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재임 기간 동안 "흥리는 폐단을 없애고, 청렴결백하며, 국민의 사랑을 받고, 우산을 민경에게 보냈다" 고 말했다.
사료에 따르면 송무원은 강호 연예인이다. 그는 "용모가 기발하여 금문 밖에서 솜씨를 크게 시험해 본다", "비도둑도" 였다. 항주 지사 높은 콴 노래 우 무술 고강도, 뛰어난 재능 을 보고, 그는 자본 주장 으로 그를 밀봉, 저택 에 그를 초대했다. 곧 그의 공적 때문에 그는 관할로 승진되어 지사의 심복 대권이 되었다. 나중에, 고위 인사 의 기분을 상하게 하기 때문에, 또한 반역자 아첨, 해고 되었다. 송무도 연루되어 관아에서 쫓겨났다. 그를 계승한 사람은 대간신 채경의 아들 채연이다. 그는 아버지의 권세에 의지하여, 정치를 남용하여 백성을 해치고, 백성들의 원성이 자자하여 채연을' 채호' 라고 불렀다. 송무는 이 간신을 몹시 미워했고, 그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국민을 해치기로 결심했다. 어느 날 그는 날카로운 칼을 들고 채복 앞에 숨었다. 채연이 포위되었을 때, 그는 돌진해 채연의 칼을 몇 개 찔러 즉시 그의 생명을 끝냈다. 장병들이 몰려 송무를 포위하자, 결국 송무는 중과부로 장병에게 붙잡혔다. 엄한 처벌을 받은 후 그는 감옥에서 죽었다. 현지 사람들은 그 덕을 깊이 느끼고 항주 서릉교변에 묻혔고, 후세 사람들은 비제' 송의 무덤' 을 세웠다.
실제 역사에서, 송무와 무대랑은 모두 청하현 공송장인이지만, 그들은 무대랑의 친형제가 아니다. 송무는 송조인이고, 무대랑은 명나라인이기 때문이다.
요약하자면, 서로 다른 왕조에 살면서 나이 차이가 270 대인 두 남자는' 수호전' 에서 형제가 되고, 젊은이는 형이 되고, 나이가 들면 동생이 된다.
무대랑, 역사에는 이 사람이 있지만, 역사상의 무공과 소설 사이의 격차는 매우 크다.
역사상 무대의 원형은 무직, 본명은 전영 () 이다. 그가 어렸을 때 사람들은 늘 그를 대랑이라고 불렀다. 그가 늙었을 때, 그는 로스라고 존칭되었다. 그의 아내 판석은 대갓집 규수이며 귀족 가정이다. 무대는 젊었을 때 독서를 좋아했고, 무공이 좋고, 잘생겼기 때문에, 반 대사는 딸을 시집보내기로 결정했다.
중년인 우다는 과연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양곡현령으로 임명되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이익과 폐단을 없애고, 청렴결백하여, 국민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또한 사람들이 보낸 우산을 받았다. "수호전" 에서 왜 그를 녹색 모자로 썼는지에 관해서는, 전적으로 그가 재위 기간 동안 좋은 친구의 학우를 발탁하지 않았기 때문에 좋은 친구의 증오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도처에서 무대의 험담을 날조하여 저자인 슈나이암이 책에 쓸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후로 무대와 그의 아내 판석은 천년의 치욕을 당했으며, 이로 인해 청강의 오가와 판네는 수백 년 동안 결혼하지 않는 풍습을 갖게 되었다.
송무를 돌이켜 보면, 역사기록에는 오대제에 관한 기록이 없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고고학에서 무대릉과 송무의 차이가 수백 년 동안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다. 즉 송무와 무척은 동시대인이 아니기 때문에 무대 역사에는 송무가 없다.
역사적으로, 송무, 무대사는 슈나이암의 선거사상에서 태어났다. 저자에게 묻다.
무대랑이라고 하면 모르는 것이 없다. 습지의 무법자를 본 적이 없어도 무대랑을 대충 알 수 있다. 무대랑을 모르더라도 판금련과 서문경, 그리고 호랑이를 치는 송무를 꼭 알아야 한다.
우 대랑, 비참! 키가 작아서 비웃음을 받아 그는 3 인치도 안 되는 혀라 거지조차도 그를 비웃었다.
나중에 운이 바뀌어 그녀는 판금련이라는 예쁜 며느리와 결혼했다. 그러나 판금련은 무대랑에게 행복을 가져다주지 않고 죽었다.
이상은 수호전의 무대랑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수호전' 은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그중에는 송강, 민가, 송무 등 많은 영웅들이 역사적 원형을 가지고 있다. 그럼, 무대랑도 역사적 원형이 있나요?
그래! 그리고 무대랑의 역사적 원형은 사람을 어안이 벙벙하게 할 것이다.
무대랑 () 은 본명 무직 () 으로 키가 7 피트이다. 높지는 않지만 난쟁이가 아니라 751 미터 정도입니다. 이 높이는 상상한 것이 아니라 출토된 무척묘에서 추정한 것이다.
무대랑은 키가 클 뿐만 아니라 재능도 있다. 그는 진사에 합격하여 현령이 되었다. 재임 당시 청렴하고 청렴하며, 백성을 아들처럼 사랑했으며, 많은 찬사를 받았다고 한다.
무대랑의 아내는 판금련이라고 합니다. 부부는 의기투합하여 서로 사랑하고 두 아이를 낳았다. 판금련현혜는 착하고, 노인에게 효도하며, 남편을 배려한다. 그녀는 얻기 어려운 현모양처이다.
그런데 수호전, 무대랑, 판금련은 왜 이렇게 비참하게 변했을까?
이것은 무대랑의 한 친구로부터 말해야 한다.
무대랑에는 황당이라는 친구가 있다. 무대랑은 젊었을 때 집이 가난했고, 황당 소강 () 은 늘 무대랑 () 을 지원했다.
나중에 무대랑이 현령이 되어 발전하기 시작했지만 황당 사업이 실패하여 많은 빚을 졌다. 나중에, 집 누출은 밤비, 황당의 집에 불이 나서 모든 재산이 잿더미로 변했다.
황당은 절망하여 무대랑을 찾아갔고, 현야에서 관직을 찾고 싶었다.
우 대랑 환대 황 탕, 3 일 동안 일련의 음료, 하지만 작업 준비 를 언급하지 않았다, 황당 은 조금 걱정했다.
이 날 황당은 정말 참지 못하고 무대랑에게 물었다. "무형님, 제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
무대랑은 잠시 망설였다. 우물우물하며 말했다. "황형님, 죄송합니다. 현내 사람들은 모두 공개적으로 채용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수재증서가 있어야 하는데, 당신은 ..."
황당은 듣자마자 얼굴이 금세 푸르러졌고 인사도 하지 않고 떠났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황당은 점점 더 화를 내고 싶어 하며 욕설을 퍼붓고 무대랑과 판금련의 스캔들을 꾸며 사방에 선전했다.
좋은 일은 외출하지 않고, 나쁜 일은 천리에 퍼진다. 곧 악독한 서문경의 귀에 전해졌다.
Ximenqing 카운티 정부 유지 보수 프로젝트를 계약하고 싶어, wudairo 를 찾아 많은 돈을 꽂았지만, wudairo 는 이 기사를 무시하고 돈을 던졌다. 마지막으로, 그는 공개 입찰을 통해 믿을 만한 청부업자를 선택했다.
이때부터 서문경은 원한을 품고 서문경이 후원하는 황당을 찾았다. 황당은 극본을 쓴 후 한 극단에 맡겨 연역했다. 이런 식으로, 우 대랑 은 3 인치 나쁘지 않은 땡 이되었다, 팬 Jinlian 간음 이되었다.
몇 년 후, 끊임없는 연역을 거쳐 서문경도 대본에 쓰여져 판금련의 연인이 되었다.
나중에 슈나이암은 이 이야기를 다시 안배하여' 수호전' 에 썼다. 우 대랑 에 관해서는, 노래 우 라는 동생이 있는지, 알 수 없다.
1. 무대랑 무술가, 남자, 한족, 허베이 () 성 청하현 무가나촌인. 그는 비록 빈한한 출신이지만 재능이 넘쳐 무예를 추앙한다. 중년은 수재로 산둥 양곡현 현령을 했다. 이것이 정사에 기재된 군사적 가치다.
2. 《수호전》에 쓴 것은 모두 작가가 지어낸 것이다. 줄거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3. 역사의 군사적 가치는 소설 속의 송무와 다르다. 군사적 가치는' 수호전' 저자인 슈나이암 씨가 죽은 지 여러 해가 지나서야 생겨났다.
4. 그러므로 역사와 소설의 군사적 가치는 한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된다.
《수호전》은 석로씨가 쓴 소설이다. 소설 속 인물은 석노가 창조한 이야기인물이지 사적, 현지, 전기 등 실제 인물이 아니다. 그래서 소설 속 인물을 억지로 옮길 필요는 없다. 심지어' 수호전' 의 송강과 오도 실제 인물과 완전히 다를 수 있다. 그래서 소설 한 편에 천만 장의 얼굴이 있어 독자 스스로 해석할 수밖에 없다.
무직 (무대) 은 하북성 청하현 무가나촌인이다. (명)
송무, 허베이 청하현 왕석장인. (송)
무대랑의 동생 송무는 역사적으로 무대랑보다 몇 백 살 더 컸고, 송나라에서 태어나 무대랑과는 완전히 달랐다.
사진은 인터넷에서 나온다.
역사상 진정한 무대랑은 어떤가? 수호전의 무대랑은 키가 5 피트도 채 안 되어 용모가 양양하지 않다. 현대의 말로 볼 때, 무대랑은 난쟁이이다. 그리고 그는 또한 아내가 있고, 아내는 판금련, 역사상 간통한 여인이다. 무대랑을 독살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시체도 화장했다.
사실 역사상 무대랑은 키가 8 피트이고 용모가 잘생긴 사람이다. 그는 팬의 총애를 받아 딸 판금련의 똥을 그에게 주었다. 두 부부는 매우 은애하고, 판금련은 여전히 표준 숙녀로, 물보라가 없는 그런 수법이다. 그리고 나중에 우 대랑 은 고등학교 챔피언, 양곡 치안 판사 가 되었다. 생활이 청렴한 무대랑은 얻을 수 없는 좋은 관원이다.
사진은 인터넷에서 나온다.
송무는' 수호전' 의 양산 사나이가 아니다. 그는 원래 거리에서 기예를 파는 사람이었는데, 나중에 무공이 뛰어나 항주 지사의 인정을 받아 관아에서 벼슬을 했다. 현지에서는 채호라는 건달 () 이 있는데, 아버지의 돈과 권세를 믿고, 약자를 업신여기고, 백성을 해치는 것을 해인 호랑이 () 라고 한다. 송무는 호랑이가 인간에게 해롭다는 것을 보고 인간을 죽이기로 했다. 원래, 그는 교훈을 가르치고 싶었지만, 그는 채호를 죽일 줄은 몰랐다. 송무는 체포, 투옥, 고문, 결국 잔인하게 살해되었다. 송무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그를' 호랑이 영웅' 이라고 부른다.
사진은 인터넷에서 나온다.
실제 역사의 무대랑과 송무는 조대의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그들은 형제가 될 수 없다. 송무는 송나라에서 자랐다. 그는 동물계의 호랑이가 아니라 세상을 해치는 인간쓰레기다. 무대랑은 화랑이 아니라 명나라의 수재이다. 그의 아내 판금련, 부부 두 사람은 매우 다정하다. 역사에 무대가 있는지 없는지는 말하기 어렵다. 설령 있다 해도 반드시 소설에 묘사된 그런 것은 아니다. 무대는 단지 슈나이암' 수호전' 이 송무의 복필에 주었을 뿐이다.
무대랑은' 3 인치 정골나무 껍질' 이라는 별명으로, 무대랑이 짧고 못생겼다고 묘사했다. 쳉 muheng 는 말했다:
("수호전").
그러나' 상해사림' 잡지 200 1 4 기 전문충, 왕해연의' 3 인치 정골껍질' 에 따르면' 정골' 은 돈황이 출판한 당대의' 서주도경' 에서 나온 것으로' 정골동에 절이 있다' 고 한다. 그는 또한 "인도 유럽 비교 언어학의 관점에서 볼 때, 상술한 견해는 매우 논란의 여지가 있다" 고 말했다. 그렇다면' 정골' 이라는 단어는 외래어의 중국어 음역이며,' 서주 도경' 의' 정골동',' 정골' 은 모두 음역,' 구멍' 이라는 뜻이다. 이에 따라 "그렇다면' 3 인치 정골나무 껍질' 에서 새로운 구름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고 문장 추리했다.
무대랑은 짧고 못생겼고, 세상에는 더 이상 두 번째 사람이 없다. 마치 동굴에서 자란 작은 나무처럼 태양과 비를 피할 수 없고, 펴지 못하고, 우뚝 솟은 나무로 자랄 수 없기 때문에' 3 인치' 밖에 없다. 나무껍질' 으로 묘사하면 무대랑이 못생기고 약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이것도 무대랑의 별명이다. "3 인치 땡 드럼 껍질" 에 따르면, "습지의 무법자" 는 때때로 "3 인치 땡" 이라고도합니다. 서문경은 비틀 거리며 웃었다.
나중에 명인들도 그것을 별칭으로 사용했다. 장 다이 (Zhang Dai) 에 따르면, "숲에 난쟁이 후진타오 (Hu) 가 있는데, 별명은 3 이다. 클릭합니다 현성 앞에 식당이 하나 있는데, 매우 정교하고 수줍어 호밥으로 유명하다.
일찍이 황색을 희롱한 적이 있다.
송대에서는 남자의 7 피트 몸매가 표준이다. 물론, 3 인치도 나쁘지 않은 딩은 일종의 예술 과장이다. 옆에 키가 큰 판금련이 서로 잘 어울릴 것 같아' 3 등 장애' 라는 조롱을 받았다.
무대랑은 《수호전》의 인물이다. 그는 성을 하나만 남기고 이름은 나타나지 않았다. 사실 그는 이름이 필요 없다. 송원의 많은 사람들이 이름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송무의 이야기가 유행하기 시작했지만, 이것도 그와 일치한다. 하북청하현지의 이번 판은' 전설' 란에 소개돼 이 사람의 성은 오라고 하는 청관이다. 무척은 청하 오가촌인으로 판금련에서 태어난 판가장으로부터 5 킬로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는 말도 있다. 이곳의 무척은 매우 높다. 전 양 구 카운티 행정 장관. 그는 벼슬을 할 때 매우 청렴했다. 국민들은 그를 사랑하고, 반역자는 그를 미워한다. 그의 며느리 판금련은 극중처럼 수성이 있는 양화가 아니라 선량하고 현혜적이며 근면하고 너그러웠다. 그들은 평생 서로 사랑하고, 그들은 영원히 함께 할 것이다.
무척묘는 이 마을 남쪽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해방 후에 발굴된 것이다. 무덤에 보물이 없다. 묘비는 현 문화국에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무척은 송무라는 형제가 없고, 한 작가가 편찬한 무씨 족보에도 이 사람이 없다.
이렇듯, 무척은 확실히 자신의 일이 있지만, 그와 수호리의 무대랑은 같은 길을 달리는 두 대의 차여야 하는데, 이것은 상관이 없다.
무대랑이 파는 사오빙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사실 송대에서는 모든 국수 제품에' 빵' 이 있다고 합니다. 이 사오빙은 바로 오늘의 찐빵이다. 일명 증기전, 케이지 떡이라고도 하는데, 대나무 우리에 쪄서 만든 것이다.
사오빙은' 찜통' 이라고도 불리지만 조진 (송인종) 의 익명을 피해' 사오빙' 으로 이름을 바꿨다. 명주는 "명시험" 을 빌며 옛사람들이 "면을 기구로 하는 사람은 누구나 떡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화재 구덩이 옆 낙병; 큰 승리, 호떡, 바로 오늘의 사오빙이다. 물로 탕떡을 끓이면, 삶은 떡이라고도 하는데, 바로 오늘 이 섹션이다. 쪄서 먹는 것을 스팀 케이크와 케이지 빵이라고 한다. " 바로 그것입니다.
무대랑은 단단한 찐빵을 만드는 자영업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