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우리 결혼했어요. 붙이는 방법?

우리 결혼했어요. 붙이는 방법?

1 .. 결혼식 당일 스티커는 어떻게 쓰나요?

다음으로, 초청자의 분류에 따라, 나는 신인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즐거운 단어를 수집했다.

1, 부모가 나서다

1) 고전 중국풍-남자

저는 x 년, x 월, x 일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으로 선택하여 아이들에게 XX 를 가르치고 싶습니다.

기다리다

각하, XX, x 집, 옥발가락

용서해 주세요

XXX 허리를 굽혀 절하다

2) 고전 중국풍-여자

이에 따라 제 딸 XX 가 X 년 X 월 X 일 XX 군과 결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공손히 청하다

각하, XX, X 궁, 옥을 증여합니다.

용서해 주세요

XXX 허리를 굽혀 절하다

3) 전통 스타일-남자

XXX 씨/부인: e799bea6e997ae7ad94e59b9e7ad9431333264626633

아이 XXX 와 XXX 양은 결혼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X, X, X, X 의 방을 예약하고 싶습니다.

너의 지시를 기다리다

XXX 와 남성 XXX 는 절을했다.

나는 XX 호텔의 XX 홀을 세웠다.

나의 재촉을 용서하다.

4) 전통 스타일-여자

XXX 씨/부인:

제 딸 XXX 는 X 월 X 일에 귀국할 예정이니, 우리는 약 X 월 X 일에 도착하고 싶습니다.

너의 지시를 기다리다

XXX 와 여자 XXX 허리를 굽혀 절하다

나는 XX 호텔의 XX 홀을 세웠다.

나의 재촉을 용서하다.

5) 현대적인 스타일-일방적

친애하는 XXX 씨/부인:

X 는 우리 아들 (딸) XXX 와 XXX 양 (선생님) 의 결혼 시간입니다. 우리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우리와 함께 XX 호텔 XX 홀에서 그들의 결혼식을 축하하도록 따뜻하게 초대합니다. 당신의 왕림은 우리의 영광이 될 것입니다.

공손히 청하다

출석하다

남 (여) 부모 XXX

XXX

6) 현대적인 스타일-두 * * * 함께 일어서세요.

우리는 이로써 우리 아이들을 위해 x 년 x 월 x 일 XXXX 에서 만날 예정이다

XXX 와 XXX 가 결혼식을 올리다.

나는 XX 호텔의 XX 홀을 세웠다.

당신의 가족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신랑 부모: XXX, XXX

신부의 부모: XXX, XXX

7) 서양식

XXX 씨와 XXX 씨

당신을 초대합니다.

그들의 딸 (아들)

XXX 양 (선생님)

그리고

XXX 씨 (아가씨)

결혼식

XXXX 년 x 월 x 일

X 시간

XX 경기장 관영식

그리고

X 시간

XX 호텔 XX 홀 연회

2. 결혼할 때 결혼 증명서를 어떻게 써요

안녕하세요! 결혼 축하 책: 신부와 결혼하는 문서.

남자가 들어와서 신부를 맞이할 때 여자에게 주는 증명서입니다. 지금은 선물 목록이라고도 하는데 고정 형식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쓰며, 첨부된 그림이 첨부되어 있고, 선물은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중국의 결혼식 풍습에서 남녀 약혼 또는 결혼할 때 남자가 여자에게 준 재물을 채례라고 하며, 채례, 재무 약혼, 재무 증여라고도 한다.

그러나 고대인들은 일반적으로 채례를' 화홍' 이라고 불렀는데, 예를 들면 원관한경의' 떠아원' 과 같다. 두 번째 할인: "양 와인, 보너스 선물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순간의 놀라움. 볼륨 7 ":"현은 양 와인 드럼을 집에 기증했다. 클릭합니다

그런데 왜 복권도 보너스라고 하죠? 먼저 중국 고대의 결혼식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고서 《예기》. "혼례" 업로드: "예혼자, 반드시 두 성의 선함을 합치고, 사당을 위해 후세를 계승하기 때문에 군자는 많이 따라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식, 이름, 나길, 징수, 초청회입니다. 주인이 절에서 몇 차례 연회를 열었지만 문밖에서 예배하고, 들어가, 절에 복종하는 것이기 때문에 존중과 신중함의 문제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또 다른 책인 「의례」는 "어리둥절할 때 예식, 이름 묻기, 선물 받기, 초대장, 환영과 같은 6 례가 있다" 고 말한다 이것은' 육례결혼' 의 전통 풍습으로 서주에 창립되어 역대 답습을 이어받았다.

또한' 채례' 풍습의 원천이기도 하다. 육례', 즉 육례는 청혼에서 결혼에 이르는 전체 결혼 과정을 말한다.

하늘에는 구름, 비, 지하에는 인연이 없다는 말이 있다. " 또 다른' 몽양루' 입니다. 볼륨 20 ":"결혼의 신은 먼저 매체입니다. 클릭합니다

따라서 중매인은 결혼 체결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인물이다. 나재는 속칭' 약혼친' 으로 불리는데, 즉 자녀가 결혼할 때 남자 부모는 중매인에게 이미 찾은 여자에게 청혼을 요구했다.

선물을 받을 때 남자는 여자에게 30 가지 정도의 길조 선물을 주어야 한다. 여자 측도 이때 중매인에게 남자 가정의 상황을 물었다. 이름을 묻는 것은' 생경' 이라고도 하며, 속칭' 팔자' 라고 불린다.

여자가 남자의 청혼에 동의하면 부모는 딸의 이름, 순위, 생일 등을 적는다. 빨간 게시물 (Geng 게시물) 을 붙여 그 사람에게 돌려주다. 남자가 받은 후 점쟁이에게' 팔자' 를 시켜 양쪽의 팔자가 맞지 않느냐고 묻거나, 여자의' 팔자' 를 부뚜막 왕자님 앞에 놓는다. 별일 없으면 팔자가 맞다.

배우자가 날짜를 선택하여 프러포즈 게시물을 보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첩' 은 반드시 여자에게 돌려주어야 합니다. 나지, 일명' 곽' 은' 이일시혼' 에서' 묘로 돌아가는 것은 길조' 로, 다시 사자를 보내 고발한다. "

즉, 남자가 이름을 물어본 후, 결과가 길하면 쌍방이 서로 모순되지 않고 동시에 여자에게 희소식을 전하는 것이다. 초보적으로 결혼을 약속했더라도 속칭' 약혼',' 약혼' 로 불린다. 정나는' 나비비' 라고도 불리며 육례 중 가장 중요한 것이다.

\ "일리. 세혼례' 에는 "징발, 성공, 사자들이 돈을 받고 결혼할 수 있게 해준다" 고 실려 있다. 중매인은 신부에게 예물, 초빙금, 예금, 성사 결혼식을 주므로 속칭' 약혼',' 약혼',' 대채례' 로 불리는데, 이때 여자는 답례가 필요하다.

징병이 끝난 후 결혼은 정식 준비 단계에 들어갔다. 초청기간은' 구걸일' 이라고도 불리며, 남자가 자신의 결혼식을 위해 길일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며, 여자의 동의를 얻어' 승일' 또는' 송일' 이라고 불린다.

입맞춤이나 영혼은 고대 결혼식 중 가장 복잡하고 중요한 의식으로 사위가 여자 집에 가서 신부를 맞이하는 의식이다. 민간은 속칭' 결혼' 이라고 부른다.

결혼식 당일 신랑은 예식에 따라 먼저 여자 집에 갔다. 여자의 부모가 문 밖에서 그녀를 맞이했다. 여묘에 들어간 후 그들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그리고 신부가 집을 나서자 신랑은 그녀를 남자 집으로 데려갔다.

남자 집은 제천, 제지, 제조 의식을 마치고 신부실로 들어갔다. 후세에서 혼인론을 논할 때, 늘 육례 세 권의 책을 병용하곤 한다. 이 세 권의 책은' 임명서',' 의식서',' 환영서' 이다.

삼서' 의 역할은 고대인들이 혼인을 보장하기 위해 세운 유효한 문자기록이어야 하지만' 삼서' 는 어리석은 주례가 아니다. 초빙서는 약혼 문서로 나지브 (곽) 에서 사용되며 남자가 여자에게 건네준다. 예서는 예식에 사용된 문서, 즉 예표로서 선물의 종류와 수량을 상세히 기재하고 있다. 축사서는 신부가 결혼할 때 사용하는 문건, 즉 결혼식 당일 신부가 문으로 끌려갈 때 사용하는 문건이다.

사실 이 오래된 의식은 일찌감치 간소화되었다. 남송 () 에 이르러 육례 () 를 삼례 () 로 합치면, 차례대로 받는 것, 받는 것, 영접하게 된다.

청나라에 이르러 두 가지 의식으로 간소화되고 징병과 결혼식만 남았다. 현대 결혼식 풍습에서 세 권의 육례를 모으는 것은 비교적 완전하고 중시되는 전통 예절이다.

세 권의 육례' 라는 복잡한 결혼식 예절에서 선물과 답례는 모든 과정의 주요 활동이다. 모든 선물은 금화와 붉은 비단을 꽂아야 하고, 비녀에 붉은 꽃을 매달는 것은 행복과 행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습관적으로 색례를' 화홍' 이라고 부른다. 고대 결혼식에서 우리는 고대인들이 결혼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고 현대인들이 취한 것은 "결합했다, 맞지 않는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무모하고 무책임한 태도와 결혼에 대한 무관심은 종종 많은 가족의 비극을 초래할 수 있다. 이것도 도덕적 파멸이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