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술이 들어간 계화를 사고 싶은데 닮지 않은 것 같아요. 청춘의 여행' 은 어느 시에서 나왔습니까?
술이 들어간 계화를 사고 싶은데 닮지 않은 것 같아요. 청춘의 여행' 은 어느 시에서 나왔습니까?
출처: 송대 유생의' 육주정'.
원문: 안원희, 성, 노래판을 써서 용주의 한 도사에게 글자를 구하는 것은 바로 이것을 위한 것이다. 유복지, 유곡비,, 잔, 주가충, 진, 맹영과 함께. 8 월 5 일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갈대잎은 정주로 가득하고, 한사대는 얕다. 20 년이 지났어, 남타. 유하 계류는 아직 안정적이지 않지만, 며칠이 지나면 추석이다.
황학이 암두를 깨뜨렸는데, 고인도 있습니까? 낡은 강산은 새로운 고민이다. 술이 들어간 계화를 사고 싶은데 싫어요.
한 무리의 친구들이 안원루에서 모이다. 연회에서 황이라는 가수가 나에게 시 한 수를 쓰라고 했는데, 나는 즉석에서 이 문장 한 수를 썼다. 그것은 8 월 5 일이다.
갈대의 낙엽은 모래톱으로 가득 찼고, 얕은 찬물은 모래사장에서 조용히 흐른다. 눈 깜짝할 사이에 20 년이 지났는데, 이제 나는 다시 노남루로 돌아갔다. 버드나무 밑의 배가 아직 묶이지 않아서, 나는 황급히 고향으로 돌아갔다. 며칠만 지나면 추석이기 때문이다.
황학은 이미 황량하고 황폐해졌다. 오랜 친구가 아직 있습니까? 온통 서늘한 옛 산과 강에 끝없는 새로운 근심이 더해졌다. 나는 계화를 사서 술을 가지고 물 위에 가서 배를 젓고 싶다. 하지만 소년 시절의 영기는 없다.
참고: 어패명 당도령은' 당도령', 일명' 남루령', 이중음 60 자, 상하 4 운, 상편의 세 번째 문장에 중간층을 더했다.
안원루: 오늘 무창 황기산에 위치한 남루라고도 합니다. 강원' 청루음' 은 "석춘 13 년 (1 186), 무창안원루가 완공됐다" 고 말했다. 당시 무창은 남송과 김인이 교전하는 전선이었다.
에피소드: 이것은 작은 연회를 의미합니다.
유 (유) 보드: 술자리에서 술자리를 권하는 가수를 가리킨다. 이봐, 마시지 마. 보드야, 보드로 노래 해.
용주 도인: 유.
Tingzhou: 물 속의 작은 대륙.
20 년: 남탑이 처음 세워졌을 때 유태는 무창을 유람하며' 황학루 앞에서 초청을 알고, 채운은 만묘한 자태를 안고 있었다' ('라쿤계사') 의 호화로운 생활을 했다. 남루는 안원루를 가리킨다.
황학루: 황학루, 무창 서부에 위치한 황학루 위에 있습니다. 산산조각 난 난석은 어지러운 석두 황량함을 묘사한다.
Hun 예: 모두.
감사: 유씨의 단어는 신파 진영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다. 신기병과 호방한 스타일과 비슷한 작품들 때문만이 아니라 준랑호마이의 독특한 어풍들 때문이다. 유희재가 말했듯이, "유씨의 말은 거만하고 횡포하다. 비록 가순보다 여유롭지 않지만 가정을 이루기에 충분하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이 단어는 바로 이런 풍격이 독특한 단어이다. 이것은 걸작이다. 작가는 무창 남루의 기회를 빌어 시사를 느끼고 과거와 현재가 다른 생각과 느낌을 표현했다. 무창 황기산의 안원루는 남루입니다. 1 186 년 (석춘 13 년) 에 건설되었습니다. 강원은 일찍이' 청루송' 이라는 단어를 녹음했다. 그 작은 서운은 "석춘 오빙동, 무창 안원루 완공, 유곡비 친구 낙마, 뭔가를 했다" 고 말했다.
유과고지는 남루를 다시 유람하는데, 지난번 방문한 지 이미 수십 년 전의 일이다. 당시 한탁주 () 는 실권을 쥐고 무모하게 행동했고, 금을 베어 자신의' 명성' 을 이루려고 했다. 당시 남송조정 군비는 황폐하고 국고는 공허하여 장군을 찾기가 어려웠다. 일단 전쟁을 일으키면, 그것은 재앙이 될 것이고, 인생은 한 번 파괴될 것이다. 시인 유생은 이미 노년이다. 풍경은 다르지만 그는 그의 나라를 두려워하고 그의 나라를 해쳤다. 이런 마음가짐은 그의 말에 깊이 반영되었다. 이 단어는 짝수의 문장 두 개를 함께 써서 풍경을 살짝 지적하고 네가 건물을 오를 때 본 것을 썼다.
그러나 웅장한 탑도, 명확한 경관도 없다. 사람들 앞에 나타난 것은 단지 냉수 한 대야에 불과하고, 곳곳에 갈대만 있다. 이곳의' 가득'' 차갑다' 라는 두 글자는 아주 잘 쓰여져, 쓸쓸한 겉모습과 저조한 정서를 하나로 융합하여, 한 폭의 쓸쓸한 그림을 그려내고, 글자 전체에' 바탕색' 을 더했다. 날씨가 쓸쓸할 뿐만 아니라,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감상감도 있어, 전편을 주도하는 생동감 있는 펜이다. 다음으로, 작가는 시공간을 엇갈리게 하는 수법을 이용하여, 공간에 대한 소홀함에서 시간 뒤까지 붓을 접어서 허실을 다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20 년이 지난 남탑" 이란 말은 얼마나 많은 감정을 담고 있는가! 20 년 전 안원루가 완공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유생은 집을 떠나 방탕한 생활을 했다. 소위 "술취한 망치 황학루, 백만 달러를 걸다." ("호수학 송별소조 수색") 과 "황학루 앞에서 초청, 채운이 겹치고, 우나를 안고 있다" ("라쿤계사"). 매춘부 서추에게) 이것은 그의 그 해 여행의 실루엣이다. 20 년이 지났지만 많은 나라를 세운 유국은 여전히 천 한 벌을 걸치고 있다. 이 시점에서 오래된 장소는 과거로 돌아가고 있으며, 이 위기에서도 멀지 않다.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문장의' 통과' 라는 글자는 이 행이 단지' 안장을 내리고 초행을 남기는' 일시적인 휴식일 뿐, 아래에 복선을 묻었다는 것을 지적한다. \ "리우 xiahui \" 세 문장 파도 삼할인, 텍스트 무작위 뒤집기, 큰 장점. "불안정" 단어 뒤에 "초과" 라는 단어가 붙어서 줄이 급박하다는 것을 나타내어 문자의 미묘함을 알 수 있다. 며칠만 지나면 추석이다' 는 뜻은 며칠 지나면 추석이 다시 온다는 뜻이다. 시간의 불안, 열사의 노년의 비장감, 어쩔 수 없는 한숨은 모두 이' 너' 글자에서 새어 나왔다. 허사의 "유", "예", "예" 라는 세 마디의 반복은 확실히 시인의 마음의 주름을 생생하게 드러낼 수 있다.
영화 이후 순전히 감정을 쓰는 것은 모두' 재전' 이라는 뜻에서 나온 것이다. "고인", "고국", "새로운 걱정", "닮지 않음" 이라고 말했다. 섬세하고 엄밀한 구도, 진흙 투성이의 풍격은 용주어 중의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제목에서' 황학' 이라는 말을 언급하는 묘미는 그것이 허황된 것에서 실속 있게 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암두' 의' 끊기' 라는 글자는 잔수가 처량하다는 뜻으로, 일반적인 펜이 아니다. "낡은 강산혼은 새로운 근심이다" 는 주제를 심화시키는 중필이다. 이 우울한 감정들은 모두 무엇을 했습니까? 그냥 임신 사람, 아픈 와인, 한숨 오래된, 슬픈 가을 인가? 송자서에 의해' 천하의 기이한 사람' 으로 칭송받고, 평생 가스와 의리로 천하를 뒤흔드는' ('용주어 후기') 유국은 이것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유국의 우국상 때의 느낌은 송옥의' 구변' 보다 더 높을 것이다. 그가 지금 느끼는 큰 슬픔은 한탈주 모험정책에 대한 우려이자 남송정국에 대한 쇠퇴의 슬픔이다. 옛날의 장려한 산하가 전쟁의 그늘에 휩싸여 있어서, 그는 이 끔찍한 재난에 대해 어쩔 수 없었다. 어떻게 사람들에게 슬픔을 가르치지 않고 그 속에서 끊을 수 없을까? "새로운 근심으로 흐리다" 라는 단어는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오래된 근심이 있는데, 한 층이다. 새로운 우려가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이 2 층입니다. 고민은' 혼은' 정도이고, 매우 무겁고, 3 층이다. 늘 걱정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의 시 \ "이순신 오죽 \" 은 \ "시 는 이상한 생각 이 없다, 드럼 을 치는 것을 모른다. \" 고 말했다 나는 꽃과 술을 샀는데, 고난 속에서 기쁨을 찾아 나의 슬픔을 달래고 싶다. 하지만 이 집의 민족적 증오와 삶의 슬픔은 모두 약간의 술에 의해 희미해졌다! 먼저' 갈망' 이라는 단어로 노는 뜻을 제시한 다음' 싫음' 이라는 단어로 돌아간다면 예전처럼 그렇게 재미있지 않고 부정적인 태도를 나타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년" 은 상대적으로 넓은 개념이다. 유국초 서른 살에 남루에 도착했기 때문에 소년이라고 부를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 남탑 20 년' 과 결합해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의 구성에 있어서, 확실히 기묘한 초사회색 실이 있다. 이런 결말은 어둡고 질퍽거려, 사람들로 하여금 무한한 슬픔을 느끼게 한다. 유생의 애국사는 대부분 호방하고 격월하며, 낭자하고 상쾌하다. 그러나 이' 당도령' 은 의미심장하게 써서 사람들의 씹는 것을 견딜 수 있다. 다른 애국사에 비해 정말 독특하기 때문에 널리 전해지고 있다. 원래 곡조를 달리던' 당도령' 은 채우는 사람이 거의 없다. 유사출 이후 화음이 숲과 같고 기조가 뚜렷하다. 유진옹의 칠궐에 대한 추구는 철저하다.' 남탑을 뛰어넘는다' 는 말이 있어' 남탑령' 으로 개명됐다. 이 단어의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창작 배경: 무창 황구 산 남루 안원루. 1 186 년 (석춘 13 년) 에 건설되었습니다. 강원은 일찍이' 청루송' 이라는 단어를 녹음했다. 유과고지는 남루를 다시 유람하는데, 지난번 방문한 지 이미 수십 년 전의 일이다. 시인 유생은 이미 노년이다. 풍경은 다르지만 그는 그의 나라를 두려워하고 그의 나라를 해쳤다. 이런 마음가짐은 그의 말에 깊이 반영되었다.
저자 소개: 유과 (1 154 ~ 1206), 남송문학가, 용주도사 개명. 허베이 태화 (오늘 강서태와 현) 사람들은 루릉 (오늘 강서지안) 에서 자라서 장쑤 곤산에서 죽었다. 그의 무덤은 오늘도 그곳에 있다. 네 번의 시도는 성공하지 못하고 강호에 떠돌아다니며 옷을 가리지 않았다. 그는 육유, 신 기아의 인정을 받았고, 진가, 요크와 잘 지냈다. 품사풍은 신 기아와 유사하여 항금의 뜻을 토로하였다. 그는 유크장, 유진옹과 함께' 신파 삼육' 이라고 불렀고, 유헌륜과 함께' 루릉불 1' 이라고 불렀다. "Longzhou 세트", "Longzhou 단어" 가 있습니다.
문학 창작: 유생은 단어로 유명하다. 그의 단어에는' 진원봄',' 류사화청',' 물머리',' 봄빛이 새어나가는 것' 등 많은 곳이 있다. 유과사의 특색을 더 대표할 수 있는 것은 국가 대사에 대한 심정을 토로하고 큰 소리로 외치는 작품들이다. 예를 들어 진원춘, 허리를 닦고 칼을 불면, 누란의 마음을 베지 않는다 ... 변성을 협박하고, 길호를 삼키고, 소슬먼지로 북풍을 불고, 노예교를 외우고, 몇 사람이 알고, 하심랑, 등등. 이 작품들은 모두 격앙되어 기세가 웅장하다. 또한, \ "6 주 송투티 왕월아 사원 \", 악비의 일생의 공적을 노래하며, 법원 한강간 모함 종량, 기복, 비장하고 비장하며 매우 감동적이다. 이 애국적인 단어들은 간혹 비열하지만, 그 호방한 풍격이야말로 유과사의 본색이다. 그의 단어에도' 하심랑',' 늙어서 지치다',' 당도령',' 엽만정주' 와 같은 청아하고 섬세한 작품이 있다. 유희재는 자신이 "미친 가운데 자현 () 만큼 무겁지는 않지만 가정을 이루기에 충분하다" ("예술대강" 권 4) 고 말했다. 그의' 정원의 봄' 에 관해서는 네일아트와 미발에 관한 시 두 곡이 있다. 맛있는 것을 묘사하지만 체질이 너무 약해서 잘 들지 않는다.
유과도 시인이다. 고풍과 운율시가 모두 있다. 이 시는 얼마나 비참한가. 예컨대' 야사중원',' 독고신의 피눈물, 기이한 영웅은 나천이라고 한다',' 등다관루',' 북만민, 중원망망' 등 어떤 시는 산수를 쓰고 신선하고 아름답다.
유과 \ "용주집 \" (볼륨 14) 이 기재되어 있지만,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명대 송단평 유위 편집장의' 용주 도사집' (15 권) 에는 명대 가정본과 계골각본이 포함되어 있다. 사쿠전서에는 14 권, 부록 2 권이 포함되어 있다. 1978 상하이 고서출판사는 용주집 (제 12 권) 을 교정했다.
용주사' 지재록 1 권, 유개라는 단어는 명대 장사인을 위해 만들어졌다. 명대 길곡정에는' 송사 60 곡' 이 한 권 있다. 명초 심유는 69 편의 시를 수집했는데, 그중 2 1 수시는 그가 있는 연구소에 없는 시 (86 수는 나진창이 보충으로 출판한 시) 가 있다. 창촌총서' 는 당초 청대 황기열의' 돈쩡' (왕존) 을 근거로 출판된 두 권을 정리했다. 조씨의 후기는' 송훈' 이 출간됐다고 하지만 조의' 춘설' 이 출판될 때까지 나진창은 이를 북용의 보완이라고 불렀다. "송사" 에는 80 곡의 용주사가 수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