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장삼풍 고서 태극전

장삼풍 고서 태극전

이 책은 당분간 정식으로 고증할 방법이 없다. 지금은

태극 13 세

시동세, 유지세, 단추세, 탐구세, 지지세, 박동세, 감당세, 분할세, 구름세, 변화세, 쌍추세, 하강세, 폐쇄세.

(다음 트릭은 미래 세대를위한 이름입니다)

무당 삼풍 태극권

가는 길에

1, 비축잠재력 2, 시작 공식 3, 퇴보 붕괴 공식 4, 참새꼬리 잡기

5, 긍정적 인 채찍 6, 손 자세 7, 크레인 밝은 날개 8, 왼쪽 무릎 쪼그리고 앉아

9. 비파 10, 두루미 밝은 날개 1 1, 왼쪽 무릎 스쿼트 12, 오른쪽 무릎 스쿼트.

13,14,15,16,16.

17, 십자형 18,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오다.

2 로

19, 원숭이 20, 무릎 2 1, 경사 손바닥 22, 새 꼬리 가져오기

23. 비스듬한 채찍 24, 팔꿈치 밑부분에 25, 오른쪽 무릎은 26, 팔꿈치는 뒤로 굴러갑니다.

27. 비스듬한 28, 가상 푸시 29, 리프트 30, 두루미 밝은 날개

3 1, 왼쪽 무릎 디딤단 32, 해저 바늘 33, 갑자기 눈에 띄고, 움직이고, 34 를 뛰고, 창문을 밀고 달을 바라본다

35, 파랑새 꼬리 36, 정편채찍 37, 운수 38, 정편채찍

3 방향

39, 고담 엄마 40, 사자가 오른쪽으로 4 1, 사자가 왼쪽으로 42 를 차고 현장을 돌린다.

43. 오른쪽 무릎을 밟으세요, 44. 호랑이를 밟아, 45. 뒤에 서, 번호 46. 바에 서다.

47, 작은 그립 48, 오른쪽 킥 49, 왼쪽 호랑이 스타일 50, 오른쪽 호랑이 스타일

5 1, 오른쪽 스프링 다리 52, 이중 손바닥 53, 이중 관통 귀 54, 교차 손

55, 56, 독립 57, 58, 물범 같다.

59. 십자형 60.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가다

네 방향

6 1, 거꾸로 원숭이 62, 두 손바닥 63, 비스듬히 손바닥 64, 새꼬리 당김

65, 단채찍 66, 야생마 갈기 67, 꼬리 68, 정단채찍

육우로

69, 옥녀소 70, 파랑새 꼬리 7 1, 정일채찍

여섯 방향

72. 운수 73, 정일채찍 74, 단채찍 아래 왼쪽 75, 단채찍 아래 오른쪽 75

76. 독립 잠금 목구멍 망치 77, 트위스트 팔 78, 비스듬한 비행 79, 허보 손바닥

80. 손 제스처 8 1, 학밝은 날개 82, 왼쪽 무릎 구부리기 83, 해저침

84, 닷새 뒤로 85, 정면으로 펄럭이는 86, 앞으로 나아가서 펄럭이는 87, 참새 꼬리를 잡아당긴다.

88. 정일채찍

7 번 도로

89. 운수 90, 고담마 9 1, 비스듬히 손바닥 92, 오른쪽 사침

93. 왼쪽 무릎은 94, 사자의 오른발은 95, 오른쪽 무릎은 96, 왼쪽 손바닥은 잘랐다.

97, 장전망치 98,99 를 가리키는 것은 단채찍이다.

팔로군 전사

100, 단일 채찍 아래 공식 10 1, 앞 칠성 102, 뒤 플립 타이거1;

104, 활 구부린 호랑이 105, 이전 단계 이동 해머 106, 봉인 107, 손 교차.

108,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오다

태극권 28 식

제 1 항

1 2 상승 후 3 하락 3 후행 4 정채찍

제 2 부

5. 손 들어, 6. 밝은 날개 두루미, 7. 왼쪽 무릎 점프와 8. 손으로 비파를 흔들다.

9 작은 손 10 오른쪽 킥

1 1 왼손 호랑이

세 번째 부분

12 오른손 호랑이 13 왼손 무릎 14 야생마 분모 15 파랑새 꼬리.

16 정편채찍 17 옥녀셔틀 18 파랑새 꼬리 19 정편채찍

섹션 iv

20 단일 채찍 하세 2 1 상보칠성 22 퇴보 횡호 23 쌍진자련

24 굽은 활은 호랑이를 쏘고, 25 는 위로 올라가고, 26 은 물범과 같고, 27 손은 교차한다.

28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가 기세를 부리다

무당태극은 중국의 우수한 전통문화 실천의 결정체이다. 그 목적은 내외 겸수, 응집진수, 개발자의 잠재력과 지혜, 즉 각오대로의 목적을 통해서다.

장삼풍의 태극쿵푸는 두 가지 불가분의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조용한 쿵푸, 즉 상대적으로 정지된 내공 수련이다. 둘째,' 태극전' 이라 불리며 무당 삼풍이라고 불린다. 장삼풍은 양자의 관계를 총결하였다. "쿵푸와 권술은 모두 연습해야 하고, 쿵푸는 부드럽고, 주먹은 딱딱하고, 주먹은 움직이고, 쿵푸는 정적이다. 강유 () 와 경제 () 가 있고, 움직임이 바뀌어야 태극의 코끼리가 되고, 서로 잘 맞아야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

장삼풍의 작품은 이미' 문비전' 과' 천하에 거의 알려지지 않은 내공 수련법' 에 공개되어 독자를 대접했다. 누군가가 정기를 연마하고, 정신을 연마하고, 정신을 가다듬고, 허공으로 돌아가고, 정신을 가다듬는 노선을 연습하기를 바란다. 체력을 튼튼하게 하고, 정신을 채우고, 지혜를 발전시키다. "만날 수 있지만 구할 수 없고, 만날 수 있지만 구할 수 없다" 는 경지에 이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