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누가 지강의 옷감을 백화문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까? 차라리 진성, 비방 법원 에 분노, 왕자 에 항복 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천하고 나약한 위원회를 따라가고, 취지에 의지하고, 얼굴을 따라가다.
누가 지강의 옷감을 백화문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까? 차라리 진성, 비방 법원 에 분노, 왕자 에 항복 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천하고 나약한 위원회를 따라가고, 취지에 의지하고, 얼굴을 따라가다.
강강은 어려운 사상 갈등 시기를 거쳐' 옷감',' 성현사전' 등 문장 등을 연이어 집필해 세태가 서늘하고 의리가 없는 인재 가치관을 사회에 세우려는 의도로 사마씨 형제를 매우 화나게 했다. 중요한 것은 대림 칠현 중 중요한 인물 중 한 명, 김란에서 지강과 함께 일했던 단타오, 사마씨 형제의 안배에 따라 연이어 북중랑장, 현성 감독관, 그리고 이후 인사부 상서로운 임명을 받았다는 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군사, 취업 등 중요한 문제에 있어서, 그는 강강의 유력한 반대자이다. 옷감' 에서 홍대 선생과 태사진의 아버지를 빌어 미래 상황과 운명에 대한 깊은 생각을 표현했다.
\ "(홍다) 씨는' 차라리 진성, 비방 법원, 제후를 낮추지 않는다' 고 말했다. 비천하고 나약한 위원회가 따를 것인가, 목적이 이에 따라 결정될 것인가? 닝카이의 대답은 매우 대범하지만, 현명하지는 않다. 세상을 축복하는 것이 재미있을까, 도둑질이 적당할까? 은거로 정의를 신장할지언정 지극한 성의로 밀어붙이려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숭배는 거짓을 바로잡아 허명을 짓게 될 것인가? 차라리 흉악한 것을 원망하고, 바른 것을 지키며, 똑똑히 말했는가? ……' [8] (1320)
"성인 고적전" 은 그의 진일보한 사고의 결정체이다. 51 조 * * * 60 명의' 성현학자전' 에서 둥지 아버지, 허유, 노자, 장주, 광접유, 변두리 등 노산 포부가 있는 성현을 연이어 표창하며 한복, 장욱 등 신망왕조가 벼슬하지 않은 학자를 표창했다. [8]( 1344- 1349)' 산거원과의 절교' 라는 책에서 지강은 미소를 지으며 단도를 통렬하게 꾸짖으며 가능한 냉소적인 풍자를 했다. 사실 사마그룹의 깃발에 대한 뚜렷한 반격이자 사마그룹에 충성하는 신귀들에 대한 구호이기도 하다. 물론, 동시에 그는 헤어졌다.
"첫 번째 단계는 편리하지만 더 이상합니다. 나의 직설적은 편협하고 참을 수 없다. 첫 걸음부터 알게 되었다. 발이 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나는 내 발이 다른 사람 혼자 잘려서 창피할까 봐 두렵다. 나는 나 자신을 돕는 것이 추천되고, 나는 질투를 추천한다. " [8] 1322- 1323)
대나무 숲 칠현은 원래 느슨한 단체였다. 그들이 사귀는 과정에서 곧 그들이 다른 진영에 속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한 걸음 다른 사람을 돕는다',' 한 걸음의 지식' 의 말투, 그리고 이렇게 많은' 한 걸음의 지식' 의 경어를 통해 노강이 단도에 대한 혐오감으로 가득 차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우리가 설명해야 할 것은' 산거원과의 절교' 가 단지 강 이론 체계의 일부일 뿐, 다른 속셈이며, 위진 과정에서 많은 정치적 갈등의 근거리 만남이라는 것이다. 간단히' 산거원과의 절교' 라는 글을 지강 피해의 주요 원인으로 삼을 수는 없다. 지강이 살해된 후 당시 유명 인사들 중 단타오와 응우옌이 실제 정신 지도자가 된 것도 사마씨의 권력 찬탈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