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소프트 텍스트 마케팅 작문 측면

소프트 텍스트 마케팅 작문 측면

1, 연문의 목적은 제목을 쓰는 것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고, 매우 보인다. 연문 마케팅 목적에 따라 제목 표기법이 완전히 다르다. 자신의 경험에 근거하여 써서 자연의 독자 동기를 끌어들이다.

2. 연문의 제 1 항은 매우 중요하므로 반드시 잘 써야 한다. 정확한 사용자가 제 2 항을 계속 탐색할 수 있도록, 연문은 간결하고 명료해야 하며, 문장은 간단하다.

3. 연문의 내용은 반드시 통속적이어야 하며, 1 인칭 또는 3 인칭으로 문장 글을 쓸 수 있는 독자는 자신도 모르게 연문의 개념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한다. 제목은 참신하고 매력적이어야 하며 키워드의 특징에 부합해야 한다.

4. 연문의 요점을 쓰십시오. 만약 독자들이 연문의 핵심과 중심 사상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면, 사람들은 독서에 흥미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연문 보급은 회사 홍보, 제품 보급, 브랜드 이미지 확립에 큰 역할을 한다. 그 결과, 연문 보급의 엄청난 위력은 이미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 특히 망망해에서는 연문 보급이 주요하고 비길 데 없는 보급법보로 발전하고 있다. 작문 기술에 있어서,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첫째, 주제 학습 표제당

한때 인터넷에서 한때 인기를 끌었던 표제당은 많은 사이트에 유량을 얻어 수입을 가져왔다. 이는 표제당이 발전한 것이지만, 나중에 파괴된 것은 검색이 끊임없이 완벽해지면서 사용자 체험이 점차 중시되고, 표제당은 사용자 체험에서 벗어나 좋은 시작 (제목) 을 가졌지만 좋은 결말 (내용) 이 없기 때문이다. 속는 듯한 느낌을 준다. 표제당은 제목으로 성공했지만 그 실패는 제목과 무관하지만 내용이 따라가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로써 연문이라는 화제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연문을 쓸 때는 자세히 따져 보고, 심사숙고하고, 연문의 제목을 생동감 있고, 귀엽고, 서스펜스, 과장, 불가사의하게 만들어야 한다. 요컨대 흡인력이 있어야 하고, 잊지 말아야 하며, 의심이 있어야 하고, 읽을 생각이 있어야 한다. 제목이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연문의 성공을 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하고 좋은 내용이 있으면 더욱 매력적일 것이다.

둘째, 내용은 타블로이드 신문을 모방한다

서면으로 일상생활의 소재를 찾다. 이 방면에서 작은 신문은 아주 잘 한다. 사실 그의 문필이 얼마나 훌륭한지 아니다. 주로 그들은 항상 흥미진진한 이야기, 천기백괴한 인생, 윤리착란한 것들이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욕하고, 사랑하고, 논평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부분 그들이 사람의 취향에 따라 지어낸 것이다. 역장들은 이 점에서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연문을 쓸 때, 자신의 목표집단에 근거하여, 청중이 좋아하는 것을 발명하여, 자신의 청중이 욕하고, 미워하고, 사랑하고, 평가하게 해야 한다. 만약 정말 청중의 감정을 동원한다면, 당신의 부드러운 글은 절반의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셋째, 경도가 적당하고 효과가 현저하다.

사람들은 광고라는 단어를 싫어한다. 네가 아무리 잘해도, 남들이 광고라는 것을 발견하면 모든 것이 0 과 같다. 그러나 너무 부드러워서는 안 된다. 만약 너무 부드러워서 독자들이 정말 그것을 아름다운 모범문으로 여긴다면, 당신의 노력은 헛수고가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이를 위해서는 독자들이 광고를 한 눈에 간파하지 않고 홍보하고자 하는 정보를 적어서 홍보할 수 있도록 딱딱하고 온건한 연문을 써야 한다. 구체적으로 두 단계가 있습니다. 먼저 홍보 내용을 뒤에 놓아야 독자가 광고라는 것을 발견했을 때 이미 내용을 다 볼 수 있다. 동시에, 앞의 내용이 확실히 훌륭하고 유용하기 때문에 반감도 없을 것입니다. 단지 당신이 당신의 홍보 정보를 적었을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찌 둘 다 아름답지 않겠는가? 둘째, 광고 정보의 임베딩은 교묘하고 자연적이어야 하며, 내용과 완전히 융합되어 완벽한 조화를 이룰 수 있어야 한다. 가장 꺼리는 것은 잡아당기고 함부로 접촉하여 독자들을 혐오스럽게 하는 것이다. 만약 연문 한 편을 위의 세 가지 점에 따라 쓸 수 있다면, 반드시 좋은 홍보 역할을 하여 당신의 연문 효과를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연문이 추앙받는 첫 번째 이유는 하드광고의 효과가 떨어지고 TV 매체의 비용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이다. 두 번째 이유는 언론이 처음에 소프트문에 대한 요금이 하드광고보다 훨씬 낮았기 때문에 자금이 넉넉하지 않은 상황에서 소프트문의 투입과 산출이 더욱 과학적이고 합리적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기업들은 시장을 빠르게 가동하기 위해 모든 각도에서 연문으로 물을 시험해 볼 의향이 있다.

연문은 비록 변화무쌍하지만, 시종 변하지 않고, 주로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나타난다.

매달림

반문문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질문을 한 다음 이 문제를 둘러싸고 스스로 대답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인간은 영원히 살 수 있을까?" "무엇이 그녀를 회생시켰는가?" "건선, 정말 치료할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잠깐, 질문을 통해 화제와 주의를 환기시켜 이런 방식을 유리하게 만든다. 그러나 반드시 불의 정도를 잘 파악해야 한다. 첫 번째 질문은 매력적이어야 하고, 대답은 상식에 부합해야지, 자신에게 갇혀서는 안 된다.

스토리 스타일

완전한 이야기를 통해 제품을 꺼내고, 제품의' 후광효과' 와' 신비감' 이 소비자의 심리에 강한 암시를 주어 판매를 필연적으로 만든다. 예를 들어, "65438+2 억은 비법", "신기한 식물 인슐린", "인도 비법" 을 살 수 없다. 스토리텔링은 목적이 아니다. 이야기 뒤의 제품 단서가 문장 관건이다. 이야기를 듣는 것은 인류가 지식을 받아들이는 가장 오래된 방법이기 때문에 이야기의 지식성, 재미, 합리성은 연문 글쓰기의 성공의 관건이다.

감정 표현

감정은 항상 광고의 중요한 매체였다. 부드러운 글의 감정 표현은 정보량이 많고 표적성이 강하기 때문에 당연히 공감할 수 있다. "여보, 담배를 끊으면 안 돼요. 폐를 씻으세요." "여자, 당신의 이름은 천사입니다." "여드름과 싸우고 있는 청년들에게 주세요." 감정의 가장 큰 특징은 쉽게 사람을 감동시키고 소비자의 마음에 쉽게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감정 마케팅' 은 항상 마케팅의 만병통치약이었다.

위협형

연문을 협박하는 것은 반정서에 속하며, 감정은 아름다움을 호소하고, 협박은 약한 갈비뼈를 때린다. "고지혈증, 마비 전조!" " "세상에, 뼈 증식이 사람을 죽인다! 클릭합니다 "피를 씻고 기름 한 통을 씻어내다." 사실, 협박의 효과는 칭찬과 사랑보다 더 기억에 남는다. 다만 항상 비판을 받을 뿐이니, 반드시 도를 잘 파악해야지, 과유불급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세일 스타일

프로모션 소프트 텍스트는' 베이징인들이 사재기 * * *', * * * * * * * * * * * * * * * 홍콩에서 미친 듯이 판다',' 시단 모 공장은 하루에 세 번 품절되면 급하다',' 중국',' 중국' 무료 사이트' .....................................................................................................................................................................

뉴스 스타일

사건 뉴스체란 선전의 근원을 찾아 뉴스 사건으로 써서 독자로 하여금 어제 방금 발생한 사건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뉴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뉴스명언) 이런 풍격은 기업 자체의 기술력을 반영한 것이지만, 문건에 기업 자체의 조건을 결합해야 한다고 경고하고, 기획과 많이 소통하고, 함부로 쓰지 말고, 그렇지 않으면 대부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위의 6 종 연문은 절대 고립되어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이 전체 전략에 따라 추진하는 중요한 전투이다.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배치의 문제이다.

유혹형

실용적이고 유익하며 유리한 것은 유혹에 속한다. 이 세 가지 연문 작문 수법은 독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것이다. 방문객이 자신에게 유익하다고 느끼게 하려면, 자발적으로 이 연문을 열거나 관련 내용을 직접 찾아라. 방문자의 질문에 답하거나 도움이 되는 것을 알려주기 때문이다. 물론 일부 할인 정보도 포함돼 소비자들이 이득을 보는 심리를 사로잡았다. 중요 내용 포함

첫째, 제목은 개인화되고 창조적이어야 한다.

개성과 창의성은 내면의 잠재적인 유혹을 불러일으키고 더욱 매력적이다.

둘째: 제목은 사상이 있어야 한다.

많은 연문의 제목이 모두 허무하다. 이 제목은 왕왕 운산 안개가 덮인 느낌을 주는데, 네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따라서 제목을 쓰려면 반드시 실체, 사상, 내포가 있어야 하며, 당신의 문장 표현이 무엇을 표현해야 하는지 한눈에 알 수 있어야 더 읽겠다는 욕망이 생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제목은 종종 핫스팟 키워드와 연결될 수 있어 효과가 더 좋아질 것이다!

셋째: 제목은 생생한 이미지여야 한다.

제목은 실제로 당신의 문장, 농축의 본질의 높은 수준의 요약입니다, 그래서 제목은 문장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생생한 해야 합니다.

넷째: 표제당은 하지 마라.

때로는 진정한 힘이 더 전염성이 있습니다!

설계 고려 사항

연문에 대해서는 연문의 제목 디자인을 빼놓을 수 없다. 내가 초등학교에서 작문을 쓸 때부터 선생님은 늘 "작문을 반으로 잘 써라" 는 말을 강조하셨다. 확실히, 이것은 미묘한 원인은 아니지만, 우리 주변에는 표제당의 출현과 같은 많은 실제 예가 있다. 물론, 여기서는 이런 방법을 제창하지 않는다. 다음은 5 가지 소프트 텍스트 제목 디자인 기술을 분석합니다.

1. 연문 제목은 간단명료해야 한다.

연문 제목의 디자인에 긴 문장을 제목으로 사용하면 불필요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지나치게 중복되는 연문 제목에 대해서는 독자들이 반감을 느끼고 연문 내용을 읽는 데 관심이 없을 것이다. 그래서 연문 제목의 디자인은 가능한 한 짧아야 하고, 반드시 간결하고 명료해야 한다. 사용자가 연문 제목에 곤혹스러우면 흥미를 가질 가능성이 매우 낮다.

2. 연문 제목은 내용의 점정필이다

연문의 문, 독자가 그것을 통해 너의 연문 내용에 들어갈 것이다. 소프트 제목을 디자인할 때 무료, 충격, 비밀 등과 같은 매력적인 단어를 삽입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많은 매력적인 텍스트가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어떤 종류의 텍스트가 어떤 종류의 문장 들에 게 더 매력적 인지 분석 하기 위해 지속적인 부드러운 텍스트에 축적 해야 합니다.

(1) 물음표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연문 제목의 디자인에 질문과 반문문을 사용하여 독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 점은 많은 사람들이 제기한 적이 있고 상세한 설명도 있으니,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2) 통합 키워드가 필요합니다

연문의 경우 혜주 SEO 엽검휘 이전에도 문장 한 편을 썼는데, 연문이 누구에게 보여지는지에 관한 것이다. 물론, 그 문장 부드러운 텍스트 마케팅을 선호 하는, 그래서 주로 사용자 위주입니다. 연문은 사용자를 위해 쓴 것이다. 사실 많은 친구들이 부드러운 글을 쓸 때 이런 문제를 간과한다. 사실, 문장 검색 및 사용자를 위한 것 보다 더, 그래서 우리는 부드러운 텍스트 제목을 디자인할 때, 우리는이 문제를 충분히 고려해 야 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혜주 SEO 는 핵심 단어 통합에 중점을 두고 있다. 사용자와 검색 엔진의 경우 키워드와 긴 꼬리 키워드를 통합해야만 검색 엔진이 문장 주제와 관련성을 더 잘 판단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제목을 통해 필요한 것을 더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결국 사용자의 관점에서 고려되었다.

⑶ 내용과의 상관 관계

물론, 연문 쓰기를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연문의 주제 내용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명제를 제기해야 연문의 제목이 문장 내용과 밀접하게 연결될 수 있다. 부드러운 글을 쓰는 주제가 무엇이든, 사용자가 읽고 댓글을 달거나 더 많은 사람을 전재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목적이든 부드러운 글의 외부 사슬을 가져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소프트문 제목이 소프트문 주제와 무관하다면 혜주 SEO 는 소프트문의 목적이 달성하기 어렵고 검색해도 불친절하다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연문 작문의 기교는 연문 제목의 디자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우리의 주의를 필요로 하는 세부 사항이 많이 있지만, 모두 우리가 연문을 많이 해야 경험을 가라앉히고 연문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1. 매력적인 제목은 소프트 텍스트 마케팅 성공의 기초입니다.

연문의 내용이 아무리 풍부해도 사람을 끌어들이는 제목이 없다면 헛수고다. 문장 제목은 기업의 로고처럼 문장 핵심 내용을 대표하며, 좋고 나쁨은 연문 마케팅의 성패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연문 창작의 첫걸음에, 문장 들에게 유혹, 충격, 신비로 가득 찬 제목을 붙여야 한다. 예를 들면, 나의 이전의 연문' 너 아직 수제 비누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았니? 당신은 너무 OUT 입니다.' 반문문과 유행어' OUT' 의 결합을 통해' 에이미의 부인' 에게 신비하고 상큼한 제목을 부여하고 이 소설의 제목으로 대량으로 전재되었다. 제목은 유혹적이어야 하지만 표제당으로 변하지 마라. 상품이 잘못되고 개고기를 파는 느낌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일깨워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고기, 개고기, 개고기, 개고기)

둘째, 시사 이슈를 포착해 이슈와 유행어로 화제다.

곽미미' 사건이 터지면서 주요 웹사이트와 신문이 관련 뉴스 보도를 게재하기 시작하면서 검색 엔진의 검색량도 늘어나 시사 핫스팟을 먼저 잡으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검색명언) 시사 이슈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시효성, 신선함, 대중성을 지닌 뉴스다. 예를 들어' 소열열 사건',' 중국 스쿨버스' 등의 사건은 모두 연문의 주제로 사용될 수 있고,' 소열사건' 은 인간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사용될 수 있고, 중국 스쿨버스는' 중국제조' 등을 유도할 수 있다. 유행어도 마찬가지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힘',' 나무가 있다',' 뜬구름',' 아례',' OUT' 등이 사용자의 심리를 사로잡아 관심을 끌 수 있다.

셋째, 문장 구도가 뚜렷하고, 소제목 분포가 교묘하며, 중점이 두드러진다.

고퀄리티의 연문조판은 엄밀하고 질서 있게 해야 한다. 조판이 어수선한 문장 한 편은 독자들을 읽기 어렵게 할 뿐만 아니라 권위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따라서 연문 마케팅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문장 배치는 대충대충 해서는 안 되며, 가장 기본적인 상하 일관성을 달성해야 한다. 각 제목에 작은 제목을 표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문장 초점을 토할 수 있어 한눈에 알 수 있다. 언어 어휘에서 다른 사람을 설득할 필요가 있다면' 전문가에 따르면' 와' XXX 교수가 생각하는 것' 을 추가하여 문장 분량을 높이는 것이 좋다.

넷째, 광고 내용이 자연스럽게 융합되어 사용자에게 반감을 주지 않는다.

작가는 왜 이 점을 마지막에 두어야 합니까? 광고 내용을 자연스럽게 문장 속에 통합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부분이기 때문이다. 높은 수준의 연문 한 편은 독자가 광고 맛이 전혀 없는 것을 읽게 하는 것이다. 즉,' 부드러운' 이 충분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독자는 읽은 후에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문장 t a 가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문장 는 성공할 것입니다. 이 점은 마지막에 쓰지만 통합 광고가 마지막 단계라는 뜻은 아니다. 반면 연문을 쓰기 전에 광고의 내용과 목적을 잘 생각해야 한다. 또한, 만약 연문의 작문 능력이 그리 강하지 않다면, 연문을 두 번째 단락의 시작 부분에 두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독자들이 첫 번째 단락에 끌린 후 연문의 함정에 들어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뛰어난 작문 기교가 없다면, 부드러운 글의 광고는 절대 마지막에 두지 마십시오. 만약 문장 내용이 사람을 끌어들이지 못한다면, 독자들은 마지막 읽기 전에 이미 홈페이지를 닫았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