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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법의 변천

입법 목적의 변화: 소금법에서 보충계획, 그리고 변변정전재에 이르기까지

명대 염정입법은 기본적으로 송원구제를 물려받았지만, 명대 홍치 이전에 염법과 변방계획이 밀접하게 연계되어 있었고, 염정입법의 목적은 국가가 염업에 대한 통제를 확보하고, 식량 쌀 또는 기타 군물자를 염장에 운송하여 소금을 채집하여 소금을 배합하여 변방부대의 식량과 소금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변방을 공고히 하는 것이다. 이런 염정과 변정을 결합한 정책은 명나라가 창설한' 개화제' 이다.

개창식은 홍무 3 년 (1370) 6 월 (1370) 상인은 대동창고에 가서 쌀을 사서 돌을 사고, 태원 창고에 가서 세 말을 사서 화이염을 사달라고 했다. 상인이 그의 일을 완성했을 때, 그는 그의 소송에 가서 원시 비용을 지불했다. 이렇게 운송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고, 저장도 할 수 있다. " (2) 같은 해 9 월, 상인을 모집하여 낙양 (), 개봉 (), 회경 (), 안 (), 봉상 (), 임펀 () 과 소금을 만들었다. 예를 들어, 낙양 에 돌 다섯 버킷 운송 곡물, 두 돌 다섯 버킷 운송 카이 펑, 첸 차오 창고, 돌 세 버킷 운송 Xi' an, 화이 절강 소금 리드; 미현 (), 봉상 () 두 돌, 하남 (), 평양 (), 회경 () 두 돌, 푸 (), 해결책 (), 산시 () 삼석 () [3] 홍무는 4 년 2 월, 저장 () 저장 () 성 루중염 () 사건도 확정했다. "상인들이 쌀을 수출하고, 개풍 (), 진교 (), 향양 (), 안루 (), 경주주 (), 구이저우 (), 대동 (), 태원 (), 늘어나거나 줄어들면 달라진다. " [4] 홍무는 4 년 5 월, 쌍나무 존자를 책에서 연안, 경양, 평량, 닝샤 임타오 등에서 모금했다. 상공 나노 칠두, 현 사두, 영주 육두가 영주에 소금을 도입한 것이다. 상공, 린타오, 란현 나노 오두일석, 장희안 팔두일석, 서하 이석합병장, 서하 () 가 소금을 들여오다. [5]

역사적으로 볼 수 있듯이, 중카이는 산시 () 에서 시작하여, 이후 산시 () 간 () 변방 () 까지 모두 북방과 서북 변방 () 을 위해 봉사하며, 목적은 모두 식량으로 변방을 구하는 것이다. 중국이 개방된 후 내지의 일부 군사중진에서 시행되었다. 영락은 즉위했다. 제비가 모두 식량이 부족해서 한때 베이징에서 주웨이를 여는 데 힘을 집중했다. "매번 쌀 세 말, 저장 (), 강 () 두 말, 오승천 (), 관군민 () 이 모두 들을 수 있는데, 무엇을 줄까?" [6] "운남 김지위, 초웅주, 쓰촨 염정위, 산시 간주위만 시작이 같고 나머지는 모두 잊었다." [7] 몇 년 후, "징웨이 식량이 부러워", "하지만 군징아난 돈이 많고, 간쑤 군식량이 부족해 민중이 수송되어 아난 신부금을 계속 지불하기가 어렵다" 며 각 보건소에 상인의 소금을 소환하도록 명령했다. "그도 점점 변해가고 있다." [8] 나중에 북쪽과 북서쪽 국경을 제외한 윈난, 구이저우, 광둥, 하이난, 복건, 쓰촨 등 많은 지역이 있었다. , 상인 수확 식품 개업이라고도 한다. 예를 들어, "홍무 10 년 10 월, 상인들은 해남의 각 창고에 초청하여, 조안주는 매 2 석, 단주 8 두, 만주 5 두에 참가한다." [9]

정기 및 임시 공석이 있습니다. 정기 개방은 주로 국경 지역의 군영 부족을 메우기 위한 것이고, 임시 개방은 전쟁 유무를 전제로 한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동쪽에서 요길, 서쪽에서 간쑤까지, 그리고 복건, 광동, 하이난, 운남, 구이저우 등지의 소위' 구변' 은 명나라 영토가 광활한 변방이다. 이 곳들은 길이 멀고 길이 낯설다. 군용 물자를 운송하려면 대량의 운반공을 징용해야 할 뿐만 아니라 대량의 출장비도 필요하다. 정부에 있어서, 정말 이 무거운 짐을 지고 싶지 않다. 따라서 명나라 통치자들은 이 부담을 염상에게 전가하여 개방제도의 형식을 통해 염정과 변정의 유기를 결합시켰다.

명대의 대외 개방 제도는 그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상인들은 국민들로부터 돈을 모으고, 그들은 좁쌀을 얻어 국경을 잃는다 ... 대열은 즉석에서 좁쌀에 영향을 받고, 사심 없이 교란한다 ... 그들은 적은 식량으로 군대를 돕는 것과 같이, 국가가 똥꾼이라고 부르는 것을 싫어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10] 이 구절은' 염정변정' 의 특징을 지적하는데,' 가인자는 양귀비를 이롭게 한다. 간단히 말해서, 자시식량제도를 실시하다. " 상리민, 국가축구도 충분하다. 이것은 선 [12] 이라고 한다. 오픈 포트 센터의 위치는 주로 본토 국경 및 군사 중심지에서 식량, 나노 기장 및 기타 군수품 교환의 관점에서 볼 때, 오픈 포트 센터 시스템은 분명히 국경 정부를 위해 봉사했으며, 성화, 홍지 이전에 염정과 국경 정치의 결합을 목표로했던 관행이 상당히 성공적이라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오픈 시스템의 성공에도 파괴가 수반된다. 성화 홍치 때 개화제도는 권세, 각색 등의 파괴로 거의 실시될 수 없다. 예를 들면 둥지 점거, 독점 개화, 밀수상염 등이다. 또한 정부는 호염제를 실시해 중국 염상들의 판매시장과 이용 가능한 출처를 상당 부분 점유하고 있어 이 제도를 계승하기 어렵게 하고 있다. 대외개방체계는 호출, 승리, 접수, 유지, 승리, 용이라는 6 가지 큰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여섯 가지 어려움이 있어 소금 수업을 유도하고 있지만 기획자는 남은 소금을 설치해 돕는다. 남은 소금은 수익성이 있고, 장사가 튼튼하며, 화기애애하지만, 영토를 개척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수익은 크지만 군수에게는 무익하다. " [13]' 개강이 아니라 해원' 은 명정부가 염법을 바꾸는 방향을 보여준다. 긍정적인 교훈의 축적은 명정부의 재정수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염법이라는 국가 재물이 절반을 차지하고, 그 해의 수입을 포괄하고, 단지 4 백만 명에 불과하며, 인민에 속하며, 반은 염정에 주어진다' [14]. 그러나 명헌종 이후' 내부 공급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15]' 광록 연간 공급량이 수십 배 증가하면서 각 방면에서 새로운 기술로 자리잡았다. 매일 금식 비용 수만, 태창 은 충분한 병사 가 없지만, 내부는 45 만 명을 거둬들였다. 부계 제후와 귀족이 땅을 요구하면 수천만 명이 소금을 싸게 차지한다. " [16] 염세가 급감하고 지출이 늘면서 국고가 점차 고갈되고 있다. 홍지 2 년 (기원 1489 년) 에 이르러 전국은' 민불생, 돈부족' 의 난처한 상황에 빠졌다. 재정적자를 해결하기 위해 명정부는 엽기를 이용해 염법을 개혁하고, 염정과 변정을 결합한 정책을 바꾸고, 식염전업을 재정조달의 수단으로 삼아 명대 염법에 중대한 변화가 일어났다.

식염전경영을 재수색수단으로, 엽기는 개혁 전에 소금곡물 교환비율을 높이고 납량을 늘림으로써 이뤄졌으며, 엽기는 개혁 후 제시가격을 올려 이뤄졌다. 엽기 변법의 내용은 자연색 (식량) 의 소금을 은으로 바꿔 정부가 제시가격을 올려 재정수입을 늘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중국 나노 산업 초기에 각 소형 나노 산업은 1 배럴 2 리터 5 리터 (2 배럴 5 리터의 좁쌀) 를 끌어들이는데, 1 데나리온 2 모 5 센트의 가치가 있다. 개혁 이후, 각 나노 산업은 서너 개의 은화를 끌어들였다. 가치면에서, 그 나라의 초기 쌀 가치는 두 배 이상 증가했다. 당시 은값이 비싸서 건국 초 쌀값이 매우 싸다. 예를 들어, 좁쌀 한 돌값이 2 데나리온이나 쌀 한 돌값이 4 데나리온 (1 미터 1 말 2 리터 5 은분) 인 경우, 계산대 3 ~ 4 개마다 쌀 5 리터당 1 석으로 쌀 5 ~ 7 배를 늘릴 수 있다. "좁쌀은 비싸고 좁쌀은 싸다." 명나라 정부는 더 이상 국경 발전을 공고히 하는 것이 아니라 국고를 풍요롭게 하고 돈의 수를 늘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 정책의 변화는 명대 염법 변화의 주요 궤적이다. 소금 독점의 변화: 공식 독점에서 상업 독점에 이르기까지

명만력원세정이 두 성의 염정을 바로잡기 전까지는 염관 전매 제도가 정부가 염업을 통제하고 염세를 징수하는 수단이었다. 세정이 법을 바꾼 후 중국 봉건 사회의 공식 염업 전매 제도를 끝내고 염상 전매 제도를 확립하여 중국 염법 역사상 큰 사건이 되었다.

명대 공식 염업에 대한 독점은 소금 생산과 판매에 대한 엄격한 통제와 관리로 드러났다. 일찍이 명태조에서 우리는 양회염운회사, 양절염운회사, 루창 하동두르염운회사, 광동해북염운회사, 산둥 푸젠염운회사와 영주염운회사, 쓰촨 차염운회사, 운남염운운회사를 설립했다. 명성조 영락은 5 년 9 월 염반 승서를 설치하여 수치로 인해 길을 잃었다. 모두 소금을 조절하여 회사가 지부, 관검사소, 관염장을 관리하게 한다. 모든 조염은 장관으로 하여금 모든 것을 위해 소금을 조정하게 하고, 염류 보급부 장관은 바로 보급이다. 운염처, 거사는 성염업 경제의 주요 지도자이며, 그 상급자는 중앙지도 기관이고, 염무처, 염창고, 승인처는 염업 경제의 기층 단위이며, 아궁이 생산과 소금 수업 징수를 직접 통제하고 감독한다. 이런 식으로 명나라는 주로 염분을 생산하고 해당 염업 관리 기관을 설립하여 본 지역의 염업의 생산 공급 판매를 관리하는 것은 명대 공식 독점염업의 구체적 표현이다.

염관 전매 제도의 시행을 보장하기 위해 명정부는 요리사에 대한 엄격한 통제와 감독 관리 제도를 갖추고 있다. 예를 들어, 홍무 초기에는 "해안 아궁이에 근처에 농작물이 있는 사람들로 가득 차서, 그들이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고 풀을 흔들지 않도록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7] 주방장은 대부분 각 현에서 온 것으로, 예를 들면, 길창운사, "명초 염법립, 사설 창주, 논설 근해, 집집이 각 현을 편성한다. [18] 하동교통서, "내일 초, 푸, 해류 등 현에서 소금가구 8585 가구" [19]. 주방장이 되면 몇 세대를 위해 봉사해야지, 함부로 가족을 떠나서는 안 된다. 주방 가구 수가 줄어들지 않도록 정부는 정기적으로 주방 가구를 점검하고 보충한다. 예를 들어, "산둥 낡은 사건, 10 년 1 편, 두 사단은 각 경기를 순회한다. 총재 영관은 돈을 받고 집집을 보고하고, 수업은 3 등 9 규로 한다. " [20] 뿐만 아니라, 정부는 아궁이에게 일정량의 생산물을 나누어 주고 아궁이의 소금류에는 자체 할당량이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 "건국 초 입법, 대중 튀김 을 모았다. 정당 () 에는 일정한 수량이 있는데, 냄비와 바가지 대야는 모두 포함되어 있지만, 소금근은 제한되어 있다. 주식 투기, 매매 같은 책도 있습니다. [2 1] 주방용 소금은 생산에서 판매까지 정부의 엄격한 검사를 거쳐야 하며 기록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정부는 또한 요리사들이 소금 완료 후 볶은 잔염도 국유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정교회 이듬해에는 "원염 과외를 제외하고는 잔염은 사사로이 판매할 수 없고, 모두 혼다에 보관되어 있다 ... 모든 작은 관원들이 밀맥에게 두 싸움을 주었다" 고 규정했다. [22] 이것은 모든 소금 제품을 공식 소금 운송 판매에 포함시키는 궤도이다. 만약 부엌 거주자가 감히 남은 소금을 몰래 팔면,

명정부는 관염을 실시하기 위해 일련의 법령을 반포하여 사염의 존재를 금지했다. 홍무 초년의' 염인용 조례' 는' 수관순경이 사염을 잡는 자, 꼬인 자' 라고 규정하고 있다. 병기가 있는 사람은 참수하고, 소금차의 활은 벼슬이 아니다. 일반인에게 붙잡힌 상 120 은, 무엇을 팔았는지, 추궁해야 하는지, 법에 따라 재판해야 한다. 관염은 400 근당 두 봉지, 객염은 200 근당 한 봉지. 검수 후 몇 개의 시스템에 따라 소금을 만들고, 소송 후 소금을 검사하다. 승인 검사가 없으면 제보자를 검사로 돌려보낼 것이다. 인민의 역량이 강해서, 소금을 쓰지 않으면 배에 오르고, 검사하지 않으면 담배를 피운다. 관원은 판결의 죄행에 근거하여 면직되었다. 관염품을 훔치거나 모래를 꽂는 사람은 장물을 계산하는 것이 낫다. 상인의 입장에서 볼 때, 염품은 늘 도둑맞는다. 상인은 관염마개를 사고, 모래를 파는 사람은 일손이 80 이다. 상인은 소금을 나눌 수 없고, 위반자는 반드시 사염을 쫓는다. 애프터 5 일 이내에 환불하지 않고 직원 60 명입니다. 낡은 시세에서 염품에 이르기까지, 사염과 토론하다. 소개인을 위조하여 참수하다. 사람들이 밀수 소금을 구입하는 것은 밀수 인구의 범죄를 줄이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판매자는 왜곡된 것이다. [24] 법은 개인 소금을 엄금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인종홍희 5 년, 또' 사염 금지':' 왕래관 사이에 있는 사람은 모두 체포해야 한다.' " [25] 9 년, 각지 교통사국은 10 년, 각지 총병이 명령하여 연해 금의위, 독사, 절강부사, 직리 각 주현, 주지사 검열, 순찰관, 모두 사염을 잡기 위한 것이다. 경제 경태는 2 년 8 월 호부에서 금염 발표를 요청했다. 상업부에서 방영한 내용으로 볼 때 경태, 조리부뚜막, 식염, 관원, 사선은 휴대하고, 염업 회사 관원은 감사감찰관들이 뇌물을 받고 부정행위, 염상들이 여러 개, 관염과 상인의 소금을 운반할 때 휴대할 수 있도록 승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 그래서 상무부는 다시 금지를 요구했다.

동시에, 명나라 정부는 권세와 상인의 손에 있는 소금에 대해서도 엄격한 규정을 가지고 있다. 홍무 27 년 공직자 허우 파급 4 품 이상 문무 관원 명령 가족 노예 매매 소금, 백성들의 이익 침해 금지. Xianzong 22 년, 그래서 사방 소금 사료 를 인용, 국내외 관계자 는 둥지 를 논의 할 수 없습니다, ​​가격을 받았다, 그래서 주지사 는 제안 에 따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효종 홍지 13 년, 제후들이 소금을 구하는 것을 금지하고, 직조관은 국경을 넘어 소금 판매를 해서는 안 된다. 권력이 있는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권력을 이용하여 인민과 협상하여 이윤을 쟁탈한다. 만약 금지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왕왕 염법의 시행을 방해할 것이다. 명나라의 염법으로 볼 때, 포털 개방 제도의 파괴는 권세 있고 세력이 있는 사람들이 금지령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온 것이다. 상인의 경우, 명나라 정부는 법규를 통해 그들이 소금을 많이 먹는 것을 금지하고, 그들이 염시를 조종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예를 들어, 영국 정통은 9 년 동안 상인이 소금 3 천 원 이상을 신고하는 것을 금지하고, 헌종성화는 4 년 동안 상인이 소금을 너무 많이 보고하는 것을 금지하고, 전매인계하여 많은 상인이 출현하는 것을 방지하고, 분점을 팔고, 거짓으로 진실을 왜곡하고, 꼭대기를 진짜로 삼고, 늙은 세입자의 개인 소금을 비춘다.

소금 매매에 대해서는 명나라의 염법에도 규정이 있다. "홍무 29 년 2 월 심빙은 여전히 소금을 팔기로 결정했고, 오주염은 천주, 용주, 유주, 남녕, 주신, 청원, 현은, 태평 등지에서 팔렸다. 광시의 소금은 창사, 보경, 형수, 영주, 전주, 도주, 계림에서 모두 판매되고 있습니다. [26] 화이 소금 라인 zhili 는 하늘, 닝, 태평, 양주, 봉양, 루주, 안칭, 치주, 회안 구부 등에 응해야 한다. 다른 염장의 판매 지역도 잘 구분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꾸고 싶다면, 당신은 중앙의 비준을 받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홍지 9 년 겨울 10 월, 광염과 함께 유형, 영르부 등지까지 국경을 넘도록 명령을 받았다" [27]. 일반적으로 장외에서 소금을 파는 것은 엄격히 금지된다. 예를 들어, Chenghua 는 3 년 동안 국경 간 소금 판매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국경 간 밀수업자의 개인 소금이 2,000 킬로그램 이상인 사람은 군대에서 추방 될 것이며, 소송 후 이웃 사람들은 평소와 같이 유죄입니다. 말이 식량선에 잡히면 전체적으로 조사되고 처리된다 [28]. 명정부는 개방제도를 통해 소금 생산과 판매를 연결시켰고 상인들은 소금에 대해 매우 엄격한 절차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홍무 28 년, "조사용 원서를 편성하여 각 부스와 각 위소에 나누어 주는 것이 규칙이다." 식량상이 검수하면 장부에 지불해야 할 양곡염의 양은 중계, 상승회사, 소금의 수량을 점검하러 갈 것이다. 환적회사도 조사에 따라 성적표를 배정하면 전액 소금, 정기 간행물, 동판에 싣는다. [29] 상인이 이런 자격을 얻지 못한 것은 염업을 관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상술한 법규는 모두 명정부가 염업 독점을 확보하기 위해 취한 조치이다. 이러한 법규들은 끊임없이 파괴되고 있고, 일부는 이미 명실상부하지만, 그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개방제도의 시행과 유지에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 이런 법규가 없다면, 중개제도는 명나라 말년까지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법은 엄하지만 자기권으로', 명정부는 염업 공식 전매 제도를 확보하기 위한 일련의 규정이 잔염이라는 허점에 의해 찢어졌다. 아궁이에 대한 정부의 대우가 거듭 낮아졌기 때문에 아궁이는 불법으로 여분의 소금을 상인에게 사사로이 팔려고 한다. 이런 식으로 잔여 소금은 개인 소금의 원천이되었습니다. 사염이 성행하여 식염의 판매 시장을 점유하여 식염을 체매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소금) 이와 함께 염장의 생산량도 영향을 받아 개방 중기 소금을 받는 상인들이 장기간 밭소금을 지탱할 수 없어 긍정적인 축적을 초래하고 있다. 이러한 갈등을 완화하기 위해 성화 이후에는' 여염보보 구입' 규정이 있어, 수제된 상인들이 사비로 요리사에게 여염을 매입하여 소금 부족을 메우거나 적극적인 공양의 부족을 메울 수 있도록 했다. 잔염 금지령을 개방하고 구매 보충을 허용하는 목적은 분수를 지키는 염상에게 약간의 이득을 주고 중연의 적극성을 높이기 위함이다. 그러나, 남은 소금의 이윤은 실력 있는 간사한 상인의 손에 넘어갔고, 그들은 장사, 보금자리, 살찌기, 살찌기, 살찌기, 살찌기, 살찌기, 살찌기, 살찌기, 살찌기, 살찌기, 살찌기 사염이 성행하여 소금을 기르기가 어려워 명나라의 염정이 만년 중 후기에 세 번 나타났다. [30] 처음으로 작은 소금으로 화이하의 소금을 배수했다. 제 2 차 대전에서 폼은 작은 소금을 모방하는 방법을 어느 정도 융통성 있게 소통했다. 이 두 차례의 소통은 어느 정도 효과가 있었지만, 모두 공식 독점 체제의 구도를 벗어나지 못했고, 두 번 쓰는 방법은 세 번째도 소용이 없었다. 세정이의 세 번째 숙법, 즉' 랑중, 회북염법' 이 처음 채택한 요강법은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켰다. 염관전매제도에서 상업전매제도의 새로운 형식으로 바뀌었다.

세정은 양염정의 사상과 방법을 합리화하는데,' 황강사학보' (1995.4) 의 명대 염정 사상에 관한 문장, 여기서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논의해야 할 것은, 대강법이 무엇인가? 왜 강령법의 확립은 상업 독점 제도의 확립을 의미합니까?

세정의 대강법은' 현행선, 첨부판매, 적인용' 을 원칙으로 한다. 구체적인 방법은 과거에 운송회사 소금 로트 번호로 사용했던 목록 (북북 1 년 12 개 목록, 각 목록에는 몇 개의 견적이 포함됨) 을' 개요' 로 바꾸는 것이다. 대강은 소금원의' 빨간 글씨서' 와' 자금수령 명령' 을 청사진으로 하여 책 한 권을 내놓았는데, 모두 10 강이다. 돈을 많이 받은 사람은 수업당 20 만 원을 공제한다. 성덕 초고봉팬 구와이' 십자가를 책 번호로 삼다. 매년 한 프로그램은 낡은 것을 소개하고, 아홉 개의 프로그램은 새로운 것을 소개한다. 낡은 시세를 하는 사람은 낡은 시세의 본리를 받는 것에 그치지, 새 시세가 귀찮게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새로운 것을 도입하는 사람은 새로운 것을 빨리 도입하는 것을 멈춰야 하며, 낡은 것을 해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양자는 연관이 없고, 각자 장점이 있다. "3 1] 대강법이 수립되자마자 전문 상인 독점, 영구 점령의 선례를 열었다. 요강법의 키워드는 요강서에서 나온 것으로, 요강서에 수록된 명단은' 밀린 (소금 인용) 의 연대순으로 한 권의 책으로 출판된다',' 이미 잔은을 산 자를 우선으로 하고, 잔은을 사지 않은 자를 후한다', [32],' 연서 변경',' 즉 표 ... 하나의 업무 이 십자강서는 출간 이래 백년 동안 각 길상들에게 남겨져 왔으며,' 둥지 책'' 매년 책 구호에 따라 새로운 인용으로 배달된다. 책 속의 익명인은 반드시 들어가서 그것과 경쟁해야 한다. "[34]. 앞으로 골자 책의 유명인들만이 책의 둥지 수 (산 옛 어록) 에 따라 새 어록을 구입하고 지정된 지역 (소개된 경계) 에서 소금을 만들 권리를 누릴 수 있다는 뜻이다. 소굴이 없는 사람들은 서클에서 제외되었다. 정부는 소금의 독점 판매권을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특정 상인에게 위임했다. 그 이후로 염상들은 더 이상 예전처럼 유동성이 크지 않아 정부가 임의로 모집할 수밖에 없었다. 강법의 확립은 주방장이 은을 접고 관원이 소금을 받지 않는 제도를 확립하였다. 그러나 요리사는 은을 접고, 관원은 소금을 받지 않고 모두 하나의 과정이 있다. 세정이 법을 바꾸기 전에, 회하의 여분의 소금은 상인에게 사갔을 뿐만 아니라, 일부 여분의 소금은 소금류와 은으로 지불되어 더 이상 창고에 포함되지 않고 상인이 구매한다. 변법할 때, 새로 들어가든 축적되든, 대량의 소금이 있고, 관원들은 저축을 멈추고, 상인들은 스스로 요리사로부터 구매한다. 희종천계 원년, 그해 공식 소금 수확의 절반만이 상인들에게 주어졌지만, 공식적으로는 소금을 받지 않아 상인들이 소금을 사는 비율이 증가했다. 천계 5 년, 회염 35 건 이상은 아예 은으로 바뀌었고, 관수법은 이때 완전히 폐지될 수 있다. 강령법 시행 10 년 동안 관염 징수의 전 과정을 점진적으로 완성하였다.

강령법은 식염전문제도의 새로운 형태로서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이후 청대 주요 소금 지역의 염제는 명말 상업전매 제도를 물려받았다. 정부는 자본을 지불하지 않고, 상품을 받아들이지 않고, 봉건 특권만 이용하고, 법리상의' 소금 파는 대가' 로서 상품 독점을 선언하고, 순익을 벌게 한다. 전문가가 영구히 둥지를 차지하다' 는 것은 명나라의 오랜 국면이 계속 존재하고 악랄하게 발전한 결과이다. 다만 이전의 점령에서 둥지를 팔았을 뿐 청나라는 용인할 수 없었고, 간혹 금혁 조사를 주장하는 발언도 있었다. 강법이 시행된 후, 둥지를 합법화하고, 강상은 이를' 둥지 뿌리' 로 끌어들이고, 자손에게 전하며, 두려워하지 않는다. 솔직히 말하자면, 상업 독점은 본질적으로 봉건 정부가 봉건 특권을 이용하여 관상 간에 소수의 가맹상과 이윤을 나누는 상품 독점 정책이다. 과거에 비해 특수상인에게 수여된 임시전영권을 영구적인' 세습 전영권' 으로 바꾸는 것이다. [35] 이 논평은 매우 적절하다. 식염 수매 방식의 변화: 소금법에 규정된 식량소금 교환은 은 은 (화폐) 교환으로 바뀐다

이러한 물교환에서 은물교환으로의 전환은 정부 염정입법의 지도 사상과 엽기염법의 개혁과 관련이 있다.

변정과 염정이 결합된 개방체제에 초점을 맞추고, 엽기가 변법하기 전에 상인들은 식량 나노 알갱이 등 군수품을 운송하여 소금을 교환한 다음 소금을 보유함으로써 소금 판매를 끌어들이기 때문에 이 단계의 소금 매매 방식은 물교환무역이다. 명나라 중후반, 재정이 빠듯하여 더 많은 수입을 얻기 위해 변정소금 결합의 방략을 바꾸고, 수중의 권력으로 소금의 독점권을 착취했기 때문에 상인들은 은으로 소금을 사서 소금을 팔아 식염의 매매 방식을 바꾸었다.

개항 초기에는 소금으로 식량을 바꾸다가, 나중에는 소금으로 다른 물자를 바꾸었다. 경태 원년 정월, 인은은 말했다. "하나, 상인을 미운으로 부르고, 융경창 창고를 사서, 쌀 여덟 말, 콩 다섯 말, 풀 40 묶음을 준다. 고북구에서 채취한 사람은 쌀 일곱 말, 콩 세 말, 풀 35 묶음을 얻었다. 그래서 가격이 높으면 손해를 본다. 미운 () 이나 융경 () 창고에서 검수하면, 쌀콩은 한 말, 풀은 열 묶음을 줄인다. 고북구 수취인, 쌀에서 5 리터, 콩에서 한 말, 잔디에서 열 묶음을 뺀 것 [36], 초두에 소금이 들어 있다. 정통 3 년 (1438), 닝샤 변방군의 말 부족으로, 상인을 몇 차례 나마로 소집하여 소금을 사다 (최고의 말은 120 필까지 끌고 간다. 중간 말 80 ~ 100 원), 경태, 성화는 군민이 마염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허용한다. 성화 9 년 (1473), 산서양성산 철산 50 만 근은 하동염 50 만 근으로 바꿔 산시 도사 소속 경비용에 귀속됐다. 정통은 9 년 동안 소금을 받았고, 산둥 면직물은 모두 등주로 운반되어 요동 사용을 위해 운반되었다. 또한 선덕이 승진할 때 관청에 소금을 주어 차를 운반한다. 소금은 이미 각종 실물과 연계되는 교환증명서가 되었다. 그러나 그 통상적인 내용의 경우, 케발과 법은 여전히 소금을 식량으로 바꾸는 것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다른 교환은 모두 국부적이고 일시적인 임시방편책이다.

이런 물물 교환 방식은 변정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고, 식량 수출입도 화폐로 가격을 측정하지 않고, 식량소금 물물 교환 비율을 직접 규정하여 상인이 화폐로 가격을 책정할 때 오추정 (식량가격 인상) 하는 폐단을 피할 수 있지만, 결국 경제교제의 낮은 수준이기 때문에 여러 차례 손을 바꾸는 것은 여전히 번거롭다. 상인들은 식량을 소금변으로 가져간 다음 다시 돌려왔다. 예를 들어, "중국과 광동의 화이 하천 소금은 간쑤, 소금, 닝샤, 푸현, 대동, 요동, 고원, 산시, 신치 등으로 운반해야 한다. 중국의 절강염과 광동염은 간쑤, 닝샤, 고원, 산서성의 신치부르크로 수출된다. [37] 그 중의 고난은 상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인들이 소금을 먹을 때 모든 운임을 지불한다는 것은 정부가 그 위에 또 한 층의 착취를 가한 것을 의미한다. 명인은 항상 카이발법을 찬찬한다. "국가 초에 상인에게 소금을 사달라고 부탁하고, 식량량이 견고하여, 중계를 싫어하지 않고 자급자족하며, 이를 날치기라고 한다." [38] 그들은 단지 "수송을 귀찮게 할 필요가 없다" 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들의 운임은 상인으로부터 오는 것이라고 언급하지 않았다. 선덕은 9 년 2 월 호부 여행을 하고 있는 외교관 나통주도가 말했다. "이 식량은 개평까지 운송하고, 군당 1 미터 1 석을 운송하고, 기사 호위가 있어야 한다. 한 상인이 1 미터 7 두와 1 석이라면 500 군운과 200 석운으로 운반할 수 있다. " [39] 상인이 변두리에 식량을 운송하는데, 그 운송비가 높고, 유치 못지않게, 이것은 매우 명확하고 구체적이다. 이 시대의 자본 투입은 상인 경영 규모의 확대와 염업의 발전을 제한했다.

잔소금을 사염으로 바꾼 다음 사매하는 것은 명정부의 가장 골치 아프고 해결하기 어려운 중점이었다. 사염이 성행하고, 법이 금지되어, 합법적인 상인들은 관염을 열기를 꺼린다. \ "민간 판매, 공식 소금 썩은, 상인 적은, 긴급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40] 이런 상황을 바꾸기 위해 명정부는' 남은 소금을 사서 보충하는 방법' 을 취하고 홍지 2 년 (기원 1489 년) 에' 무상인에게 소금이 없어 부뚜막에서 소금을 사는 것이 바로 여염의 시작이다' 고 규정했다. [4 1] 이후 전국 각 염구는 잔염을 금지하고 잔염은 합법적인 사염이 되었다. 그러나 상품 생산 발전의 영향으로 이런 방법은 여전히 우리나라의 수안제도를 구할 수 없다. 잔염이 늘어나 관염이 쌓이고 염객이 적고, 개방제도의 기초가 흔들렸기 때문에, 반드시 시정을 바꿔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역사적 조건 하에서 오픈 시스템이 생겨났다.

개구부 가운데에 있는 겹색 시스템은 개구부 중간에 있는 나노 좁쌀을 은용액으로 바꾸는 것이다. 성화 10 년 (서기 1474): " [42] 성화 19 년, 저장성 소금 수업은 은을 접어서 "정염, 저장시 시장 7 은화, 저장동시장 5 은화" 를 규정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먹어본 적이 없다. " [43] 홍지 2 년 (1489 [44] 이와 함께 호부 상서 코코 리 대동에서' 팔라듐 할인 식량 수령' 정책을 시행하기 시작했다. 그는 "산둥, 하남에 급료를 올리는 자, 길이 멀어서 반드시 적자를 낼 것" 이라고 생각한다. [45], "식량은 제무, 산서, 산시 각 현변으로, 식량당 19 위안을 할인하는 자" 라고 생각한다. [47] 홍지 4 년, 엽기가 호부 상서를 맡아 그의' 개중절채' 개혁을 시작했다. 이듬해 명나라 정부는 각지에서 "상인을 소집하여 은운사를 인수하고, 태창을 정리하고, 사방을 배포하라" 고 정식으로 명령했다. [48] 은 (는) 은을 운송할 때마다 금액이 3 에서 4 까지 다양하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개중절채' 제도가 본격적으로 확립되면서 소금 거래에서 은 (화폐) 물물 교환 제도의 형성도 상징한다. 이는 명대 염법 변천의 세 번째 궤적이다.

이각의 말처럼, "엽기 변법은 염상자본의 운동 형태와 회전 속도를 바꾸었다. 중국이 은을 개방한 후 상인의 자금 흐름이 은곡염은에서 은염은으로 바뀌어 염상이 식량 구입의 긴 여정을 면제하고, 시간과 공간의 활동 범위를 크게 줄이고, 자금의 회전 속도를 높이고, 상인의 장거리 운송 운임을 절약하며, 그 중 작은 부분을 견적에 추가할 수 있으며, 정부도 견적 수입을 늘렸다. 중국을 개방하여 은을 받아들이는 것은 봉건 정부가 염상보 침체와 염화물 축적에 대해 취한 구제책이다. 명대 중후반 사회상품경제의 발전에 적응하여 [49] 명대 후기 염업 자본주의의 싹을 위한 조건을 제공하고 청대 공식 염상들의 염업 제도의 기초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