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도가 고서를 발굴한 곳
도가 고서를 발굴한 곳
일 때문에 무당산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무당산 기슭에는 무당산 관광경제특구라는 작은 마을이 있는데, 현급 행정기구이다. 예전에는 무당산진이라고 불렀는데, 현지인들은 노영진이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
독수리' 라는 단어는 마을의 큰 도관인 울수궁에서 유래했다. 사실, 유수궁에는 또 다른 이름인 노영궁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현지인들이 이곳을 노영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한 이유이다. 명나라 영락 11 년, 서기 14 12 년, 영락황제 주디가 무당산을 대대적으로 보수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결국 12 년 동안 주체 공사가 끝났다. 공사 기간 내내 30 만 명의 민공을 동원하여 각종 건축 자재를 무수히 사용하였다. 이렇게 방대한 공사는 마음대로 수리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통일계획, 통일지휘가 있어야 한다. 당시 건설지휘부, 즉 베이스캠프가 바로 울수궁에 있었기 때문에 울수궁은 노영궁으로 개명되었다.
중국 고대 건축물은 대칭을 중시하는데, 옥허궁은 매우 대칭적인 궁전이다. 무당산을 등에 업고 북조남에 앉아 여욱사를 중심으로 한다. 궁전 전체의 건축 구조가 차례로 북쪽으로 번지고 본전의 정문이 큰길을 향하고 있다. 이 간선도로는 북쪽으로, 울수궁을 빠져나와 양끝이 사찰 구조인 삼공터널을 지나 무당산진으로 들어가 검하까지 북쪽으로 계속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터널에서 검하까지의 그 구간은 여욱로라고 불리며 무당산 정부는 그것을 모조 보행자 거리로 만들었다. 옥허궁뿐만 아니라 무당산 전체가 여욱로를 의지한다고 할 수 있다.
비취궁에는 3 층 마당이 있는데, 대문에서 들어서면 1 층 마당이다. 이것은 넓은 들판이다. 양쪽의 정자 두 개를 제외하고는 다른 건물이 없기 때문에 이 정원은 광장과 더 비슷하다.
두 개의 황가정각이 높이 솟아 거대한 청석 받침대 위에 세워져 있고, 외벽은 전체적으로 붉은색을 띠고 있으며,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배경으로 화려하고 웅장해 보인다. 어비정 꼭대기에는 두 겹의 들쭉날쭉한 처마가 있고, 위에는 회와가 있고, 밑에는 황록유리 기와가 있다. 여덟 개의 위로 올라간 처마에 지붕 동물이 조각되어 있어 생동감이 있고 생동감이 있다.
내부적으로 보면 어비정 4 벽이 심하게 벗겨져 대부분의 지방에서는 벽돌이 가지런하고 일부 벽에는 어두운 붉은 벽이 남아 있다. 윗부분 조각양화동은 색채가 매우 밝지만, 이 그림들은 모두 현대적으로 복원된 것이라고 한다. 제국 기념비정 중앙에는 기념비를 메고 있는 큰 거북이 한 마리가 있다. 사실 비석을 메는 동물은 거북이가 아니라 가늘고 긴 거북이다. 전설에 의하면 용은 아홉 명의 아이를 낳았는데, 그는 막내이고, 어떤 사람들은 그가 맏이라고 말한다. 중국의 전통문화에서 spindler 의 역할은 태블릿을 휴대하는 것 같다. 힘이 무궁하다고 한다. 고대에 그는 늘 삼산오악을 업고 강과 호수 바다 속에서 풍랑을 일으켰다. 나중에 우우에게 길들여져서, 그가 물을 다스리는 유능한 조수가 되었다. 우 () 는 치수 치료에 성공한 뒤 등에 거대한 비석을 쌓아서 움직일 수 없게 되자 비석을 외우는 전통이 전해져 왔다. 현재 중국의 많은 고대 건축물에서 이런 거북비를 볼 수 있다.
원내 1 층에는 두 개의 어비정 안에 가정 황제의 비문이 있다. 문 오른쪽에 있는 어비정 속의 비문은 여전히 또렷하게 보인다. 대략 무당산이 건설된 지 수십 년이 되었는데, 어떤 곳은 이미 낡았다. 관원들은 수리비용을 평가하고 공업부에 보고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대출은 가징 31 년 2 월 19 일이다. 왼손 어비정 속의 비석 표면이 이미 심하게 침식되어 글씨가 이미 흐릿해졌다.
1 층 마당에서 3 홀 대문을 지나 2 층 마당으로 들어간다. 울수궁의 3 층 안뜰 중 2 층 공간이 가장 크다. 중축선에는 9 열 석판이 나란히 놓여 있는 넓은 도로가 있다. 이 석판들은 대부분 골동품이다. 태양과 비 때문에, 그들은 강렬한 시간 흔적을 남겼고, 몇몇은 현대 시멘트 석판으로 보완되었다. 옥허궁은 왕실 규정이고, 9 열 석판은 95 를 대표한다. 명나라에서는 석판 중간에 있는 일반인이 걸을 수 없고, 무단 침입죄를 저지르고 참수될 것으로 추산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판, 석판, 석판, 석판, 석판, 석판)
석판로 양쪽에는 큰 잔디밭 두 개가 있는데, 그 위에는 많은 우곡나무가 심어져 있다. 늦가을이 되면 나뭇잎이 붉어지고 가을바람이 지나간 후 단풍이 마당으로 뒹굴어 정말 아름답다. 이때 여동생을 나무 아래 잔디밭에 앉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단풍이 떨어지는 아름다움을 느끼도록 초대하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흑질나무와 사랑의 관계는 고대인들이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남북조의 사랑시' 서주곡' 에서는 황혼 무렵, 우질나무가 바람에 날려갔다고 말했다.
정원의 2 층에는 두 개의 대칭 왕실 비석정이 있는데, 그 위에는 영락황제의 비문이 적혀 있다. 입구 오른쪽 비석의 글씨가 모호하여 좌측 어비정비석의 글씨는 식별하기 어렵다. 남은 글씨는 일반적으로 수행의 도사에게 규율을 정해 중죄로 질서를 어지럽히는 사람을 처벌하는 것 같다.
1 층에 있는 두 마당을 계산하면 옥전 안에 * * * 네 개의 어비정이 있다. 이 네 정자는 외관에서 내부 구조까지 거의 똑같다. 유일한 차이점은 비문에 새겨진 내용이다. 하지만 내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이 두 영락어비정은 가정어비정보다 약간 높은 것 같다. 내 시각 오류인지 모르겠다.
사실 영락제 비정이 정말 높더라도 완전히 일리가 있다. 영락제는 가정제의 조상이고, 가정제는 그의 팬이기 때문이다. 물론 진짜 팬인지 가짜 팬인지 알 수 없다.
영락황제의 묘호가 시조가 된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명나라 역사 전체의 절반 정도는 명성조라는 이름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영락황제의 묘호는 처음부터 태종의 것이기 때문이다. Jiajing 년, jiajing 황제 Zhu houyu Taizong 단어 Yongle 황제의 역사적 공적을 표현할 수 없다고 생각, 그래서 사원 이름을 조상으로 바꿨다. 따라서, 누군가가 당신에게 가징 이전의 유물을 팔았다면, 그 유물에 조상의 두 글자가 적혀 있다면, 당신은 역사적인 소양이 없는 이 판매자로부터 직접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역사명언
한 왕조에는 두 명의 조상이 있어 역사의 선례를 세우고, 이후의 청나라에 나쁜 본보기를 세웠다. 청나라 때 세 조상, 청태조 누르하치, 청태조 순치, 청태조 강희가 있었다. 역사상 가장 나르시즘에 빠진 황제 건륭은 죽기 전에 아들과 대신에게 자신의 사당명을 쓰지 말라고 당부했다. 이런 형식주의 황제는 묘호에 조상이 없으면 그들의 위대함을 반영하지 못하는 착각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태종이라는 절호도 명예를 대표하고, 역사상 가장 완벽한 황제는 태종이고, 그의 이름은 이세민, 즉 태종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물론, 가정 황제가 이렇게 하는 것은 제사와 관계가 크지 않다는 견해도 있다. 진정한 목적은 그의 친아버지 흥주세원을 사당에 들여보내는 것이다.
영락황제와 가정황제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즉 황위가 제대로 인계되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이다. 영락황제 주디는 조카인 주윤우의 왕위를 빼앗은 후에야 황제가 되었다. 주디가 죽은 후 명나라는 칠제 8 호를 겪었는데, 그중 명영종이 두 번 황제로, 2 번이 되었다.
서기 152 1, 주후가 죽었을 때, 큰 파이 하나가 하늘에서 내려와 후베이 종상에서 제후가 된 주후를 때렸다. 명나라의 황위 계승제도는 부친사자의 계승으로, 형제자매가 함께 생활하며, 약간의 성과가 있다. 황제가 죽고 황후의 아들이 왕위를 물려받았다는 뜻이다. 황후에게 아들이 없다면 황제의 다른 아들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이 왕위를 계승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만약 황제에게 아들이 없다면, 황제의 동생이 왕위를 계승하게 하라.
Zhu Houzhao 가 방금 사망 한 기간 동안 법원은 말도 안되는 것으로 유명한 황제가 아들도 동생도 없다는 매우 어색한 상황에 처했습니다. 나중에, 신하들이 태후와 상의한 후, 주후조의 사촌, 안루 부임 정왕의 주후유 () 에서 계승을 맡았는데, 그것은 나중에 가징 황제였다.
Jiajing 황제는 그의 생물 학적 아버지 xingwang xianzhu shiyuan 황제 되 고 싶었지만, 장관에 의해 만장일치로 반대 했다. 나중에 몇 차례의 격렬한 투쟁과 일련의 복잡한 조작을 거쳐 마침내 목적을 달성했는데, 그중에서도 영락황제의 묘호를 바꾸는 것이 운영 방안 중 하나이다.
영락황제와 가정황제는 황위를 계승하는 행운아이다. 무당산이 흥성하는 주요 추진자이기도 하다. 영락황제는 무당산 정서의 창시자이다. 영락황제의 기초 위에서, 가정 황제는 무당산에 대한 대규모 수선 확장을 실시하여 마침내 오늘의 웅장한 규모를 갖게 되었다.
두 황제가 이렇게 도관 건설에 열중하는 이유는 각각 다르다.
영락황제가 무장 반란을 통해 황위를 빼앗았기 때문에 황위의 합법성에 의문이 제기되었다. 자신의 황위도 하늘이 주신 것임을 증명하기 위해 자신이 진무대왕의 환생이라고 한다. 무당산은 진무대왕의 도장이어서 무당산을 크게 보수했다. 당시 일부 아첨쟁이들은 성지를 잘 헤아려 영락황제의 이미지로 초기의 진무황제 조각상을 지었다.
영락황제의 지방에서 도교는 그에게 단지 도구일 수도 있지만, 가정황제는 진정한 미신도교였다. 그가 정왕을 하는 안육부는 바로 지금의 후베이 종상이며 무당산과 매우 가깝다. Zhu houyu 는 어렸을 때 종종 아버지를 따라 우당산에 순례를 왔습니다. 그는 무당산의 가봉 때문에 황위라는 큰 파이를 잡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만년이 되자 주후유는 더욱 미신도교를 미신했고, 궁전 전체는 늘 담배로 가득 찼다. 그는 또한 녹색 글자를 쓰는 것에 열중하고 있는데, 너는 필사자가 선녀에게 쓴 편지로 이해할 수 있다. 청어는 쓰기가 어렵고 이해하기도 어렵지만, 엄송의 아들 엄세번은 청사를 잘 썼기 때문에 엄송은 가정 황제의 사랑을 받아 악명 높은 내각기 경력을 거쳤다.
두 황제의 이야기가 좀 많이 들려요. 여행을 좋아하는 당신은 좀 피곤할 것 같아요. 서두르지 말고 나중에 옥궁에 대해 얘기하자.
옥허궁 2 원, 석판로, 잔디밭, 우곡수, 영락어비정, 무당산의 다른 궁전에서는 볼 수 없는 것, 즉 해자가 있다. 예, 그것은 자금성의 해자처럼 해자입니다. 해자는 대문 앞에서 3 층 마당까지 이어져 2 층 마당을 둘로 나누었다. 안의 강은 샘에서 왔고, 강에는 많은 금붕어가 헤엄치고 있다. 강둑에 감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다. 가을에는 나무에 열매가 주렁주렁했지만, 내가 이 문장 글을 쓸 때 대부분의 감은 이미 떨어졌다. 해자 위에 아치형 돌다리가 하나 있다. 석교를 건너면 약 20 미터에서 3 층 마당의 외벽까지 걸어서 돌계단을 오르고 대문을 지나 3 층 뜰로 들어갈 수 있는데, 이것도 울수궁의 마지막 뜰이다.
3 층 마당에 들어가면 네가 지나는 첫 번째 건물은 마당 양쪽에 대칭으로 분포된 두 개의 버너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들은 향로의 일종이지만, 보통의 향로는 아니다. 중국 명대의 소사기는 8 건밖에 없는데, 그중 무당산 5 건, 옥허궁 2 개는 전국의 중점 보호 문화재로 매우 귀중하다. 이 실크 버너는 노란색과 녹색 유리 기와로 만들어져 매우 예쁘고 정교하게 보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향로가 없습니다.
실크난로를 타고 돌계단을 오르고, 비바람에 침식된 움푹 패인 석판이 있는 플랫폼으로 올라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역사적인 창상감이 있는데, 파괴된 절의 기초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단지 내 추측일 뿐,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승강장에서 내리면 앞으로 가면 옥궁, 옥궁의 본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욱사는 무당산을 등지고 검하를 마주하고 있는데, 아마도 사람들이 말하는 풍수보지일 것이다. 사원 전체가 높은 기초 위에 세워진 처마 구조이다.
중국 고대에 규격이 있는 건물은 항상 기초를 높이 치는 것을 좋아했다. 사람들이 바닥에서 위를 바라보든, 긴 계단을 올라 건물 안으로 들어가든 간에, 마음속에 경외감이 생겨 건물 주인의 존엄성을 높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여욱 신전의 정면은 회색이며 회색 타일, 회색 문, 회색 주랑이 있습니다. 각 층 처마 밑의 대들보에는 복잡한 도안이 그려져 있어 궁전 전체에 활발한 원소가 더해졌다. 궁전의 양면과 뒷벽은 진홍색으로 궁전 건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왕실 4 대 정자의 외벽 색상과 일치한다.
이것들을 다 보고 나면 여욱 신전입니다. 죄송합니다. 저는 관련 영상과 사진이 없습니다. 사찰에서는 촬영이 허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너는 나의 묘사에 따라서만 상상할 수 있다. 종교 장소와 무덤에서 출토된 유물은 사진을 찍을 수 없어 영이현상이 발생하기 쉽다는 얘기도 있다. 내 의견으로는, 이런 견해는 한 무리의 내시들이 채팅하는 휴후어로 형용할 수 있다. 쓸데없는 말이다. 진짜 이유는 사진을 찍을 때의 노출이 문화재 표면의 색깔을 파괴하기 쉽다는 것이다.
여욱묘의 내부는 세 개의 방으로 나뉘어 있고, 큰 붉은 기둥이 지붕을 지탱하고 있다. 이 옥전은 나중에 재건된 것 같아서 기둥은 상상의 금실남이나 소나무가 아니라 시멘트 기둥처럼 들린다. 열 * * * 6 행 4 열, * * * 24. 세 개의 방은 서로 통했고, 중간에 벽도 병풍도 없었다. 정중은 신비한 신에 대한 숭배이고, 양변은 진무대왕이다. 사실, 전현신과 진무대왕은 같은 신선이다. 티안 시안 (西安) 의 우상은 약 3 미터 높이, 양쪽의 진무대왕은 조금 작다. 이 세 조각상은 엄숙하고 엄숙하여, 그들을 대할 때 관광객과 순례자들이 모두 숙연할 것이다. 세 조각상 앞에는 제사용 탁자가 있고 그 위에는 청동 향로와 촛대가 놓여 있다. 하지만 지금은 울수궁이 분향을 허용하지 않는 것 같아요. 향을 피우고 소원을 빌려면, 자소화궁과 산 위의 금정으로만 갈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이 향로와 촛대는 장식이 되었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은 골동품과 같은 단순한 형태로 특정 유물 가치를 가질 수 있습니다.
여욱묘 뒤에는 또 한 명의 부모당이 있는데, 무당산 궁전의 대략적인 구도이다. 다른 사찰의 본전 뒤에는 보통 부모당이 있다. 그러나 옥허궁의 부모전은 현재 수선 중이다. 그 뒤에 서서 궁전 외벽에 빽빽한 비계만 볼 수 있었다.
이로써 에메랄드 궁전이 완공되었다. 옥허궁은 건립 이래 600 년의 비바람을 겪었다. 육백 년은 매우 짧아서, 짧은 한 페이지만으로도 유수궁의 역사를 똑똑히 쓸 수 있다. 600 년은 길어서 수십 세대의 기억을 담고 있다. 옥허궁에서는' 단두' 의 위험을 무릅쓰고 중축선 중간에 있는 석판 위를 걸을 수 있다. 잔디밭에서 구불구불한 오솔길을 거닐 수도 있다. 키 큰 궁전과 어비정 계단에 서서 고개를 들어 600 년 역사의 변천을 느낄 수도 있다.
전문이 끝나다
이 영화는 처음에 첫 번째 동영상에 대한 논평으로 문장 궁의 마지막 동영상보다 더 일찍 쓰여졌다. 나도 옥허궁의 동영상을 대부분 찍었는데, 먼저 진궁에서 실험을 해서 효과가 어떤지 보고 싶다. 효과로 볼 때, 내가 만들고자 하는 유수궁의 영상은 거리로 뛰어들 가능성이 높다. (여기에 쓴웃음이 있어야 한다.) 문장 먼저 보내고 시간 나면 동영상을 하나 더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