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태세" 란 무엇입니까? 감사합니다.

"태세" 란 무엇입니까? 감사합니다.

본명년' 은 음력 12 년 중 1 년으로, 속칭 12 띠의 해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원숭이 해에 태어난 사람은 2004 년이 그들의 본명년이다. 전통 풍습에서 동물의 해는 통상 불길한 해로 여겨진다. 민요 "태세 범생년, 태세. 행복이 없으면 재난이 있을 것이다' 는 생년월일을 가장 잘 묘사한 것이다. 따라서 사람들은 흔히' 출생의 해' 를' 문턱의 해' 라고 부른다. 즉 출생의 해를 보내는 것은 문턱에 발을 들여놓은 것과 같다. 본명년마다 북방 한족 각지에서 어른과 어린이를 불문하고 붉은 띠를 매야 하는데, 흔히' 붉은 넥타이' 라고 불리며, 아이들은 빨간 조끼와 빨간 바지를 입어야 하는데, 이것이 재난을 피하는 유일한 법문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풍습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각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설 기간에는 시장 곳곳에 빨간색과 노란색' 길상대' 와' 길상매듭' 리본이 판매되고, 동물의 해 사람들은 허리와 손목에 묶어서 재난을 없애고 악을 선으로 바꿀 수 있다.

본명년' 이라는 단어는 서한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중국의 십이지띠와' 붉은 숭배' 마음가짐에서 기원한다. 고대 중국에서는 천건과 지지의 조합 (예: A, B, C, D, 자추, 모인) 으로 출생년도를 기억했다. 기억과 계산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은 쥐, 소 등 12 종의 동물을 12 지지에 대응하고, 매년 그 중 하나를 1 년의 띠로 사용한다. 한족의 생년월일은 황도 12 궁의 주기에 따라 제기된 것으로 황도 12 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한 사람이 음력으로 태어났을 때, 이 띠의 매년은 이 사람의 생년월일이 될 것이다. 띠의 순환으로 2 년마다 사람들은 자신의 생년월일을 만나 차례로 소개한다. 인생의 생년월일은 2 세, 24 세, 36 세, 48 세, 60 세입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민족은 노인의 60 번째 생일을 중시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는데, 속칭' 화갑' 이라고 불린다. 환갑은 사람의 일생에서 여섯 번째 본명년이자 건지년의 환생이며, 장수, 건강, 상서로움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기 위해 잘 축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명의 핵심 기념비' 의 금기는 민간에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친다. 남북의 민속속에서 모두 본명년에 붉은 빛을 걸고 재난을 피하는 전통이 있다. 그래서 모든 본년마다 사람들은 빨간색을 특히 좋아한다. 본명년에 빨간색을 중시하는 것은 우리 한족 전통문화에서 빨간색을 숭배하는 데서 비롯돼야 한다. 붉은색 악령, 붉은색 상서로운 관념은 원시 사회에서 생겨났다. 빨간색은 태양, 피, 불의 색이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이런 존홍 사상은 변하지 않았다. 설에는 홍련, 빨간 웨딩드레스, 빨간 머리, 빨간 양초, 한족 늙은 결혼식의 새 가족 레드 리스트 등을 붙였다.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은 붉은색으로 즐거움을 더해야 한다. 한족은 빨간색을 행복, 성공, 충성, 정의의 상징으로 여겼고, 특히 빨간색은 엑소시즘 역할을 했다. 그래서 섣달 그믐날에는 일찍 빨간 속옷을 입거나 빨간 허리띠와 빨간 실크로 묶인 액세서리들을 착용하여 그들의 본명을 맞이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래야만 재난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본명년에 사악한 붉은 것은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이생은 붉은 것' 이다.

사람들은 또한 띠 해에' 생명의 핵심 비신' 을 제사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어 장수를 연장한다. 생명의 핵심 기념비의 신의 관점은 도교에서 나온다. 도교는' 명핵비' 라는 통속적인 견해를 흡수하여' 명핵비성',' 본명년',' 본명년' 등의 학설을 제시했다. 60 세에 태어난 사람은 누구나 생명의 핵심 기념비라고 불린다. 진원은 본명년이라고도 불린다. 중국의 본토 종교로서 도교는 천간지지와 십이지띠와 천연적인 친연관계가 있다. 생명의 신의 핵심 고적은' 생명의 신 핵심 고적 명수준준',' 생명의 신 핵심 고적 진원' 이라 불리는 곳도 있다. 통칭하여 60 갑자의 신이라고 불린다. 60 년 이내의 여러 해에 태어난 사람은 갑자년을 비롯해 자신의 인생의 핵심비신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민족영웅 악비는 서기 1 103 년에 태어났고, 그의 일생의 핵심 비석은' 위인 장군, 아직 장년이 되지 않았다' 라고 명명되었다. 도교는 생명의 핵심 비석에 진원을 모시고, 본명년이나 평년에 생명의 핵심 비석에 진원을 모시면 재해를 없애고 복을 받고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풍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본명년은 첫 달의 첫날부터 계산해야 한다. 2006 년 본명을 넘긴 개에게 내년은 좋은 본명년이라는 것은 매우 행운이다. 잘 파악해라,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고, 새로운 발전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상서로운 본명년이지만 잊지 마세요. 빨간 속옷을 입어야 할 뿐만 아니라 편하면 빨간 끈을 묶을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개인적인 취향과 습관에 따라 손목, 목, 허리에 묶을 수 있습니다. 보통 빨간 끈은 가져가지 않고, 새해가 올 때까지 일년 내내 입을 수 있다. 밧줄에 옥장식이나 금장식을 걸 수 있다. 특히 기억해야 할 점은 빨간 속옷 팬티는 다른 사람이 선물한 것이 분명하다는 점이다. 자기가 사면 악령의 역할을 잃었다고 한다.

심리적 부담을 가지지 마라, 모든 사람은 자신의 생활을 가지고 있고, 와야 할 것도 막을 수 없고, 너무 신경 쓰지 마라. 즐겁고 충실하게 하루를 잘 보내면 된다. 만약 정말 걱정된다면, 붉은색 (매일 빨간 속옷을 입는 것이 가장 좋다) 을 많이 입고 절에 가서 향을 피워라.

응답자: 소피토끼-금석은 9 학년 2-7 09:00 에서 태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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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세, 원래 도교신의 존칭이었는데, 천지에 상응하는 신마의 우두머리였다. 나중에' 신마론' 으로 인용되어 인류의 운세를 추론했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스무 살에는 군권을 취한다.

생사장' 에는 또 구름이 있다. "당신이 전통시대에 행복하지 않다면 재앙이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또는 구름: "반음, 눈물 제로. 클릭합니다 。 "잠깐만요. 시간이 너무 늙었나?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은 해마다 끊임없이 변화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무 늦었고, * * * 10 일 공로 12 지까지 합치면 60 명이 있다. 그들은 각각 그 이름과 세월의 순서가 끝이 없기 때문에' 세월의 사자' 라고도 불린다.

유년은 너무 세서, 세군 관리인의 해길흉이다. 옛말 구름: "태세는 군처럼, 신들의 우두머리, 만사의 주, 그는 천하의 군처럼 미움을 받아서는 안 된다." 2002 년 임오마년, 조디악범 네 명: 태세마인-형, 쥐인-형토끼-형, 소인-형형 "형": 형법, 형상; 갈등과 처벌은 윤복이라고도 불린다. "?" : 그래요? 타격과 대항 전쟁 중이세요? , 일명 반음이라고도 합니다. 깨짐: 손상이나 파손을 나타냅니다. 피해: 불화와 이견이 있다.

범법, 충동, 파손, 피해를 입은 사람들은 모두 구시대의 영향을 받아 관비분쟁, 벼슬길이 막히고, 투자 실패, 정서변동, 인사불화, 감정분리로 이어지며, 심각한 사람은 의외의 유혈사건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인무년 동안 태세의 성은 육밍이다. 누군가 부르면, 성 루 또는 분명히; 너는 반드시 전통 이름을 깨는 금기에 주의해야 한다. 태세의 흉위를 해소하다. 태세를 축복으로 삼아 재난을 피할 수 있다. 또한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화태세 만트라' 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중국에는' 전통관념을 깨는 것' 은 일종의 문화적 금기라는 옛말이 있다. 예전에 사람들은 이 금기를 믿지 않으면 정말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당나라의' 유양잡기' 에 따르면 왕풍이라는 사람이 있다. "태세의 머리에 구멍을 하나 파고, 고기 한 조각을 보고, 소처럼 큰 것을 보고, 꿈틀거리며 그것을 채웠다. 그 고기는 충전재와 함께 자랐다. 공포와 그것을 버리다. 오랜 시간을 보낸 후, 나는 법정에 갇혔다. 폰 형제의 시녀는 며칠 만에 그가 갑자기 죽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고, 한 여자만 남아 있었다. ""

이유기' 도 황량진은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매년' 태세' 의 머리를 파야 한다고 말했다. 한번은 고기 한 조각을 파서 수백 번을 채찍질하고 길에 던졌다. 그날 밤, 천신이 말을 타고 고기를 조문하는 것을 보고 물었다. "태세형, 네가 그에게 굴욕을 당했는데, 왜 복수를 하지 않느냐?" " 대답은: 남자의 혈기가 강해서 나도 어쩔 수 없다. 태세' 는 날이 밝자 사라졌다.

중국 민간에서' 태세' 는 줄곧 신비한 힘, 어둠 속에서 사람의 운명을 지배하고 영향을 줄 수 있는 힘으로 여겨져 왔다. 없어졌어요. 곳곳에 있어요. 사실' 태세' 는 사실 고대인들이 가정한 천체이다. 구체적인 생물로서,' 태세' 는 진실이다.

산해경',' 본초강목' 등 고서에는 모두' 고기',' 고기별',' 지방고기',' 폴리고기',' 봉봉' 이라고 불리는 상세한 기록이 있다. 중국의 신화 사서' 산해경' 에는' 고기' 에 대한 기록이 있다.' 고기에는 눈이 있고 위가 없어 피마르와 비슷하다. 쉬지 않고, 식인종이 얇다. " 진나라의 저명한 학자 곽후는' 산해경' 에 대해 논평하면서' 고기 보기' 를 설명했다.' 고기 모으기, 소 간처럼 두 눈이 있다. 맛있는 음식이 무궁무진하여,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다. "

당대의 저명한 학자인 유세남도' 북당서지폐' 에서' 토육' 에 대한 기록을 썼는데, 그 사료는' 임해 이물질지' 에 베껴 쓰여졌다. 문장 (WHO) 는 "흙살은 검고, 어린아이처럼 크고, 팔은 5 인치이고, 가운데는 배, 입, 발, 머리핀처럼 크다" 고 말했다.

명대 명의인 이시진은 본초강목에서' 고기' 를' 고기' 의 범주로 분류해' 본경상품' 이라고 부르며 5 가지 범주로 분류했다. 그중' 고기' 에 대한 묘사는' 고기' 이다. 붉은 사람은 산호와 같고, 백인은 지방을 베는 것과 같고, 흑인은 페인트와 같고, 황종은 자금과 같다. " 한편 본초강목'' 레드' 에는' 레드' 위주의 처방약 몇 개가 열거되어 있어' 레드' 가 일부 난치병에 특별한 효능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 * * 특징은' 오래 먹고, 강신이 늙지 않고, 장수한다' 는 것이다. "

길림대학교 미생물학 전문가에 따르면 이른바' 태세' 는 원충과 곰팡이 사이에 있는 점균류로 토양에 살면서 생명력이 매우 강하다. 이것은 자연계에서 매우 보기 드문 대형 점세균 복합체이다. 길림 자작나무 집피구 운봉촌 쌍하툰에서 발견된 이' 태세' 는 종이상자로 반년 넘게 보관했지만 여전히 썩거나 좀먹거나 변질되지 않았다. 그런대로 산뜻하고 냄새도 나지 않는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실제로 생체와 저급 곰팡이의 혼합물로' 본초강목' 등 고서에 기재된' 고기' 와 쉽게 동일시될 수 없다고 밝혔다. 본 신문은 오늘' 태세' 와 함께 남방 산간 지역을 방문합니까? 서영진 중각 노촌에서 발견된 알 수 없는 생물이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보도해 의견이 분분하다. 기자는 관련 문제에 대해 산둥 대학 생물학 전문가 노호천 교수에게 증언을 요청했다. 루 교수는 이전에 이런 것을 접촉하고 연구한 적이 있다. 루 교수는 기자들에게 사람들이 말하는' 너무 늙었다' 는 것은 아마 점균, 곰팡이, 세균의 혼합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방은 북방보다 많지만 어디에 있든 온도 습도 등 환경 조건이 적당하면 나타난다. 올해 강우가 한 번 내렸는데, 이런 물건이 남방 산간 지방의 산촌에 나타난 것은 이상하지 않다. 루 교수는 현지인들이 말하는' 태세' 가 개구리 같은 소리를 낼 수 있는 것에 대해 벌떼에 갇힌 공기의 소리일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사람이 발로 밟으면 공기가 밀려난다. 또 식물군도 생명체이기 때문에 주변 환경과의 대사도 정상이다. 환경 조건이 변하면 균군의 성장에 적합하지 않을 때 서서히 썩어 해체된다. 루 교수도 이런 식물군의 실용적 가치가 크지 않아 본초강목 등 고서적 기록과 완전히 동일시될 수 없다고 밝혔다.

본명년' 은 음력 12 년 중 1 년으로, 속칭 12 띠의 해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원숭이 해에 태어난 사람은 2004 년이 그들의 본명년이다. 전통 풍습에서 동물의 해는 통상 불길한 해로 여겨진다. 민요 "태세 범생년, 태세. 행복이 없으면 재난이 있을 것이다' 는 생년월일을 가장 잘 묘사한 것이다. 따라서 사람들은 흔히' 출생의 해' 를' 문턱의 해' 라고 부른다. 즉 출생의 해를 보내는 것은 문턱에 발을 들여놓은 것과 같다. 본명년마다 북방 한족 각지에서 어른과 어린이를 불문하고 붉은 띠를 매야 하는데, 흔히' 붉은 넥타이' 라고 불리며, 아이들은 빨간 조끼와 빨간 바지를 입어야 하는데, 이것이 재난을 피하는 유일한 법문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풍습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각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설 기간에는 시장 곳곳에 빨간색과 노란색' 길상대' 와' 길상매듭' 리본이 판매되고, 동물의 해 사람들은 허리와 손목에 묶어서 재난을 없애고 악을 선으로 바꿀 수 있다.

본명년' 이라는 단어는 서한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중국의 십이지띠와' 붉은 숭배' 마음가짐에서 기원한다. 고대 중국에서는 천건과 지지의 조합 (예: A, B, C, D, 자추, 모인) 으로 출생년도를 기억했다. 기억과 계산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은 쥐, 소 등 12 종의 동물을 12 지지에 대응하고, 매년 그 중 하나를 1 년의 띠로 사용한다. 한족의 생년월일은 황도 12 궁의 주기에 따라 제기된 것으로 황도 12 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한 사람이 음력으로 태어났을 때, 이 띠의 매년은 이 사람의 생년월일이 될 것이다. 띠의 순환으로 2 년마다 사람들은 자신의 생년월일을 만나 차례로 소개한다. 인생의 생년월일은 2 세, 24 세, 36 세, 48 세, 60 세입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민족은 노인의 60 번째 생일을 중시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는데, 속칭' 화갑' 이라고 불린다. 환갑은 사람의 일생에서 여섯 번째 본명년이자 건지년의 환생이며, 장수, 건강, 상서로움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기 위해 잘 축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명의 핵심 기념비' 의 금기는 민간에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친다. 남북의 민속속에서 모두 본명년에 붉은 빛을 걸고 재난을 피하는 전통이 있다. 그래서 모든 본년마다 사람들은 빨간색을 특히 좋아한다. 본명년에 빨간색을 중시하는 것은 우리 한족 전통문화에서 빨간색을 숭배하는 데서 비롯돼야 한다. 붉은색 악령, 붉은색 상서로운 관념은 원시 사회에서 생겨났다. 빨간색은 태양, 피, 불의 색이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이런 존홍 사상은 변하지 않았다. 설에는 홍련, 빨간 웨딩드레스, 빨간 머리, 빨간 양초, 한족 늙은 결혼식의 새 가족 레드 리스트 등을 붙였다.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은 붉은색으로 즐거움을 더해야 한다. 한족은 빨간색을 행복, 성공, 충성, 정의의 상징으로 여겼고, 특히 빨간색은 엑소시즘 역할을 했다. 그래서 섣달 그믐날에는 일찍 빨간 속옷을 입거나 빨간 허리띠와 빨간 실크로 묶인 액세서리들을 착용하여 그들의 본명을 맞이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래야만 재난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본명년에 사악한 붉은 것은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이생은 붉은 것' 이다.

사람들은 또한 띠 해에' 생명의 핵심 비신' 을 제사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어 장수를 연장한다. 생명의 핵심 기념비의 신의 관점은 도교에서 나온다. 도교는' 명핵비' 라는 통속적인 견해를 흡수하여' 명핵비성',' 본명년',' 본명년' 등의 학설을 제시했다. 60 세에 태어난 사람은 누구나 생명의 핵심 기념비라고 불린다. 진원은 본명년이라고도 불린다. 중국의 본토 종교로서 도교는 천간지지와 십이지띠와 천연적인 친연관계가 있다. 생명의 신의 핵심 고적은' 생명의 신 핵심 고적 명수준준',' 생명의 신 핵심 고적 진원' 이라 불리는 곳도 있다. 통칭하여 60 갑자의 신이라고 불린다. 60 년 이내의 여러 해에 태어난 사람은 갑자년을 비롯해 자신의 인생의 핵심비신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민족영웅 악비는 서기 1 103 년에 태어났고, 그의 일생의 핵심 비석은' 위인 장군, 아직 장년이 되지 않았다' 라고 명명되었다. 도교는 생명의 핵심 비석에 진원을 모시고, 본명년이나 평년에 생명의 핵심 비석에 진원을 모시면 재해를 없애고 복을 받고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풍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본명년은 첫 달의 첫날부터 계산해야 한다. 2006 년 본명을 넘긴 개에게 내년은 좋은 본명년이라는 것은 매우 행운이다. 잘 파악해라,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고, 새로운 발전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상서로운 본명년이지만 잊지 마세요. 빨간 속옷을 입어야 할 뿐만 아니라 편하면 빨간 끈을 묶을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개인적인 취향과 습관에 따라 손목, 목, 허리에 묶을 수 있습니다. 보통 빨간 끈은 가져가지 않고, 새해가 올 때까지 일년 내내 입을 수 있다. 밧줄에 옥장식이나 금장식을 걸 수 있다. 특히 기억해야 할 점은 빨간 속옷 팬티는 다른 사람이 선물한 것이 분명하다는 점이다. 자기가 사면 악령의 역할을 잃었다고 한다.

심리적 부담을 가지지 마라, 모든 사람은 자신의 생활을 가지고 있고, 와야 할 것도 막을 수 없고, 너무 신경 쓰지 마라. 즐겁고 충실하게 하루를 잘 보내면 된다. 만약 정말 걱정된다면, 붉은색 (매일 빨간 속옷을 입는 것이 가장 좋다) 을 많이 입고 절에 가서 향을 피워라.

응답자: 소피토끼-금석은 9 학년 2-7 09:00 에서 태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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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세, 원래 도교신의 존칭이었는데, 천지에 상응하는 신마의 우두머리였다. 나중에' 신마론' 으로 인용되어 인류의 운세를 추론했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스무 살에는 군권을 취한다.

생사장' 에는 또 구름이 있다. "당신이 전통시대에 행복하지 않다면 재앙이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또는 구름: "반음, 눈물 제로. 클릭합니다 。 "잠깐만요. 시간이 너무 늙었나?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은 해마다 끊임없이 변화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무 늦었고, * * * 10 일 공로 12 지까지 합치면 60 명이 있다. 그들은 각각 그 이름과 세월의 순서가 끝이 없기 때문에' 세월의 사자' 라고도 불린다.

유년은 너무 세서, 세군 관리인의 해길흉이다. 옛말 구름: "태세는 군처럼, 신들의 우두머리, 만사의 주, 그는 천하의 군처럼 미움을 받아서는 안 된다." 2002 년 임오마년, 조디악범 네 명: 태세마인-형, 쥐인-형토끼-형, 소인-형형 "형": 형법, 형상; 갈등과 처벌은 윤복이라고도 불린다. "?" : 그래요? 타격과 대항 전쟁 중이세요? , 일명 반음이라고도 합니다. 깨짐: 손상이나 파손을 나타냅니다. 피해: 불화와 이견이 있다.

범법, 충동, 파손, 피해를 입은 사람들은 모두 구시대의 영향을 받아 관비분쟁, 벼슬길이 막히고, 투자 실패, 정서변동, 인사불화, 감정분리로 이어지며, 심각한 사람은 의외의 유혈사건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인무년 동안 태세의 성은 육밍이다. 누군가 전화하면, 성 루 또는 분명히; 너는 반드시 전통 이름을 깨는 금기에 주의해야 한다. 태세의 흉위를 해소하다. 태세를 축복으로 삼아 재난을 피할 수 있다. 또한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화태세 만트라' 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중국에는' 전통관념을 깨는 것' 은 일종의 문화적 금기라는 옛말이 있다. 예전에 사람들은 이 금기를 믿지 않으면 정말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당나라의' 유양잡기' 에 따르면 왕풍이라는 사람이 있다. "태세의 머리에 구멍을 하나 파고, 고기 한 조각을 보고, 소처럼 큰 것을 보고, 꿈틀거리며 그것을 채웠다. 그 고기는 충전재와 함께 자랐다. 공포와 그것을 버리다. 오랜 시간을 보낸 후, 나는 법정에 갇혔다. 폰 형제의 시녀는 며칠 만에 그가 갑자기 죽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고, 한 여자만 남아 있었다. ""

이유기' 도 황량진은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매년' 태세' 의 머리를 파야 한다고 말했다. 한번은 고기 한 조각을 파서 수백 번을 채찍질하고 길에 던졌다. 그날 밤, 천신이 말을 타고 고기를 조문하는 것을 보고 물었다. "태세형, 네가 그에게 굴욕을 당했는데, 왜 복수를 하지 않느냐?" " 대답은: 남자의 혈기가 강해서 나도 어쩔 수 없다. 태세' 는 날이 밝자 사라졌다.

중국 민간에서' 태세' 는 줄곧 신비로운 힘, 어둠 속에서 사람의 운명을 지배하고 영향을 줄 수 있는 힘으로 여겨져 왔다. 없어졌어요. 곳곳에 있어요. 사실' 태세' 는 사실 고대인들이 가정한 천체이다. 구체적인 생물로서,' 태세' 는 진실이다.

산해경',' 본초강목' 등 고서에는 모두' 고기',' 고기별',' 지방고기',' 폴리고기',' 봉봉' 이라고 불리는 상세한 기록이 있다. 중국의 신화 사서' 산해경' 에는' 고기' 에 대한 기록이 있다.' 고기에는 눈이 있고 위가 없어 피마르와 비슷하다. 쉬지 않고, 식인종이 얇다. " 진나라의 저명한 학자 곽후는' 산해경' 에 대해 논평하면서' 고기 보기' 를 설명했다.' 고기 모으기, 소 간처럼 두 눈이 있다. 맛있는 음식이 무궁무진하여,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다. "

당대의 저명한 학자인 유세남도' 북당서지폐' 에서' 토육' 에 대한 기록을 썼는데, 그 사료는' 임해 이물질지' 에 베껴 쓰여졌다. 문장: "흙살은 검고, 어린아이처럼 크고, 팔은 길이가 5 인치이고, 가운데에는 배, 입이 없고, 3 분의 배부르며, 머리핀처럼 크며, 신선하게 만든다."

명대 명의인 이시진은 본초강목에서' 고기' 를' 고기' 의 범주로 분류해' 본경상품' 이라고 부르며 5 가지 범주로 분류했다. 그중' 고기' 에 대한 묘사는' 고기' 이다. 붉은 사람은 산호와 같고, 백인은 지방을 베는 것과 같고, 흑인은 페인트와 같고, 황종은 자금과 같다. " 한편 본초강목'' 레드' 에는' 레드' 위주의 처방약 몇 개가 열거되어 있어' 레드' 가 일부 난치병에 특별한 효능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 * * 특징은' 오래 먹고, 강신이 늙지 않고, 장수한다' 는 것이다. "

길림대학교 미생물학 전문가에 따르면 이른바' 태세' 는 원충과 곰팡이 사이에 있는 점균류로 토양에 살면서 생명력이 매우 강하다. 이것은 자연계에서 매우 보기 드문 대형 점세균 복합체이다. 길림 자작나무 집피구 운봉촌 쌍하툰에서 발견된 이' 태세' 는 종이상자로 반년 넘게 보관했지만 여전히 썩거나 좀먹거나 변질되지 않았다. 그런대로 산뜻하고 냄새도 나지 않는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실제로 생체와 저급 곰팡이의 혼합물로' 본초강목' 등 고서에 기재된' 고기' 와 쉽게 동일시될 수 없다고 밝혔다. 본 신문은 오늘' 태세' 와 함께 남방 산간 지역을 방문합니까? 서영진 중각 노촌에서 발견된 알 수 없는 생물이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보도해 의견이 분분하다. 기자는 관련 문제에 대해 산둥 대학 생물학 전문가 노호천 교수에게 증언을 요청했다. 루 교수는 이전에 이런 것을 접촉하고 연구한 적이 있다. 루 교수는 기자들에게 사람들이 말하는' 너무 늙었다' 는 것은 아마 점균, 곰팡이, 세균의 혼합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방은 북방보다 많지만 어디에 있든 온도 습도 등 환경 조건이 적당하면 나타난다. 올해 강우가 한 번 내렸는데, 이런 물건이 남방 산간 지방의 산촌에 나타난 것은 이상하지 않다. 루 교수는 현지인들이 말하는' 태세' 가 개구리 같은 소리를 낼 수 있는 것에 대해 벌떼에 갇힌 공기의 소리일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사람이 발로 밟으면 공기가 밀려난다. 또 식물군도 생명체이기 때문에 주변 환경과의 대사도 정상이다. 환경 조건이 변하면 균군의 성장에 적합하지 않을 때 서서히 썩어 해체된다. 루 교수도 이런 식물군의 실용적 가치가 크지 않아 본초강목 등 고서적 기록과 완전히 동일시될 수 없다고 밝혔다.

본명년' 은 음력 12 년 중 1 년으로, 속칭 12 띠의 해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원숭이 해에 태어난 사람은 2004 년이 그들의 본명년이다. 전통 풍습에서 동물의 해는 통상 불길한 해로 여겨진다. 민요 "태세 범생년, 태세. 행복이 없으면 재난이 있을 것이다' 는 생년월일을 가장 잘 묘사한 것이다. 따라서 사람들은 흔히' 출생의 해' 를' 문턱의 해' 라고 부른다. 즉 출생의 해를 보내는 것은 문턱에 발을 들여놓은 것과 같다. 본명년마다 북방 한족 각지에서 어른과 어린이를 불문하고 붉은 띠를 매야 하는데, 흔히' 붉은 넥타이' 라고 불리며, 아이들은 빨간 조끼와 빨간 바지를 입어야 하는데, 이것이 재난을 피하는 유일한 법문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풍습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각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설 기간에는 시장 곳곳에 빨간색과 노란색' 길상대' 와' 길상매듭' 리본이 판매되고, 동물의 해 사람들은 허리와 손목에 묶어서 재난을 없애고 악을 선으로 바꿀 수 있다.

본명년' 이라는 단어는 서한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중국의 십이지띠와' 붉은 숭배' 마음가짐에서 기원한다. 고대 중국에서는 천건과 지지의 조합 (예: A, B, C, D, 자추, 모인) 으로 출생년도를 기억했다. 기억과 계산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은 쥐, 소 등 12 종의 동물을 12 지지에 대응하고, 매년 그 중 하나를 1 년의 띠로 사용한다. 한족의 생년월일은 황도 12 궁의 주기에 따라 제기된 것으로 황도 12 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한 사람이 음력으로 태어났을 때, 이 띠의 매년은 이 사람의 생년월일이 될 것이다. 띠의 순환으로 2 년마다 사람들은 자신의 생년월일을 만나 차례로 소개한다. 인생의 생년월일은 2 세, 24 세, 36 세, 48 세, 60 세입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민족은 노인의 60 번째 생일을 중시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는데, 속칭' 화갑' 이라고 불린다. 환갑은 사람의 일생에서 여섯 번째 본명년이자 건지년의 환생이며, 장수, 건강, 상서로움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기 위해 잘 축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명의 핵심 기념비' 의 금기는 민간에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친다. 남북의 민속속에서 모두 본명년에 붉은 빛을 걸고 재난을 피하는 전통이 있다. 그래서 모든 본년마다 사람들은 빨간색을 특히 좋아한다. 본명년에 빨간색을 중시하는 것은 우리 한족 전통문화에서 빨간색을 숭배하는 데서 비롯돼야 한다. 붉은색 악령, 붉은색 상서로운 관념은 원시 사회에서 생겨났다. 빨간색은 태양, 피, 불의 색이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이런 존홍 사상은 변하지 않았다. 설에는 홍련, 빨간 웨딩드레스, 빨간 머리, 빨간 양초, 한족 늙은 결혼식의 새 가족 레드 리스트 등을 붙였다.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은 붉은색으로 즐거움을 더해야 한다. 한족은 빨간색을 행복, 성공, 충성, 정의의 상징으로 여겼고, 특히 빨간색은 엑소시즘 역할을 했다. 그래서 섣달 그믐날에는 일찍 빨간 속옷을 입거나 빨간 허리띠와 빨간 실크로 묶인 액세서리들을 착용하여 그들의 본명을 맞이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래야만 재난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본명년에 사악한 붉은 것은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이생은 붉은 것' 이다.

사람들은 또한 띠 해에' 생명의 핵심 비신' 을 제사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어 장수를 연장한다. 생명의 핵심 기념비의 신의 관점은 도교에서 나온다. 도교는' 명핵비' 라는 통속적인 견해를 흡수하여' 명핵비성',' 본명년',' 본명년' 등의 학설을 제시했다. 60 세에 태어난 사람은 누구나 생명의 핵심 기념비라고 불린다. 진원은 본명년이라고도 불린다. 중국의 본토 종교로서 도교는 천간지지와 십이지띠와 천연적인 친연관계가 있다. 생명의 신의 핵심 고적은' 생명의 신 핵심 고적 명수준준',' 생명의 신 핵심 고적 진원' 이라 불리는 곳도 있다. 통칭하여 60 갑자의 신이라고 불린다. 60 년 이내의 여러 해에 태어난 사람은 갑자년을 비롯해 자신의 인생의 핵심비신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민족영웅 악비는 서기 1 103 년에 태어났고, 그의 일생의 핵심 비석은' 위인 장군, 아직 장년이 되지 않았다' 라고 명명되었다. 도교는 생명의 핵심 비석에 진원을 모시고, 본명년이나 평년에 생명의 핵심 비석에 진원을 모시면 재해를 없애고 복을 받고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풍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본명년은 첫 달의 첫날부터 계산해야 한다. 2006 년 본명을 넘긴 개에게 내년은 좋은 본명년이라는 것은 매우 행운이다. 잘 파악해라,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고, 새로운 발전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상서로운 본명년이지만 잊지 마세요. 빨간 속옷을 입어야 할 뿐만 아니라 편하면 빨간 끈을 묶을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개인적인 취향과 습관에 따라 손목, 목, 허리에 묶을 수 있습니다. 보통 빨간 끈은 가져가지 않고, 새해가 올 때까지 일년 내내 입을 수 있다. 밧줄에 옥장식이나 금장식을 걸 수 있다. 특히 기억해야 할 점은 빨간 속옷 팬티는 다른 사람이 선물한 것이 분명하다는 점이다. 자기가 사면 악령의 역할을 잃었다고 한다.

심리적 부담을 가지지 마라, 모든 사람은 자신의 생활을 가지고 있고, 와야 할 것도 막을 수 없고, 너무 신경 쓰지 마라. 즐겁고 충실하게 하루를 잘 보내면 된다. 만약 정말 걱정된다면, 붉은색 (매일 빨간 속옷을 입는 것이 가장 좋다) 을 많이 입고 절에 가서 향을 피워라.

응답자: 소피토끼-금석은 9 학년 2-7 09:00 에서 태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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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세, 원래 도교신의 존칭이었는데, 천지에 상응하는 신마의 우두머리였다. 나중에' 신마론' 으로 인용되어 인류의 운세를 추론했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스무 살에는 군권을 취한다.

생사장' 에는 또 구름이 있다. "당신이 전통시대에 행복하지 않다면 재앙이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또는 구름: "반음, 눈물 제로. 클릭합니다 。 "잠깐만요. 시간이 너무 늙었나?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은 해마다 끊임없이 변화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무 늦었고, * * * 10 일 공로 12 지까지 합치면 60 명이 있다. 그들은 각각 그 이름과 세월의 순서가 끝이 없기 때문에' 세월의 사자' 라고도 불린다.

유년은 너무 세서, 세군 관리인의 해길흉이다. 옛말 구름: "태세는 군처럼, 신들의 우두머리, 만사의 주, 그는 천하의 군처럼 미움을 받아서는 안 된다." 2002 년 임오마년, 조디악범 네 명: 태세마인-형, 쥐인-형토끼-형, 소인-형형 "형": 형법, 형상; 갈등과 처벌은 윤복이라고도 불린다. "?" : 그래요? 타격과 대항 전쟁 중이세요? , 일명 반음이라고도 합니다. 깨짐: 손상이나 파손을 나타냅니다. 피해: 불화와 이견이 있다.

범법, 충동, 파손, 피해를 입은 사람들은 모두 구시대의 영향을 받아 관비분쟁, 벼슬길이 막히고, 투자 실패, 정서변동, 인사불화, 감정분리로 이어지며, 심각한 사람은 의외의 유혈사건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인무년 동안 태세의 성은 육밍이다. 누군가 부르면, 성 루 또는 분명히; 너는 반드시 전통 이름을 깨는 금기에 주의해야 한다. 태세의 흉위를 해소하다. 태세를 축복으로 삼아 재난을 피할 수 있다. 또한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화태세 만트라' 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중국에는' 전통관념을 깨는 것' 은 일종의 문화적 금기라는 옛말이 있다. 예전에 사람들은 이 금기를 믿지 않으면 정말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당나라의' 유양잡기' 에 따르면 왕풍이라는 사람이 있다. "태세의 머리에 구멍을 하나 파고, 고기 한 조각을 보고, 소처럼 큰 것을 보고, 꿈틀거리며 그것을 채웠다. 그 고기는 충전재와 함께 자랐다. 공포와 그것을 버리다. 오랜 시간을 보낸 후, 나는 법정에 갇혔다. 폰 형제의 시녀는 며칠 만에 그가 갑자기 죽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고, 한 여자만 남아 있었다. ""

이유기' 도 황량진은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매년' 태세' 의 머리를 파야 한다고 말했다. 한번은 고기 한 조각을 파서 수백 번을 채찍질하고 길에 던졌다. 그날 밤, 천신이 말을 타고 고기를 조문하는 것을 보고 물었다. "태세형, 네가 그에게 굴욕을 당했는데, 왜 복수를 하지 않느냐?" " 대답은: 남자의 혈기가 강해서 나도 어쩔 수 없다. 태세' 는 날이 밝자 사라졌다.

중국 민간에서' 태세' 는 줄곧 신비로운 힘, 어둠 속에서 사람의 운명을 지배하고 영향을 줄 수 있는 힘으로 여겨져 왔다. 없어졌어요. 곳곳에 있어요. 사실' 태세' 는 사실 고대인들이 가정한 천체이다. 구체적인 생물로서,' 태세' 는 진실이다.

산해경',' 본초강목' 등 고서에는 모두' 고기',' 고기별',' 지방고기',' 폴리고기',' 봉봉' 이라고 불리는 상세한 기록이 있다. 중국의 신화 사서' 산해경' 에는' 고기' 에 대한 기록이 있다.' 고기에는 눈이 있고 위가 없어 피마르와 비슷하다. 쉬지 않고, 식인종이 얇다. " 진나라의 저명한 학자 곽후는' 산해경' 에 대해 논평하면서' 고기 보기' 를 설명했다.' 고기 모으기, 소 간처럼 두 눈이 있다. 맛있는 음식이 무궁무진하여,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다. "

당대의 저명한 학자인 유세남도' 북당서지폐' 에서' 토육' 에 대한 기록을 썼는데, 그 사료는' 임해 이물질지' 에 베껴 쓰여졌다. 문장 (WHO) 는 "흙살은 검고, 어린아이처럼 크고, 팔은 5 인치이고, 가운데는 배, 입, 발, 머리핀처럼 크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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