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어떻게 긴 포스터를 조판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포스터를 조판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긴 포스터를 조판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포스터를 조판할 수 있을까요?

글자 수가 많은 포스터는 어떻게 조판합니까? 포스터 디자인에서 텍스트 포스터는 항상 매우 독특한 분기였다. 사자를 디자인하면 포스터에 나타나야 할' 딱딱한' 글자를 대거 마주할 때 두통을 느낄 수 있다.

그럼 글자 수가 많고 멋진 포스터 디자인이 있나요? 물론 있습니다!

박물관의 포스터는 종종 빽빽한 문자 조판을 사용한다.

일본 디자이너 마을 송명언에는 훌륭한 예술 디자인이 많다.

잡지 표지는 종종 우리에게 참고서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자, 본론으로 돌아가서, 어떻게 문자 포스터를 디자인하여 사람들의 주목을 끌 수 있을까요?

좋은 상업 디자인은 콘텐츠 전달과 심미를 모두 고려해야 하며, 두 가지를 연결하는 방법은' 형식' 디자인이다. 문자의 배열과 변화를 이용하여 합리적으로 내용을 강조하고 강조하다.

독자가 중요한 내용을 한눈에 알 수 있게 하라' 는 화제는 신문과 광고가 일찌감치 철저히 연구되었다.

글꼴 크기, 공간 및 간격을 조정하여. 내용은 복잡한 변화 없이 편안하게 배열할 수 있다. 이것들은 가장 기본적인 도구이자 가장 실용적이다. 현대 상업 포스터는 복잡한 정보를 처리할 때도 이런 방법을 즐겨 사용한다.

간단한 그림+적절한 텍스트 컴포지션

물론, 잘못된 배치가 없다고 해서 그림이 채워지는 것은 아니며, 적절한 공백을 남겨두는 것도 중요하다. 중요한 정보가 부차적인 세부 사항에 잠기지 않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포스터가 비어 있고 레이아웃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가능한 한 비슷한 요소들을 함께 놓아라.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주요 내용과 그림 사이의 공백은 강조적인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레이아웃 디자인에도 여유를 줄 수 있다. "정사각형" 형식과는 달리, 일부 곡선의 운용도 시각에 초점을 맞추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위의 내용은 문자 처리의 기본 동작일 뿐이다. 포스터를 더욱 빛나게 하려면, 여러 가지 노력이 있다.

문자 포스터는 흔히 문자의 편성과 디자인에 힘쓰는 것을 의미하며, 색채는 식은 죽 먹기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실은 그렇지 않다. 색상의 사용은 확실히 "하이라이트" 입니다.

포스터의 주제에 응답하여 디자인 주제의 기조와 특징을 다지다.

대비를 강조하고 포스터의 초점을 강조하며 큰 색상 블록으로 공간을 유기적으로 나눕니다.

많은 디자이너들은 정보량이 많은 포스터를 처리할 때 매우 포화되고 매우 높은 배색 체계를 선택하며, 결국 매우 흥미로운 결과를 얻는다.

색채와 대량의 문자의 조합이 잘 치는데, 밝은 색채는' 선두' 가 아니라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먼저 포스터의 특징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lessismore" 는 세 가지 글꼴 이하의 포스터입니다. "이러한 디자인의 황금률은 비합리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장원 선생님도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일에 의문이 있을 거야! \ "무엇에 대해 이야기?

그래서 Canva 소스는 디자인 할 때 과감하게 시도하도록 독려합니다. 각종 글씨체로 구성된 우수한 포스터도 적지 않다.

각종 서체와 내용의 조합은 매우 직관적이고 모순되지 않는다.

글꼴뿐만 아니라 문자 배치 방향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서체를 프레임으로 확대하는 것도 좋은 시도다.

포스터는 아름답고 포스터는 그것이 전달하는 정보와 관련이 있다. 글자 수가 너무 많은 디자인은 내용과 디자인의 조화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문자 정보를 부담으로 바꾸지 말고 포스터 디자인의 일부가 되도록 노력하세요.

다음 전시회의 주제는 문자로 형성된 시계 의도의 예입니다. 색상과 글꼴로 디자인하는 것과는 달리 창작자는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정보의 깊은 추상적인 의미를 이해하고 다시 창작해야 한다.

CHANNEL-e 전시회 포스터는 휴대폰 케이스와 전시회 정보를 결합한다.

글자 수가 많은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것은 초보자에게는 확실히 큰 도전이지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놀기 전에 몇 가지 기본적인 디자인 원리를 익힐 수 있다. 마지막으로 즐거운 디자인 되세요.

포스터는 어떻게 조판합니까? 포스터는 어떻게 조판하는 게 좋을까요? 1,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는 전체 화면의 디자인감을 중시해야 합니다. 이는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중요합니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는 간단하거나 복잡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제품 사진을 확대한 다음 색상 블록으로 장식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선명한 시각적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2, 포스터의 무결성, 포스터 디자인에도 무결성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진지한 연구와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는 요소 간의 관계, 요소의 조합 등을 포함한 모든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더욱 조화롭게 보입니다. 3. 포스터의 색채를 포스터의 무결성에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우리는 모든 요소와 모든 색상을 고려해야 한다.

포스터는 어떻게 0 1 을 조판합니까? 무게 중심 유형

무게 중심 레이아웃의 Banner 는 방문객에게 시각적인 초점을 쉽게 주며 인터페이스 효과가 강렬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흔한 것은 대비의 방식이다.

차이가 클수록 대비가 뚜렷해져 특정 요소가 더욱 눈에 띈다. 반대로 차이가 분명하지 않을수록 중요한 요소와 정보가 드러나지 않고 독자에게 강한 인상을 주지 않는다.

02. 병합

분할은 위/아래 분할과 왼쪽/오른쪽 분할로 나눌 수 있습니다. Banner 는 일반적으로 높이가 좁기 때문에 왼쪽 및 오른쪽 분할이 더 흔합니다. 상하로 갈라진 현수막은 보기 드물다.

좌우 분할은 전체 레이아웃을 좌우 두 부분으로 나누고, 문건은 각각 왼쪽이나 오른쪽에 배열한다. 좌우 부분이 강한 대비를 형성하면 시각심리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 그러나 경계가 모호하거나 문자가 좌우로 반복되거나 삽입되면 좌우 그림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03. 경사형

비스듬한 현수막은 비교적 개인화되어 일부 디자인 회사나 스포츠 브랜드의 웹사이트에 등장한다. 레이아웃 주체 이미지의 비스듬한 디자인으로 레이아웃에서 강한 역학과 불안정성이 더욱 눈에 띄며 때로는 좌우 분할형으로 분류되기도 한다.

04. 전체 버전 유형

Banner 전체가 쉽게 이해할 수 있고, 보통 레이아웃은 모두 그림으로 되어 있으며, 그림 위주이며, 시각적 전달은 직관적이다.

문자의 배열은 이미지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 또는 중간에 눌려 있습니다. 완전판은 대범하게 펴지는 느낌을 준다.

05. 곡선 유형

그림이나 글은 레이아웃 구조에 구부정한 방식으로 배열되어 리듬감과 리듬감을 만들어 낸다. 스포츠 깃발 디자인에 나타납니다.

같은 모양의 많은 요소들을 다양한 각도로 배열하면 리듬감을 만들 수 있다. 이 한 가지만으로도 점프의 리듬을 만들 수 있다.

06. 대칭형

대칭적인 배치는 진중하고 엄숙하며 이성적인 느낌을 준다. 대칭에는 절대 대칭과 상대 대칭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대 대칭을 사용합니다. 지나치게 엄격하지 않도록 하다. 현수막 대칭은 일반적으로 좌우 대칭이다.

07. 사변형 유형

사각형은 레이아웃의 네 모퉁이에 배치된 그래픽과 네 모서리를 연결하는 대각선 구조입니다. 이런 구조의 배치는 사람들에게 엄밀하고 규범적인 느낌을 준다. 다음 그림은 사변형의 일종이며 왼쪽 및 오른쪽 분할의 조판 설계 기술도 사용합니다. 찾았어?

서로 다른 조판은 다른 시각적 감각을 줄 수 있고, 좋은 조판은 banner 를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 레이아웃은 절대적인 좋고 나쁨이 없고, 적합하고 적합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