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당백거이' 강남 강남이 좋다',' 강남이 좋다' 작가: 백거이 강남이 좋다. 풍경이 예전에도 익숙했다. 해가 뜨면 강물이 붉어지고, 봄이 오면 강물이 파랗다. 강남 기억 안 나요? 강남의 추억,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항주이다. 산사 월중에 계자를 찾고, 군정 베개를 베고 조수를 보다. 언제 더 많이 여행하나요? 강남은 회상하고, 둘째로는 오궁을 회상한다. 오주는 봄대나무 잎 한 잔, 오와쌍무는 부용을 취한다. 조만간 다시 만나요? 설명 ① 강남 기억-제목이자 브랜드 이름입니다. ② 옛날에는 잘 알고 있었다. 예전에는 매우 익숙했다. ③ jianghua-강변의 꽃. ④ 블루-블루 그래스, 녹색 잎, 염료. 백거이는 강남 항주와 쑤저우에서 벼슬을 한 적이 있어 현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 단어는 그가 강남 풍경을 회상한 작품으로 예술적으로 특색이 있다. 먼저 재료 선택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 단어는 바로 봄 일출 때의 강남 풍경을 쓰는 것이다. 강남 풍경의 아름다움은 그녀의 수려함에 있고, 가장 아름다운 것은 그 푸른 강물이고, 가장 밝은 것은 그 선홍색의 강꽃이다. 강남의' 해돋이 강꽃' 과' 춘래강' 을 쓰는 것이 가장 아름다운 곳, 가장 아름다운 순간, 가장 아름다운 경치라고 할 수 있다. 다시 수사하다. 화홍과 수록을 묘사하는 두 구절은 모두 비유이다: 봄바람에 스치는 만강녹수, 청청의 푸른 풀처럼 푸르다. 아침 햇살이 비친 해안가의 붉은 꽃은 활활 타오르는 불꽃보다 더 빨갛다. 이런 형상의 비유는 강남의 봄을 얼마나 화려하고 다채롭게 렌더링하고, 얼마나 생기발랄한가! 그 매혹적인 봄빛은 그해 소주 항주에서 금속으로 구경한 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기회가 없다. 시는 어찌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이 반문문의 결말은 시인의 강남에 대한 깊은 사랑을 하소연하고, 독자들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깊은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옛말은 구름이고, 말은 없고, 말은 없고, 행동은 멀지 않다. 바이 주이 (Bai Jiuyi) 의 기억 강남 (Jiangnan) 단어는 지금까지 1 년이 넘었으며, 여전히 번성 할 것입니다. 이 몇 가지 언어는 어디에 있습니까? 어떻게 이렇게 멀리' 할' 수 있을까? 바이 주이 (Bai Jiuyi) 는 항주 도지사 (Hangzhou 도지사) 를 역임했으며, 항저우에서 2 년을 보냈고, 나중에 소주 도지사 (Suzhou 도지사) 로 재직했으며 임기도 1 년 이상이었다. 그의 젊은 시절, 강남을 유람하고 소주항주에 머물렀는데, 그가 강남에 대해 상당히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강남은 그의 마음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가 병으로 쑤저우 도지사 퇴임한 지 12 년 후 낙양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67 세에 이 세 곡의 강남을 적어 강남승경이 여전히 그의 마음속에 살아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남아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남춘경을 십여 글자로 개괄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백거이는 교묘하게 해냈다. 그는 강남의 상습적인' 꽃',' 꾀꼬리' 를 묘사하는 것부터 시작하지 않고,' 강' 을 중심으로 색다른 마음으로 붓을 내리고' 홍승불' 과' 푸른' 을 통해 이색적인 색채를 돋보이게 해 산뜻하고 눈부신 강남춘경을 선보였다. 이색조가 돋보이는 묘사수법은 대시인 두보의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두 개의 황달이 울창한 버드나무,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오르다',' 강벽조가 하얗고, 산청화가 타오르고 있다',' 두 가지 다른 색깔이 서로 어우러져 시적이 그림처럼 맑고 아름답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이 주이 (Bai Jiuyi) 도 그의 시에서 단서를 볼 수 있습니다. "석양은 불타고, 맑은 하늘은 푸른 하늘을 이긴다", "봄풀은 푸르러질 때 몽택까지, 석파홍은 장안 가까이에 있다", "푸른 파도는 동서남북수, 홍란 39 다리" 입니다. 그래서 강남의 봄빛은 백거이의 글에서 초일, 강화, 강물에서 색채를 얻었고, 또 베이킹과 대비의 수법으로 우리가 상상했던 그림을 형성했다. 색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층이 풍부해 연상이 거의 필요 없었다. 강남춘경은 이미 눈앞에 떠올랐다. 강남을 기억하지 못할까' 라면 항저우라는 백거이가 가장 오래 머무는 곳은 무엇이 그에게 가장 깊은 느낌을 주었을까? 고서재: "항주 영은사 도계. 사승은' 이번 달 중종도' 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추석에 밤을 바라보니, 왕왕 아들이 타락하고, 사승도 주웠다. "사승이 습득할 수 있는 이상 백거이는 항주 도지사 () 를 할 때 몇 개를 줍는 데 관심이 많았고, 영은사 () 에 여러 차례 가서 그 달 중 계자 () 를 찾아다니는 것 같다. 마침 삼추월밤의 계화를 감상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거이는 시인이다. 자연히 낭만적인 기질이 부족하지 않다. 8 월 계화에서 그윽한 달밤에, 달을 헤매며 계수풀을 헤매고, 때로는 머리를 들어 달을 바라보기도 하고, 때로는 머리를 숙이고 자세히 살펴보기도 한다. 계자가 월중에서 계화그림자 속에 떨어지는 것이 있는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얼마나 아름답고 감동적인 장면인가. 한 글자는 찾고, 정은 경합, 의미와 경지회, 시적인 화의는 사람을 매료시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월중 계자는 전설에 불과할 뿐, 그렇다면 전당조의 기이한 광경은 확실히 존재한다. 계자를 찾는 것이 반드시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조수는 진정으로 볼 수 있는 깊은 느낌의 경관이다. 전당강은 항저우 동남에서 동북으로 흘러 해문으로 바다로 들어간다. 전당조는 밤마다 해문에서 쏟아져 들어와 매우 장관이다. 전당조 는 매년 추석 이후 3 일 조류가 가장 크다. 조수는 몇 장까지 올라갈 수 있다. 그래서 백거이는 그가 그의 군야 정자에 누워 있다고 썼기 때문에, 그 구름이 눈을 떠는 조수를 볼 수 있었다. 재미가 넘친다. 위 글은 절에 달려가 그 아름다운 전설을 찾고, 다음 문장은 유유히 침대에 누워 출렁이는 전당조를 보고, 꼼짝도 하지 않고, 그 속에서 우리는 작가의 내면에 함축되어 있는 각종 심리활동을 엿볼 수 있고, 항주의 잊을 수 없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 번째 곡은 소주입니다. 오주 한 잔에 봄대나무 잎 한 잔, 어떤 사람이 말할지도 모른다. 죽엽청은 오주가 아니다. 이게 무슨 일이야? 첫째, 대나무 잎은 다음 문장의 부용과 대구를 이루기 위한 것이고, 둘째,' 봄' 은 여기서 형용사이다. 이른바 봄죽엽은 반드시 죽엽청주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춘의를 가져올 수 있는 술을 가리킨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또 다른 시에서는 "대나무 잎이 봄에 익었다" 는 말을 가지고 있으며, 바이 주이 (Bai Juyi) 가 속한 당나라 시대에는 "풍부한 봄", "만약 다음 봄" 과 같은 봄이라는 이름을 가진 유명한 와인이 많이 있습니다. 문인의 대부분은 술을 좋아하고, 백거이도 예외가 아니어야 한다. 오주를 마시며' 오와쌍무' 를 보는 것은 술에 취한 부용춤과 같다. "와" 는 미인이고, 시시는 "와" 라고 불리며, 오왕부차가 그녀를 위해 지은 집을 "관와궁" 이라고 부른다. 아마도 백거이가 이렇게 쓴 것은 시시라는 절세의 미인에 대한 연상에서 나온 것 같다. 1 여 년 후, 그는 낙양에서 그해 음주관무를 회상하며 한숨을 쉬었다. "조만간 다시 만나요?" " 。 아침저녁으로 당시의 구어인데, 바로 언제라는 뜻이다. 세 단어, 지금부터, 과거를 기억 하 고, 마지막으로 오늘, 낙양에서 소주항까지, 오늘부터 1 여 년 전의 과거, 현재, 과거, 남, 북, 시간, 공간은 모두 큰 스팬을 가지고 있다. 백거이는 낙양, 신치 강남, 오늘을 어루만지며 가장 기억에 남는 강남의 지난 일을 무한히 추억하며 어느 정도의 정신적 만족을 얻었다. 우리가 오늘 이 단어를 읽는 것은 백거이의 뛰어난 묘사로 인해 어떤 정신적 만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시 백거이가 자신의 추억을 쓴 것인지 아니면 후세 사람들이 감상하도록 남겨 두었는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강남을 회상하다' 감상은 강남 항주와 쑤저우에서 벼슬을 한 적이 있어 현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 단어는 그가 강남 풍경을 회상한 작품으로 예술적으로 특색이 있다. 먼저 재료 선택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 단어는 바로 봄 일출 때의 강남 풍경을 쓰는 것이다. 강남 풍경의 아름다움은 그녀의 수려함에 있고, 가장 아름다운 것은 그 푸른 강물이고, 가장 밝은 것은 그 선홍색의 강꽃이다. 강남의' 해돋이 강꽃' 과' 춘래강' 을 쓰는 것이 가장 아름다운 곳, 가장 아름다운 순간, 가장 아름다운 경치라고 할 수 있다. 다시 수사하다. 화홍과 수록을 묘사하는 두 구절은 모두 비유이다: 봄바람에 스치는 만강녹수, 청청의 푸른 풀처럼 푸르다. 아침 햇살이 비친 해안가의 붉은 꽃은 활활 타오르는 불꽃보다 더 빨갛다. 이런 형상의 비유는 강남의 봄을 얼마나 화려하고 다채롭게 렌더링하고, 얼마나 생기발랄한가! 그 매혹적인 봄빛은 그해 소주 항주에서 금속으로 구경한 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기회가 없다. 시는 어찌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이 반문문의 결말은 시인의 강남에 대한 깊은 사랑을 하소연하고, 독자들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깊은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 P > 편집본 유우석사작
2. 당유우석' 강남 봄도 기억하라' 강남-유우석춘도 갑니다. 로성인에게 감사드립니다. 약한 버드나무는 바람에 응결되어 위미를 들어 올렸고, 총란추 이슬은 수건에 묻은 것 같았다. 혼자 앉아도 맛이 있다. 이 단어의 원래 저자는 "롯데춘사와' 강남 기억' 곡에 따라 한 문장으로 찍는다" 고 자주했다. " 롯데춘사, 즉 백거이 < 강남 기억 > 을 가리킨다. 이것은 상춘사입니다. 처음 두 구절은 낙성춘이 가는 것을 한탄하며, 사람과 봄의 이별을 아쉬워합니다. 가운데 두 문장, 의인화 수법은 나무와 화초와 봄의 이별의 정을 쓴다. 약한 버드나무가 바람에 춤을 추는 것은 마치 소매를 휘두르며 이별하는 것 같다. 난초에 이슬이 묻어 눈물을 흘리며 봄을 말하는 것 같다. 마지막 문장은' 곡종연주아' 로 이 상황에 직면하면 혼자 앉아도 걱정해야 한다는 말이 나왔다. 짧은 다섯 마디 중 이렇게 깊은 감정을 쓸 수 있는 것은 쉽지 않다. 청인 쿠앙 주이는 이 단어를' 류리의 펜' 이라고 부르는데, 간결하고 명쾌한 것은 확실히 유우석 작은 단어의 큰 특징이다. < P > 편집 본단 온정윤사작
3. 당온정윤' 강남 천만한' 만당온정윤' 강남 기억' 감사 빗질 파업, 망강루에 홀로 기대고 있다. 천돛을 지나도 모두 아니다. 사광맥이 유유하다. 장이 끊어진 백평주. 장면 여자가 일찍 일어나 화장을 한 후, 혼자 강변 작은 건물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사람이 먼 길을 돌아올 때까지 기다렸다. 무수한 배를 보면 모두 애인이 탄 것이 아니다. 황혼 ('비스듬히' 에서 알 수 있음) 까지 강물만 함께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얀 사과가 가득한 물정주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며' 울사' 를 가볍게 불렀다. 그 모래는 지난날 애인과 함께 그 주를 거닐면서 맥맥을 가지고 돌아왔는데, 어찌 물생정을 건드리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여성의 하루의 생활을 단서로 분석하는 것은, 날이 이렇다고 상상할 수 있으며, 그 애원은 알 수 있다. 시간상 아침부터 저녁까지 공간에서, 눈앞의 대륙에서 극도의 먼 돛까지; 감정적으로, 희망에서 실망에 이르기까지 어느 정도까지, 돛에서 천돛까지, 모든 돛의 작은 실망에서 황혼의 마지막 실망까지, 분위기가 고조로 렌더링되고, 낡은 여행지로 끝난다. 결론적으로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 항상 기다리고, 항상 헛되이 기다리게 해서는 안 된다. 4. 당온정윤' 망강남 빗질파업' 어휘첩 더 많은 지도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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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최신공동구매 할인 상세 정보, 상세 소개 (호형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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