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재능 있는 사람은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지도자의 봄바람은 엄숙하고 진지한 것보다 낫다.

재능 있는 사람은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지도자의 봄바람은 엄숙하고 진지한 것보다 낫다.

왕건 () 은 촉설타오 학교 () 에서 만리교 () 변두리 여교서 () 를 감상하고, 비파 () 는 폐관하였다. [1] 설타오는 글씨가 대범하고, 부천 매춘부, 논도지시가 당시 매우 유행했다. 젊은 나이에 자애로운 아버지를 잃었지만, 성격은 억압되지 않고, 수식에 능하며, 사교에 능하다. 그녀는 악사가 되었지만, 이덕유의 11 개 마을에 위고를 거쳐 예기가 되었다. 요컨대 설타오는 당시 널리 알려졌던' 여학교서' 였고,' 촉인은 기생을 교서로 부르며 도를 시작했다' ('당재전'). 그녀의 문채는 당시 많은 문인들의 추앙을 받았고, 그녀와 합창한 것은 원직, 백거이, 유우석, 우상루, 영호추, 배도, 장계 등이었다. 봉우를 문장 나누다. 많은 시인들이 손을 떼고, 모든 관원들은 칼을 꿈꾸고 싶어한다. 그 후 아카시아 분리 연기 물, 창포화 높은 오운. 설타오는 시 방면에서 탁문군보다 강하지만, 지명도와 실학을 논하면 홍도는 확실히 문군 위에 있다. 왕건이가 보낸 이 시는 많은 정성스러운 찬송가 중의 선두주자이다. 당시연보' 는 후전의 시이지만 틀렸다. 교외의 백화담에는 또 다른 집이 있다. 만리교서부, 백화담북촌' 은 원래 시인 두보가 살던 곳이었다. 서쪽에서 초당까지, 동쪽에서 만리교 금수까지, 라쿤화계라고 하고, 백화담은 개울 상류에 있다. 만리교 여교서', 단도직입적으로, 설타오의 신분을 존중하고, 똑똑히 볼 수 있고, 한 권의 정경을 볼 수 있다. 설타오가 촉중에서 살았을 때, 원직의 시에는 창포의 꽃이 다섯 송이의 구름 속에 피었다는 문장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나중에 그들은 벽계방에 살았고, 그들은 비파를 심었다. 유화에 따르면 이것은 로고에서 생산되는 진달래꽃 같은 꽃이지만 본명은' 비파' 로 바뀌었다. "꽃이 문 안에 갇혀 있다" 는 말은 이미지가 아름다워서 진달래꽃을 건널 수 있다. 그리고' 복숭아리 소리 없음' 이라는 뜻도 있어 다음 두 문장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 앞의 두 문장이 잔잔한 서술에서 함축된 찬양을 가지고 있다면, 후자의 두 문장은 매우 열정적인 칭찬이다.' 한서 장창전' 은 가시로 실려 있다.' 한 여자를 위해 눈썹을 그리는 것, 장안은 경조눈썹을 전한다.' " 푸베도 책임이 있다. 눈썹을 쓸어버리는 재자' 는 바로 이 전고를 뜻하며, 본의는 여자의 풍류 연인이나 마음에 드는 사람을 가리킨다. 이 시에서, 예로부터 여성 재자를 가리킨다. 그들은 시 속 여주인공의 배석이다. 사실, 여재자는 설도와 비교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당시 설도를 우러러보는 재자도 적지 않았다. 소위' 벼슬하는 사람들은 모두 꿈의 칼을 원한다' 는 지경에 이르렀을 때, 이 사람들의 재능은 설도를 능가할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봄바람을 지나는 것이 낫다' 는 말은 원직이 말한' 많은 시인들이 더 붓을 멈춘다' 는 뜻이다. 이 평가는 포의인 것 같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아도 모두 포의는 아니다. 설타오는 시가 좋을 뿐만 아니라 서예도 아주 좋다. \ "그의 행서의 아름다움, 꽤 왕서법. \ "그래서, 그는 자신의 솜씨와 지혜로 시를 발명했다-\" 추 ci 새로운 언어. \ ". 설도의 공책은 유명해졌다. "웨이장은 시 한 편을 써서 칭찬을 했다." "너는 완성된 가격이 너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어, 종이 한 장을 위해 수백만 원을 쓰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 바슈 문화사에서 좋은 말을 남겼다. 그해, 우물을 파서 물을 흡수하고, 편지지를 베껴 썼기 때문에, 슈 (Xue) 라는 이름이 지금까지 전해 왔다. 명대는 "소릉 초가집 제갈사당, 이 (설) 이 세 번째로 크다" 고 열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