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삼국시대 여포 어디 사람이에요?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삼국시대 여포 어디 사람이에요?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여포 (? 기원 198), 자봉현, 오원 (오늘 내몽골 포두시) 사람. 동한 말년에 유명한 군사 총수. 민간에는' 여포 재민, 적토끼는 말' 이라는 말이 있다. ("[붉은 토끼]" 는 여포 마운트의 이름입니다. 여포 (WHO) 는 용맹하고 선전하지만 속물은 변하기 때문에, 성격은 용맹을 제외하고는 결코 사랑받지 못한다. 여포 본적에 대해 사서에는 "여포 선구자, 승마, 병주" 라고 기재되어 있다. 구원, 오원현의 한 현으로, 오늘의 지리적 위치에 따라 내몽골 포두시의 서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포 역시 확실히 내몽골 포두시 사람이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어디서 태어났습니까? 임도에 대해 말하자면, 쌀지방과 신주에 대해 이야기한다.

임견설은 삼국평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샘을 잃은 이야기는 왕윤에게 자신을 소개했다. 본명 임임, 부모 여포, 그래서 임관관은 보이지 않는다. 쌀지방이 옛말에 이르기를, 쌀지시어머니 수덕의 한 () 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디심은 신주 목축촌인의 이야기가 분명히 더욱 설득력이 있다. 원곡' 진운당 비밀편' 에서 샘을 잃어버린 이야기는 왕운에게 말했다. "당신의 아이는 신주 목이버섯 마을 사람, 임앙의 딸, 작은 글자홍입니다. 한영제는 궁녀를 닦고, 아이를 데리고 궁궐에 들어가, 시임 이야기의 왕관을 가져갔기 때문에, 티심 이야기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신주 민간에는 신주 () 에는 좋은 아가씨가 없고 정향도 좋은 남자가 없다는 말이 있다. 신주 () 가 시임 () 을 잃어버리는 이야기가 나왔다는 뜻이다. 정향은 여포 이후 현지 풍수가 점령됐다. 이 외에도 목촌의 어른들은 마을 외에' 시임 고향의 이야기' 라는 비석이 세워졌고, 마을에는 무덤과 절, 그리고 왕운의 이름을 딴 거리가 있다고 말했다. 백문탑 사건 이후 샘을 잃은 이야기는 어떻게 될까? 몇 가지 전설이 있다. 조조는 관우가 샘을 잃은 이야기를 정자안에 숨겼다는 것을 알게 되자 비밀리에 사람을 보내 그를 잡았다. 샘을 잃은 이야기는 자신의 야망을 위해 칼을 던지고 자결했다. 샘의 출가 이야기를 하자, 그동안 이름없는' 진운당 비법 시리즈' 를 썼는데, 이미 생명의 끝이었다. 한편 조조는 순유가 도원 삼형제의 계획을 이간하고, 지신은 관우를 약속하고, 유비의 이야기를 은밀히 승낙하고, 관우는 조념을 피하기 위해 지신의 이야기를 죽였다. 또 관우는 유심의 이야기를 목이버섯 마을 (이 목동의 마을) 으로 돌려보냈고, 유심의 이야기는 결혼하지 않아 마을에 가오리 매미 묘와 기념관이 생겼고 관우도 뒷당에 모시고 있다고 한다. 얼마 전에 뉴스를 추가했다. 청두 북부 교외의 한 노인이 현패를 주웠는데, 그 위에는 "시무와 왕윤가희의 이야기도 동탁의 날뛰면서 순국했다. 염제가 촉에 가서 화양현 외북건항촌 황토포에 묻혔는데. 이에 따라, 지심의 이야기는 촉나라에 살면서 그의 생명을 끝냈을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