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뽕나무를 부축하고 지혜롭고 그윽한 탐사 노선을 탐구하다.

뽕나무를 부축하고 지혜롭고 그윽한 탐사 노선을 탐구하다.

신휘는 부산에 관한 중국의 고서적, 특히 지루방사의 관련 논술에 익숙하다. 그는 북위 지루 일대의 스님일지도 모른다. 양서는 자신이' 부상인' 이라고 말했다. 신휘가 출국할 때 남북이 전쟁을 하고 있고, 남방의 동진이 이미 멸망했고, 북위가 중원에 들어간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신휘는 일생의 대부분을 부상 여행을 하고 있다. 북위 에, 오태태태평진군 7 년 (446 년) 부터 불상이 파괴되어 금지되었고, 신휘는 당연히 북위를 자기로 삼고 싶지 않았다. 그가 중국 남방으로 돌아왔을 때, 남방 정권은 이미 여러 차례 바뀌었지만, 그는 지금까지 어떤 정권의 신민이 된 적이 없다. 그래서 그는 오랫동안 살아온 부상인 척했다.

북위 황제 오태가 승니 살해를 명령하여 승려가 대량으로 도망쳤다. 신휘는 이때 망명을 강요당했다. 남북조 시대의 승려들은 과거의 연금사와 마찬가지로 자연과 과학의 신비를 탐구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도사라고도 불린다. 신하는 적극적이고, 근면하며, 강인한 탐험가이다. 망명 중인 신하는 그의 진리에 대한 탐구를 결코 잊지 않았다. 그의 부상 여행은 동쪽을 찾는 지극히 목적, 진정한 과학 탐험으로, 오늘 말한 과학 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먼저 육로에서 동쪽으로 여행을 하며 순록을 기르는 민족 중에서 한동안 머물렀다. 나는 신휘가' 10 국연의' 를 쓴 동방삭보다 더 멀리 갔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신휘는 미주 대륙에 들어가지 않았을 것이다.

신휘의 부상 여행에서 다칸 왕국은 중요한 중계소이다. 양서동이전' 구름, 문신국, 동북 7 천여 리, 다한국, 문신국 동쪽 5 천여 리. 신휘는 부상이 다칸에서 동쪽으로 20,000 마일 이상 떨어진 것을 언급했다. 같은 전기에서 다칸을 두 번 언급했는데 사료의 출처가 다르다. 전자는 더 오래된 역사 서적에서 왔다. 신휘는 다칸 시골을 기초로 부상 시골을 소개했다. 왜냐하면 다칸 시골은 중국인들에게 친숙하기 때문이다. 부산국 멕시코에 따르면 다칸국은 하와이, 알류신 제도, 심지어 캐나다에 위치해 있어 중국의 초기 사서에 나타날 가능성은 극히 희박하다.

양서는 일본의 이야기를 다룬다.

일본인은 구름부터 태백까지 모두 문신이다. 2,000 여 리를 데리고 가야 하는데, 아마도 혜제의 동쪽에 있을 것 같은데, 그야말로 하늘과 땅의 차이다. 대측에서 일본까지, 바다를 따라, 한국을 가로질러, 동쪽에서 남쪽으로, 7000 여 리, 한 바다에서 시작된다 ...

이 말은' 삼국지', 위징의' 동영전' 에서 나온 것이다. 대방군 (북한 서해안, 평양과 서울 사이) 에서 일본의 12000 여 마일까지 대부분 한반도의 해안선을 따라 구불구불 전진하고 있다. 일본은 큐슈 섬에서 후쿠오카현에서 출토된 한웨이 노예왕의 금인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삼국지의 마일리지가 너무 커서 당시 일본, 북한, 중국 동해안 일부 지역의 항해 마일리지 기준에 따라 기재해야 한다. 같은 기준에 따르면 양서는 일본에서 문신과 다칸의 기원까지 이르기 때문에 문신은 사국도에 위치할 수 있고, 다칸은 본주의 간서지역에 위치해야 하는데, 당시 일본 열도의 정치경제중심지였다. 문신국과 묵자, 여춘추, 화이난자에 기재된 습자, 임연, 수자, 적수저, 흑적수, 나체, 짧음, 조각, 발해국처럼 모두 정치실체가 아니다. 후한서' 와' 삼국지' 에 따르면 일본인은 모두 문신이 있어 일본의 모든 곳을 문신국이라고 부를 수 있다. 양서의 문신 국가는 더욱 특별하다. 남조제량 시절 일본은 고분 시대에 있었다. 고분 시대는 나라 현을 분포 중심으로 전후 원형인 4 ~ 7 세기 고분의 이름을 딴 것이다. 이때 한자가 일본에 들어온 지 수백 년이 되어 공권력기관의 전용도구가 되었다. 중국 서적이 들어오면서 문신은 야만적인 습관이라는 개념도 일본에 전해졌다. 북한과 중국에 최근 문화가 가장 발달하고 실력이 가장 강한 큐슈 섬과 본주 섬은 문신이라는 어색한 칭호를 피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문신은 일본에서 가장 약한 4 도 및 주변 섬을 전문적으로 부르는' 야만인' 이다. 문화적으로 큐슈 섬과 맞서기 위해 본주 섬은 역사 기록이 있는 한나라부터 본주 섬이 위대한 일본 국가라고 주장했고, 추방된 한인은 본주 섬 국가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래서 본주의 섬은 한나라 (즉 한나라) 라고 불린다.

당시 중국 책에 따르면 일본이 자칭 부산이라면 신휘는 이미 알아차렸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견해는 중국의' 부상' 의 본의와 큰 차이가 있다. 중국 서적에서 부산에 관한 기록을 고증하는 것은 관련 우주 모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삼국지" "일본국전" 은 일본 이외의 곳을 분명히 언급했다.

여왕의 왕국은 바다를 건너 천여 리를 건너고, 또 나라도 있는데, 모두 일본의 종이다. 그것의 남쪽에는 난쟁이 국가도 있다. 사람은 길이가 서너 피트이고, 여왕에게 4 천여 리나 된다. 동남에는 나체국과 흑적국이 있는데, 배를 타고 1 년 동안 도착할 수 있다. 일본의 육지에 대해 물어보면, 확실히 바다의 섬에 있거나, 아니면 절대적으로 5,000 여 리를 운전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본명언)

여왕 왕국 동쪽의 일본 국가는 4 국과 본주의 섬이다. 난쟁이 나라가 류큐에 있다. 벌거숭이는 열대 지방에 있어야 하고, 흑적주는 그것과 인접해야 한다. (혹은 둘 다 남방 강국이다.) 나체, 흑지국, 일본국은 빈번한 교제를 유지하고 있으며, 가운데 섬에는 대만성과 필리핀이 포함된다. 이 두 나라는 대륙도라는 큰 섬에 있다. 행오천리가 섬의 둘레를 가리킨다면,' 삼국지 일본전' 의 주석에 따라 크게 말할 수 없다. 5,000 리를 반경으로 하여 5,000 리 안팎을 헤엄쳐야 한다. 방향과 규모로 볼 때, 벌거벗은 나라는 이리안 섬 (뉴기니) 에 있어야 하는데, 이리안 섬의 원주민들은 여전히 전통적인 케테카, 즉 조롱박으로 만든 음경 끝 덮개만 입는다. 벌거벗은 나라와 검은 연못을 통칭하여 히란도와 칼리만단도라고 부를 수도 있다. 전자는 기후가 더워서 누드가 잦은 주민을 가리키는 것이고, 후자는 빈랑에 중독되어 치아가 갈색으로 자주 염색되는 주민을 가리킨다.

동극부산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신휘는 일본에서 출발하여 전통적인 해상 항로를 따라 파푸아뉴기니로 향했다. 삼국지' 는 난쟁이국이 동남에서 1 년 동안 항해한 곳이 흑지국이라고 말했고, 신하는 이를 부상국이라고 불렀다. 이름은 다르지만 빈랑을 씹거나 빈랑잎을 먹는 풍습에 따라 이름이 붙여졌다. 양서' 는 "부상은 다칸 동쪽 2 만여리, 육지는 중국 동쪽에 있다" 고 말했다. 전자의 "동쪽" 은 두 곳의 비교 위치이고, 후자는 통상적인 상대적 위치이다. 우리는 사람들이 일본 동부에 파푸아뉴기니를 어떻게 판단할지 모른다. 하지만 그들은 지리적 경도와 같은 내비게이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확실하다. (토마스 A. 에디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리명언)

신휘는 히란도에서 오랫동안 머물렀다. 토리스 해협을 건너 호주에 도착한 후. 오스트레일리아 대륙 동해안을 따라 남쪽으로 내려가 호주 동남단까지 깊숙이 들어가 세계에서 가장 특이한 포유동물인 오리너구리를 기록했다. 귀국할 때 야수도 데리고 왔다.

탐구기록을 정리할 때 신휘는 기존 우주모형을 의심하고 자신의 이해를 내놓을 수밖에 없다. 이것은 양서에서도 여전히 볼 수 있다. 신휘는 여행이 끝난 직후 부산을 쓰지 않았다. 무궁나무가 많은 나라인 호주다. 부상국의 이름을 해석한 뒤 동시베리아와 뉴기니를 포함한 부상지의 전체 이야기를 한 다음 부상국을 단독으로 묘사했다. 오스트레일리아 동해안에서의 긴 항해 끝에 신휘는 딸 나라가 추연의 큐슈 섬론과 10 국론에 해당하는 지리 단위라는 것을 이미 깨달아야 한다. 그러나, 신휘는 오스트레일리아 대륙과 북극에 대해 명확한 이해가 부족하다. 특히 호주는 이전에는 기록이 거의 없었다. 글쓰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더 큰 어려움은 사람들이 자신의 소개를 이해하고 믿게 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신휘는 동극부산을 히란도로 확정했다.

혜신재는 과학적 고찰을 통해 구대륙 밖의 신대륙을 발견한 최초의 사람이다. 신하의 탐구는 후세 사람들에게 매우 귀중한 부를 남겼다. 이 논문의 결론은 멕시코의 하이라이트가 아닐 수도 있지만, 나는 그것이 우리의 문화유산을 어떻게 보고 계승할 것인가를 다루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