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잃어버린 쿤룬 시장의 다섯 번째 문은 어느 문입니까?

잃어버린 쿤룬 시장의 다섯 번째 문은 어느 문입니까?

사실 이 다섯 문은 등산객, 하역객, 고위 관리, 김 선장을 만지고, 산태포를 보는 것이다.

산길을 옮기는 사람: 도묘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 자제력, 행방이 은밀하여 들키기 쉽지 않다. 여러 해 동안 그들은 외부인과 교류하는 일이 거의 없었지만, 그들이 한 일은 재산이 아니라' 주단' 을 얻는 것이었다. 무덤을 파는 것은 돈을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우자서를 조사로 모시다.

파추천관: 원래 파구의 조상은 부를 수 없는 도사이다. 이 사람, 속인 이름은 유이고, 키는 작다. 그의 조상의 수축술은 난로가 푸르고 근육관절은 면처럼 부드러워 마음대로 펼칠 수 있다.

한나라 말년에 위촉우는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었다. 도사는 가끔 조조를 볼 수 없고, 그가 영웅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두 제자를 파견하여 시중들게 하고, 그는 산에 들어가 은거했다. 나중에 진림의 경선을 만났을 때, 이 두 제자가 틀림없이 돈을 벌었을 것이라고 예상하여 귀신을 놀라게 하고, 인신이 함께 분노하여, 그들을 자신의 스승에서 제명하였다.

그 이후로 두 제자는 모두 자신의 제자를 기록하여 조조를 자신의 시사로 삼았다. 수축을 연습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파구의 천관은 대부분 키가 작다. 그들의 무술은 별로 좋지 않지만, 수축하여 사람을 구하는 기술은 세계에서 일류이다.

그는 무덤에 내려올 때 낙양삽으로 구멍을 뚫었다. 이 구멍은 너무 작아서 아이도 내려오기 어렵다. 그러나, 그는 마멋처럼 그것을 통과할 수 있다. 조조와 금을 만지는 교위는 모두 조상이라고 할 수 있다. 나중에 토구 봉인이 파괴되자, 그들은 기본적으로 금을 만지는 대장과 혼동했다.

이석: 산을 내리는 사람은 온 천하에 널리 퍼져 있거나 울부짖는 산에 모여 관제를 존중하고 서초패왕을 조상으로 삼는다. 고분의 거대한 무덤이 있을 때마다 그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진귀한 물건을 파고 파괴하고 긁어모으며 그해 적목 반군의 행동을 모방했다.

김대장: 김대장을 만지는 것은 중국 고대의 도굴도둑의 문파이자 소설 주인공이 속한 파벌이다. 사료에 따르면 김 대장을 만지는 것은 동한 말년의 삼국 시대에 기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위군 지도자 조조 조조 () 는 발구 중랑장 () 과 김 대장 () 과 같은 계급을 설치하여 전문적으로 도굴하여 돈을 벌고 군량을 보충했다.

금을 만져서 대장도묘를 하는 것은 주로 풍수를 관찰하여 날씨를 판별하고, 이경을 목적으로 고분혈을 위치시킨다. 금을 만지는 대장은 도묘파에 속해야 하는데, 공식적으로는 상세한 기록이 없다.

관산태포:' 폰 씨 가족' 은 현지에서 매우 유명한 가족입니다. 조상 대대로 무산관협에 살았다. 협곡에는 수많은 현관이 숨겨져 있는데, 폰 씨 가문의 선조들은 이곳에서 많은' 천서기기' 를 훔쳤고, 큰돈을 벌었고, 오랫동안 전해져 온 무술을 많이 배웠고,' 불의 술' 에 매료되었다.

원말명 초까지 왕리대에 전해져' 관산태포' 라고 자칭하며' 관산손가락 수수께끼' 에 대한 파악에 의지하고 있다. 사실 각지 도굴고분, 고분은 모두 돈을 위한 것이었고, 그들 세대의 도굴 동기는 주로 고분 속에 숨겨진 고서를 위한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