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대 예랑국에 관한 시
고대 예랑국에 관한 시
1. 예랑 계곡에 관한 시
예랑 계곡에 관한 시 1. 국경 관문에 관한 시
"Shi to the Fortress"
왕웨이
자전거 측면에 대해 묻고 싶은데 저는 시골에 속해 옌에 살고 있어요.
정펑은 한사이를 떠나 연으로 돌아와 호전으로 들어갔다.
사막은 고독하고 연기는 곧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다.
샤오관은 탈 때마다 항상 옌란을 보호한다.
"성외출에 관한 두 시 중 하나"
왕장령
진나라의 밝은 달과 한나라의 고개, 수천 마일을 행진한 사람들이 아직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Dragon City의 날아다니는 장군들이 여기에 있고, Hu Ma는 음산을 건너는 법을 배우지 않았습니다.
"량저우의 두 시 중 하나"
왕지환
황하 저 멀리 흰 구름 사이에 만인산(萬仁山)에 고립된 도시가 있다 .
왜 강피리가 버드나무를 비난해야 합니까? 봄바람이 옥문관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군행군에 관한 7시 4편"
왕 Changling
Qinghai Changyun 어두운 눈 덮인 산과 Yumen Pass가 내려다보이는 외로운 도시.
황사는 백 번의 전투에서 황금 갑옷을 입고, 누란은 파괴될 때까지 결코 돌아오지 않는다
2. 루곡호에 관한 시
내가 가지고 있는 것 광대하고 끝없이 펼쳐진 호수 Dongting Lake를 보았습니다. 안개로 가득 찬 광대 한 Taihu Lake도 보았습니다. 물결 치는 푸른 파도도 보았고 West Lake는 항상 가볍고 무거운 메이크업에 적합합니다.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루구호(Lugu Lake)입니다.
이번 여름방학에는 어머니와 함께 운 좋게도 마법의 루구호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쓰촨성 옌위안현 산에 박힌 푸른 진주와 같습니다.
높은 산에 서서이 고원 호수를 내려다 보면 호수에는 6 개의 섬이 있고 우아하고 우아하며 무성한 나무가 있습니다. 호수에는 푸른 물결이 일고, 일년 내내 맑으며, 곳곳에 꽃이 피어 있습니다. 호수는 푸른 산, 울창한 숲, 우뚝 솟은 고대 나무, 졸졸 흐르는 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화가는 물이 너무 파랗고 그림이 가짜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림을 그릴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작가는 루구 호수의 물을 펜에 직접 빨아 들여 시를 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는 그 의미를 설명할 수 없습니다. 사진가는 루구호를 렌즈를 통해 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렌즈는 문 밖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여주기 때문이고, 루구호의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느낄 수만 있기 때문입니다. 그야말로 사람들의 끝없는 환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땅이다. 고요함은 루구호의 주요 테마입니다. 호수 옆에 서서 산바람 만 차례로 불며 호수의 잔물결을 앞뒤로 밀고 있습니다.
루구호의 하루, 풍경은 시시각각 변한다. 이른 아침, 산에는 아침 안개가 끼고 호수에는 녹색 연기가 피어오르고 희미한 붉은 구름이 피어납니다. 새벽 아래에는 파도가 반짝이고 호수는 조용하다. 때때로 호수 위의 거즈 같은 아침 안개 사이로 배들이 왔다 갔다 한다. 침묵 속에서 가끔씩 감미로운 민요가 흘러나왔다. 정오에는 산들바람이 잔잔하게 불고, 잔물결이 겹겹이 나타나며, 배는 나뭇잎처럼 떠다닌다. 저녁에는 저녁바람이 거대한 파도를 밀고 눈처럼 하얀 파도를 굴렸다. 밤에는 별들이 호수 바닥에 떨어졌고 주변은 마치 동화의 나라처럼 안개가 자욱한 고요했습니다.
루고호는 자연스럽고 아름답고 조용한 풍경으로 인해 지상낙원이자 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당연히 미국 탐험대 대장인 로크 씨도 진심으로 감탄했습니다. “정말 지구에서 살기에 적합한 곳이에요.
루구호수는 가슴이 뛰네요. 다시 만나길 기대합니다!
3. 추운 가을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추운 가을에 관한 시는 대부분 풍경에 관한 것입니다. 추운 가을의 묘사를 통해 가을의 독특한 감성을 표현하였습니다.
이백의 가을바람 시
가을바람은 맑고, 가을달은 밝고, 낙엽이 모였다 흩어지고, 갈까마귀가 쉬었다가 또 놀라서 서로 그리워요 무슨 날인지 알지만 오늘 밤은 당황스럽습니다. 나의 상사병의 문에 들어서면, 나의 상사병은 괴로움이고, 긴 상사병은 서로를 기억하게 하고, 짧은 상사병은 너를 무한하게 만든다는 걸 내가 이토록 짜증날 줄 알았더라면, 그래도 우리는 없었던 것 같을 텐데. 처음에는 서로를 모른다.
Qiuxi Du Mu
은빛 양초의 가을 빛이 화면을 차갑게 물들이고 작은 조명 부채가 반딧불이를 펄럭이는 밤 하늘은 물처럼 차갑고 나는 앉아있다. 알테어와 베가를 지켜보세요.
리유와의 행복한 만남
조용히 혼자 서관으로 올라갔다. 달은 갈고리 같고 깊은 마당에 외로운 봉황나무가 가을을 잠그느니라.
끊임없는 상처와 혼란은 이별의 슬픔이고 마음에는 다른 느낌이 있습니다.
Cui Yong과 Li Shangyin을 소중히 여기기 위해 Luo's Pavilion에 머무르십시오.
대나무 부두는 먼지가 없고 물기둥이 맑으며 사랑의 병이 도시 전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p>
가을 구름은 서리를 떠나지 않고 늦게 날아가고 남은 연꽃은 빗소리를 듣습니다.
4. 지에스산에 관한 시
다음은 조조의 "바다를 바라보다 - Jieshi Pian"의 전체시입니다.
동쪽에는 바다를 보는 Jieshi가 있습니다.
물이 너무 탁해서 산과 섬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가 많고 풀이 무성합니다.
가을 바람이 차갑고 파도가 일고 있다.
해와 달의 여행이 나온다면.
스타들은 마치 내면에서 나온 것처럼 찬란하다.
다행히도 저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노래를 부릅니다.
질문자는 "시인이 계석산에 오르는 목적을 지적한 시는"이라고 했는데, 이는 당연히 "바다를 보는 것"이다. 그러나 이 시는 원래 조조가 가라스마 동방 원정을 위해 지은 것으로 보이며, 고전 『매화를 바라보며 갈증을 풀다』도 이 시기에 나왔다. 사실 생각해보면 그는 정치인으로서, 군사전략가로서, 시인으로서 단지 바다만 보고 싶은 것이 아니다. 사실 그의 진짜 소원은 원씨 잔당을 쓸어버리고 동북지방을 평정하며 한나라의 북방을 안정시키는 것이었다. 영웅은 제시에 올라 바다를 바라보며 자신의 야망을 표현한다. 아마도 "주공이 음식을 토하니 천하가 그 마음으로 돌아가리라."
5. 화청궁에 관한 시
화청궁의 옛터는 현재 산시성 린퉁 리산산에 위치해 있으며 당나라 시대의 궁전이었습니다. 이곳에는 경치가 아름다운 온천이 있어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합니다. 리룽지와 양위환이 자주 이곳에 놀러 옵니다. Yang Yuhuan은 신선한 리치를 먹는 것을 좋아했으며 매년 Li Longji는 Sichuan과 Guangdong에서 날아 다니는 말을 주문하여 Chang'an으로 운송했다고합니다. "화청궁관행(Passing the Huaqing Palace Quatrains)"에는 세 편의 시가 있는데 이것이 첫 번째입니다. 이 시는 신선한 리치를 운반하는 전형적인 사건을 통해 봉건황제의 방탕하고 퇴폐적인 삶을 생생하고 심오하게 드러낸다.
이 서사시는 두목이 화청궁을 거쳐 장안에 도착하여 당현종과 양귀비가 방탕하고 나라를 망쳤다고 느꼈을 때 지은 것입니다. 화청궁은 당나라 현종과 양후궁의 휴양지였습니다. 『당신서 양후전』에 따르면 “후궁이 리치에 중독되어 아이를 낳고 싶어했습니다. 그녀는 말을 타고 수천 마일을 여행하여 맛을 바꾸지 않고 수도에 도착했습니다." 따라서 많은 관리들이 지쳐 죽고 우마들은 쓰촨에서 장안으로 가는 길에 쓰러졌습니다. 『화청궁전행』은 이러한 역사적 사실을 가로채고 봉건 통치자들의 오만과 사치, 무지를 비판하고 역사를 이용해 현재를 풍자하며 세계 군주들에게 경고한다.
이 시는 화청궁을 찬양하고 있지만, '장안을 돌아보며'로 시작하는데, 그 광경 속에서 펼쳐지는 풍경은 독자를 더 깊은 세계로 이끈다. 첫 번째 문장은 시인이 장안의 화청궁에서 남쪽을 돌아보며 본 화청의 전경을 묘사하고 있다. "자수 말뚝"은 Lishan Mountain이 양쪽에 Dongxiuling과 Xixiuling으로 둘러싸여 있고 무성한 나무, 꽃, 잎이 있음을 지적할 뿐만 아니라 그 안에 무수한 폭포와 웅장한 건물이 자리잡고 있음을 묘사합니다. 비단의 꽃송이처럼 카이위안의 번영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로부터 시인은 문득 역사를 성찰하고 성찰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꼈고, 그 풍경에서 역사적 감동을 느꼈다. 위에서 이어져 역사를 되돌아보는 것은 “산 정상에 있는 수천 개의 문이 차례로 열린다”는 다음 세 문장이다. 두 번째 문장은 카메라를 '자수더미'의 꼭대기에 초점을 맞추면서 깊은 궁전과 정원을 드러내며 당시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치스러운 삶을 엿볼 수 있어 독자들에게 의구심을 불러일으킨다. : 궁궐 문은 무겁고, "산 정상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는데 왜 문을 "순차적으로" 열어야 합니까? 세 번째 문장 '인간의 세계를 타는 것'의 첫 네 단어는 마치 영화의 몽타주처럼 독자의 시선을 산길로 전환시킨다. 황토는 날아가고, 타는 것은 날아가는 것과 같다. 사람들은 이 두 가지 점프 장면 때문에 다시 긴장감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금지된 문이 계속 열리고, 말을 타고 말을 운반하는 큰 군사 행사가 있습니까? 그러나 '첩의 웃음' 세 단어는 갑자기 바뀌었다. 사람들은 안도하면서도 점점 더 당황스러워졌고, 그제서야 결과를 즉각 알겠다고 주장했다. : "아무도 몰라요. 리치가 왔어요." 알고 보니 이 모든 일이 양후궁 때문에 일어난 일이었다. 그녀는 '이치홍진'이 자신을 향해 질주하는 것을 보고 자신이 즐길 수 있는 리치가 도착한 것을 알고 기뻐서 '웃었다'.
다른 사람들은 급한 서류를 전달하기 위한 줄 알았는데, 곧 전달될 것이 푸저우의 신선한 리치일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시의 결론은 시 전체의 하이라이트이며 "안시 반란"의 근본 원인을 드러냅니다. 이 번영하는 세계의 사치는 사람들이 거의 상상할 수 없는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사람들은 주(周)의 유왕(周王)이 전쟁 중에 웃으며 제후들을 놀려 서주(周周)나라를 패망시켰던 때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시인은 천보의 일화를 읊으며 후임 군주들에게 쾌락 욕심으로 국정을 미루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러나 시인은 "안시"의 혼란, 현종의 당황한 도주, 마웨이포 공연의 비극에 대해서는 글을 쓰지 않았고, 현종의 오락, 정부에 대한 무관심, 사치스러운 생활 현상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리치를 수천 마일 보내는 것에 대해 썼습니다. 귀한 첩의 미소를 얻기 위해 떠나는 '사소한 것'이 등장하고, 역사적 문제를 미묘한 방식으로 찾아낸다. <붉은 먼지를 탄 후궁>은 말을 타고 질주하며 온갖 수고를 겪으며 신선한 리치를 배달하는 장교와 첩의 매력적인 미소가 절묘한 대조를 이루는 작품으로, 이러한 진지한 역사적 주제를 '웃음'이라는 단어로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 나와라, 매우 일반화되고 전형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