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대에 서화 작품을 둘로 나누는 방법, 혹은 그 이상, 나는 이런 수법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가르쳐 주세요.

고대에 서화 작품을 둘로 나누는 방법, 혹은 그 이상, 나는 이런 수법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가르쳐 주세요.

집주인이 말한 것은 뼈와 2 층으로 가는 것이다.

고대 실크 그림의 잉크와 색깔은 항상 끝까지 종이에 스며든다. 풀린 후 밑종이에 잉크와 잉크를 발라 원본과 모양이 비슷한 복사본을 만든다. 이 방법을' 뼈 제거' 라고 합니다. 명대 이래 서화에 사용된' 갑궁' 선지는 여러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화작품의 뒷층을 제거하고 침투한 먹색에 따라 스타일링을 하는 것을' 2 층' 이라고 합니다. 구시대에 사람들은 고서화를 다시 설치할 기회를 이용하여 상술한 방법으로 조작했다.

이런 위조 방법의 감정은 주로 필적 잉크 운과 작가의 기법에서 나온 것이다. 결국 전신이기 때문이다. 완전한 모조품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필묵을 써야 하기 때문에 기술 분석을 통해 필묵의 대비는 여전히 차이를 알 수 있다. 물론, 전제는 작가의 수법 스타일과 잉크의 특징을 모두 잘 알고 있다는 것이다. 서명 도장을 찍는 측면에서도 분석할 수 있다. 이것들도 재가공이 필요하기 때문에 당연히 흠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