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강남 지명 3 기
강남 지명 3 기
소스 및 과정
평정음
가사의 예
바이 주이 (Bai Juyi) 의 강남 추억에 대한 감사
Wen "wangjiangnan" 에 대한 감사
Liu Yuxi 의 "강남 기억" 에 대한 감사
기타 작품
백거이
백거이 (772-846), 이름 롯데, 이름 향산거사. 오늘 산시 () 가 남남 () 이다. 신악부 운동의 발기인,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중 한 명은 중당 세대의 종사로, 그의 시는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먼저 태원 (오늘 산서) 에 거주한 후 다른 곳으로 이사한다 (현재 산시 () 의 북동). 젊었을 때 집이 가난해서 사회생활과 인민의 고난에 대해 더 많은 접촉과 이해가 있었다. 정원진사, 비서성 교서랑을 수여하다. 위안 과 년, 어떤 zuoshiyi, zuozan 좋은 의사. 나중에, 위의 요구 사항 때문에, 총리 우 를 찔러 살인자가 심하게 체포 되고, 권세 를 불쾌하게 하고, 강주 시마 로 강등되었다. 창경 초년엔 항주 도지사, 보리초년엔 쑤저우 도지사, 관부터 형부 상서까지. 위문은 "문장 시간에 써야 하고, 노래시는 물용으로 써야 한다" 며, 다른 기탁이 없는 "조설로 화초를 놀리다" 고 주장했다. 그는 신악부 운동의 창도자이다. "진중음", "신악부" 와 같은 초기의 풍자시는 당시의 정치적 어둠을 예리하게 폭로하고 인민의 고통스러운 생활을 반영한다. 그의 시 언어는 통속적이어서 할머니도 알아들을 수 있다고 한다. 풍자시를 제외하고 장편 서사시' 장한가',' 비파행' 이 모두 유명하다. 그는 원직과 친교가 매우 돈독해서, 시 역시 천하를 널리 알린다. 그는 세계에서' 백원' 이라고 불린다. 그는 유우석과 합창을 많이 해서' 백류류' 라고 불린다. "백상청집" 이 있습니다.
이 단어는 강남의 봄빛을 묘사한다. 간단명료하고 생동감 있는' 좋은' 글자로 강남 봄빛의 모든 아름다움을 사로잡았다. 동시에, 바로' 선' 이 있어야 우리가 끝없이 기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문말 전체 단어는' 강남을 잊을 수 있을까' 로 싸진다. 낙양에서 태어난 작가가 강남춘색에 대한 무한한 미련을 표현하고 울창한 정취를 만들어 독자를 아름다운 경지로 끌어들이는' 기억' 자.
[이 단락 편집] 출처
본명은' 망강남',' 몽강남',' 강남이 좋다',' 봄이 가다' 로 알려졌으며, 백거이는 당대에' 강남 기억' 을 세 곡 썼는데, 이 곡은' 강남 기억' 으로 개명되었다. 김망집' 은' 루난궁' 으로 들어갔다. "단안 축제 악부 잡기": "망강남" 은 주야 이태위 (덕유) 읍의 날, 죽은 기생 셰추니앙, 본명 사추니앙, 개명 후 시작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스물 일곱 단어, 세 운율. 중간 일곱 마디 두 마디, 이중성이 적절하다. 두 번째 문장에는 괄호가 하나 더 있다. 송인은 늘 이중음을 사용한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글자가 없는 말은 멀지 않다. 백거이의' 강남사 기억' 은 천여 년 동안 전해져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 이 몇 마디 말은 어디에 있나요? 어떻게 이렇게 멀리 갈 수 있습니까?
이 음색은 27 단어입니다. 첫 번째 문장은 세 문장이다. 두 번째 문장은 평평한 다섯 문장이고, 구법은 2 와 3 이다. 세 번째 문장은 처음부터 끝까지 일곱 번째 문장이고, 첫 번째 문장과 세 번째 문장은 동등하다. 네 번째 문장은 평운의 일곱 번째 문장이다. 다섯 번째 문장은 두 번째 문장과 동일하므로 첫 번째 단어는 짝수, 짝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서너 문장의 곡은 구법과 칠언시의 대련과 같다. 그래서 작가는 정돈을 위해 이중성을 사용하는데, 줄곧 많은 어인의 예가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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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글자가 없는 말은 멀지 않다. 백거이의' 강남사 기억' 은 천여 년 동안 전해져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 이 몇 마디 말은 어디에 있나요? 어떻게 이렇게 멀리 갈 수 있습니까?
바이 주이 (Bai Jiuyi) 는 항주 도지사 (Hangzhou 도지사) 를 한 적이 있으며, 항저우에서 2 년을 보냈고, 나중에 또 1 년 이상 소주 도지사 () 를 한 적이 있다. 젊었을 때 그는 강남을 떠돌아다니며 소주와 항주에서 생활한 적이 있다. 그는 강남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해서 인상이 깊었다. 그는 쑤저우 도지사 병퇴에서 낙양으로 돌아온 지 12 년 후, 67 세에 이 세 곡의 강남을 기억하는 시를 썼는데, 강남의 승경이 여전히 그의 마음속에 눈에 선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세그먼트 편집] 편평하고 균일합니다
○ 댕댕
⊙ 댜 ● ○△
⊙ 댜○○○○○
○○○ 댕댕 ● ○○
⊙ 댜 ● ○△
(▲ 핑 ● 구름 △ 구름 ▲ 구름)
[이 단락 편집] 가사 예
얼마나 많은 증오가
○ ⊙ (문장)
어젯밤 내 꿈속에서.
⊙ ● △ (평정운)
과거에 정원에 수영을 했던 것처럼,
⊙ 댜○○○ ● (문장)
자동차는 물처럼 달리고, 말은 용처럼 달리고,
⊙ 댜댜 ● △ (사평운)
꽃과 달은 봄바람이다.
⊙ ● △ (사평운)
[이 단락 편집] 바이 주이 (Bai Juyi) 의 강남 기억 (Jiangnan memory) 에 대한 감사
강남이 좋아서 풍경이 익숙했다.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어떻게 하면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게 할 수 있을까?
강남의 추억,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항주이다. 월중산사는 월계수 () 를 찾고, 군정 () 은 베개를 베고 조수를 구경한다. 당신은 언제 다시 여행합니까?
강남의 추억, 이어 오공이 이어졌다. 우 봄 대나무 잎 한 잔, 우 와이 댄스 히비스커스 술에 취해. 조만간 다시 만날까요?
백거이 (772-846), 당대의 시인, 명롯데, 상산 불교도, 본적 태원 [금산시]. 증조할아버지 에, xiaguan (현재 산시 웨이 남 북쪽) 으로 이사했다. 백거이의 할아버지 황백은 공현 현령으로 당시 신정 현령의 좋은 친구였다. 신정수미의 산천과 순박한 민풍을 보고 황백은 매우 좋아했고, 그래서 온 가족이 신정시의 동곽채촌 (오늘 동곽사) 으로 이사했다. 백거이는 당대종 달리 7 년 (기원 772 년 2 월 28 일) 정월 20 일 동곽채에서 태어났다. 무종회창은 6 년 (846) 8 월에 낙양에서 75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백청집' 71 권이 있습니다.
말년에 벼슬에서 태자 소푸까지, 사후 호는 백부 백문공이다. 그는 문학에서 신악부 운동을 적극 제창하고, 문장 () 는 제때에 써야 하고, 시 () 는 사물에 써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시대를 탄식하고 인민의 질고를 반영하는 시를 많이 써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시인이다. 위안 과 전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권세 있는 사람의 미움을 사서 강주 사마 () 로 강등되어 만년에 좋은 불상 () 이 되어 악거사 () 라고 자칭한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시를 썼는데, 그중에서도 풍자시로 가장 유명하고, 언어가 통속적이며,' 언변이 좋은 노파' 라고 불린다. 서사시는' 비파행',' 장한가' 와 같이 모두 유명하다.
바이 주이 (Bai Jiuyi) 는 항주 도지사 (Hangzhou 도지사) 를 한 적이 있으며, 항저우에서 2 년을 보냈고, 나중에 또 1 년 이상 소주 도지사 () 를 한 적이 있다. 젊었을 때 그는 강남을 떠돌아다니며 소주와 항주에서 생활한 적이 있다. 그는 강남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해서 인상이 깊었다. 그는 쑤저우 도지사 병퇴에서 낙양으로 돌아온 지 12 년 후, 67 세에 이 세 곡의 강남을 기억하는 시를 썼는데, 강남의 승경이 여전히 그의 마음속에 눈에 선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십여 자로 강남의 봄빛을 요약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백거이는 교묘하게 해냈다. 그는 강남이 자주 쓰는 꽃과 꾀꼬리를 더 이상 묘사하지 않고 강을 중심으로 글을 쓰기 시작하며' 홍승불' 과' 녹색은 파랗다' 의 대비를 통해 강남의 눈부신 봄빛을 보여준다. 대시인 두보의 시에서는 "두 마리의 황달이 울창한 버드나무, 한 줄의 백로가 하늘을 찌른다", "강새가 하얗게 지나가고, 산청수가 희다" 와 같은 다양한 색채의 묘사수법을 자주 볼 수 있다. 두 가지 다른 색깔이 서로 어우러져 시를 그림처럼 밝게 한다. 바이 주이 (Bai Jiuyi) 도 이 길로 간다. 그의 시에서도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노을이 붉게 타오르고, 맑은 하늘이 파랗다',' 봄풀이 푸르면 더욱 몽환하고, 노을이 장안 가까이에 있다',' 푸른 파도가 동서남, 붉은 기둥 390 다리' 와 같다. 그래서 백거이의 글에서 강남의 봄빛은 첫날부터 색채를 띠었고, 강화 (물보라일 수도 있음) 와 강물, 그리고 구운 방식으로 우리가 상상했던 화면이 형성되어 색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층이 풍부해 더 많은 연상이 거의 필요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강남의 봄빛이 이미 정면으로 날아왔다.
강남을 잊을 수 없다' 이후 백거이가 항주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일까? 고서재: "항주 영은사는 계화꽃이 많이 난다. 절의 스님은' 이번 달에 심자' 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추석에 밤을 보니 아이가 넘어지는 경우가 많았고, 스님도 주워 보려 했다. "절에 있는 스님들이 다 따는 걸 보니 백거이는 항주 도지사 때 일부러 따는 것 같고, 또 여러 차례 영은사에 가서 그 달의 계자를 찾아다녔는데, 삼추월밤의 계화를 감상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이 주이 (Bai Juyi) 는 시인이며 자연스럽게 낭만적 인 기질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8 월 계화의 그윽한 달밤에, 그는 월하를 배회하며, 때로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고, 때로는 고개를 숙여 계화의 그림자에 월계수나무가 날고 있는지 알아보았다. 이것은 얼마나 아름답고 감동적인 그림인가. 하나는 단어를 찾는 것이고, 정은 풍경과 어우러지고, 뜻은 풍경과 어우러지고, 시적인 화의는 사람을 매료시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월중계는 단지 전설일 뿐이므로 전당강의 경이로움은 확실히 존재한다. 월계수 씨를 찾지 못할 수도 있지만, 해조머리는 진정으로 볼 수 있고 깊은 경관이다. 전당강은 항저우 동남에서 동북으로 흘러 해문에 도착하여 바다로 들어간다. 전당강은 매일 밤낮으로 해문에서 몰려오는 것이 매우 장관이다. 전당 조류는 매년 추석 이후 셋째 날 조류가 가장 크며, 조수는 수십 피트까지 올라갈 수 있다. 이 때문에, 바이 주이 (Bai Juyi) 는 그가 카운티 파빌리온 에 누워, 눈 덮인 조류를 볼 수 있다고 썼다. 첫 번째 문장은 절에 가서 그 아름다운 전설을 찾아갔고, 두 번째 문장은 내가 침대에 누워 출렁이는 전당조를 보고, 움직이는 가운데 정적을 띠고, 작가의 내면에 담긴 심리활동을 엿볼 수 있고, 아마도 그 잊을 수 없는 항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 번째 노래는 소주에 관한 것이다. 오주와 봄죽엽 한 잔, 어떤 사람들은 주가 오주가 아니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게 뭐죠? 한편 대나무 잎은 다음 문장에서 부용과 이중이고, 반면에' 봄' 은 여기서 형용사이다. 봄죽엽이란 반드시 죽엽청주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봄을 가져올 수 있는 술을 가리킨다. 백거이는 또 다른 시에서' 독중 대나무 잎봄이 익었다' 고 말하는데, 백거이가 사는 중당 시대에는 많은 명주가' 봄' 이라는 글자로 명명되었다. 예를 들면' 풍부한 물의 봄',' 격춘의 봄' 이다. 대부분의 문인들은 술을 좋아하고, 백거이도 예외는 아니다. 오주를 마시며' 오와시원춤' 을 바라보는 것은 마치 부용의 춤을 취하는 것과 같다. "아기" 는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돌은' 아기' 라고 불리며, 오왕부차가 그녀를 위해 지은 집은' 관와궁' 이라고 불린다. 아마도 백거이가 이 편지를 쓰는 것은 그가 이 절세의 가인과 연관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10 여 년 후 낙양에서 그는 술을 마시고 춤을 추는 것을 회상하며 "조만간 다시 만나요?" 라고 감탄했다 。 조만간 그 때 한 말이니, 언제라는 뜻이다.
세 글자, 지금부터 과거를 회상하고, 마지막으로 오늘로 돌아와 낙양에서 소주항까지, 오늘부터 10 여 년 전의 과거, 오늘, 어제, 남과 북으로, 시공간이 매우 넓다. 낙양에 사는 백거이는 강남에 취해 지난 일을 회상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강남의 지난 일을 무한히 회상하며 어느 정도의 정신적 만족을 얻었다. 우리가 오늘 이 단어를 읽은 것은 백거이의 멋진 묘사로 인해 정신적인 만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백거이가 쓴 것이 자신을 기념하기 위해서인지 후세 사람들에게 감상하기 위해서인지 모르겠다.
참고 사항:
① 친숙도: 친숙도
② 빨간색은 불보다 낫다: 빨간색은 불꽃보다 낫다.
3 블루: 블루 풀, 잎은 블루 염료를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푸른 풀의 색깔은 강의 깊이와 선명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간단한 의미: 강남은 좋은 곳이다. 나는 그곳의 풍경을 잘 알고 있었다. 해가 뜰 때 강변의 붉은 꽃이 화염보다 더 밝다. 봄이 오니 강물이 푸른 풀처럼 푸르다.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오늘의 번역:
강남은 좋은 곳이다. 그곳의 풍경은 내가 잘 알고 있다. 해가 뜰 때 강물이 뒹구는 파도가 불보다 더 빨갛다. 봄에는 푸른 풀이 스며든 듯 푸른 강물 한 줄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항상 아름다운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게 할 수 있을까?
[이 단락 편집] Wen "wangjiangnan" 감사
커피 세나
--웬 팅 윤
세수를 마치고 홀로 관하정에 올라 난간에 기대어 강물을 응시하다.
수천 수만의 배들이 지나갔고, 아무도 나타나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가슴 아픈 백평주.
번역:
세수 화장, 망강루에 홀로 기대다.
천선 후, 모두 (사랑하는 배) 가 아니다. 해가 지기 전의 잔광만이 긴 강을 응결시켜 백주 첫날 천지를 슬프게 한다.
참고 사항:
미용: 머리를 빗고 세수하고 화장하는 등 여성의 생활 내용.
외로움: 외로움, 싱글. 망강루: 건물 이름, 임강의 이름을 따서 지었습니다.
수천 돛: 수천 척의 범선; 돛: 배에서 바람을 이용하는 천도 배의 대명사이다.
둘 다: 부사, 둘 다. 아니: 아니 (남편이 돌아온 배).
경사 빛: 일몰 전 햇빛; 혜: 햇빛. 맥박: 소리 없이 전해라, 여기는 의인화 수법이다.
상심: 극도의 슬픔과 슬픔을 묘사한다. 백평 흰 꽃이 피는 수생 식물, 고사리 식물.
대륙: 물가의 땅.
감사:
이것은 한 여자의 그리움과 부드러움을 은근히 묘사한'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라는 단어로, 단 27 자 만에 한 여자의 그리움과 부드러움을 은밀히 묘사하며 고금의 수많은 독자들을 매료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두의' 빗질' 이라는 단어는 약간 기쁜 전주곡으로, 진한 애정을 담고 있다. 사마천' 보임안' 이 말한 바와 같이, "선비는 지기를 위해 쓰고, 여자는 자신을 기쁘게 하는 자를 용인한다." " 고대에는 교통이 불편해서 정보를 통과하기 어려웠다. 아내를 그리워하는 애인은 집에 돌아가지 않았지만 언제 어디서나 갑자기 집에 갈 수 있다. 그래서 아내는 매일 이 숙제를 하고, 세심하고, 머리를 손질하고, 화장을 하며, 이 부드럽고 매력적인 자세가 되었다. 속담에' 오랜만에 신혼보다 낫다' 는 말이 있다. 집을 사랑하는 한 여인은 항상 남편의 귀환을 고대할 뿐만 아니라, 그가 도착했을 때, 자신의 얼굴이 환한 청춘의 매력을 드러내며, 오랜만에 사랑을 불러일으키고, 오래간만에 사랑의 질을 높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독상망강루' 는 마지막' 손질 차림' 이후 심리와 행동의 지속과 심화다. 혼자 망강루에 오르고, 하늘은 배를 알고, 애틋함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또 열정적인 하루, 얼마나 심상치 않고, 얼마나 아름다운가. 이 문장에서' 독립' 이라는 단어도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사복의 차림새는 사람을 감동시켜 다른 사람에게 보여질까 봐, 이것은 그녀의 수치심 심리를 묘사한 것이다. 그래서 밖을 내다보며 애인의 행동을 기대하는 것은 사상이 있는 여자의 특별한 신분의 상징으로 슬픈 심미 효과를 가지고 있다.
화장' 에서' 천돛 보기' 까지 길고 참을 수 없는 초조한 시간이지만 장미빛 꿈에 흐릿한 희망이다. 다음으로,' 없음' 이라는 글자가 단번에 이 꿈을 산산조각 내고 사복을 다시 궁지에 던졌다. 오늘은 시간 낭비인 것 같다. 한 줄기의 서글픔은 이미 장하, 맥맥이 기울었다. 이것은 가장 슬픈 순간이다. 낮의 빗질과 내려다보는 것은 슬픔을 해결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우울함을 가중시켰다.
비스듬한 노을이 물을 좋아하다' 는 말은 또 한 가지 의미가 있는데, 바로 향수의 고통을 가중시킨다는 것이다. 이 무지한 경사광과 유유한 강물은 매일 이맘때 서로 포옹하며 황혼에 얽히고설키고, 갑자기 헤어지는 것을 차마 참을 수 없어 태양을 볼 수 없는 아름다운 두루마리를 그려내고, 만반의 영광을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인간 부부 남자 경작녀 직조, 부창부의 상징이 아닌가? 일이 바로 이렇다. 사람이 어찌 남보다 열등할 수 있겠는가, 어떻게 사상이 있는 여자의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겠는가? ""
단장' 은' 세설신어' 에서 유래했다. 이야기는 집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극도의 그리움을 묘사한다. 백자주' 는 빈펜이 아니다.' 사과' 는 수초이고, 사과와 물은 상호 의존적이며, 사과는 수분을 잃으면 죽는다. 여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살 수 없다. 물 없는 병처럼? 경생정을 건드리면 슬퍼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시가 비싸고 함축적이다. 문청운은 여성 심리를 잘 알고 있고, 세 마디 두 마디, 여자를 생각하고 여자를 생각하지 않는 것은 천고의 절창이다.
[이 단락 편집] Liu Yuxi 의 "강남 기억" 에 대한 감사
강남 기억-유우석
로스앤젤레스 국민들에게 감사합니다. 봄은 이미 지나갔습니다. 약한 버드나무가 바람을 타고 일어섰다.
정글로는 수건 같다. 혼자 앉아도 텅스텐이 포함되어 있다.
이 시의 원작자는 "하롯데' 춘사' 가' 강남 기억' 을 조율한다" 고 말했다. 롯데춘어는 백거이의' 강남 기억' 을 가리킨다.
이것은 상춘의 시이다. 처음 두 문장은 로스앤젤레스의 봄이 이미 지나갔다는 것을 한탄하며, 사람이 봄과 작별하는 느낌을 썼다. 가운데 두 마디, 의인화 수법으로 나무, 꽃, 봄 사이의 결별을 썼다. 연약한 유호풍은 마치 소매를 휘두르며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결별처럼 춤을 추었다. 난초에 이슬이 묻어 눈물을 머금고 봄을 작별하는 것 같다. 마지막 문장은' 곡이 흩어지다' 고 한 마디로 말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혼자 앉아 있어도 걱정해야 한다.
단 다섯 마디 말로 이렇게 다정하게 써낸 것은 정말 쉽지 않다. 아청 시인의 쿠앙 저우 이순신은 이 시를' 절미의 펜' 이라고 부르는데, 간결한 말은 확실히 유우석사의 큰 특징이다.
감사:
이것은 당문종 3 년 (838) 유우석이 쓴 것이다. 시인은 의인수법을 이용하여 사람과 사물을 하나로 융합하여 서로 돋보이게 하여 서정적 주인공의 석춘상춘을 교묘하게 부각시켰다.
봄이 봄이 오면 로스앤젤레스 국민들에게 감사하다' 는 말은 갑작스럽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 같다. 아래를 보고 나서야 문득 깨달았다. 원래' 봄이 봄을 가다' 는 서정적 주인공이었다. 그' 혼자 앉아' 는 아래 로스앤젤레스 소녀의 애탄이었다. 봄이 돌아오는 것을 안타까워하면서, 그녀는 봄에도 그녀에게 무한한 미련이 있다고 느꼈다. 그녀는 봄이 집에 돌아오는 것을 보고 친절한 인사를 하며 아쉬워하며 작별 인사를 하는 것 같았다. 굴나리' 라는 단어는 매우 감정적이다. 시인은 봄을 의인화하여 차마 떠날 수 없고 어쩔 수 없이 떠나야 하는 어쩔 수 없이 썼다.
"약한 버드나무 의혹 바람, 꽃밭은 수건 같다" 라는 말에서 시인은 여전히 의인화된 수법으로 나무, 꽃, 봄의 작별을 묘사한다. 약한 버드나무가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마치 한 젊은 여자가 소매를 휘두르며 봄을 보내는 것 같다. 푸르른 푸른 풀에는 이슬이 맺혀 맑고 투명하며, 마치 소녀가 이별할 때 흘리는 눈물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눈썹을 들다',' 수건을 만지다' 는 서정적 주인공의 억측이다. 자신의 회춘을 후회했기 때문에 주변의 객관적인 풍경도 그녀처럼 후회하는 것 같다. 요컨대 시인이 쓴 것은 석춘이 아니라 석춘의 연인으로 서정 주인공의 석춘정이 완곡하고 흥미진진하게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혼자 앉아도 텅스텐이 포함돼 시인은 자연스럽게 송별자인 로스앤젤레스의 아가씨로 전환했다. 이때 로스앤젤레스 소녀는 봄꽃이 만발한 마당에 홀로 앉아 눈살을 찌푸리고 있었다. 단어의 "쉬운" 글자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순간, 그녀 혼자 노래하든, 혼자 부르든, 혼자 생각하든, 혼자 앉으든, 그녀의 마음속의 슬픔을 분산시킬 수 없다. 필시 매혹적인 봄빛은 그녀에게 무한한 즐거움을 가져다 주거나 아름다운 동경을 불러일으켰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봄빛이 사라지고, 기쁨은 이미 옛일이 되어, 이상은 결국 허사가 되고 말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로스앤젤레스의 소녀들은 쓸데없이 일 때문에 슬퍼하고 슬퍼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스앤젤레스, 남녀명언) 요컨대, 이 말은 사람들이 봄을 아끼는 심정으로 단어 전체를 모아 단어 전체에 더 서정적인 색채를 더했다.
시 전체에서 시인은 서정적 주인공의 감상적인 감정을 교묘하게 차용하여, 자신의 성년이 쉽지 않고, 정치적 포부가 실현할 수 없는 비탄을 기탁하여, 시 전체를 슬프고 담담담한 슬픔으로 가득 채웠지만, 현란한 것으로 흐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단락 편집] 기타 작품
왕강남 규각 [장희안]
달콤한 내실에서 나는 헛되이 나의 순간을 떠올렸다.
한 걸음 꽃그림자가 막막한 상태에 있고, 눈물이 두 줄 흘러내린다.
승리는 언제 있을 것인가?
질병은 유지하기가 가장 어려운 것이다.
마음속에 놓을 곳이 없어, 찻잔도 지난달에 지체되었다.
누가 그 우울함을 알겠는가.
왕 강남 [황보송]
파란 불씨가 떨어지고 화면이 어두컴컴하여 강남의 매실을 꿈꾸다.
밤반 배는 퉁소비가 소슬하게 쏟아지는 것을 듣고, 사람은 변교를 번역한다.
왕강남 [박원리]
비오는 밤, 하늘은 점점 외로워지고 있다.
살구비가 흩날리면 가을바람이 기러기를 스칠 때.
꿈은 무궁무진하다.
향기롭고 맥이 참되다.
명월은 밤의 한을 모르고, 천군은 아직 계화주가 있다.
멀리서 아침을 생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