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소설' 전설의 검' 의 주소가 있나요?
소설' 전설의 검' 의 주소가 있나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피아노는 심장과 영혼이다.
작가: 나무 한 그루, 평화의 날
제 1 장 머리말 (전설의 검 프로젝트 책임자, 총기획, 시나리오 작가: 나무 한 그루)
어느새 전설의 검이 출시된 지 거의 2 년이 지났는데, 이 단독역할극 게임에 따라 개편된 이야기소설이 드디어 출판된다.
이야기의 원작자로서, 나는 서문을 써서 나의 생각을 이야기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사실 이 일은 여전히 나를 망연자실하게 해서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회사 안의 여동생은 네가 이전에' 전설의 검' 의 기획집에 특별히 이 이야기를 창작하려는 초심을 쓰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번에 쓰는 것보다 낫다. 그래서 저는 세계관의 맥락에서부터 대화와 구두점에 이르기까지, 제 머릿속과 눈에서 수없이 많은 것을 반복했습니다. 모든 설계점은 제가 분명히 말할 수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왜 이런 이야기가 시작되는지에 대해서는 모든 생각이 이미 수천 글자로 흩어져 있고, 수많은 방면이 게임 자체에 녹아들어 1 시 30 분에 말을 할 수 없기 때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나는 시작을 되짚어 보고 다른 사람이 가장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이른바' 근원적 생각' 을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나는 아마도' 시간' 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고, 시간의 흐름이 있는 세상을 만들고 싶었을 것이다.
나는 네가 나중에 창작한 모든 작품이 사실 첫 번째 작품의 연속이라는 말을 들었다. 이 이론이 모든 디자이너에게 공통적인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전설의 검' 중 일부는 내가 이전 작품에서 표현하고 싶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실현되지 못했다. 그것들은 구체적인 줄거리나 인물이 아니라 큰 개념적 생각이다.
나는 시간의 급류 중의 일부를 묘사하고 싶다. 그것들은 흐르는 강물 속의 물보라로, 하늘을 가로지르는 유성의 광채이다. 모든 조각은 독립된 존재이다. 소중한 이유는 세상의 극히 일부일 뿐, 거의 영원한 시간의 한 순간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그래서 전설의 검의 세계관, 천지 3 계, 인간 수많은 부족, 혼백주검법, 성하 망천도, 하늘의 악사와 산에 없는 용, 천년간 떨어져 있는 인과 ... 심지어 이 모든 것이 이 세상의 일부일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웅대한 세계관을 보여야 한다고 말한다.
네, 그렇지도 않습니다.
광각 렌즈로 항상 세상에 알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설령 있다 해도 큰 사건부터 시작하여 작은 사건으로 돌아간다. 물론 외부 객관적 조건은 표현 수법에 대한 제약이 있지만, 나의 당초 디자인 사고방식과도 관련이 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모든 시간 조각은 독립적인 이야기가 될 수 있다. 문턱을 고려하지 않고 부담을 안고 볼 수 있다. 만약 우리가 더 인연이 있는 사람을 만난다면, 작가든 독자든, 우리는 서로 좀 더 즐거워야 한다. 아마도 너는 이 조각들을 한데 모아서 점점 더 많은 이 세상의 면모와 법칙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선검기협전' 의 이야기는 이렇게 천천히 말한다. 세계관 파생소설' 신원길곡' 도 마찬가지다.
PC 게임' 선검기협전' 의 줄거리는' 구주지' 의 저자인 닝주가 소설 형식으로 이야기할 예정이다.
영천을 아는 과정을 말하는 것도 상당히 훌륭하다. 나 자신이 구주지의 독자이다. 일이 바빠서 3 일 동안 고기잡이를 하고 이틀 동안 햇볕을 쬐는 혐의가 있었지만, 구주지에는 확실히 나를 감동시킨 이야기가 몇 가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일대전설의 검' 의 R&D 작업이 끝난 후, 나는 내 친구가 5 월에 구주지를 위해 삽화를 만든다는 것을 알게 되자, 나는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그곳의 사람들을 알게 되었다. 나중에 잡지에서 전설의 검을 가지고 노는 사람이 있다고 들었는데, 게다가 한 명도 아니다. 특히 북경대학교 재녀 닝주는 백리투수의 골수 팬이다. 그녀는 처음으로 나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녀를' 빨간 점의 친어머니' 라고 불렀다. 이것은 운명일지도 모른다.
게임 개발을 하든 판타지 이야기를 쓰든 작품으로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창작의 가장 큰 즐거움 중 하나이다. 닝저우 작품의 개편이 더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노게이머들에게 친근감을 느끼게 하고, 새로운 독자들에게 전설의 검세계를 여는 문을 열어주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6 월 20 일12
제 2 장 머리말
요 몇 년 동안 나는 오랫동안 걸었는데, 너는 줄곧 문강남에 있었다.
사실, 나는 전설적인 검을 해본 적이 없다. 왜냐하면 2 년 전에 MAC 시스템을 바꿨기 때문에, 고검은 위에서 달릴 수 없었기 때문이다. 나는 손에 든 고검 시디를 뒤져 몇 년 전 기숙사 형제가 산 정품' 선검기협전' 을 떠올렸다.
그것은 내가 생전에 본 최초의 정품 CD 였다. 내가 그것을 시디박스에서 꺼냈을 때, 옥기 수집가가 금상자에서 신홍산 고옥을 꺼내는 것처럼 조심스러웠다.
오늘까지 나는 그 장면을 기억할 수 있다. 벚꽃분홍색 CD 한 장이 손가락에서 회전하는 것은 마치 세상의 열쇠를 열고, 세상의 대문을 열고, 검으로 하늘을 터뜨리고, 소녀는 미소를 짓는 것 같다.
당시 1997 이었고 저는 북경대학교 학부생이었습니다. 해적판 시디 30 원 한 장, 정품 게임 200 원 정도. 그리고 우리의 매달 급식비는 300 원 안팎이고, 매달 기숙사비는 70 원인 것 같습니다.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컴퓨터 한 대를 보관하려면 8000 원이 필요합니다.
그 당시 게임의 정품이 얼마나 어려웠는지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룸메이트 아건, 어느 날 오후에 나가서 사서 트렁크에 넣었어요. 그는 사서 노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 전에 우리는 이미 7 ~ 8 번이나 통관했기 때문이다. 저장된 서류를 수정한 후, 우리는 처음부터 만급으로 돌진한 다음 미로를 따라 질주하여, 가장 빠른 2 시간 30 분 만에 게임을 완성할 수 있다. 그러나 영화 한 편과 소설 한 편을 보고, 반복해서, 아무리 들어도 싫증이 나지 않지만, 결말을 바꿀 수 없다는 아쉬움이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아건은 결말을 바꾸려고 시도했다 ... 그는 아린 월루의 팬이다. 그래서 그는 서류를 수정해 결국 이소요통관을 동반한 아누와 조영아를 임월루로 바꾸도록 강요했다. 그의 마음은 맑고 태양과 달을 느낄 수 있다. 몇 년 후, 만약 그가 조건부라면, 그는 엔딩 애니메이션을 리메이크해 새로운 버전의' 선검판' 을 만들어 중국 전역에 파는 임월여를 가루로 만들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아검이 그의 임월을 위해 그 정품 선검을 샀다고 생각한다. 그 큰 돌이 임월처럼 머리 위에 떨어졌을 때, 아건의 마음속에는 정말 매력적인 소녀가 죽었다. 그래서 분홍색 CD 는 아건의 트렁크에 조용히 누워, 옛 연인의 묘비처럼 ... 때로는 아건이 밤늦게 침대에 누워 원판 게임 수첩을 보고, 마치 옛 애인의 일기를 보고 있는 것 같다.
현재 아건은 먼 북미에 있다. 나는 그가 임월처럼 매혹적이고 다정한 여자와 좋은 나날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참, 저도 아린월입니다.
어렸을 때, 우리는 큰 바지를 입고 갈비뼈를 벗고 기숙사 복도를 왔다갔다했지만, 자신의 긴팔 선무를 꿈꾸며 손에 칼을 들고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악마와 미소녀와의 싸움의 쾌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리는 세계 평화나 소녀의 눈물을 위해서라면 수시로 자신을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다.
몇 년 후, 우리의 생활이 달라졌다. 우리는 서둘러, 때로는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매일 집을 사서 차를 바꾸고, 매주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보고, 한 달에 한 번 월급을 내고, 매년 한 번 짧은 휴가를 쉰다. 나는 이미 자신에게 비교적 편안한 상업연금보험을 사주는 것을 고려하기 시작했고, 작은 정원이 있는 별장 한 채를 살 것인지의 여부도 고려하기 시작했다.
나는 악마를 죽이거나 운명을 만난 그 소녀를 기억하지 못한다. 자신을 희생하는 것에 관해서는, 나는 반드시 나의 가정과 회사에 수십 명의 책임을 져야 한다. 지금 여행할 때 의식적으로 호텔의 탈출 가이드를 보고 화재 등 돌발 상황에 부딪히면 뛰어올라 잠옷을 싸서 도망칩니다.
오, 저는 저자가 아닙니다. 저는 평생 편집장이자 저작권 대리인입니다.
어느 날 저작권 브로커의 사무실이 그녀의 전 조수에게 문을 두드렸다. 그녀가 들어왔을 때, 그녀는 나에게 이 게임에 관한 공식 소설' 전설의 검' 을 쓰고 싶다고 말했다.
우선, 나는 나의 이전 조수를 소개해야 한다. 이 사람은 닝주라고 불리며 북경대학을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표준 어언니이다. 그녀는 키 170cm 에 180cm 의 하이힐을 신었다. 그녀는 위엄이 있고 눈빛이 날카롭다. 회사 전체의 소녀는 나보다 그녀를 더 무서워한다. 그녀는 승진 후 우리 회사에서 저작권 판매를 책임지고 매일 10 여 명의 작가와 저작권 구입에 대해 이야기한다.
나는 매우 놀랐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마치 호텔 로비 매니저가 갑자기 접시를 제공하라고 요구한 것과 같다. 나는 내가 부축안경을 부축한 것을 기억하는데, 작가를 찾아 너를 도와 쓰면 된다고 말했다. 닝주는 내가 너에게 이 이야기를 해 줄게.
그녀는 나에게 전설의 검을 이야기하는 데 두 시간을 보냈다.
미간에 붉은 점이 있는 소년, 선배 총알 피아노의 선녀, 봉래의 폐허, 불길한 보검까지. 지금 두 시간 동안 이야기를 듣는 것은 나에게는 매우 드문 일이다. 보통, 나의 편집자는 나에게 대강을 이야기하라고 했다. 나는 단지 15 분만 들으면 판단을 내릴 것이다. 때때로 나는 5 분 후에 멈춘다고 말할 때가 있다, 말할 필요도 없다.
하지만 두 시간 동안 구 지안 (Gu Jian) 의 연설을 듣고 나서 닝 티안 (Ningtian) 은 아직 이야기를 끝내지 않았다. 그것은 현실 세계만큼 크며, 각 캐릭터는 이 세상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주인공과 조연을 의도적으로 구분하지 않는다고 할 수도 있다. 선검을 함께 하는 기숙사 형제가 우리가 꿈꿔왔던 세계로 건너간 것처럼, 우리는 함께 모여 요괴를 제거하고, 운명적인 여자를 만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모든 사람은 자기 인생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
나는이 게임의 디자이너가 나와 Ajian 이 좋아하는 것처럼 그녀가 쓴 세상을 사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닝주는 게임의 프로듀서가 전 상하이 소프트 스타 상준이자' 선검기협전' 3 세대와 4 세대 프로듀서로 존경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어느 날 오후 장준이 창업한 새 회사 촛불용을 방문하고, 장준과 선검기협전의 총디자이너를 만나 두 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다.
저는 구성과 완벽한 시공간에서 일했고, 게임 기획에 치중하는 프로듀서들을 많이 알고, 게임미술이 일하는 방식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실, 나무에서, 내가 느낄 수 있는 것은 창의력뿐만 아니라, 한 소녀가 그녀의 마음 속에 있는 세상에 대한 동경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안목이 있어야만 게임의 모든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조각가가 마음 속에 걸작을 만드는 것처럼 주름진 디테일까지 완벽히 해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중국 작가 대표로 런던 서전에 참석했을 때 대영박물관을 참관하고 파르테논 신전의 돋을새김 앞에 오랫동안 서 있었다. 건강한 말을 타는 사람은 선이 매끄럽고 디테일이 완벽하다. 그곳에 서 있는 시간이 길수록 역동적인 운동을 더 감상할 수 있다. 전설의 칼' 의 디자인은 나에게 비슷한 느낌을 주었다. 이 게임의 모든 단서를 따라 나갈 때 완벽한 결말을 찾을 수 있다. 벨리, 풍, 방란생, 홍옥, 심지어 구양소공까지 모두 그 세상에 살고 있으며, 모두 자신의 이유와 사랑과 증오가 있기 때문에 생생하고 진실하다.
대학에서 선검기협전을 하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헌원검에 비해 세계관은 거대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장점은 모든 인물이 살아 있다는 점이다. 한 세상을 반복해서 걷게 하는 것은 화려한 디자인이 아니라 살아 있는 캐릭터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나도 왜 닝주가 자신이 소설판 게임을 쓰기를 기대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 사실 그녀의 일은 이미 상당히 바빠서, 때로는 야근을 해야 할 때도 있다. 나와 회사 문안 부서의 동료들도 사고와 세부 사항의 수정에 도움을 주었다. 완벽한 표현은 아니지만, 구시대에 대한 그리움과 게임에 대한 존중을 가지고 있다.
촛불룡에게 감사하다. 게임 세계에 작별한 지 여러 해가 지난 후, 나는 갑자기 어떤 사람들이 여전히 우리 소년시대의 꿈에 집착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너는 여전히 광활한 세상에 서서, 손에 고검을 쥐고, 선산을 바라보며, 모든 악마를 참수하고, 네가 만날 운명이었던 사람을 만나, 우리가 부러워했던 생활을 하고 있다. -응?
사랑에는 천 개의 매듭이 있고, 마음꽃 세계는 \ 진소봉
상상력이 풍부한 작품은 항상 독자들의 환영을 받는다. 나는 늘 이렇게 생각한다.
영혼을 탐구하는 이런 이야기는 확실히 좀 신비롭다. 주인공의 영과 사랑의 여정을 결합한 신비로운 이야기는 신선하고 창의적이며 특색이 있으며 신비감과 소원감을 불러일으키는 요소가 많다. 햇빛이 맑든 눈이 새하얗든 백리도살이든, 세상의 경험이든 마음의 만남이든 모두 사랑과 관련이 있다. "사랑" 이라는 글자는 비록 진부한 표현이지만, 이렇게 상투적으로 변해 시공간을 무의식적으로 뒤바꾸게 한다. 그것은 인간성과 수천 년 동안 얽매여 있으며, 이생에 내세에서 누구도 지불을 거부할 수 없는 발버둥을 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또는 독자들의 눈에는 많은 소설의 저자들이 사랑을 이야기의 주선으로 삼고 있다. 사랑은 문학에서 가장 매력적인 주제이자 가장 예술적인 의미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소설 속 이야기는 서로 다른 사랑 이야기와 독자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감정도 있다.
게임업계를 연구하고 이성적으로 생각하지만 마음으로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문자로 도덕적이거나 낭만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이야기이다. 나는 항상 로맨스, 심리, 탐정, 무협, 타임슬립, 초자연적, 판타지, 공상 과학, 공포, 역사, 현실주의, 빨강, 순간, 상상력만 있으면 기복이 있다. 하지만 소설을 많이 읽기에 적합하지 않은 것 같아요. 감동을 받거나 백일몽을 꾸기 때문이죠. 심리, 행동, 동작, 말의 한 부분, 특히 사랑의 불길을 되살리면 내 감정을 빠르게 이식하거나 주인공의 운명에 대한 걱정과 앞으로 그리울 슬픔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 소설 속의 사랑 이야기는 내 마음을 흔들게 할 뿐만 아니라, 그 속에 참여하고 싶은 충동도 갖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게임' 선검기협전' 을 각색한 이 소설은 게임 작품의 문학화 표현과는 다른 매력을 지녔으며, 그 중 캐릭터는 오색찬란한 화면에서 섬세한 붓끝으로 변해 더욱 교묘한 글귀착을 갖게 됐다. 독자가 스스로 다른 이야기의 결말을 구상할 수 있다고 믿거나, 인물 이미지 형성에 참여하는 상상을 통해 독서에서 판타지에 빠지기 쉬운 독특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연히, 나는 뜻밖에도 영혼의 탈바꿈, 자리를 바꾸는 연애를 겪었다.
저자는 베이징대 철학과 교수, 베이징대 문화산업연구원 부원장, 문화부-베이징대 국가문화산업 혁신개발연구기지 부주임이다.
제 3 장 쐐기
장친 친왕이 홍아를 떠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 시대에 신들은 여전히 지구에 살고 있다.
홍몽 시스템이 막 개방되어, 3 계는 아직 건립되지 않았다. 이 세상의 풍경은 아직 아무도 방해하지 않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 있다. 창조 이후 탄생한 신들이 이 땅의 생물을 지키고 있다.
왕자의 건반은 신이 아니라 봉금이 변형한 거문고령이다.
화신 축융은 선산에서 목금 세 대를 가져와서 각각 황래, 루안 라이, 봉황으로 명명했다. 축융은 삼진 () 을 소중히 여기고, 특히 봉언니 () 는 자주 연주한다. 봉황이 영령에 와서, 인간형이 있어, 사람 말을 할 줄 안다. 주융희는 황여와에게 생명의 영혼을 흡수하여 거문고를 인체로, 부자의 우의를 대하며 장금 왕자라고 부르라고 요구했다.
장금 왕자가 거문고 소리에서 깨어난 후로, 그는 늘 지구상에서 선산이라는 곳을 꿈꿨다.
축융이 그의 아버지라면 선산은 그의 혼몽이 도는 고향이다.
우리 앞에 펼쳐진 것은 한 폭의 수묵산수화이다. 구름바다가 흐르고 흩어지다. 운무가 산들을 뒤덮고, 큰 나무와 붉은 꽃이 산세를 따라 점차 탄생했다. 산에는 맑은 샘이 흘러내려 한 담으로 모였다. 산허리에는 울퉁불퉁한 돌맹이가 연못에 뻗어 있는데, 마치 높은 플랫폼이 물구름 사이로 뻗어 있는 것 같다.
라오는 침착하고 담담하다. 이렇게 아름다운 곳을 보고, 그는 마음속으로 여전히 움직였다.
한 줄기 하얀 빛이 번쩍이고, 가느다란 그림자가 이미 높은 플랫폼의 꼭대기에 다다랐다. 미풍에 엷은 안개와 꽃향기가 가득 차 있어 마음이 후련하다.
창친 친왕은 땅바닥에 앉아 손목을 돌리자 풍레진이 바로 그 앞에 있었다.
음악만이 이 장면에 대해 우리에게 알려줄 수 있다.
그의 하얀 손끝이 천천히 가볍게 튕겨져 새 노래 한 곡이 점차 형성되었다. 거문고 소리가 세련되어 바람에 전해져 선산 산천 사이에 메아리쳤다.
나무 꽃 한 송이가 물에 빠지면, 진홍색 꽃이 연못의 물과 함께 살짝 회전하면서 그의 음악은 다소 명쾌하고 우스꽝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노래의 마지막에 왕자는 길게 한숨을 내쉬며 만족감과 상실감을 느꼈다. 이것은 그가 인간이 된 이래 가장 좋아하는 음악이다.
애석하게도 산하는 소리 없이, 아무도 와서 화해하지 않았다.
사색에 살짝 빠져있고, 뒤에서 멀지 않은 관목 수풀 속에서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창친 친왕은 개의치 않았다. 오늘날, 세상 만물은 번창하고, 인간과 가축은 번창하며, 산에는 동물이 많다. 그는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어서 야수를 만나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그 소리는 그를 향해 돌진해 왔고, 비늘이 바위의 소리를 문지르며 점점 다가왔다.
그는 몸을 돌려 금빛 눈동자를 바라보았다.
히드라입니다. 수맥 옆에는 이런 생물이 많지만, 나는 금눈이 있다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장금 왕자는 구두뱀을 흥미진진하게 바라보았고, 구두뱀도 장금 왕자를 바라보았고, 두려울 것이 없었고, 먹색의 몸 속에 뱀 한 마리가 들어왔는데, 마치 음악에 영감을 받은 듯 장금 왕자에게 곧장 다가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잠시 후, 히드라는 계속해서 말했다: "나는 전에 너를 본 적이 없다. 이름이 뭐예요? "
말투가 대범하여 옛 친구를 처음 본 것 같다.
"상친 왕자님." 장금 왕자는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얼마나 재미있는 작은 히드라인가.
\ "내 이름은 으스스스하다. 상친 왕자님, 당신의 음악은 정말 듣기 좋네요. 마음에 들어요. "
천백 년 후, 장금 왕자가 그녀의 선록에서 끌려와 멸망하는 순간, 많은 기억이 일일이 떠오른다. 어느 날 선산에서 그가 작은 히드라를 약속했을 때:
"좋아, 그럼 내가 자주 와서 너에게 연주해 줄게."
제 4 장 머리말
그 짧은 순간, 그 자신도 깨닫지 못했다. 그의 두 손을 주먹을 꽉 쥐고 관절에서 약간의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났다. "회생약이 있을 줄은 몰랐어? \ "을
쿤룬산
쿤룬산은 눈이 덮여 있고, 산 아래에는 약수가 3 천 원이다.
쿤룬 8 파 중 하나인 논용 도시는 밤이 먹처럼 되었다.
검은 옷을 입은 소년이 침대에서 고통스럽게 발버둥치며 목 사이에 힘줄이 불기 시작했다.
그가 얼마나 혼수상태에 빠졌는지, 안색이 어두컴컴하여 보이지 않는 악마에 싸인 것처럼 정신을 가다듬고 자신을 공기 중으로 주사했다.
초가집에는 키가 큰 사람이 서 있었는데, 얼굴에는 옥관을 쓰고 있었지만, 겨우 서른이 넘었지만, 은발이 허리에 닿은 폭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눈살을 찌푸리며 결심을 굳혔다. 그리고 그는 전술에 몰두했고, 한 줄기 하얀 빛이 그의 몸에서 나타나 소년의 눈썹을 찔러 순식간에 사라졌다.
내가 사는 곳은 이미 소년의 꿈 속에 있다.
세상은 바깥의 밤보다 더 어두웠고, 때로는 마법의 빛이 사방팔방을 가로질러 지나가기도 했지만, 아름답지는 않았지만, 매혹적인 독버섯과 신기한 나비처럼 이상하게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음 리얼리티 핸드 전술, 빛을 끄지 않고 들판을 비추는 것과 같은 후광을 전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먼 곳에 은은한 어두운 색이 있어 끝없이 펼쳐진 깊은 담이다. 연못에 커다란 나무 한 그루가 자라고 나무가 시들었지만 죽어가는 야수가 마지막 발버둥을 치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음실인의 마음은 분명합니다. 그것이 바로 얼굴의 매력입니다.
허리춤의 고검은 이미 억누를 수 없을 것 같아 비명을 질렀다.
그러나 이것은 꿈속에 있다. 안미 같은 악마는 보이지 않는 몸으로 사람들의 꿈속으로 잠입해 사람들의 영혼을 빨아들인다. 그들이 뽑히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주변의 어둠과 빛, 캄캄한 연못 물, 연못의 거대한 나무들은 모두 요염한 화생이지만, 보이지 않는 것은 어디에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자음은 실물이기 때문에' 안진술' 으로 혼수상태의 꿈에 잠입해 안매에 삼키기 쉽다. 만약 마음이 강하지 않다면, 한 가닥의 허점을 발견하면, 그는 정신사상의 힘에 빨려 들어가, 그가 구조하려는 사람들과 함께 아름다운 수하의 사혼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누구나 약점이 있고, 안매가 가장 잘하는 것은 사람의 약점을 찌르는 것이다.
그는 이번 여행의 위험에 대해 준비를 했다.
자음은 마음이 물을 멈추고, 연못의 거대한 나무에 가까이 다가와 사기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그는 자세히 들여다보았는데, 한 사람이 거대한 나무의 꼭대기에 묻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 사람은 고개를 숙이고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생명력이 약하다. 그의 가슴 밑의 혈육은 이미 나무와 동화되어 하나가 된 것 같다.
그 사람의 두 눈은 꼭 닫혀 있었다. 마치 칼처럼 옆얼굴을 깎는 것 같았다. 바로 그 혼수상태에 빠진 소년, 자음 실물의 두 번째 제자 베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거대한 나무의 가지가 구부려 펴져 생명이 있는 것 같다. 그들은 끊임없이 도살수의 몸에 수백 마일을 휘감고 있으며, 각 나뭇가지는 그의 혈육을 꿰뚫고, 그의 정신력을 흡수하고, 거대한 나무의 성장을 자양한다.
거대한 나무가 사람을 완전히 동화시킬 때, 사람은 반항력이 없고, 자신의' 신' 과 생명이 주머니 속의 물건이 될 때이다.
음실인은 망설이지 않고, 장검이 울부짖고, 마음대로 읽고, 거대한 나무 뿌리를 찔렀다.
수영장이 갑자기 폭등했다! 붉은 색과 검은 빛이 그를 감싸고, 기세가 사납고, 입에 거품을 뱉었다.
자음의 진실한 몸짓은 민첩하고 이리저리 흔들리지만, 그 빛띠들은 생명처럼 벗어나기 어렵다.
그는 차갑게 콧방귀를 뀌었고, 발밑이 가벼워지자, 가운은 즉시 검기합체에 의해 높이 불었다. 그는 여러 해 동안 수행해 왔으며, 일거수일투족이 모두 정직에 속한다. 그가 어디를 가든 흑기가 바로 사라진다.
흑기가 없어졌지만 검기는 막을 수 없다. 나는 자음의 진정한 오른팔이 전시되고 있는 것을 보았고, 수천수만의 광검이 생겨났다. 그의 손짓에 따라 깊은 담에 있는 거대한 나무들을 전부 꿰뚫었고, 거대한 나무의 뿌리가 빠르게 시들어 쇠퇴했다.
거의 다 왔습니다.
"히히 ... 아아 ..."
한숨이 내 귀를 스치는 것은 마치 또 희귀한 음악이 있는 것 같다. 마치 바람 속의 악마가 그의 머리 사이에서 장난치며 노래를 부르며 신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자음실인은 이것이 염매라는 것을 알고 외공에서 빗나갔다가 또 그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정신을 가다듬고, 움직이지 않는다.
하지만 익숙한 소리가 먼 음악에 끼어 있다. ...
"재인 ... 아들 ..."
소리가 크지도 귀에 거슬리지도 않지만 심폐로 곧장 들어간다.
자음, 진실한 사람, 여러 해 동안 수행해 왔으며, 자신의 마음이 맑고 깨끗할 것을 요구하며, 대외일은 기쁘지도 슬프지도 않다. 이때, 그녀는 마치 수백 년의 지난 일들이 그녀의 마음을 스쳐 지나가는 것처럼, 자신의 정서 변화를 억제하기 어려운 이 부름에 매료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순간의 격차는 오히려 안매에 사로잡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에 거슬리는 소리가 내 마음을 꿰뚫었고, 화끈한 통증과 함께 광검에 찔린 거대한 나무가 부활한 것 같았다.
자음 실물은 연매의 비웃음을 무시했다.
그는 숨을 천천히 조절하며 삼키려는 제자를 응시하며 입술에 가볍게 다섯 글자, 즉 공상검을 뱉었다!
자음 실물은 전용 300 년 어검 1 인으로 불리는데, 공상검은 그의 검술의 절정이다!
가시덤불의 푸른 빛이 온 어둠의 세계를 관통하고, 수수께끼를 찢고, 사키를 삼켰다!
이런 비길 데 없는 검기가 모든 것을 닳았고, 자음의 실제 그림자가 공중에 떠 있었고, 은빛 머리카락이 춤을 추었고, 파란 광검이 그녀의 손바닥에서 환화되었다. 칼은 그녀의 마음에 따라 움직여서 순식간에 거대한 나무 한 그루를 평평하게 했다!
신음 소리만 들리고, 악취가 연못에 넘쳐나고, 거대한 나무와 나무 줄기 위의 휴머노이드가 땅에 흩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끝났어
티안 용인 (Tian Yi) 시의 하늘은 조금 밝습니다.
소년은 마침내 조용해지자 허약하고 편안하게 잠을 잤다.
자음은 침대 옆에 서서 땀을 흘렸다.
악령은 이미 제거되었고 제자의 생명은 보장된다. 단지 자성일 뿐이지만, 그의 마음은 여전히 말살감에 감염되어, 아마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수선길에 아직 두 가지 숙명이 있어 완성하지 못했다. 나는 티안 용인 (Tian Yongcheng) 시의 마지막 세대의 장로들이 그를 위해 두 번째 자연 재해를 예언했고, 결국 "악귀" 라는 단어만 승인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오늘의 사건을 살펴보면, 묘법 장로의 말 한마디가 선지자의 선각이 될 것 같다.
그러나 그는 잠든 소년을 바라보며 모든 것이 가치가 있다고 느꼈다.
범운재
사성, 진천 동북 교외, 강남 소도시.
구름이 모이지만 비의 이미지가 아니라 하늘의 사악한 기운이다.
검은 옷을 입은 청년은 반쯤 마른 늙은 나무에 기대어 두 눈을 약간 감고, 마치 쉬고 있는 것 같고, 눈썹에 주사가 발라져 피부가 창백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검은 옷, 검은 옷, 검은 옷, 검은 옷, 검은 옷, 검은 옷)
살인 사건이 지금인지 모르는 것 같아요.
성홍털을 걸치고 있는 마견은 사냥감에 접근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사냥감은 너무 조용해서 진흙 인형처럼 생동감 있는 생명의 달콤함을 발산하여 군침을 흘리게 한다.
마견은 비린내가 나서 발톱이 땅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다. 높이 뛰어오르면 포살력이 더 강해져 사냥감의 근골을 찢을 수 있다.
갑자기 검은 옷을 입은 소년은 눈을 떴고, 눈빛은 칼처럼 보였고, 혈분 큰 입을 만나 표정이 내색을 하지 않았다. 의연한 입술선이 마치 요견의 죽음이 이미 도래했다고 선언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오른손이 약간 뒤집히고 검봉이 비스듬히 손가락질하는 것은 마침 요견의 필경의 길이다.
요견이 놀라는 것은 필연적이다. 막을 수 없는 박동력이 그것을 칼날로 보냈다. "퍼프-"그가 들은 마지막 소리는 금속이 혈육을 깨뜨리는 둔한 소리였다.
모든 것이 한순간일 뿐이다.
남자아이는 여전히 꼼짝도 하지 않지만, 악마 개는 참수되었다. 진홍색의 피가 공강의 갈라진 틈에서 콸콸콸콸 흘러나와 풀밭에 떨어지며 부식작용이 있어 코를 찌르는 연기를 뿜어낸다.
검은 그림자가 구름층 아래를 지나가자 독수리의 울음소리가 하늘을 찢고 젊은이의 눈빛이 뒤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멀지 않은 산에는 목채가 연결되어 있고, 회보라색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른다.
그거에요. 범운재
강도가 으르렁거리는 운범촌은 악마의 발소리를 메아리쳤고, 공기 속에는 숨막히는 피비린내가 가득했다.
이미 연옥이다.
\ "제발! 놔줘! 나는 너무 더러워서 좋은 약을 만들 수 없다! 제발! " 그 사람은 고통스럽게 비명을 지르며 땅에 쓰러져 필사적으로 발버둥쳤다.
그러나 쇠사슬은 그의 비파를 잠궈 그가 빠져나갈 수 없게 하고, 쇠사슬의 다른 쪽 끝은 처참한 녹색 발톱에 얽매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자의 발버둥치는 힘은 점점 작아지고, 목소리는 점점 허스키해지고, 입에는 푸른색의 쓴 즙이 가득하다. 마침내 침묵이 흘렀고, 발자국 소리가 지하 감옥의 끝에서 사라지고, 냄새나는 오줌 한 줄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오늘 세 번째 사람!" 젊은 선비는 옥문을 호되게 두드렸다. "이 괴물들은 얼마나 많은 약을 정련해야 합니까? 사람이 정말 약을 만들 수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