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반고' 양두푸' 는 어떤 창작 모델을 세웠습니까?

반고' 양두푸' 는 어떤 창작 모델을 세웠습니까?

반고의' 두푸' 는 교토부의 창작 구도를 확립하여 후세 사람들이 본받는 모범이 되었다.

쌍성부' 는 허구의 주인에게 칭찬을 받았는데, 그는 법원이 서쪽을 바라보며 로읍제도라고 부르길 바랬다. \ "두 푸 \" 첫 번째 부분은 서쪽 만 쓰고, 두 번째 부분은 동쪽 만 씁니다. 내용구분이 명확하고 구조가 합리적이다. 주도적인 이데올로기로 볼 때 반고는 예법의 관점에서 그것을 찬양하는 사람들이 묘사한 서도의 휘황찬란함과 번화를 제도적으로 측정하는 것은 지나친 사치이며 세계에 무익하다.

서독부' 에서 김전과 후궁에 대한 묘사도 매우 교묘하게 안배되었다. 그러나 결과는 결코 호화롭지 않고, 작가의 그에 대한 찬사가 더욱 드러난다. 법도로 접고, 왕평으로 접는다. 두동푸' 는 낙양을 쓴 것으로 궁정과 사냥도 쓰지만 매우 일반적이다. 예법제도에서 출발하여 "궁실명, 궁실미, 사치는 초월할 수 없고, 검소는 사치해서는 안 된다" 고 주장했다.

반고 (기원 32-기원 92 년), 부풍안릉 (현재 산시 함양 동북) 인 동한 저명한 역사학자, 문학가. 반고는 유생 가정에서 태어났고, 아버지 반표, 삼촌 반스는 모두 당시 유명한 학자였다. 반고는 아버지와 조상의 영향으로 아홉 살 때 문학, 배시, 열여섯 살 때 국자감, 많은 책을 읽고 경학과 역사에 정통할 수 있었다.

반고는 일생 동안 많은 글을 썼다. 사학자로서' 한서' 는' 전 사사' 중 하나인' 사기' 에 이어 중국 고대의 또 다른 중요한 사서이다. 작사인으로서 반고는' 한푸 4 인' 중 하나이며,' 이두푸' 는 교토부의 선례를 개척하여' 문선' 제 1 편을 수입했다. 동시에 반고는 경학 이론가이기도 하다. 그가 편찬한' 백호이통' 은 당시 경학 명작으로 진웨이의 신성이론화, 법화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