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객송의 역사를 맞이하다
객송의 역사를 맞이하다
이백은 황산을 유람하며 이렇게 썼다. "황산은 4 천 개, 연화봉은 32 개다. 단절벽에는 돌기둥, 한한 김부용 "이 있다.
고대에 왕희의 감개무량함은 "나는 기뻐하고 죽어야 한다!" 라고 말했다. " \ "당신은 황산에 가서 물놀이를 할 것입니다. 아청 시인 조문재는 황산에 관한 시를 한 편 썼다. "4 월 개춘, 한 살에는 여름이 없다. "바오 청 (Bao Zheng) 은 시" Xiangfu 사원 여름 "을 가지고있다:" 울창한 고대 나무와 이끼 그늘, 창산은 줄곧 깊다.
6 월 산책로는 더위를 몰라, 비천이 하루 종일 울린다. 아청 시인 왕국 비상은' 황산향설' 이라는 노래를 썼다.' 황산군봉 66, 얼굴에 부용록이 있다.
하룻밤의 하늘그림을 거쳐 자세가 달라졌다. 또는 수이 궁전 여성, 분말 에서 삼천; 또는 shangshan 하오 에, 당신은 기절 해야합니다; 소나무는 분리하기 어렵고, 요교는 옥룡이 된다.
개구부는 텅 비어 있고 흰 구름이 감돌고 있다. 설마 내가 미안을 알고 있는데, 수정은 하늘에 있는 거야? 설마 육랑가루, 화련용인가? 위풍운모 장부, 수정 사방에 널려 있다.
이상하게도 황산이 백악산으로 변하면 태소궁에는 36 개의 산봉우리가 있다. 잡극곡과 궁곡곡곡괴수는 한청을 남기고, 만파 신지는 매듭을 짓는다.
황산은 밤새 눈이 내리고, 위수기러기가 많다. 나는 오숙을 북경에 데려다 주고 그에게 작별 편지를 보낼 것이다. 나는 너를 다시보고 싶지 않아.
황산길로 가려고 하니, 볼 이유가 없다. 안락공주의 새집은 무평,, 황산려정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좌석, 노래 무대로 나누다. 말이 용과 같기 때문에 사람들은 봉황을 배우는 것을 의심한다.
다행히도, 우리는 디 꽃받침에 가입했습니다. 왜 Zou Mei 를 만났습니까? 추포리 17 수 백추포유인원의 밤근심, 황산은 까까까머리 같다.
청계는 긴 흐름이 아니라 창자가 끊어지는 흐름이다. 만약 네가 가고 싶다면, 너는 갈 수 없다.
언제 일본으로 돌아갈지는 비와 눈물이 모두 외롭다. 스님을 보내 관수에 가서 분향을 하고 해릉의 꿈을 빌다.
실현된다 해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 황산불이 나자, 돌이 하늘을 깨고 놀랐다.
이 씨는 생각나서 절에 마중 나온 것이다. 판사 도사 황보의사 도사 황, 가벼운 사람 무거운 돈.
태산은 반드시 이기고, 동해는 잔을 들 수밖에 없다. 녹색 리본은 구름을 숨기고, 검은 수건은 사슴태로 바꾼다.
여섯 명의 유령이 무덤에 있고 오늘 밤 너를 기다리고 있다. 이의동을 주와 황산으로 돌려보냈는데, 진서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자금성은 퉁위성에 비스듬히 맞섰다.
길녹색 버드나무 털을 남기지 마라, 전류는 사막 땅콩이다. 맑은 바람이 손님을 메아리치고, 석양은 정성스럽고 꾀꼬리는 일찌감치 맴돈다.
금병은 아직 마시지 않았고, 잔치 노래는 이미 들었다. 이일동을 회문으로 보내 구름을 듣다. 황산은 진서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자금성은 통위성을 선호한다.
버드나무가 약하지 마라, 앞류는 이끼가 막힌다. 맑은 바람이 손님을 흔들고, 밝은 달이 일찍 꾀꼬리에 떨어진다.
금병은 아직 마시지 않았고, 잔치 노래는 이미 들었다. 풍성한 곡식이 비가 온 후, 시 남수시에서 원원 황산 계궁을 인접해야 한다.
비가 산봉우리와 푸른 봉우리를 쉬고, 연기가 사고를 낸다. 새와 장난치며 물을 건너면 무지개가 떨어진다.
해가 질 때 숲은 완전히 검고 구름은 공중에 있다. 샘물 소리는 석계와 같고, 땅소리는 암풍과 같다.
남창탄 오곡강협은 우여곡절로 배를 타고 늦게 도착했다. 꿈을 흔들고, 바통을 가리키며, 웃고, 시를 읊다.
그녀는 맥황산의 뱃속에 남아 있고, 등에 있는 꽃은 백수이다. 연민을 찾는 것은 끝이 없다. 이번 여행은 한 사람의 여행이다.
유교서를 보낸 지 3 년 후 견은 어떻게 용관을 만들었습니까? 영욕이 실패할 때마다 아침에는 쓰러진다. 늙으면 쉬워지고, 지기를 위해 노력하기는 어렵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어원 잔꾀꼬리는 석양을 울고, 황산의 가랑비는 헌으로 돌아간다. Hanjiacheng xiangfu 를 되돌아 보면, 어제 누가 무거운 문을 쓸어 버릴 것인가?
풍과 춘유원의 설날을 맞이하기 위해서, 앞으로 유룡은 도시에 입주해야 하고, 원내 쇄신은 늦어야 한다. 요대는 황산로, 옥문턱은 현팔금 가까이에 있다.
Xiangmei 노래 전에 떨어지는 노래 를 기다려야, lanqi 먼저 봄 에 와인 을 인용해야합니다. 다행히 백태는 목숨을 바치겠다고 말했고, 아침에는 천무와 농민을 모시고 싶다.
신성한 제도를 섬기고 제정하다. 봄에는 춘궁이 설지의 구춘경을 임천으로 가득 채우고 사방이 구름이 열리길 바란다. 꽃조각은 황산을 정원으로 수놓았고, 스케치 현묘금은 천이다.
일본으로 달려가 채찍을 서둘러 보다. 나는 선경으로 여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나는 솔직하게 말하고 먹고 마시며 놀았다.
봄비에서 선산궁에서 증화각까지 가는 노선에서 황제의 시, 왕위, 황제의 병거는 황궁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궁문 양옆에 버드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화원은 아름다운 비단 같다.
황성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은 것은 봉황탑이다. 봄비가 천수를 적셨다.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계절을 보내기 위해 백성들이 걱정하는 것은 봄날 차 여행을 즐기기 때문이 아니다!
나는 어디서 고민에서 벗어났는지 냄비를 들고 위층으로 올라갔다. 오랫동안 후버무에 재학했고, 꿈은 제도 주변에서 자랐다.
황산은 황혼이 휘황찬란하고, 물은 봄기운을 머금고 문턱을 돌며 흐른다. 옥당의 한가한 나날을 생각해 봐, 네가 시간을 보내니 누가 너와 함께 시내를 떠나느냐.
\ "장안 초봄 \" (맹호연시), 장자영은 위동정을 창설했고, 도시는 북진에서 시작되었다. 선각 태평천, * * * 즐거운 은감천.
황산나무는 모두 눈이 내리고, 얼음은 흑수진을 피운다. 풀은 금마를 맞이하고, 꽃은 루우인을 동반한다.
홍은 점차 무수한 노래를 보았고, 앵무새는 늘 듣는다. 계수나무 가지를 만드는 방법, 새로운 버드나무 가지를 하나 더 만들어야 한다.
평화의 신성한 체계에서는 왕춘정, 왕위의 장락청문 밖, 이춘의 작은 정원 동쪽에서 보고 술을 마셔야 한다. 건물은 수천 개의 우물에 열려 꽃밭을 관통한다.
도요새 한 마리를 그려 기생처로 옮기면 금밍크가 대중 앞에 나열됩니다. 청가는 석양을 초청하고 봄바람을 향해 춤을 춘다.
웨이 수이 진명전, 황산 성한궁. 국왕이 유아기에 이르렀을 때, 그도 그 교파를 숭배했다.
이백의 수탉은 황산에서 울고 이백의 수탉은 황호호에서 운다. 은청산, 큰비가 억수로 쏟아지고, 빗줄기가 은죽처럼 하늘에서 내려왔다.
나와 앞장서는 노동자들은 연꽃이 활짝 핀 호수를 깨끗이 씻었다. 한밤중에 비가 그치고, 하늘이 활짝 열리고, 은하수가 찬란하게 눈부셨다.
내일 아침 일찍 출발하여 루산으로 가는데, 그곳은 산이 기복이 있다. 나는 도끼를 가지고 노인과 함께 개울 상류의 나무를 베어 넘어뜨릴 것이다.
입춘소유원회, 소상황산은 고급 도시이다. 하루의 가장 정신, 너는 끝까지 올라간다.
일 년에 한 번의 회법은 움직이며, 양기가 손님을 맞이한다. 연무가 가늘고 시냇물이 떫다.
룸메이트도 아니고, 단어도 봄빛을 띠고 있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소무 시대와의 관계는 더욱 커지고, 동원과의 관계는 크지 않다.
저녁에 황산에서 잠을 자는데, 나는 음십사 의 백색을 들었다. 어젯밤 누가 무휘를 위해 노래를 불렀는지, 바람이 천곡을 낳고, 빈 숲을 진동시켰다. 용은 감히 물에 누워 있지 못했고, 산원숭이도 휘파람을 멈추고 바위 밑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나는 달빛이 비치는 청산녹수 사이에 남아서 듣고 있었지만, 원래 소나무 숲에서 기타를 연주하고 있었다. 아침이 되어서야 자신이 은둔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술을 들고 서리를 받았다.
술에 취한 그대도 쓰나미의 쓰나미 노래를 보내 내 잔 속의 서글픔을 완전히 사라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술명언) 쑤 봉래 책 에 루 지아 만 년 궁전 을 제안했다.
중심이 북두로 옮겨가고, 좌측으로 남대를 다스리다. 황산은 봉적 () 을 듣고, 청시 () 는 용매 () 를 들었다.
드래그 데이, 주홍 치 롤, 구름 금 장벽 개방. 오, 백량컵.
한실은 달처럼 밝고, 진사 소리는 천둥과 같다. 정향정, 혼자만의 생각이 유유하다.
저녁에 위교를 건너는 것은 루와의 좋은 베이징 여행의 상징이다.
2. 영객송은 세계에서 몇 년 동안 문명화된 영객송입니다. 해발 1680m 의 황산옥화면 풍경지에서 자란다. 실측 나무 높이 10.2m, 흉경 2. 16m, 평균 관폭 12m, 연령약 1000 년. 국가 차원의 보호 수종을 위해 이미 세계 명부에 등재되었다. 1959 년, 거대한 철화' 영객송' 이 인민대회당 안후이청에 걸려, 1994 년, 국화' 영객송' 도 인민대회당 동홀에 걸려 중국인민의 열정, 우호, 평화를 사랑하는 사람이 되었다
고대 나무 한 그루는 역사의 진실한 기록이다. 명수는 문화의 생동감 있는 해석이다.
"시경" 에는 구름이 있다. "비산과 꼬리는 서로 존경해야 한다." 선조가 심은 뽕나무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에 경의를 표해야 한다. 천백 년 동안' 뽕나무' 는 이미 고향의 대명사가 되어 화하 자손의' 뿌리' 와' 정' 이 되었다.
고목과 명목은 진귀한 역사 문화 유산이다. 고목과 명목을 보호하는 것은 생태 환경 보호, 종 자원 보호, 조상이 우리에게 물려준 정신가옥 보호, 우리의 향수와 후손을 보호하는 것이다.
천년 영객송이 오늘까지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은 쉽지 않다. 그것은 산전수전, 빙설의 세례, 세월의 변천을 목격하고, 사방의 빈친을 맞이하며 생명의 찬가를 불렀다.
황산영객송의 이름은 황조민 1859 의' 황산여행기' 에 처음 등장했다. 첫 번째 장면은 민국원년 (19 12) 에서 촬영한 것으로 유명 화가 왕채백이 촬영했다. 아쉽게도 지금까지 사진을 찾지 못했다. 현재 가장 이른 영객송사진은 황염배가 19 14 에서 촬영한 것이다.
3. 영객송 1 호 소개. 영객송
영객송, 황산옥병루 왼쪽, 문수동 위, 청석으로 태어났고, 높이10m, DBH 0.64, 땅길 75cm, 가지 높이 2.5m, 나무 나이 최소 800 년. 황산의' 4 대 불가사의' 중 하나이다. 나뭇가지 한쪽은 한 사람이 한 팔을 뻗어 먼 곳의 손님을 맞이하고, 다른 한 손은 우아하게 바지 주머니에 비스듬히 꽂아 우아하게 용용용용할 수 있도록 뻗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영객송은 황산의 랜드마크이자 안후이성의 상징 중 하나이다. 인민대회당의 철화' 영객송' 에서 역 부두에 이르기까지 모두 볼 수 있다. 영객송은 이미 중국과 세계 인민 사이의 평화와 우정의 상징이 되었다.
둘째, 성장 환경:
황산송의 성장 방식은 매우 특이하다. 모두 바위 틈에 뿌리를 내리고 토양이 없고 가지가 한쪽으로 뻗어 있다. 그렇습니다. 바로 이런 환경에서 황산송이 도처에 자라고 있습니다. 그들의 뿌리는 대부분 공중에서 곱슬수염처럼 바람에 흔들리고, 이슬을 더 잘 맞이하기 위해 햇빛을 안고 있다. 이곳은 산이 가파르고, 흙이 적고, 석두 수가 많아, 대량의 물을 보존할 수 없다. 하지만 모두 그렇게 푸르고, 잘생기고, 우아하게 자랄 수 있어요! 그럼, 누가 이 뿌리없는 나무들을 키우고 있나요? 구름인가요? 안개 야?
아니면 황산의 독특한 자연 환경일까요? 생존을 위해 황산송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그것은 놀라운 강인함과 힘으로 인생의 최종선을 돌파하고 기적을 창조했다. 인생이 감당할 수 있는 최종선은 무엇인가? 아마도 10%, 아마도 100% 는 단순한 문제가 아닙니다. 세계 최고급 동물이라고 주장하는 인간조차도 이 질문에 구체적으로 대답할 수 없다. 하지만 황산송은 그 우아함으로 생명의 지구력이 우리의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다는 것을 세상에 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황산영객송은 황산의 랜드마크로서 지금으로부터 이미 1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최근 이 유명한 밀레니엄 소나무는 고목 전문가의' 신체검사' 를 통과해 성장세가 양호하다.
최근 우리나라의 유명한 고목과 명목 전문가 총콩 교수가 황산 풍경구에 와서 영객송 등 중점 명송의 성장 상황을 고찰하였다. 영객송에 대한 전면적이고 세심한 고찰을 실시한 후, 총총 교수는 일련의 보호 조치를 취했기 때문에 영객송은 왕성하게 성장하고, 상태가 양호하며, 줄기의 견실함이 더욱 강화되고, 나무 성장이 선순환으로 접어들고, 특히 2-3 년생 솔침의 생존율이 40% 에 달하며, 솔침은 연평균 2cm 이상 자라고 있다고 생각한다. [2]
황산영객송은 황산 풍경구 옥병루 청석 옆에 우뚝 솟아 있으며 해발 1670 미터입니다. 나무 높이 9.9 1m, 가슴둘레 2.05m, 가지 아래 높이 2.54m 관광객들이 이곳에 와서 갑자기 관심이 많아져서 운이 좋게도 사진을 찍어 기념으로 남겼다.
4.' 황산영객송' 은 세계문화자연유산인가 세계자연유산인가) 참고:' 영객송' 문화,' 영객송' 문화와' 송송' 문화를 포함한' 영객송' 문화는 두 문화의 결합에서 나온 것이다.
첫째,' 영빈' 문화' 영빈' 은 손님을 환영하는 예절 형식이다. 이를 위해 사람들은 여러 가지 형식으로 자신의 내면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한다.
예: "환영", "환영", "환영 연회"; 징과 북소리, 폭죽 일제히 울리는 등 역동적인 형식과 열렬한 환영 분위기가 있다. 문인들이 시를 읊고 그림을 그리고 노래하고 춤을 추는 축하 형식도 있다. 또 다른 형태의 무사정신이 있어 펜싱 경기에 재미를 더했다. 한마디로, 손님을 맞이하여 축하하는 것이 만들어졌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님을 맞이하는' 문화가 생겨났다.
엄격한 등급제도 (신분에 따라 다른 의식) 를 세워 후손을 교육하는 필수 과목이 됐다. 둘째,' 방만함' 문화' 영빈' 문화와' 방만함' 문화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전자는 예의와 인간관계이다. 후자는 소나무에 대한 숭배와 이해이다. 1, 황산송의 생태적 특성: 다른 수종과 달리 황산송은 가뭄, 침수, 내한, 내열, 불모, 상록수, 적응력 등 자신의 생태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2, 황산송의 내면미: 내적미
확실히 역대 문인 (화가, 서예가, 시인 포함) 은 산송에 찬사를 보냈다. 눈보라를 두려워하지 않고, 빈곤에 저항하고, 자연과 완강히 맞서고, 열악한 환경에서 무럭무럭 성장하고, 생존욕이 강하다.
그것을 칭찬하고, 불요불굴하고, 두려워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는 정신을 배운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것들은 중화민족의 타고난 미덕이며, 우리는 이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3. 산송의 외외외미: (형식미 포함) 산림이 웅장하고 파도가 세차게 일며 전체 (소나무 숲) 외관의 아름다움에 대한 거시적인 느낌이다. 황산에는 각양각색의 소나무 관상이 있는데, 영객송은 그 독특한 형태로 대문 앞에 우뚝 솟아 있어 관광객들을 끌어들이고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하는 것은 그 독특한 형태의 아름다움에 대한 미시적 감상이다. 이것들은 모두 산송의 자연미이다. 중국인들의 소나무에 대한 감상, 찬양, 숭배는 유래가 오래되었는데, 이것이' 소나무' 문화 형성의 역사적 근원이다.
셋째,' 영객송' 문화' 영객송' 이 황산에서 발견된 고송은 풍경 명소이다. 이 소나무는 고풍스럽고 정숙하며 열정이 아름다워서 관광객들의 추앙과 사랑을 받고 있다.
산문에 위치하여 사람들은 "영객송" 이라고 존칭한다. 학자들의 수많은 평론을 거쳐 그 명성은 갈수록 커지고 있으며, 이미 독특하고 우아한 문화 체계가 되었다.
5. 중덕이 어떻게 손님을 맞이할 것인가에 대한 이야기는 오래전, 소나무 한 마리가 그 추함 때문에 그녀의 가족에게 낭떠러지 가장자리에 버려졌다.
봄이 왔다. 잠에서 깨어난 바위 아저씨가 이 씨앗을 보고 물었다. "너 누구야, 어떻게 여기까지 왔니?" 씨앗이 중얼거렸다. "나는 소나무 씨앗이다. 못생겨서 가족들에게 버림받았다."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 "착한 암숙이 동의했다.
매일 봄비가 내린 후, 씨앗이 바위 틈에서 머리를 내밀어 점점 키가 커졌다. 암숙은 기뻐하며 말했다. "그래, 아들아, 너는 이미 묘목으로 자랐다. 너는 못생기지 않다. 너는 강하고 즐겁게 성장해야 한다. "
이 말을 듣고 소나무는 자랑스럽게 일어섰다. 햇빛이 그것을 애무하고, 봄바람이 부드럽게 목욕하고, 비와 이슬은 끊임없이 이 평범한 어린 모종에 가장 자애로운 관심과 포육을 준다.
작은 소나무에는 나뭇가지와 침엽수가 있다. 그것은 자신을 보고 매우 자신 있다. 그러나 사나운 호랑이 한 마리가 다가와서 말했다. "너 정말 못생겼어. 꺼져! " 오만한 사자도 경멸스럽게 말했다. "푸딩, 믿거나 말거나, 나는 단숨에 너를 폭파시킬 수 있다. ""
흉악한 파트너에 직면하여 작은 소나무는 대답하지 않고 여전히 꿋꿋하게 서 있다. 날마다, 해마다.
작은 소나무는 이미 우뚝 솟은 큰 소나무로 자라서 더 이상 그것을 업신여기는 사람이 없다. 끈질긴 생명력으로 다른 소나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는 품종인 영객송을 만들었다. 이때부터 영객송의 후손들이 강해져 황산의 벼랑 끝에서 자라서 황산이 되었다.
- 관련 기사
- 목련달임의 효과와 기능은 무엇인가요?
- 우순의 진정한 원조는 누구입니까?
- 사람들이 승려가 되고 싶어하는 이유를 마침내 이해하게 된 나의 고전적인 불교 명언을 공유해 주세요. 어제 저는 <신소림사>를 보고 사람이 정말 악을 행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유선에 대한 정보
- 명청 시대에는 서사문학이 성숙 단계에 들어섰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유명한 소설은 무엇입니까?
- 용이라는 그 남자는 매우 패기가 있다.
- 스캔 소프트웨어에 돈을 쓸 필요가 없다.
- 영혼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산해경' 에는 어떤 내용이 기재되어 있습니까?
- 외국에는 어떤 고서 사이트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