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루" 성의 유래
"루" 성의 유래
노씨 뿌리찾기: /f? 킬로와트 =% C2% AC
루씨: /f? Kw=%C2%AC%CA%CF
■ 여씨 순위
여성은 중국 역사상 전형적인 북방 성으로 널리 분포되어 전국 한족 인구의 약 0.47% 를 차지하며 42 위를 차지하며 중국 인구가 가장 많은 50 개 성 중 하나이다.
■ 이름 출처
육지의 성씨는 여섯 가지 출처가 있다.
1, 강, 염제 신농의 후예, 손고, 이씨를 씨로 삼았다. "원과 성편" 에 따르면 "강씨, 그 후, 의사 소통 아들이 높고, 높은 손고 (사칭 노공), 육지에 음식을 거두고, 현 육현에, 성 루 때문에 ......" 라고 기록되어 있다. 서주 염제의 후예 강상은 주무왕 흥주멸상을 도와 태공으로 봉쇄되었다. 춘추시대에는 후예가 노국에서 식량을 채취했는데, "성이 씨이기 때문" 이라 그의 후손은 노야라고 불렸다. 여성의 주요 출처 중 1 위다.
2, 복성에서 단성으로 루씨. \ "같은 지배 계보 \" 에 따르면, 봄과 가을 기간, 이후, 성 철수, 루 로 바뀌 었습니다; \ "슈 웨이 족보 \" 에 따르면, 북부 웨이 xiaowen 황제는 Xianbei 복성을 Tubo LV, fulu LV, luplu, molu Lu LV 로 바꿨다. 하남 낙양의 루입니다. 또 하나는' 그루' 를 성으로 철회했다가 나중에 성을 육지로 바꿨다.
3. 중국 고대 북방 선비 소수민족 척발부에는' 모루' 라는 성이 있었는데, 그 후' 루' 로 바뀌었고, 그 후 초자머리를 빼서 루로 돌아갔다. 또한 소수민족의 성은' 토복록',' 두록' 또는' 시슐록' 이며, 그 성씨도 루로 바뀌었다.
4. 그의 성씨 길루에서. \ "수이 태을전 \" 기록에 따르면, 양디는 하간 장구 (복성) 태을성 육을 주셔서, 이 사람은 매우 재능이 있어 양디에게 깊은 관심을 받았다. 그가 "루" 라는 성을 받았을 때, 그의 후손은 루로 돌아갔다. 이 지점은 Hejian 카운티 (이 허베이 성 시안 (西安) 동남) 에서 루 라는 이름을 지었다.
5, 그의 성에서 여씨까지. 예를 들어, 허베이 팬 양 (허난 guangshan 후 희망) 레이 라는 성, 루 로 변경 초기 저우; 당나라에는 삼원 성 (산시 삼원 후) 이 있었는데, 당조 황제의 특별 비준을 거쳐 노로 바뀌었다.
6. 춘추시대의 루자국에는' 루' 라는 성을 가진 사람이 있었는데, 그 후 루로 바뀌었다.
■ 성조를 취하다
고희 (서공). 여상 제 11 세 손공은 제나라의 정경으로 임명되었다. 그의 많은 공적으로, 그는 노국에 봉쇄되었다. 주소는 산둥 () 성 장청현 () 서남 () 이며, 그의 후손은 루 () 를 성으로 한다. 그의' 덕재물 존중' 의 도덕적 품격은 사람들의 보편적인 찬사를 받았으며 사학계에서도 칭송을 받았다. 봄과 가을 기간, 제나라 의 손자, 무지와 공모 의 경우, 그의 아버지 를 담당 하고, 심지어 그를 불러, 제나라 시앙 공 을 죽이고, 스스로 왕이 되었다. 이런 행위는 제나라 신하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고, 그래서 그들은 국삼촌 고노에게 도움을 청했고, 고노는 신하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관문과 염가를 집으로 초대해서 밥을 먹었다. 석간에 매복된 병사들이 참수한 후 고노는 강영이를 왕좌로 돌려보냈는데, 이는 나중에 춘추 패주가 된 것이다. 제환공이 즉위 초 (기원전 685 년), 내정외교에서 제나라에 대한 그의 두드러진 공헌을 표창하기 위해, (옛 사이트 현재 산둥 성 장청현) 을 분봉하여 그의 손자를 이씨로 삼았다. 서공은 여성의 시조가 되었다.
■ 마이그레이션 분포
루씨는 산둥 장청서남에서 기원했고, 춘추시대에는 제나라에서 전해졌다. 전대제 이후 루 성은 줄곧 연진 사이에 흩어져 있었다. 진나라 때, 한 의사가 정착했는데, 그가 바로 루였다. 진나라 말년에 육오의 손자 루티와 한고조가 함께 반란을 일으켜 탁군에서 연왕 국호로 봉쇄되었다. 이후 육씨도 육이라 불리는데, 수당 5 대 명문 중 하나로 천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한편, 육씨는 또 닝샤고원과 간쑤 평량 사이의 땅으로 이동했고, 에돔 한왕은 시조였다. 제환공에서 온 복성 루프는 성을 바꾼 후에도 탁군에서 번식했다. 서진 말 영가의 혼란으로 여씨의 대규모 남천, 일부 여씨 일족은 김씨와 함께 강소강 일대로 이주했다. 육이라는 또 다른 가문은 북상하여 요서라는 성을 가진 육의 대가족으로 발전했다. 이 성 육의 가문은 후위태포인데, 창리토강 (오늘 랴오닝 금주) 의 육류연 가문을 기재하고 있다. 당대에는 여씨가 황하 유역에서 흥성했고, 당헌종에서는 여씨가 민동에 들어갔다. 시흥 범양루씨 오씨 족보' 에 따르면 난징으로 이주한 범양 후예 루프가 후손을 이끌고 강유화건현 (현재 강서녕도) 으로 이주했고 증손노광은 황둥지 봉기에서 공을 세우고 국문을 열었다. 둘째 아들의 여덟 번째 손자는 푸젠다와 코만으로 이사했다. 그 부족의 17 명의 랭이 광둥성 동관시로 이주했다. 그 전에 루미낭의' 기이한 소녀' 는 광둥에서 유명하다. 문헌 기록에 의하면 그녀는 광동 남해인이다. 당대의 육성은 북방 황하 유역에서 한때 성행하였다고 하는데, 그중에서도 하남으로 가장 유명하며, 남천은 주로 강서, 장쑤, 쓰촨, 푸젠, 광동 등지에 있다. 원명청 시대에 루씨는 이미 대강남북과 만리장성 안팎에 널리 퍼졌다. 화하 자손 중의 일원으로서 루의 성은 비교적 일찍 얻었다. 게다가, 그것은 산둥 () 에서 기원한 후 허베이 () 하남 () 에서 황허 () 를 따라 발전하였다. 현재 여성은 이미 전국에 널리 퍼져 있는데, 특히 광둥 () 허베이 () 광서 () 등의 성 () 에 널리 퍼져 있다. 3 성 노성은 전국 한족 인구의 약 48% 를 차지한다. 루는 오늘날 중국에서 42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성이다. 인구가 많아 한족 인구의 약 0.47% 를 차지한다.
■ 역사 유명 인사
집사슴: 동한 때, 그는 대왕으로 봉쇄되었다. 신망 말년, 한무제의 증손자인 류문파라고 자칭했고, 삼수와 창호귀족이 합류한 후 흉노에 의해 혼자 황제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기원 40 년에 동한 항복으로 대왕으로 봉쇄되었다. 오직 한 사람만이 루의 왕위를 계승할 자격이 있다.
노직: 오늘 허베이 () 주 () 사람, 동한 환관 학자, 고금 () 학을 통해 강의가 큰 구간을 가지고 있으며, 늘 세상을 구제하려는 뜻을 품고 있다. 동탁은 사전권을 이용하고, 폐지입법을 의논하고, 모두 수동적이다.
노신: 양범, 동진 장군, 여현 (오늘 허베이) 사람, 출신 신사입니다.
육편: 양범, 주현 (오늘 허베이) 사람. 남북조 때 그는 북주의 장군이었고, 주세종이 죽은 후 그는 장군이 되었다.
노군: 양범 (오늘 베이징) 은 당나라 병부의 의사이다. 그는 화정의 관원이고, 노군은 양범의 명문족 중의 하나이다.
육론: 호중푸 (현 산서영제) 당대 시인. 그의 시는 대부분 송별과 보답이며, 국경 상사 생활을 반영하는 소수도 있다. 그는' 달리 10 대 재자' 중 한 명이지만' 노론집' 을 남겼다.
육당: 명나라 장군. 저장동에서 그는 10 여 차례의 수륙대전에 참가하여 천여 명을 죽이고 척계광에 버금가는 유명한 항일 군인이 되었다.
노직: 원대 작가. 시문은 류음 (), 야오수이 () 와 함께 세계적으로' 류루 ()',' 루야오 ()' 라고 불린다.
루통: 범양, 열심히 공부하고, 벼슬을 하고 싶지 않아요. 시에서 백성들의 고통을 많이 반영하고, 차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며, 차곡입니다.
루홍: 허베이 () 주 () 사람, 당대 화가, 송산 () 학식이 있는 은둔자, 관직을 거부하고 서예, 산수 () 를 잘 쓴다.
루직: 허베이 Zhuozhou 사람들, 원나라 작가. 그의 시문과 류음, 야오수이 () 가 일제히 유명하며, 유루 () 와 루야오 () 와 함께 세상에 불린다. 그는 한림 학사이다.
여곤: 허베이 () 성 주현 () 사람, 청대 유명 정치가. 도광 초년, 호광 총독, 양광 총독. 1834 년 영국 군함이 호문을 침공하여 쫓겨났다.
여사도: 수나라가 시랑을 탈 때 문제가 죽어서 팔미여랑이라고 하는 만가를 썼다.
루: 유주 범양인, 당대 시인. 초당 사걸' 중 하나로 꼽히는 그의 시는 비분으로 가득 차 있고, 가장 유명한 것은' 장안 고의다' 이다.
여조고: 절강영가인, 송대 시인, 청원문인, 노동자 악부, 사풍고박, 의경이 밝고' 포강기' 가 있다.
노상승: 장쑤 이흥인, 명나라의 유명한 반청투사. 청병이 남하하자 그는 고군분투하여 전쟁터에서 전사했다.
육문소: 청대 고서 정리가. 그는 여진 춘추 백호통 등 38 종의 고서를 교정하여 많은 잘못을 바로잡았다. 그는 책 한 권의 저자이다.
노선팔: 태평천국으로 승상, 읍공으로 봉쇄된 적이 있어요. 태평천국의 초기 문헌과 기념 제도는 대부분 그가 쓴 것이다. 북양군 구역 장관을 역임하다.
노태장: 본명 단, 자학교로 섬 보가장촌 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쳤어요. 현 시험은 상위권에 올랐고, 정부 시험은 마지막에 올랐고, 이때부터 아무도 시험을 보지 못했다. 당시' 유럽화 동진' 에 노태장은 기독교 활동에 참가하여 서구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이로 인해 그는 과거제도에서 벗어났다. 그가 말하길, "한 학기를 요구하여 세상을 도우라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동치 13 년 (1874), 노태장은 싱가포르에 가서 고학을 하고 영어를 전공했다. 광서 4 년 (1878), 샤먼으로 돌아와 구랑섬의 일광암 아래 살면서 영국 선교사 마월한에 의해' 영한사전' 번역을 도왔다. 그는 영어와 중국어를 모두 알고 있기 때문에 국내외 사람들은 모두 그를 그들의 선생님으로 여긴다.
노영상: 본명 루, 자자 가. 제양인. 안후이 군벌. 어릴 때 집이 가난했고 1890 군대에 입대했다. 1895 북양 군사장비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졸업 후 회군 장교, 후임 무위 우군 지도자, 산둥 무위 우군 선봉 우영 밴드, 북양 20 진 노조. Luanzhou 반란 군 공적 진압 때문에, 장군, 제독, 부사령관 및 기타 타이틀이 추가되었습니다. 연이어 제 6 진 제 11 협회와 제 3 진 제 5 협회의 지휘관을 역임한 적이 있다. 민국이 성립된 후 육군 제 10 사단장, 부공사, 송상해 경비군 대사를 역임하여 장쑤 군무, 저장군정감찰관을 운영한다. 원세카이는 황제를 칭송한 후 일등남작으로 봉쇄되었다. 원이 죽은 후 안후이부에 배정되었다. 1924 년, 장쑤 순무치가 상해를 쟁탈하기 위해' 강절대전' 을 일으켜 저장연합군 총사령관으로 임임했다. 패전 후 일본으로 도피하다. 문단이 출범한 후 장쑤 대사로 임명되었다. 그는 고향 투자를 위해 초등학교를 짓고 현지를 인쇄했다. 1933 천진에서 죽었다.
루가희: 복건 샤먼의 유명한 과학자. 결정화와 신소재 연구 방면에서 줄곧 세계 선두에 있다. 노가희는 40 세도 채 안 되어 중과원 원사로 당선되어 당시 가장 젊은 원사가 되었다. 198 1 연임중국과학원장.
■ 현 당왕번호
왕준 1
범양현: 삼국위 () 때, 현을 군으로 바꾸고, 현 () (오늘 허베이 () 성 () 현 () 을 다스리다. 서진은 나라로, 북위는 군으로 바뀌었다. 고서' 군현 백가성' 은 "여씨는 범양현을 바라보았다" 고 말했다.
하남군: 고한년 동안 진삼천군은 낙양군 (현재 허난성 낙양시 동북) 으로 바뀌었다.
하간현: 한무제 고디 () 는 하간현 () 을 건립하여 낙성 () 에서 다스렸다.
또한, 간혹 소수의 여씨 일족이 화이양, 익양, 삼원, 돈병을 군으로 보는 경우도 있다.
2. 홀 번호
전문경당: 동한 노직, 소년시절 정현배마융을 스승으로 모시다. 마용은 강단에 누빔 장부를 설치하고, 장부 뒤에는 여락이 있고, 장부 앞에는 책이 있다. 몇 년 동안, 노직은 정신을 집중해서 듣고 있을 뿐, 여음악을 본 적이 없다. 육씨 후세 사람들은 특경당을 당호로 삼았다.
내당: 명대 대리학자 육일성,' 사서 서술' 이 있어 출판 이후 큰 영향을 미쳤다. 노자제는 평서당을 당호로 하여 육일성을 기념한다.
강당: 여평, 북위 범양인, 젊었을 때 똑똑하고 근면하며 박학했다. 그는 고전과 고서에 정통하여 국자감 한 박사의 관원이다. 그는' 다이' 등의 책을 저술하고 주석이 첨부되어 있다. 루 후세 사람들은 루가' 고사례' 에 기여한 공헌을 기념하기 위해 강당을 당명으로 삼았다.
덕: 루의' 덕집' 에서 유래했어요. 남송 시대에는 아버지를 위해 3 년 동안 무덤을 지켰다. 그 후 그는 숲에 방을 하나 짓고 강의를 하면서 책을 썼다. 옥계문집' 과' 덕 당현집' 이 있습니다.
포경당: 청대 학자 육온은 서재를 포경당이라고 부르고 학계는 이를 포경선생이라고 부른다.
선성당: 푸젠성 여주시 천보진 도로교두마을 육씨종당의 당호는 선성당입니다. 그 목적은 시조 노루금 장군의 공적을 부각시켜 후세 사람들에게 선대의 전투정신을 계승하고 발양하도록 격려하기 위한 것이다.
또한 여성의 주요 당명은' 범양당',' 군덕당' 이다.
■ 루씨 종사 총련
[루 사당 상인방 비문]
사걸전향
사걸전향' 은 루, 양, 왕, 나네 성이 같은 상인방에 있는 비문이다. 전고는 초당 4 명의 시인: 루 (허베이 여주 유명 시인), 양형 (산시 화음의 유명한 시인), (산시 하진 청년 작가), 로 (절강 의우 작가) 에서 나왔다. 그들은 작고 재능 있고, 명성이 높고, 명망이 낮고, 명리를 다투는 환상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세상과 단절되지 않는 영웅적인 기개를 질식시켰다. 그들은 재자로 문단에 나타나 강건한 성격을 숭상한다. "초당 사걸" 로 칭송받다. "초당 사걸" 창작의 각기 다른 인격 특징. 그 중에서도 루의' 장안고의 뜻', 로의' 제도' 는 노래보다 길고, 양형의' 군군',' 송별두입촉' 은 비그율시장이다. 사걸전향' 은 초당이라는 네 명의 걸출한 인물을 극찬했고, 그들의 명성은 전해지고 세상에 남아 있다.
《육씨 종사 사자련》
범양의 명가;
탁군 고미.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첫 번째 대련은 당대의 의사 노군을 가리키는데, 그는 범양에서 태어났다. 조씨는 강서에 남아서 판사를 맡고 있다. 실력으로 그는 병부의 모사와 박사가 되었다. 정은 우리 시대의 한 관원으로 강건하고 정직하며 박학한 것으로 유명하다. 노군은 양범의 유명한 가족 중의 하나이다. 제 2 련은 여쿤, 청대 여주인, 이름 경칭, 이름 후산을 가리킨다. 가경 연간 진사 () 는 산시 총재 (), 호광 총독 (), 양광 총독 () 을 역임하여 천하의 학문에 전념했다. 양광 재임 당시 영국 침략군 노북률함이 호문을 침공한 뒤 배를 멈추고 황보를 설명하고 다방면으로 위협했다. 그는 엄사를 거절하고 영국 선박 수출을 추방한 뒤 해방을 강화했다. 고미' 는 고위 관리를 가리킨다.
덕행이 천하를 이루다.
배운 것은 유가이다.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대련은 육을 가리키며, 수대 () 현인 () 이 경사에 정통하고 초서 () 를 잘 쓰는 것을 가리킨다. 명성조 초년, 어떤 상서 예부 시랑. 문제는 한번은 신하들을 소집하여 정치 실적을 보고하자 사람들이 다투어 공을 세웠다. 한 마디도 하지 않는다. 나중에 유명해지기 위해 서주 사장이 되었다. 인사부 상서 소위는 그를 고찰한 뒤 "덕은 천하의 본보기, 행동사의 본보기" 라고 말했다. 벼슬에서 태자가 좌사생아로 가다. 두 번째 연합 () 은 동한 () 현 () 사람 노직 () 으로, 스승은 말융 () 에서 고금 () 으로 통한다. 의사 링 디 때, 구강, 루 지앙 현, 중국 의사 가 노란색 수건 봉기 를 진압 하는 속도를 했다. 그의 후임자 상서는 동탁에게 죄를 지었기 때문에 해직되어 상곡에 은거했다. "삼례석" 등이 있습니다. 조조는 그를 "창해 일귀비, 배우고 우사시" 라고 불렀다.
맛있고 따뜻하다.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추다.
--Lu songzu Gao 는 Lu 의 조상 사원 비문에 대한 일반 연맹을 썼다.
이 연합은 송대 시인 여조고가 지은' 남향자' 시련이다.
성당 사걸;
대력 10 재.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첫 번째 대련은' 초당사걸' 중 하나인 당루 조림을 가리킨다. 두 번째 대련은 당루론, 노동자시,' 대력 10 재자' 중 한 명을 가리킨다.
육씨 종사 오자련
초당 사걸;
대국 열재.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대련은 초당 시인 육지, 자우지, 범양을 가리킨다. 그는 던의 앞잡이이자 새 대장이었으나, 후에 또 바람에 마비되었다. 그는 연이어 태백산, 거자산, 송산에서 살다가 결국 물그림자로 죽었다. 시문은 왕보, 양형, 왕로빈과 함께 "초당 사걸" 이라고 불렀다. 제 2 련은 당대 시인 육륜, 자운연, 강중포만입니다. 역년 동안 왕금은 현학사, 성립학당 비서, 학당 등록처 관원으로 추천되었다. 궁은' 대력 10 걸' 중의 하나이다.
한산을 드러내다
오늘 밤 너를 눈 속으로 데려갈 것이다.
--루 사당 총련은 렌제에 의해 쓰여졌다
이 연합은 당대의 시인 루론이 이단을 보내기 위해 만든 시련이다.
심지어 나무 매달려 충고;
미낭의 선신성.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대련은 당대 최의 어머니 육지를 가리킨다. 그녀는 아들에게 "벼슬이 깨끗하지 않으면 세상에 살아야 한다!" 라고 경고했다. " 제 2 련은 루미어머니, 당대의 여공 연예인, 남해인, 눈썹이 실처럼 가늘고 길며, 인칭 미낭을 가리킨다. 그는 자수를 잘한다. 그는 1 피트 길이의 실크에 7 권의 호크키오를 수놓을 수 있다. 글자는 쌀알은 크지 않지만 점화는 또렷하다. 차라리 비행선 커버를 만드는 게 낫겠다. 1 층은 실크로 세 단으로 나누어 오색으로 염색했다. 손바닥에는 다섯 겹의 비행 뚜껑이 있고, 석주 섬상, 옥녀전, 림봉황, 밖에는 천여 명의 소년이 건물을 들고 있다. 순종은 그녀의 작품을 한탄하며 그녀를' 신곡' 이라고 불렀다.
강수는 역사가 유구하다.
양돛세택창.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이 대련은 광동성 남웅시 주구 골목 노씨 대종사 대련이다. 중화 전국연합회는 루씨의 기원과 군망을 열거했다.
《육씨 종사 육자련》
심지어 muxian 매달려 반지;
미낭은 심고라고 부른다.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대련은 원의 어머니 육지를 가리키고, 고리는 청관이다. 두 번째 대련은 당의 어머니를 가리키며 실크 자수 작업에 종사하며 순종은 그녀를' 신고모' 라고 부른다.
[육씨 종사 칠자련]
문장 돌출은 8 미터입니다.
시가 열 가지 재중 출중하다.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첫 번째 연합 () 은 수나라 () 나라 산수 () 가 시랑 () 육사도 () 를 타고 나서야 비로소 쌍전 () 을 배웠다는 것을 가리킨다. 인계 () 는 산기 () 상시 () 로 중서 () 가 곧게 펴졌다. 문선제의 붕괴로 조신들은 만가를 썼고, 그 좋은 사람들은 그것들을 사용하기로 선택했다. 한두 곡에 그치고 여덟 곡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8 미터 육랑' 이라고 불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벼슬이 흩어져 시랑졸을 타다. 제 2 련은 당대의 시인 육륜을 가리키며 민들레 () 에서 태어났다. 학교 등록부의 관리는 의사이다. 그가 쓴 시는 대부분 송별하고 사례하는 작품이다. 그중 몇 곡은 변두리 상사의 생활을 반영했고,' 샤세곡' 은 매우 유명하다. 그는' 달리 10 대 인재'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루론입니다.
차가의 향기가 후대에 전해진다.
푸강 청원화세계.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첫 번째 대련은 당대 시인 노통, 본명 옥천자, 범양을 가리킨다. 그는 어렸을 때 집이 가난해서 열심히 공부했다. 일찍이 소실산에 은거해 벼슬을 하려 하지 않았다. 그는 차를 좋아한다. 그는' 펜을 들고 맹티에게 신차를 선물한다' 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목구멍 키스 한 그릇이 윤택했다. 깨진 외로움 두 그릇; 가난한 검색 세 그릇, 단지 오천 단어; 가벼운 땀 네 그릇, 고르지 않은 삶, 모공 전체 흩어져; 다섯 그릇의 근골이 분명하다. 선령 여섯 그릇; 나는 일곱 그릇을 먹을 수는 없지만 겨드랑이에 바람이 불고 있는 것 같다. " 차의 묘용을 극찬하다. 여조고, 송대 시인, 명신지, 영가포강인, 청원학자. 가정에서 그는 적은 군사 장비로 북문을 감독했다. "포강집" 작가 공악부, 풍격이 선명하다.
차가는 대대로 전해진다.
은은한 피리를 꽂고 봄을 부르다.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대련은 당대 시인 노통, 범양인을 가리킨다. 옥천을 자처하다. 가정 형편이 빈곤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벼슬길을 추구하려 하지 않는다. 그는 일찍이' 월식' 을 위해 시를 한 편 썼는데, 환관 독재를 풍자했다. 그의 시는 대부분 인민의 질고를 반영한다. 좋은 차, 차가에게 이 말은 얼마나 이상한가. 두 번째 연맹은 수나라가 시랑루사도를 흩어져 타는 것을 가리킨다.
시는 산뜻하고 다채롭다.
품사가 소박하고 포강 문장.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첫 번째 대련은 당대 시인 여륜을 가리키고, 두 번째 대련은 송대 시인 여조고, 이름은 신지, 영가인, 명포강을 가리킨다. 청원진사 공월 부사풍이 소박하고 우의가 분명하다. 포강집' 이 있습니다.
쓴 단어 체이스 부상, 늦은 결혼;
화장시는 나의 선녀의 행운이다.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대련은 삼국 때 위국의 귀비 여녀를 가리키며,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는 데 능하고, 일곱 살에 입궁한다. 위명디가 죽은 후, 여녀는 중년에 이르러 윤갱생과 결혼했다. 남조 문제가 쓴' 첩의 불행한 단어' 는 육만혼에 대한 감상이다. 하련은 당대 원말 원초 장원 육초를 가리킨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그는 시를 이오에게, 한 고위 부장에게 주었다. 이오의 큰딸은 우연히 보고 시녀에게 말했다. "이 사람은 장원이 될 거야." 리 아오 루 남편 모집. 이듬해, 노초는 제 1 수재, 동방화촉밤,' 화장' 시를 썼다. "과거 옥정, 제 1 선작머리. 지금은 이미 진 약 () 이 되어 봉황 보루 () 를 일찍 가르쳤다. "
대나무 서까래 비행 파빌리온 베개 석천;
송단 향에 차 연기가 흩어지다.
--루 사당 총련의 손
이 대련은 원대 시인 노직의' 유무산' 의 대련이다.
고대부터, 특히 연 비교할 수없는:
범양 제 1 주.
범양현, 애신각라홍리의 출생지인 노성, 청건륭황제.
《육씨 종사 칠언 이상 총련》
선비 전범, 향현자 겸손;
운발이 나부끼며 한숨을 쉬고 아름답다.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대련은 노군의 당나라 병부 연대기를 가리킨다. 제 2 련은 당대 시인 육이고, 유주 범양 (현재는 베이징) 사람이다. 그는 신도현에서 중위가 되었을 때, 광기에 물들어 직무를 사임했고, 그는 슬픈 아들이라고 자칭했다. 그의 시는 우환, 괴로움, 분노로 가득 차 있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장안고의 뜻' 이다. "초당 사걸" 중의 하나로 칭송받다. 결국 그는 고통을 감당할 수 없어 죽었다.
챔피언 챔피언, 혼자 읊조리다.
하얀 옷은 너를 좋아 보이게 하고, 너의 행동거지도 자유롭다.
무명씨가 쓴 루씨 종사 총련
첫 번째 대련은 당나라의 장원 조루를 가리키며, 그는 이춘에서 태어났다. 회의에서 황포와 마찬가지로 군목회에는 많은 돈이 있을 것이다. 이듬해 조가 우승하여 돌아오자 군목들이 맞이했다. 조복은 경기를 보고 시를 썼다. "용인은 믿지 않는다. 정말 우승했다." 두 번째 대련은 당개원 주위 도사루휘에 관한 이야기이다.
루 칼라 데이 모집 머리;
절 앞 개울이 자라고 흐르고 있다.
장시 () 성 핑향시 노계구 마전촌 노씨 태묘 익명 왕루묘회 (1)
강서성 핑향시 노계구 마전촌 여씨 가문의 조상공은 만당 이후 강서성 전주현으로 이사한 지 1000 여 년이 되었다. 손안, 멜론 긍정적 인 면목; 강서, 푸젠, 광동, 광서, 호남, 쓰촨 등 성과 대만, 홍콩, 마카오, 해외의 루씨족은 대부분 그들의 후예들이다. 종태는 당나라의 병부 상서로서, 그는 평장 장군의 칭호를 수여받았다. 오대현종 현손, 양태조에 의해 창무릉사로 표창되어 개국 공신으로 임명되어 중혜광례왕을 추격하였다.
옛날, 당나라 바람 평온 후;
오늘의 소수는 레바논 사람들이 평화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장시 Pingxiang 시 Luxi 지구 matian 마을 Lushi taigong 사원 이름 왕 루 사원 박람회 (2)
독일 보기 태양과 달, 엄마 리 젠 치 민감한 독일;
은시 우주, 소희 인민은 감격해 마지않는다.
--장시 Pingxiang 시 Luxi 지구 matian 마을 Lushi taigong 사원 이름 왕 루 사원 박람회 (3)
왕래로가 끊임없이 흐르다.
고금에서 신을 숭배하는 것은 신령을 기도하는 것과 같다.
--장시 Pingxiang 시 Luxi 지구 matian 마을 Lushi taigong 사원 이름 왕 루 사원 박람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