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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하객의 문언 여행기

1.' 서하객원전' 은 강음시 마진남칠촌 서하객의 옛집과 청산당 석각 사이에 있는 긴 비랑에 있다. 벽에는 130 여 개의 비문이 있으며, 서하객 여행기와 부록의 명단 미문이 많다.

비랑 남단에는 관광객들의 주의를 끄는 비석 두 개가 있어 사람들이 자주 멈추어 구경한다. 뛰어난 서예 조각 기예와 독특한 매력 때문이 아니라 비문 내용의 매력 때문이다.

예를 들면: "샤크 씨는 모든 노트를 두루 방문하는데, 이 세실어, 대주, 괴어는 파괴해서는 안 된다." "서하객은 천고의 기인이고, 여행기는 천고의 기서이다." 동남문단 지도자, 인사부 우시랑돈이' 서하객 여행기' 를 인쇄하기 위해 두 친구에게 쓴 것이다.

바로 이 두 단락의 글이 돈과 서하객 사이의 진지한 우정을 충분히 보여준다. 방금은 서하객과 그의 작품을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평가하는 최초의 저명한 학자라고 할 수 있다. 그는 먼저 서하객을' 천고의 기인' 으로 칭찬하고 여행기를' 천고의 기서' 로 여겼다.

돈은 상숙에서 태어나 세가대족으로 유명하다.

2. 서하객 여행기 전문을 주세요. 천대산 일기를 유람하다. 저장천대현 북부에는 화정, 적성, 조안대, 도원, 한연 등 많은 유명한 명소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석량폭포로 가장 유명하다.

먼저 아름다운 경치를 간략하게 묘사한 다음, 중국 정상에 오르고, 다리가 부러지고, 주렴폭포를 보는 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중국 최고봉의 경치와 기형적인 식물, 특히 다리가 끊어진 물과 진주 커튼을 묘사해 상당히 섬세하다. 석동의 폭과 동굴 밖에서 높이 솟은 석벽을 밝히는 것도 이례적이다.

이후 한초, 명옥지, 조안대의 장면도 일일이 묘사했다. 이것은 서하객이 천대산을 처음 유람할 때 쓴 것이다. 시간은 16 13 입니다. 1632, 그는 다시 방문하고 또 한 번 주석을 달았다.

이 기록은 기본적으로 천대산의 파노라마를 반영하는데, 언어는 참신하고 소박하며 간결하며 정확하다. 이 문장 속에서 우리는 서하객 여행기의 기본 스타일을 볼 수 있다. 계구 (기원 16 13) 는 매월 마지막 날 영해에서 시몬을 낸다.

구름이 점점 밝아지고, 사람도 즐거워진다. 3 마일, 황량산까지.

나는 길에서 호랑이라고 들었다. 매달 수십 명을 다치게 하기 때문에 나는 멈춰서 밤을 보냈다. 4 월 첫날 비가 아주 일찍 내렸다

15 리, 길분, 마두서가 태산에 가면 날이 점점 나빠진다. 또 십여 리를 걸었더니 송문령에 이르러 산이 가파르고 길이 미끄러워서 나는 타고 걸었다.

봉화 이후, 산이 무겁지만, 모두 산기슭과 함께 있다. 이때 우회하여 산등성이에 가깝다. 그러나 비 온 뒤 날이 개자 봄소리가 산색으로 울려 퍼지자, 여기부터는 다른 복에서 산색이 두쥐안 비춰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오늘 사람들은 달력에 올라 고생을 잊었다.

또 다른 15 리, 대나무 사원 밥. 산꼭대기에는 곳곳에 밀을 심고 있다.

주근산의 남쪽에서 너는 시골로 가는 길을 깨끗이 청소할 것이다. 국청의 운봉 스님과 밥 한 끼를 먹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운봉 스님은 그가 석양에 도착했다고 말했다. 산길이 험해서 짐이 불편하다. 가볍게 출전하지 않으면 국경일을 무거운 부담으로 대해야 한다.

유란은 승낙했고, 명단보는 운봉과 함께 국경절로 갔고, 사부님과 함께 연꽃선에서 승승승장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오리를 가다가 금죽령을 넘다.

논두렁 옆에는 나지막한 소나무가 많고, 늙은 줄기가 구부러지고, 뿌리가 푸르고, 아름다움이 헤아릴 수 없고, 장문분지의 모든 것이 다 있다. 또 30 여 리를 걸어서 아미타불암에 도착했다.

높은 산 아래위, 산과 들은 황량하고 적막하며, 숨은 호랑이를 두려워하고, 초목이 다 타 버린다. 봄기운이 완연하여 길은 나그네만의 것이다.

비구니 암자는 만산의 움푹 패인 곳에 있고, 길은 척박하고 길다. 맞으면 먹을 수 있고 살 수 있어요. 다음날 다음날 저녁 식사 후 비가 그쳤다.

그리고 물이 졸졸 내려와 시냇물이 점점 조용해지고, 20 리, 황혼에 사찰을 봉한다. 아침에 정상에서 자고, 변두리로 생각하고, 며칠 동안 창을 덮고, 맑은 날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꿈속에서도 하늘의 별을 듣고 잠을 잘 수가 없다. 셋째 해 셋째 날 아침부터 과일 손윤이는 처음에는 불이 매우 왕성하게 타오르는 것을 의미했다. 이는 태양이 불타고 있고 결정이 정상에서 내려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화딩사에 몇 리 길을 걸었다. 삼경중, 근정, 태백전, 전혀 볼거리가 없다. 온탕의 왼쪽 아래에는 황경동이 있는데, 오솔길에서 온 것이다.

제 2 리 길, 갑작스러운 석두 한 조각을 보니 꽤 예쁘다. 마지막 순간, 한 스님이 절 문 앞에 묶여 바람이 구멍에서 불어올까 봐 석두 같은 마개로 문을 막아 한탄했다.

태백으로 돌아가서 길을 따라 올라가세요. 풀이 퇴폐되고, 산이 높고, 바람이 불고, 풀이 서리가 높고, 사산이 반사되어 꽃이 헤아릴 수 없다.

초령의 산꽃이 만발했지만, 꼭대기는 토하지 않고, 뚜껑은 추위를 제한한다. 역시 화정사로 내려가서 싱크대 옆 다리를 건너고 삼릉을 건넜다.

시냇물이 산과 마주치고, 목석이 아름답고, 기봉으로 변해,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럽다. 20 리, 넓은 산꼭대기를 넘어 석량까지, 불우담화정까지, 폭포를 바라보느라 바쁘다.

호수 밑바닥부터 호수 바닥까지 석량폭포를 바라보니 하늘이 확 트였다. 부러진 다리와 주렴이 가장 좋다고 들었는데, 스님은 밥을 다 먹고 왔다갔다하겠다고 하더니 선부교에서 뒷산으로 걸어갔다.

산등성이를 넘어 89 리 길이의 시냇물을 따라 폭포가 석문에서 쏟아져 내려와 삼부곡을 돌렸다. 상층부는 부러진 다리, 석두 두 개가 비스듬히 교차하고, 물은 석두 사이에서 갈라져 연못으로 흘러들어간다. 가운데 석두 두 개는 문처럼 마주하고, 물은 문 한 묶음으로 매우 생기가 넘친다. 하수구는 매우 넓어서, 설사처는 문지방과 같고, 물은 웅덩이에서 비스듬히 내려온다.

3 관문은 모두 수십 피트 높이이며, 각 관문은 모두 신기하다. 그러나 단계를 따라가면 모퉁이가 노래로 덮여 단번에 보이지 않는다. 또한 커튼, 물이 매우 평평, 잠재적 느린 급류 입니다. 나는 맨발로 풀밭에서 뛰고, 벼랑을 문지르는 것은 암벽을 오르는 것이고, 연꽃선도 관계를 벗어날 수 없다.

날이 매우 어두웠고, 그리고 나는 돌아왔다. 선부교에 멈춰서 석량들이 무지개 속에 누워 있는 것을 보고 폭포가 눈을 뿌려 거의 눕고 싶지 않았다.

넷째 날, 천산은 비취처럼 아름다웠다. 아침을 먹지 않으면 선녀 목을 따라 단명정으로 올라갈 수 있고, 석량은 정밖에 있다.

양국기는 길이가 3 피트가 넘었고, 두 계곡 사이에 우뚝 솟아 있다. 두 폭포가 왼쪽 정자에서 와서 다리 아래에 떨어졌다. 홍뢰강의 본의는 무너지는 것이다. 강물이 100 피트에 달한다는 뜻이다.

나는 들보에서 올라와서 깊은 담을 내려다보았고, 머리카락과 뼈는 모두 놀라 멍해졌다. 대들보가 고갈되어 큰 석두 한 칸을 갈라놓았다. 그것은 앞의 산에 도달할 수 없지만, 그것은 아직 있다.

우담화 후 상방광사에 들어가다. 절 앞 개울을 따라 다른 산의 큰 돌 위로 돌아가 앉아서 석량을보세요.

옆집 사찰의 스님에게 밥을 홍보하기 위해, 나는 갔다. 식후 15 리, 만년사에 도착하여 장경각에 올랐다.

정자에는 2 층, 남북에는 2 층 장경이 있다. 절 앞사 뒤에는 고삼나무가 많은데, 주위의 세 사람을 알고 있는데, 학이 땅에 둥지를 틀고, 소리가 크고 맑으며, 산중도 맑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그날, 나는 동백궁에 가고, 조안대를 찾고, 참새를 찾고, 길은 전부 미로였기 때문에 국경절을 찾아갔다. 국경일에 만리에 가서 용왕전을 건너다.

매번 다음 칸에 도착했을 때, 이미 평지에 있다고 말했는데, 다음 몇 번은 모두 무거웠지만, 국면은 아직 끝나지 않아 비로소 꽃 꼭대기가 높고 멀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혼 무렵, 청청에 들어가 운봉을 만나다. 만약 오랜 친구라면 나는 업무에 대해 궁금할 것이다. 구름은 이렇게 말합니다. "두 개의 바위와 비교할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멀긴 하지만 탈 수 있어요.

먼저 석두 두 개를 지나 복숭아원에 발을 디디디고 동백에 이르면 한눈에 청성과 적성을 볼 수 있다. \ "다섯 번째 날, 비가, 상관 없습니다. 나는 차갑고 밝은 바위길 두 개를 걸어서 절에서 서문까지 히치하이크를 찾았다.

말을 타고 가자, 비가 올 것이다. 결국 50 리, 비가 멈추고 타다.

2 리, 입산, 산봉우리가 물을 반사하고, 목미석치, 나는 매우 기뻤다. 동양에 개울이 하나 왔는데, 매우 급하여 조아처럼 크다.

사방을 둘러보니 목이 없고 노예의 무거운 짐을 지고 있다. 수심이 무릎까지 깊어 잠시 개울을 건넜다.

이삼에서 엄명하다. 엄명은 냉산, 은밀한 장소, 양산이 뒤돌아 보면 이른바 8 인치 관문이다.

네가 입관할 때, 너는 절벽에 둘러싸여 마치 도시처럼 포위될 것이다. 결국 이 구멍은 수십 피트 깊이로 수백 명을 수용할 수 있다.

구멍 밖, 왼쪽에 두 개의 바위가 있는데, 모두 둘이다. 오른쪽에는 석순이 있는데, 제석벽에 세워져 있고, 엉뚱하고, 송백자술, W, NG, NG, NGC, NGC, 33NG 가 땅바닥에 울창해, 정반대로 감탄을 자아낸다. 8 인치 관문을 나서서 석두 한 조각을 지나서 좌회전하세요.

올 때 고개를 들어 보니 틈처럼 올라가 보니 수백 명이 열었다. 바위 속의 우물 하나.

요정 우물은 얕아서 끝이 없다. 바위 밖에는 두 사람이 서 있는 것처럼 몇 피트 높이의 특별한 석두 한 조각이 있다. 스님은 그것을 한산운이라고 일컫는다.

성전에 들어가다. 식사 후 구름이 흩어지고, 초승달이 텅 비고, 사람이 뒷바위 꼭대기에 있고, 빛이 담장을 지나간다.

여섯째 날 아침 일찍 나는 절을 떠나 육칠리 한추로 갔다. 돌담이 꼿꼿하게 갈라져 하늘을 바라보며 많은 동굴이 있다.

바위 반에는 구멍이 하나 있는데, 폭은 80 보, 깊이 100 여 보, 평평합니다.

3. 서하객 여행기를 번역하고 황산일기 고문번역을 유람하며 갈림길에서 동쪽으로 가는 곳은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곳이어서 곧장 앞으로 가서 천도봉의 한 쪽에 다다랐다. 다시 북쪽으로 올라가서, 돌틈 속을 걸으니, 돌봉이 하나씩 우뚝 솟아 있다. 길은 돌봉 사이로 구불구불하다: 길이 통하지 않으면 잘라 버린다. 가파른 곳에서 계단으로 잘라 올라가다. 길이 끊어지면 판자를 세워 지나간다. 상하 차이가 큰 곳은 줄사다리를 타고 연결한 다음 올라간다. 수시로 아래를 내려다보니 가파른 계곡이 사람들로 하여금 음침함을 느끼게 한다. 단풍나무와 소나무가 번갈아 가며 색깔이 알록달록하고 엇갈려 그림처럼 찬란하다. 그래서 황산은 내 인생에서 볼 수 있는 경이로움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천두봉과 같은 기이한 광경이 있다. 나는 탐구하지 않았다. 정말 미중 부족이라서 안타깝다!

뒤돌아보니, 나의 추종자들은 모두 장애물로 낙오되어, 나는 멈추고 다시 기어올랐다. 나는 그들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왜냐하면 가는 길의 풍경이 자기도 모르게 나를 혼자 등반하도록 유혹했기 때문이다. 나는 이미 산봉우리 꼭대기에 올라갔는데, 마치 날아오를 것 같은 사찰이 그 위에 서 있는 것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문숙학원이고 내가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곳이다. 이 산봉우리의 꼭대기에 서 있으면 왼쪽은 천도봉, 오른쪽은 연화봉, 옥평봉에 등을 대고 불어오는 산바람은 천도봉과 연화봉의 아름다운 경치를 손으로 껴안을 수 있는 것 같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각종 기묘한 봉곡이 마음대로 배열되어 있어, 그야말로 황산에서 가장 장관인 곳이다. 나는 황산에 두 번째로 온 것도 아닌데, 황산의 묘기가 이미 이런 경지에 이르렀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공교롭게도 행군 스님, 성원을 만나 더욱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정오가 지나자 하인들도 도착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집 앞에 서서 하늘과 연꽃 두 봉우리를 가리키고 있다. 절의 스님은 "천도봉은 가깝지만 가파르고 길이 없다" 고 말했다. 근처에서 천두봉을 보고 내일 아침 일찍 연꽃봉을 오르는 것이 가장 좋다. " 나는 듣지 않고 천도봉에 가 보기로 했다.

승원 스님들과 하인들을 이끌고 험한 산길로 가다. 천도봉의 한쪽에 이르자 우리는 흘러내리는 바위를 따라 빙빙 돌며 잡초와 가시덤불을 잡고, 길이 석두 쌓여 있는 것을 보고 석두 위를 밟았고, 절벽의 경사진 가장자리를 보고 절벽을 따라 올라갔다. 우리가 손발을 놓을 곳이 없는 곳에 도착할 때마다, 먼 스님은 먼저 올라가서 우리를 끌어올렸다. 마음속으로 오르기가 매우 어렵다. 내려오면 어떡하죠? 그러나, 만약 네가 결심을 했다면, 다시는 돌아갈 수 없을 것이다.

몇 차례의 험난한 끝에 마침내 천도봉의 정상에 올랐다. 산꼭대기에는 석두 한 조각밖에 없고, 몇 십 피트 높이이다. 멀리서 주위를 둘러보니, 그것의 측면에 계단이 있는 것을 보고, 나와 함께 올라갔다. 산에서 내려다보면 모든 산봉우리가 천도봉 아래에 있는데, 오직 연꽃봉만이 그것과 같은 높이가 될 수 있다. 잠시 안개가 나오고, 잠시 사라지고, 안개가 오고, 맞은편은 보기 어렵다. 연꽃봉 등 산봉우리를 멀리 바라보니 대부분 안개 속에 숨어 있다. 혼자서 천도봉을 오르고, 나는 앞으로 걸어갔고, 안개가 뒤에서 달렸다. 내가 오른쪽으로 몇 걸음 걸었더니 안개가 왼쪽에서 나왔다. 정상의 소나무도 휘어져 있고, 세로로 누워 있고, 형태가 각기 다르다. 노송 나무는 크지만 이끼처럼 석두 위에서 태어납니다. 산이 높고 바람이 자연스러워 안개가 자욱하다. 군봉을 내려다보니 구름 속에서, 때로는 녹색의 뾰족한 높은 산이었고, 때로는 은빛 바다로 삼키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시 산 아래를 보면 햇빛이 비춰지는데, 별천지가 있다.

참고: 서하객은 이날 천도봉에 오를 준비를 해야 한다. 먼저 틈새를 사이에 두고 산길을 걷다가 중앙역에 도착했다. (어떤 봉우리인지는 모르지만 문사원이라는 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나는 잠시 쉬고 오후에 계속했다.

이 문장 글은 기복이 심하여 어렵고 험난하다고 할 수 있다. 작가의 호 일 수법은 매우 뛰어나다. 그는 먼저 석두 사이를 행진하는 어려움을 써서 나중에 천도봉에 오르는' 잔디를 오르고 가시를 뽑는다' 와' 손발이 어디에도 없다' 는 어려움을 부각시켰다. 그는 또한 사중 스님의 지시로 길의 어려움을 부각시키고 시인의 천도봉 등반 결심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작가는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등반하기로 결심한 이유는 천도봉의 경치가 기묘하기 때문이다. 작가는 마침내 천도봉의 산꼭대기에 올라가 운무의 변화와 기이한 송백을 보았다. 이는 작가에 대한 상인 것 같다.

4. 양자강과 황하는 남북의 두 주요 강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각각 바다로 통하기 때문이다. 우리 현은 마침 대강이 바다로 들어가는 교차로에 있는데, 장강으로 인해 이름이 붙었고, 또 장강의 물세가 매우 커서, 여기서 일단락될 것이다. 이곳에서 자란 사람들은 광대한 물줄기를 바라보며 멀리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뿌리를 거슬러 먼 것을 아는 사람은 그것이 민산에서 기원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고적 기록을 초보적으로 고증하여 황하가 적석산에서 중원으로 유입되는 것을 보았다. 뿌리를 쫓는 사람은 보왕후 전에 목을 타고, 어떤 사람은 금호부를 쓰고 있다. 그들의 서술은 일치하지 않는다. 쿤룬 산북에 있다고 하는데 그곳은 민산에서 1 리 떨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왜 장강의 원천은 짧고, 황하의 원천은 길습니까? 황하는 장강의 두 배입니까? 당신이 강을 건너서 강을 건너면, 황하의 물줄기가 띠처럼 흐르고, 수면은 장강 너비의 3 분의 1 도 안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장강은 흘러드는 물이 황하를 따라잡을 수 없을 정도로 크지 않습니까? 북쪽으로 삼진 지역을 건너면 남쪽으로 무릉산맥, 서달석문, 금사강이 고갈된다. 그리고 중국이 황하로 유입되는 물은 5 성, 산시, 산시, 하남, 산둥, 남직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장강으로 유입되는 물은 11 개 성이다. 서북에는 산시, 쓰촨, 허난, 호광, 남직리, 서남에는 운남, 구이저우, 광서, 광동, 푸젠이 있다.

5. 서하객 여행기의 주요 내용은 1 입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6 13 부터 1639 까지의 여행 관찰을 주로 설명하고 지리, 수문, 지질, 식물 등의 현상을 상세히 기록합니다.

2.' 서하객여행기' 는 일기체의 지리작품이다. 명말 지리학자 서홍조는 34 년간의 여행을 거쳐 17 일 대산, 안탕산, 황산, 여산 등 명산여행기와' 저장 여행기',' 강유 여행기',' 추 여행기',' 광동 서유기' 를 적었다 10 볼륨, 12 볼륨, 20 볼륨 등이 있어 지리와 문헌 가치가 높다.

3. 서하객 (1587-1641), 본명 홍조 (일명 홍조), 본명 진지, 별명하객, 장쑤 강음 서하객은 중국 역사상 위대한 지리학자 중 하나이며 유명한 여행가이자 작가이다.

6.' 서하객여행기' 의 문장 번역: 나는' 대명 통일지' 라는 책을 고려해' 기러기 폭포의 물, 기러기 산 정상의 솔트레이크에서 왔다' 고 말했다.

나와 두 노예는 동쪽으로 두 산을 넘어갔는데, 아무도 종적을 찾지 못했다. 곧 산이 점점 높아지면서 산등성이는 점점 좁아지고, 양쪽은 거의 똑바로 서 있다. 마치 칼등을 걷는 것과 같다.

날카로운 석두 돌기와 함께 산등성이를 넘을 때마다 가파른 산봉우리가 마치 칼의 틈새를 기어오르는 것 같다. 이런 등반은 이미 여러 번 발생했다. 멀리서 보면, 나는 산꼭대기가 한 발도 용납할 수 없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어떻게 호수를 수용 할 수 있습니까? 잠시 후, 정상에 이르자 거대한 돌 하나가 칼과 같았다. 나는 석두 날카로운 가장자리가 사람을 긁을까 봐 걱정돼, 게다가 여기에 밟을 수 있는 석두 선단도 없어! 낭떠러지에서 주저하며 원래의 길로 돌아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

아래를 보면 남쪽의 돌담 아래에 계단이 하나 있다. 노예가 다리를 묶은 천 네 개를 풀어서 함께 묶어 절벽에서 매달게 하다. 먼저 노예 한 명을 끝까지 매달고 나머지는 차례대로 매달아라. 나는 아마도 내가 올라갈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바닥에 이르면 두 발로만 서 있을 수 있고, 여분의 곳은 없다.

바위 아래의 절벽을 보세요. 약 100 피트 깊이입니다. 나는 다시 올라갈 계획이다. 위의 절벽은 높이가 3 피트가 넘으니 일약 올라갈 수 없다. 나는 몸에 매인 천 끈을 던져서 시험해 볼 수밖에 없었다. 천 끈이 꽉 당겨져 튀어나온 석두 정면에 긁혀 갑자기 중간에서 끊어졌다.

그런 다음 계속해서 천 끈에 매달아 최선을 다해 뛰어야 바위를 오를 수 있다. 위험에서 벗어나 운경사로 돌아온 후, 이미 저녁 무렵이다.

7. 서하객 여행기에서 발췌한 것을 구하다. 13 일, 서하객이 산문에서 나와 산기슭을 따라 오른쪽으로, 괴석망망, 행운수.

높은 전파는 반장언 [1] 이다. 바위 아래에 위험하게 서 있고 뾰족하게 걸린 것이 바로 작은 전단봉 [2] 이다.

심지어 이전에도 중암 위에는 하늘에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었다. 바로 관음암이었다. 바위의 한쪽에는 안장령이 전방을 가로지르고 있다 [3].

새길은 우여곡절로 우회전해서 시냇물이 수프 [4], 산골 밑석평이 바위 [5] 와 같다. 개울을 따라 깊은 곳으로 가서 영암 십여 리까지 상운봉 [6] 을 지나면 큰 가위봉이 개울 옆에 서 있다 [7].

가위의 북쪽에는 가파른 바위가 우뚝 솟아 있는데, 이것이 바로 유명한 이안운봉 [8] 이다. 그 이후로 바위는 가난해졌다.

용 [9] 폭포가 연못에 부딪쳐 바위가 가파르게 열리고, 물은 찾을 곳이 없고, 마음이 어지럽다. 연못에 홀이 하나 있는데, 나노가 샘을 보는 곳 [10] 이라고 합니다.

당 뒤의 수준은 곧고, 날개 폭포정이 있어 오래 앉아 있다. 하반암에서 비는 [1 1] 뿐만 아니라 나머지는 연호산 정상까지 날아갔다 [12].

그리고 그는 비를 무릅쓰고 상운봉에 이르러 정상의 중간에 있는 송백동에서 3 리를 기어올라 백운사로 걸어갔다. 빈 사원 [13]. 한 사람이 풀숲에서 손님을 만나 [14] 를 본다.

1 리 밖에 운경사가 있어 발을 디딜 수 있는 곳이다. 윤청도인은 수십 년 동안 침대에 누워 있으면서도 여전히 담소를 나눌 수 있다.

운우 사산을 보니, 내일 아침이 걱정된다. 14 일, 하늘이 갑자기 개어 은둔자의 안내였다.

인청은 호수에 풀이 가득 자라서 황무지가 되었지만 정상까지 보낼 수 있다는 뜻이다. 정상에 다다르면 호수가 앉을 수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몽둥이 하나를 잡고 풀숲 깊숙한 곳으로 기어가서 한 걸음 숨을 헐떡이며 마일 수를 세고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시작했다.

눈을 들어 흰 구름이 감돌고,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산꼭대기 아래에 평평하게 누워 있다. 산봉우리 송이송이, 한 송이만 드러내고, 햇빛은 반사한다. 예를 들어 컬링 요계 [15] 는 해륙을 구분하지 않지만 바다 속 옥환 [16] 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북쪽에서 보면, 산들은 벽립하고, 석순은 밀집되어 있고, 들쭉날쭉하다. 삼면이 푸른 절벽으로 둘러싸인 것이 영암보다 낫다. 그러나 계곡은 한적했지만, 어디에 있는지 분간할 수 없었다.

사방의 산들을 바라보니 마치 흙언덕 [17] 처럼 보이지만, 동봉은 홀로 우뚝 솟아 있고, 가장 동쪽의 구름은 어깨에 닿을 수 있다. 지도자가 물러나는 것은 호수가 서겨드랑이 정상에 있다는 뜻이고, 그래도 3 점을 지나야 한다는 뜻이고, 나머지는 뒤따르게 된다.

그리고 급커브일수록 길은 더 고지식합니다. 또 한 가지 더, 정상회담은 이미 한나절이나 되었다. "기록" 구름 읽기 [18]: "산꼭대기 [19], 용교의 물이 스스로 흔들린다 [20]."

이 산은 점점 내려가고, 습기 [2 1] 가 있지만 동봉에서 시작하여 이미 두 계곡을 사이에 두고 있으므로, 동쪽으로 가서 동봉의 정상을 바라보는 경향이 있다. 연꽃배는 [22] 부터 지쳐서 옛 길을 따라 내려갔다. 유, 동도 이령, 아무도 없다.

산이 높을수록 척추가 좁아지고 양쪽이 칼등과 같이 끼어 있다. 석두 가장자리는 또 화가 났다. 산등성이를 넘을 때마다 가파른 산봉우리를 넘을 때마다 검과 검의 틈에서 기어오르는 등, 상황이 충분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앤은 호수를 반얀 할 수 있습니까? 정상은 돌을 쪼개고, 사람을 놀라게 하는 돌봉 [23], 무봉이면 충분하다. 나는 절벽으로 돌진해서 감히 옛 길로 돌아가지 못했다. 남쪽 돌 벽을 내려다보고, 계단이 있어, 네 개의 노예를 벗고 벼랑에 매달았다. 나는 먼저 노예를 가져간 다음 따라갔다.

길이 실행 가능하니 여지도 없다. 망암 밑, 두심 수백 피트 [24], 총 지도 복원. 위의 암석도 공중에 3 피트 이상 박혀 전혀 날 수 없다.

천 한 조각을 들고 있는데, 천이 갑자기 갑작스러운 석두 한 조각에 목 졸려 갑자기 맞았다. 만약 네가 그것을 잠시 멈추면, 너는 최선을 다해 다시 바위에 오를 것이다.

위험에서 벗어나 운경사로 돌아오니, 하늘은 이미 서쪽으로 변했다. 주복의 옷은 모두 가난하다 [25], 호수의 침몰 구구.

떠난 후, 나는 바룡으로 돌아갔고, 빗물이 쌓인 후 세차게 밀려드는 파도가 밀려들어 극단적인 상황을 바꿔 천둥을 치고 눈을 뿌렸는데, 어제보다 두 배나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배에서 내려서 남쪽으로 4 리, 소능인사 [26] 까지 가세요.

15 일 사후에 발견된 방죽의 수는 [27] 으로 나뭇가지처럼 가늘다. 숲 속의 새 가지는 몇 인치만큼 클 수 있지만, 나뭇가지만큼 부드럽지는 않다 [29]; 노코가 자른 기진맥진 [30]! 그런 다음 칠도 49 판 [3 1] 에서 존해, 남 [32], 요현령 [33] 을 지나 낙청까지 갔다. 참고: [1] 반장암: 철판 장연, 그 돌색은 짙은 갈색으로 병풍처럼 깔려 있어 이름이 붙었다.

[2] 작은 가위봉: 산봉우리가 가위처럼 생겼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에요. 또 다른 봉우리도 거의 커서 가위봉이라고 합니다.

[3] 안장령: 안탕산동과 서내하곡의 경계령. [4] 수프 (shāng 부상) 수프: 물이 쏟아지는 모습.

[5] 신발 (d ࿮바닥): 유석. 섬세함은 위주로, 거칠기는 칼을 갈기 위한 것이다.

[6] 상운봉: 볼링산 [7] 인터페이스: 독립. [8] 연운봉: 일명 장염운으로 유명한 대룡폭포가 이 산봉우리에서 쏟아져 내린다.

[9] 용북기폭포: 대룡폭포. 만호폭포가 190 미터의 연운봉에서 쏟아져 내려와 천둥소리가 우르릉거리고 눈이 흩날리며 기세가 웅장하다.

가뭄이 들 때 폭포 픽셀 색의 아사처럼 아름답고 귀엽다. 청대 시인 원기는 "용추산은 매우 높고, 제 1 폭포는 면을 취한다" 고 말했다.

5 피트 이상은 여전히 물과 같고, 10 피트 이하는 모두 연기이다. 형세가 100 척에서 천 척에 이르니, 물운연은 구분하기 어렵다. ""

[10] 노이나: 또' 노이로' 로, 18 로한 중 한 명으로 번역된다. 이것은 쓰촨 스님로를 가리킨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호김영 중학교에서 제자 300 명을 이끌고 동쪽의 기러기 요탕에 와서 대룡폭포를 보러 왔다고 한다. 그는 깜짝 놀라 여기에 앉았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탑을 세워 절을 짓고, 그것을 개산조사로 삼았다. [1 1] 값싼 섬유: 작은 것을 묘사한다.

[12] 솔트레이크산: 해발 약1000m 인 솔트레이크산입니다. 산꼭대기의 호수는 기러기 호수로, 평호이며, 추기러기가 이곳에 서식하기 때문에 기러기탕산이라고 불린다.

[13] ü (p \ pi): 소멸. [14] 바라본다: 가도 상관없는 모습.

[15] 컬링: 물로 가득 찬 옥주전자, 하얗고 맑다. 보조' 백두음' 의 언어판: "한 줄의 실크처럼, 옥주전자 얼음처럼 밝다."

가마 거리: qiongyu 세계, 깨끗하고 깔끔한 설명. [16] 바다: 동해를 가리킨다.

Yuhuan: 섬 이름, 이 절강 Yuhuan 카운티. 옥환산은 섬에 있고, 서북과 안탕산은 바다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있다.

터치: Jude 는 긴 막대를 말했다. [17] 디 (디é): 개미 도장.

이것은 일반적으로 작은 흙더미를 가리킨다. [18] 기록: 대명 통일기록을 가리킨다.

[19] 스윙: 기러기 호수를 가리킨다. [20] 이 기록은 정확하지 않다.

서하객은' 배우고, 배우고, 응용한다' 는 정신에 힘입어 20 년 만에 기러기 산 정상에 두 번 올랐고, 마침내 대룡폭포 폭포의 발원지와 솔트레이크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해 옛 의지의 오류를 바로잡았다. [2 1] 댐: 대룡폭포를 가리킨다.

[22] 연꽃선: 유천대산 일기에 언급된 연꽃선 주인입니다. [23] 항목: 과거.

희롱: 희롱하거나 희롱하다. [24] 부비동: "가파른" 차용어.

[25] 신발 (l ࿮lu): 신발. 나: 고장났어.

[26] 능인사: 송초 스님은 먼저 여기에 사원을 짓고, 함평 2 년 (999) 에 사원을 짓고, 역사는' 안산 제 1 사' 라고 부른다. [27] 네모난 대나무: 일명 네모난 대나무로, 그 줄기는 둔각과 사변형으로 지팡이를 만드는 데 쓰인다.

손잡이 몇 개: 몇 개. [28] 지름 인치: 지름 1 인치.

[29] 시계 (zh 极 ng): 맞습니다. 맞습니다. [30] 코: 가지.

거의 (d I 대신): 가까이, 거의. [3 1] 제나라: 함께, 포크.

8.' 서하객 여행기 운남여행일기' 전문은 "갑자기 절벽에 구멍이 있는 것을 보고 올라갔다" 고 원문을 설명했다. 매우 거칠고, 반 리 길을 걸었고, 흙이 모자라면 풀뿌리를 기어가야 한다. 풀뿌리는 비난 할 수 없지만 다행스럽게도 석두; 그러나, 석두 강한 되지 않습니다, 연습, 떨어질 것 이다, 크롤 링 떨어질 것 이다. 좀 끈적해지면 한 발짝도 움직일 수 없고, 올라가고 싶다면 자신을 도울 수 없고, 평생 더 많은 위험을 경험한 적이 없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오랜 시간 동안, 먼저 두 발로 난공불락의 석두 한 조각을 가져가고, 한 손은 공중에서 움직이고, 한 발은 공중에서 움직이고, 다른 한 손은 공중에서 움직이려고 노력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다행히도, 석두 은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손발이 힘없이 넘어져서 오랫동안 나는 운이 좋게도 일어섰다. ......

갑자기, 나는 층층의 절벽 위에서 동굴이 동쪽을 향한 동굴을 발견하고, 나는 고개를 들어 올라갔다. 절벽의 꼭대기는 매우 가파르다. 반 리를 기어다녔는데, 흙절벽이 너무 가파르여 쉴 수가 없어서, 나는 손으로 풀뿌리를 잡고 위로 올라갔다. 잠시 후, 풀뿌리는 나를 도울 수 없었지만, 다행히 나는 낭떠러지 지역에 왔다. 하지만 석두 강하지 않다, 밟으면 떨어지고, 그어도 떨어진다. 간혹 약간 단단한 석두 한 조각을 찾을 수 있는데, 두 발이 꽉 조이고 손가락이 끼어 마치 벼랑에 붙어 있는 것처럼 한 걸음도 움직일 수 없다. 나는 보조 없이 올라가고 싶고 내려갈 곳도 없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경험한 가장 위험한 상황이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나는 먼저 손발 주변에서 튼튼한 석두 한 조각을 찾으려고 노력했고, 그 후에 나는 공중에서 한 손을 움직였고, 또 공중에서 한 발을 움직였다. 한 손과 한 발을 꽉 잡은 후, 나는 공중에서 다른 손과 다른 발을 움직였다. 다행히 석두 떨어지지 않았다. 손발을 힘없이 한참 떨어뜨렸는데, 그래도 일어섰다. ① 날카로운 절단. (2) 추락하다. 3 게시물은 "게시" 와 동일합니다. (4) 파괴 및 균열.

1. 참고서를 참고하여' 좀 끈적하게 변한 것' 의' 사이' 라는 단어를 주의해라. (1)

문어문의 매력을 읽다. 원문을 자세히 읽고 자신의 어감에 따라 (1), (2), (3) 중의 문어어 단어 "지식", "의미", "가스" 를 기입해 주세요. (2 점)

밑줄 친 문장을 몇 번 읽고, 통과 후 세 개의 쉼표로 문장을 끊어 주세요. (2 점)

저자의 어려운 등반 경험은 생각을 자극합니다. 읽은 후에 가장 느끼는 것은 무엇입니까? 문장 속의 구체적인 내용에 근거하여 당신의 생각을 써 주세요. 글자 수가 40 정도이다. (3 점)

대답: 1. (1) 진

2.(2 분) (1) its; (b) 예; (3) it. (1 1 점 잘못된 버클, 최대 2 점 공제. ) 을 참조하십시오

3.(2 점) 올라가고 싶어 아무도 도와주지 않고, 내려가고 싶어, 평생 위험하지 않았다. (1 1 명, 최대 2 점. ) 을 참조하십시오

4.(3 점) ("표준 답변" 없음. 이 주제의 핵심 능력은 작품의 내포를 이해하고 유익한 계시를 받는 것이다. 잘 알고, 문의에 부합하고, 잘 생각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