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문어문 독서의 멈춤 법칙.

문어문 독서의 멈춤 법칙.

1 .. 문어문 독서가 새로운 수업 시행의 맥락에서 중단되었고 문어문 시험에도 새로운 변화가 일어났다.

즉, 읽기 능력, 축적, 마이그레이션 및 적용 능력, 언어 이해 능력, 문장 전체 인식 능력에 대한 고찰을 강조하는 것이지 어휘와 구문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다. 문어문 정지는 고시 읽기 능력 중 하나로 고사의 중요한 내용이므로 수험생의 중시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어디서 멈춰야 하나요? 고대 중국어와 현대 중국어의 문법 구조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다. 우리는 현대 중국어의 문법 지식으로 어디에서 멈출지 결정할 수 있다. 1. 문장 첫머리의 상관어와 어조 뒤에 멈춘다.

예: (1) 비록/닭견은 불안하지만. ② 그러므로 군자는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킨다.

(3) 덮개/사망자는 1 세에 유죄입니다. 예 (1) 와 예 (2) 의 고대는 접속사이다. 예 (3) 의 뚜껑은 어조어이다.

2. 문장의 첫 부사어 후 일시 중지. (4) 이미 해가 졌다.

(5) 우리 조상과 함께 사는 사람. (6) 지나/중국은 오두막이다.

예 (4) 와 예 (5) 에서 "and" 와 "ma" 는 시간을 나타내는 부사이고, 예 (6) 에서 "medium" 은 방향을 나타내는 부사이기도 하다. 주어와 술어 사이에는 정지가 있어야 한다.

[7] 탱/첸 수바 링 카운티. (8) 만약/중독된다면? 우리 아버지가 돌아가셨어요.

예 (7) 의' 텐자정' 은 명사로 주어를 띠고 있다. 예 (8) 에서 대명사와 주어입니다. 예 (9) 의' 우리 아버지' 는 주어가 있는 옆구이다. 술어, 객체 및 보완 사이에 일시 중지가 있어야합니다.

(10) 중수/악양루. (1 1) 한번 맛보고 사람들에게 선의를 표하다.

(12) 기소/행사에 참가할 사람에게. 예 (10) 의' 악양루' 는 명사로' 수리' 의 목적어로 쓰인다. 예 (1 1)' 고대의 인심' 은 옆구로' 구구' 의 대상으로 쓰인다. 예 (12)' 행사에 참가한 사람' 은 목적어-목적어구,' 높음' 의 보어이다.

5. 평행 구 사이에 멈춥니다. (13) 산품/야생어.

(14) 옥다/매지/오디. 예 (13) "산채", "꿩", 예 (14), "양전", "미당", "오디" 는 모두 병행구이다.

어디에서 멈출 수 없습니까? 일반적으로 다음 두 구 사이에는 정지가 있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고대 중국어의 본의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1 .. 구 (15) 및/이웃의 생활/일 Cu.

(16) 득도자/도조. (17) 하지만 새들은 숲을 알고/좋아한다.

이 경우 "이웃의 학생" (15), 이 경우 "깨달음자" (16), 이 경우 "숲의 행복" (/Kloc-0) 이 있습니다. 전치사 구 (18) 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19) 어떤 모습인가요? 예 (18)' 외부인' 은 목적어-목적어구로' 인생' 의 보어로 쓰인다. 예 (19) 는' 예 ... 그' 에서' 그 ...' 에 해당하는 특수한 고정용법이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상은 일시 중지의 기본 규칙일 뿐, 억지로 해서는 안 되며, 구체적인 맥락에서 문장의 뜻을 정확하게 이해한 후 유연하게 활용해야 한다. 그래야 정답을 잘 찾을 수 있다.

2. 문어문 멈춤 기교 많은 중학생들은 문어문을 배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중요한 이유는 교수법이 단조롭고 학습이 주제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사실, 언어 학습은 규칙적이며 언어를 배우려면 노력과 축적이 필요합니다.

고대인 구름: "책 한 권을 백 번 읽으면 그 뜻을 알 수 있다. 클릭합니다 문장 의도를 이해할 수 있도록 반복해서 소리내어 읽는 것이다. 물론 현대사회가 100 번을 읽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낭독은 여전히 문어문을 배우는 중요한 방법이다.

문어문의 낭독은 현대한어와 마찬가지로 발음이 정확하고, 정지가 정확하고, 성조가 정확하고, 정서가 정확해야 한다. 하지만 몇 가지 특별한 요구 사항과 기본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발음

(a)' 파음' 이독, 즉 단어의 발음을 바꿔 품사와 의미의 변화를 표현한다. 예를 들어,' 진왕성' 에서' 왕' 은' 때' 로 읽혀지고 동사는 왕이다.

(2) 위선을 통해 이견을 읽다. 예를 들어, 하곡강에서 현신을 죽인 것은' 죽음' 으로 읽어야 하고' 없음' 과 같아야 한다. 작문에 속하다. \' 지금 \' 은 \' 읽기 zh \' 에 속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 알림 \' 과 함께 \' 알림 \' 을 해야 한다.

(3) "땀" 의 "땀" 과 "수프" 의 "하오 좋은 수프" 와 같은 고음의 다른 독서 방법.

(4) 문어문 허어는 가볍게 읽어야 하고, 부정부사' 아니오' 와 전환접속사' 도 다시 읽어야 한다.

멈추다

(a) 텍스트의 내용을 전체적으로 인식하고 일시 중지를 읽으십시오.

문어문을 읽을 때 본문의 주석을 결합해야 한다. 본문에 이미 있는 문장 부호를 종합하고, 문장의 의미와 본문의 뜻을 기본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긴 문장 중 어느 단어가 어느 단어와 함께 읽어야 하는지, 아니면 읽지 않으면 문장의 의미와 본문의 뜻에 부합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문장 내부의 자연스러운 멈춤을 잡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좋은 의료는 아프지 않은 공로' (편까치가 채환공을 만나다) 는 의사가 덜 심각하지 않은 사람을 치료하고' 병' 을 공로로 삼는 것을 좋아한다는 뜻이다. 낭독할 때는' 무병' 후 잠시 멈추어야 한다. 즉' 좋은 의료는 병이 나지 않는다/공덕이라고 생각한다' 며' 좋은 치료' 후에 멈추지 말아야 한다. 후자로 읽으면' 의사가 병을 고치는 것을 좋아하고, 큰 병을 앓지 않는 사람이 공을 잡는다' 는 뜻으로 바뀌어 잘 이해하지 못한다.

(2) 문어문의 용어 특징을 이해하고 일시 중지를 잘 읽는다.

현대 중국어의 일부 이중음절어는 왕왕 문어문의 단음절어 두 개로, 그 의미는 현대 중국어의 의미와 다르다. 문어문에서는 두 단음절 단어를 따로 읽어야 하고, 한 단어로 잘못 읽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바람이 있을 수 있다'? 뱀 포수 는 말했다? 중국어의' 에너지' 는 두 글자로 현대 중국어의 정태 동사' 에너지' 와 다르기 때문에 낭독할 때 이렇게 멈춰야 한다. 마찬가지로 조규의 변론에서 "우리는 전쟁을 할 수 있다" 는 것도 "우리는 전쟁을 할 수 있다" 는 것이다.

(3) 문법 지식으로 읽기 일시 중지.

문어문 문장의 뜻을 이해하는 기초 위에서 문법지식을 이용하여 문장의 구조를 분석할 수 있다. 먼저 문장을 구성하는 단어나 구를 판단하고, 그것들이 문장에서 어떤 성분을 일으키는지, 읽기 멈춤을 읽는다.

1 .. 주어와 술어 사이에 일시 중지가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시황제/나의 비열한 몸으로 모범을 보이는 선생님을 바치지 마라?

(2) 보살/그 혼란을 보고 깃발을 보고? 조가 늙었다. 변론? (3) 하늘이 지리보다 못하다.

2. 동빈구에서는 동사와 목적어 사이에 정지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두려움/전후적 공격? 늑대?

(2) 공포/위임이 작동하지 않습니까?

(3) 기꺼이/기꺼이 대신에게 도둑의 부활을 구걸하고 싶다 (같은 책)

3. 뒤에 전치사구가 있는 문어문형을 읽을 때는 앞에서 잠시 멈추어야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기꺼이/하룡토신/솔선수범으로 도둑을 회생시키시겠습니까? (2) 임명/패배, 명령/위험 (같은 책)

(3) 소란/이사 안 함, 남북 무시 ('뱀 잡는 자')

4. 선행장어는 다 읽은 후 주어 전에 잠시 멈추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주어명언)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오늘/전 세계 3 부 지불 모델.

(3) 만약 항목/형이 스리랑카를 복용하지 않았다면, 그는 오랫동안 아팠을까? 뱀 포수 는 말했다?

5. 일반 전환점 접속사 앞에 일시 중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늑대정지/전늑대가 또 왔어요? 늑대?

② 사람들은 모르거나 변하지 않습니까?

고전 중국어 독서 리듬을 나누는 방법? 문어문 문장 리듬의 구분: 1, 문장의 첫조어 (문장의 첫어라고도 함) 와 관련 단어 뒤에는 정지가 있어야 한다.

둘째, 고대에는 단음어 두 개, 현대한어는 이중음사로 따로 읽어야 한다. 셋째, 어순에 따라 멈춘다. 즉' 주위빈',' 부사 술어',' 동보보' 에 따라 멈춘다. 즉 주어와 술어, 동사, 보어 사이의 멈춤 (일반적으로 정어와 중심어 사이의 멈춤) 이 의미를 뚜렷하게 한다.

넷째, 부사명사와 중심어는 연독해야 한다. 즉 명사가 부사로 쓰일 때, 일반적으로 단어 앞에서 멈추고, 부사어와 중심어는 따로 읽을 수 없다. 따로 읽으면 부사어를 주어로 오인하고 문장의 뜻을 바꿀 수 있다.

5. "and" 라는 단어 뒤에 일시 중지가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아이" 라는 단어가 문장에서 뒷역할을 하면 멈출 수 없다. 즉, "아이" 라는 단어는 뒷글자와 별도로 읽을 수 없고 계속 읽어야 한다.

1. 만약' 아' 가 문장에서 형용사 (또는 부사) 와 동사와 연결되어 있다면, 즉 형용사 (부사)+아+동사 2.' and' 가 한 문장 중 두 동사, 즉' 동사+와+동사' 와 연결되어 있다면' and' 는 순서 연결을 의미합니다. 즉, 이전 동작이 발생하고 다음 동작이 즉시 발생합니다. 이때' 합' 은 멈출 수 없고, 다음 동사와 연속해야 한다.

3.' 아' 는 두 개의 품사가 같은 단어 (즉, 명사 두 개, 동사 두 개, 형용사 두 개) 를 연결하여 병렬관계를 나타내며' 합',' 있음',' 그' 또는' 번역 안 함' 에 해당한다. 이때' 어' 뒤에는 정지가 있어서는 안 된다. 4. "and" 라는 단어는 "and", "and", "gong" 또는 "no translation" 에 해당하는 물질 관계를 나타냅니다.

여섯째, 리듬 정지는 문장 구조의 원래 모습을 반영해야 한다. 일곱째, 리듬 정지는 줄임표를 반영해야 한다.

여덟째, 고대의 국명, 연호, 관직, 작위, 역사적 사실, 지명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독서정지 오류가 발생하기 쉽다. 9. "도" 는 문장에 사용되어 멈춤을 나타내고, 낭독할 때 다시 멈춘다.

만약 네가 말단 보조 단어라면, 멈추지 마라. 10, 일시 중지는 키워드의 관할 범위를 반영합니다.

11, 4 자, 5 자, 6 자, 7 자 등. 깔끔한 문장 패턴이 있으면 낭독할 때 같은 멈춤으로 읽을 수 있어 성조와 어조를 단숨에 연결할 수 있다. 문어문 문장 리듬의 구분에는 세 가지 규칙이 있다. 첫째, 문어문 문장의 문법구조에 따라 읽기 리듬 (주어, 술어, 목적어) 을 결정한다.

둘째, 중심어, 어조어, 관련어 등 허사 또는 총결산어에 따라 읽기 리듬을 결정한다. 셋째, 문장의 거꾸로 된 문장은 일시 중지해야 한다.

문의를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다. 문어문의 멈춤 리듬을 확정하기 위한 전제 조건이기 때문이다. 경험을 총결하는 동시에, 탄탄한 문어문의 기초를 다져서, 스스로 아주 좋은 문어문어감을 갖게 하였다.

이때/나는 다음 언어로 묘사하고 싶다/나는 번역할 수 없다: 이때 나는 한 단어로 지금의 상황을 묘사하고 싶지만, 나는 생각이 나지 않는다. 손님을 대접하는 것을 좋아하고, 월급이 적어, 늘 흑자를 내지 않는다.

이 문장들은 리듬에 따라 제 3 법칙의 멈춤을 나눈다: 언어순서에 따라 멈춘다. 즉,' 주위빈',' 부사어 서술어',' 동보' 에 따라 멈춘다. 하모니 제 6 법칙: 리듬 정지는 문장 구조의 원래 모습을 반영해야 한다. 유씨는 젊었을 때 번역을 배우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젊었을 때 특히 독서를 좋아했다.

B. 문장은 다음과 같이 바꿔야 한다: 목이/성현의 도로 번역: 나는 스무 살 성인이 된 후 고대 성현의 이론에 대해 더욱 추앙한다. C. 즐길 수있는 신선한 지방은 없습니다.

D. 예 ran/ruo ren Shen 번역: ren Shen 처럼 빛나는. 이 몇 문장의 정지는 위에서 언급한 리듬 구분의 10 번째 규칙에 근거한다. 정지는 키워드의 관할 범위를 반영해야 한다.

여기서 A 항목은' 젊었을 때' 를 강조하기 때문에' 젊었을 때' 뒤에서 멈추는 것이 옳다. B 항은' 목이' 를 강조하기 때문에' 목이' 후에 멈추는 것이 옳다. 그리고' 성현의 길' 은 분리할 수 없는 완전한 어구이기 때문에 이것은 잘못된 것이다. C 항은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와 채소가 없다는 것을 강조하며,' 없음' 후에 멈추는 것이 옳다. D 항목은 매우 흥미 롭기 때문에 "예란" 후에 멈추는 것이 옳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문어문의 읽기 리듬을 어떻게 나누나요? 문어문 문장 읽기 리듬 구분 방법: 1. 문장의 첫 단어와 관련 단어 뒤에 일시 중지가 있어야 한다.

문어문에서는 일부 허사가 문장의 맨 앞에 놓여져 말투를 강조하거나 전체 문장이나 전체 단락의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이 단어들 뒤에는 "복", "덮개", "그래서", "예", "제록", "성실" 과 같은 일시 중지가 있어야 합니다.

예: 남편/반지 공격; 복숭아 커널을 커버/단순화하고 협착을 자릅니다. 따라서 문어문에 연결된 단음절어 두 개는 낭독할 때 반드시 분리해야지, 이중음절 복합어는 읽을 수 없다. 예를 들어, 1 차 세계 대전과 가능/1 차 세계 대전; 중간/중간 힘이 무너지는 소리; 그래서 하늘이 무너질 것이다. 3. 언어순으로 정지를 처리한다. 즉 주어와 술어 사이에는 정지가 있어야 하고 동사와 목적어 사이에는 정지가 있어야 한다.

예: 미목/미음; Q/이 세상은 무엇입니까? 새겨진/당헌 현대인의 시가 위에 있다. 4. 부사명사와 중심어는 연독해야 한다. 즉 명사가 부사로 사용될 때, 일반적으로 단어 앞에서 멈춘다. 부사어와 중심어는 따로 읽을 수 없다. 예: 하나, 개가 앉거나 앞에 앉는다. 싱산/류계립 5. 독서 중의 정지는 줄임표를 반영해야지, 줄임표가 없는 것처럼 읽을 수는 없다.

예를 들면: 드럼/가스, 그리고/그리고 하강, 3/배기 6, 본문에 대한 이해를 이용하여 멈춤을 확정한다. 문어문을 읽을 때는 문맥에 따라 본문의 뜻을 이해해야 한다. 본문의 뜻을 정확히 이해해야만 정확하게 멈출 수 있다.

예를 들어, 좋은 의사는 병을 고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절의 높은 곳에 산다면, 너는 너의 국민을 걱정할 것이다. 예: 야생 채소/야생 메기; 비옥한 들판/아름다운 연못/뽕나무 대나무가 있습니다. 8. 멈출 수 없는 경우: 정면구: 예를 들어/이웃의 생활/일본인의 쪼그려 앉는 문구: 예를 들어, 부족/외인/도사; 출신/고난 9. 문어문의 국명, 연호, 관직, 역사적 사실, 지명을 똑똑히 보고 결코 보지 않는다.

예를 들면: 우산/왕일/서/코 10, 시구 사이에 정지가 있어야 한다. 고시의 낭독에는 그것의 법칙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두 글자의 멈춤, 즉 음절의 멈춤이다.

예: 몇 곳/오리올스/경쟁/따뜻한 나무; 천문/중단/초강/개방도 의미 단위로 멈출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몇 마리의 꾀꼬리/따뜻한 나무, 천문이 끊어지다.

5. 문어문 문장의 리듬을 나누는 방법: 1. 보조 단어 (문장의 첫 단어라고도 함) 와 관련 단어 뒤에는 정지가 있어야 한다. 2. 고대에는 단음어가 두 개 있었는데, 현대중국어에는 이중음어가 하나 있어서 따로 읽어야 한다. 3. 언어순으로 멈춥니다. 즉,' 주위빈' 과' 부사술어' 에 따라 멈춥니다. 주어와 술어 사이에는 동사와 보어 사이의 멈춤 (정어와 중심어 사이에는 일반적으로 멈추지 않음) 이 의미를 뚜렷하게 한다. 넷째, 부사 명사와 중심어, 즉 명사를 부사로 계속 읽을 때, 일반적으로 단어 앞에서 멈춘다. 부사와 중심어는 따로 읽을 수 없다. 따로 읽으면 부사어를 주어로 오인하고 문장의 뜻을 바꿀 수 있다. 그런 다음 일시 중지 할 수 없습니다. 즉, "어린이" 라는 단어는 다음 단어와 별도로 읽을 수 없으며 계속 읽어야합니다. 1.' 아' 가 문장에서 형용사 (또는 부사) 와 동사에 연결된 경우, 즉 형용사 (부사)+와+동사 그렇다면' 아' 는 순서 연결이라는 뜻이다. 즉, 이전 동작이 발생하고, 다음 동작이 즉시 발생한다는 뜻이다. 이때' 아이' 는 멈출 수 없고, 뒤의 동사와 연속해야 한다. 3. "아" 는 두 개의 품사가 같은 단어 (즉, 두 개의 명사, 두 개의 동사, 두 개의 형용사) 를 연결하여 병렬관계를 나타내며' 합',' 예',' 합' 에 해당한다. 그것은 "외", "와", "JIU" 또는 번역하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여섯째, 리듬 정지는 문장 구조의 원래 모습을 반영해야 한다. 일곱째, 리듬 정지는 줄임표를 반영해야 한다. 여덟째, 고대의 국명, 연호, 관직, 작위, 역사적 사실, 지명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독서정지 오류가 발생하기 쉽다. 아홉 번째,' 도' 는 문장에서 멈춤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큰 소리로 낭독한 후 잠시 멈추다. 만약 네가 말단 보조 단어라면, 멈추지 마라. 10. 일시 중지는 키워드의 관할 범위를 반영해야 한다. 1 1. 네 단어, 다섯 단어, 여섯 단어, 일곱 단어 등. 가지런한 문장형으로 낭독할 때 같은 정지로 읽을 수 있다. 말투를 단숨에 전달하다. 문어문 문장 리듬의 구분에는 세 가지 규칙이 있다. 하나는 문어문 문장의 문법 구조에 따라 읽기 리듬 (주어, 술어, 목적어) 을 결정하는 것이다. 둘째, 중심어, 어조어, 관련어 등의 허사 또는 총결산어에 따라 읽기 리듬을 결정한다. 셋째, 문장은 거꾸로 문장을 꾸밀 때 멈춘다. 뜻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은 문어문의 멈춤 리듬을 결정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문어문의 정지법은 독창적이어야 한다. 첫째, 문장의 첫 번째 보조 단어와 관련 단어 뒤에 일시 중지가 있어야합니다. 문어문의 일부 허사들은 문장의 맨 앞에 두어 어조를 강조하거나 문장 전체를 인도하거나, 심지어 단락 전체를 이끌어야 한다. 예를 들면' 의',' 복',' 복복',' 덮개',' 그래서',' 예' 이다. 독서는 잠시 중단해야지, 아래의 말을 사용하지 마라. ① 그러므로 하늘은 위대한 임무/인간이 될 것이다. ② 예/1 차 세계 대전. 셋째, 언어순으로 멈춘다. 즉,' 주위빈',' 형술어',' 동보보' 에 따라 멈춘다. 즉 주어와 술어 사이의 멈춤, 동사와 보어 사이의 멈춤이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① 고대 황제/이하/신하의 비열함; ② 영원한 사람/분쟁/탈출; 넷째, 부사로 쓰이는 명사와 중심어는 계속 읽어야 한다. 따로 읽으면 부사어가 주어로 오인되어 문장의 뜻을 바꿀 수 있다. 예를 들어 ① 개 한 마리가 앞에 앉아 있다. ('개 한 마리/앞에 앉아' 있어야 합니다. 원구는' 태양을 바라보다/도시를 바라보다' 와 같은 주술 구조로, 우리에게 또 다른 이해를 주었다. ② 말머리를 봐라. 6. 리듬 정지는 생략 요소를 반영해야 한다. 예를 들면 1 드럼/가스, 그리고/하강, 3/배기. 일곱째, 고대 국명 연호 관직 작위. 왕씨 숙원,' 남편' 은 고대에는 남성에 대한 좋은 호칭이었다. ) 여덟, "도" 는 문장에 사용되어 멈춤을 나타내고, 낭독할 때 다시 멈춘다. 예를 들어, 나는 오랫동안 들었다.

7. 문어문 읽기 정지의 구분 방법은 최소 0.27 위안이다. 라이브러리 직원을 열어 전체 내용 보기 > 원발행인: * * 아문어문 읽기 멈춤의 구분 방법 1 부: 읽기는 언어능력의 중요한 측면이며, 문장 중의 멈춤, 특히 문어문의 멈춤은 읽기 능력의 중요한 표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다음과 같은 6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일시 중지에주의하십시오. 1, 주어와 술어 사이에 일시 중지가 있어야 한다.

술어와 객체 사이에 일시 중지가 있어야합니다. 술어 중심과 전치사 구 사이에 일시 중지가 있어야합니다.

4.' 고 2 와 오늘 1' 사이에는 정지가 있어야 한다. 관련 단어 뒤에 일시 중지가 있어야합니다.

일반 가이드 단어 뒤에는 일시 중지가 있어야합니다. 셋째, 단락 내 정지를 결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1, 문장 첫보조어 (문장의 첫마디라고도 함), 관련 단어 뒤의 멈춤.

문언문에는 문장의 맨 앞에 놓인 허사가 있어 말투를 강조하거나 문장 전체나 단락 전체를 인도하는 역할을 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시작 문장 및 관련 단어는 주로 (1) 시작 문장 (예: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예를 들어 봄 경명은 비가 오면 북통무협에서 성정을 여는 것이 더 적합하다. (2) 관련 단어: and, 비록, only 등. 예를 들어, 당신은 돌을 읽지 않습니다. 내가 죽어도 하나님은 책임을 질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인간이라면, 당신은 이 말들 후에 잠시 멈추어야 합니다. 아래의 말로 읽지 마세요.

2. 고대에는 단음어가 두 개 있었는데, 현대중국어에는 이중음어가 하나 있어서 따로 읽어야 한다. 그래서 하늘은 사람에게 책임을 질 것이다.

② 1 차 세계대전과 싸울 수 있다. (3) 중/중 힘이 무너지는 소리.

49(2c7 전환점이 문장의 맨 앞에 나타나면. 예를 들어 술어와 보어 사이에는 정지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나는 너에게 2 를 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