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주' 의 유래는 무엇입니까?
주' 의 유래는 무엇입니까?
시경 주조의 기원' 에서 주인이 이야기한 주사 1 세대 수장은 유기자, 유기자의 어머니는 강원이라고 한다. 강원은 큰 발자국을 밟아 임신으로 버려졌다. 버려진 후 강원은 세 번 버렸지만 모두 살아남았다. 이것이 바로 주나라의 유래이다. 강원의 포기는 동화다. 이 이야기는 주나라 사람이 지어낸 것이지만 건국 후 주나라 사람이 아니라 고대의 주나라 사람이다. 옛날 사람들은 모계제에서 부계제로 바뀌었고, 버려진 아들의 기원을 찾을 수 없었고, 버려진 아들은 아버지가 없었다. 평론과 스토리텔링은 영원히 "잡담은 적고, 책은 본론으로 들어간다" 고 하여 일을 단순화시켰다. 유기라는 모계 씨족. 버려진 조상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좁쌀과 혐오는 같은 일이 아니다. 희는 주나라의 식신으로, 위하에서 나왔다. 포기는 주인의 조상으로, 진수 () 에서 왔다. (진수 () 가 아니면 또 어디에 있을 수 있단 말인가? )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이 가정이 성립된다면, 이 1 분기를 버린 조상은 태행인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주인과 대상인은 사실 1 의 같은 조상이다. 1 샤오미를 숭배하는 원씨족. 이 원시 가문은 로하동파를 따라 산서로 들어가 허난성 서부 산간 지역을 지나갔다. 수천 년의 이주 과정에서 거대한 집단이 번식하고 분기했다. 이 1 원시가정은 여름날 여름사람에게 붙어 있다. 여름 사람들은 물건을 심지 않는다. 가지를 버리고 동쪽으로 진수하고, 진수는 영제의 구역이며, 아들을 버리고 영제와 합병하여 7 월 창읍의 재배를 실현하였다. 공류와 청걸의 개척을 거쳐, 저우인 제 1 씨족 센터가 친수에 세워졌다. 기원전 2500 년경 동양의 대상인 자가 서쪽으로 확장되자, 주나라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물을 빼야 했다. \ "자기 그림, 서식지 웨이 물, 비 고대 중국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사투리 명칭은 이후 분기에 나타난다: 황보, 부차, 폐허-,궁비, 고우유, 유야. 나중에 선레 삼촌과 그의 아버지는 친수로 돌아갔다. 대상인 중 한 명인 당문이 낙양 평원에 정착했을 때, 주인이 부지에 왔을 때 육죽과 룽디의 공격을 받았다. 아버지는 두 번째로 친수를 그만두셨다. " 상사 () 는 그것을 그리고 양산 () 을 지나 틈에서 멈춘다. "부후는 역력, 문왕, 무왕만이 비로소 천지를 놀라게 하는 큰일을 이루었다. 주인 자신의 이야기에서 우리는 역사가 유구한 옛 씨족을 볼 수 있다. 서주 이전에는 모계든 부계든 씨족이 물려받았다. 오늘 말한 원시 공용제는 바로 이 씨족의 전승이다. 주 뒤에는 성이 있고, 성 뒤에는 성의 전승, 세대 2 대가 있다. 주인은' 주사' 를 편찬하고' 주사' 의 씨족 이름을' 대대' 관계로 삼았다. 2 ~ 3 천년의 역사시간이 2 ~ 3 백년으로 압축되어 상업주가 일주일 동안 계속되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실 지난주와 상인의 발전 시간은 비슷했고, 주나라 사람은 상인 못지않은 대족이었다. 주사에 따르면, 그것은 주의' 근대사' 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왕태, 이직, 왕문, 왕무는 4 세대로 건국 대업을 완성했다. 아버지는 궁공과 왕태라는 두 가지 칭호를 가지고 계신다. 태왕은 자연히 관직으로, 이후의 당태종과 한고조와 비슷하다. 태왕에 이어 또 문왕과 무왕이 있다. 주는 왕이고, 상인은 작위가 없고, 제후는 공이고, 황제는 상조 무묘의 경배이다. 고공은 씨족의 존칭으로 조상업, 조나이 등 민간 명칭과 비슷하다. 왕후는 고대 주어 (상언은 왕후) 에서 기원한 것으로 보인다. 은 () 당 () 이 쇠퇴한 후, 주 () 는 씨족 수령의 지위에 처해 있으며, 벌주 () 주공 () 이 은씨 () 의 반란을 진압한 기록이 있다. 그런데 주 인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기록에 따르면, 주인은 희성이고, 희성의 제후는 진이다. 주와 진에서 우리는 주 성이 어떤 인구 우세를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없다. 특히, 저우 고향, 소위 저우 하오 강 붕괴 후, 핑 루오 이순신 으로 이동, 그것은 더 이상 작은 땅 이다. 여기까지 토론하자 로마스는 곤혹스러웠다. 주 인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주나라의 성은 희입니다. 역사상 오늘, 희성은 이미 가장 유행하는 것이 아니다. 희씨 인구는 800 년의 대정권과 정말 비례하지 않는다. 만약 이 문제가 설명되지 않는다면, 우리도 주인의 대정권이 사실인지 아닌지 생각해야 한다. 이조처가 유라는 속담이 있는데, 그는 손주들이 어떻게 말하든 리우예 그 안에 있다고 말했다. 일주일 후 성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성은 일종의 사회자격을 대표하고, 성을 확립하는 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추세이다. 사서 기록에서도 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알려진 성은 귀족 자격, 귀족 등급이다. 먼저 유라는 단어를 말하면, 이 단어는 동주에서 이미 옛말이다. 육자는 아무런 의미가 없고, 단지 공유에게 쓰이는 단어일 뿐이다. 제인 씨에게 유자는 우수한 성이다. 주인은 반드시 공유의 후손이 되기를 원할 것이다. 유위씨를 선택하는 것은 춘추시대의 사조를 반영한 것이다. 특히 주나라의 애착씨족은 주나라의 인장을 이어가고자 하는 주자가 유성을 선택했다. 그래서 오늘의 유성은 대부분 주나라의 후예들이다. 수수께끼가 풀리자 주씨 일족 인구의 기초가 두터웠다. 주사의 확장으로 볼 수 있듯이, 고대인과 중국인은 동시대이며 모두 양사오 시대를 거쳤다. Yangshao 사람들을 찾을 때, 중국 일족은 관습과 사원 희생에서만 발견되어 Yangshao 사람들의 상황을 더 넓은 범위에서 이해할 수 없으므로 문화 사회에 대한 추측적인 토론을했습니다. 고주인의 인식으로 중국인의 공백을 메웠다. 램 틴, Heluo, 남쪽 산 서 Yangshao 사이트 밀집 지역, Yangshao 시대의 역사는 명확 하 게 계승 되었습니다. 사서에 따르면 버려진 아들 부보, 집, 공유등은 영제에 거주하며 영제와 함께 살고 있다. 공류부터 우리는 영제에서 벗어나기 시작했다. 주인은 룽디에서 기원하고, 주인은 룽디인의 혈통을 가지고 있다. 초원대가 북쪽으로 이동했을 때, 주나라의 선조는 남쪽으로 이동하였다. 오늘 산서에서, 혹은 전혀 남쪽으로 이동하지 않고 제자리에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룽디족과 지 성은 한 지역에 있지 않지만 시간적으로는 비슷하다. 룽디족은 저우 사람들의 또 다른 기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씨족 언어가 형성됨에 따라, 저우 () 의 언어는 화하어 황하 연안의 화하인 () 과 왕래가 잦아 결국 룽디인 () 과 분리되었다. 주인과 상인은 모두 태행산에서 기원하고, 동쪽에는 상인이 있고, 서쪽에는 주나인이 있다. 주나라 사람은 주나라의 역사를 이야기하며, 아들을 버리고 강원이라는 어머니를 찾았다. 강원이 태의 딸을 잡았다. 강원의 남편은 황제이다. 강원도 집이 있어서 주 이름을 지었어요. 강원의 기원은 분명히 큰 상인의 조상과 같다. 주의 기원으로 볼 때 단강산지의 중국인, 예서산지의 하인, 태행산의 산수 () 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세 부분의 비교를 보면, 어느 부분이 주 성의 가계입니까? 주본기' 에 따르면, 주인은 불확실한 이주 시기가 있는데, 두 번 그림을 그려 위하, 치하, 치하에 도착했다. 이 시기의 지도자는 공류와 복을 기원하는 것이다. 공 유, 제나라 아버지 기간은 "기원" 3 부보다 훨씬 늦었습니다. 주사' 에서 이 세 부분은 한 줄로 연결되어 있어 서로 연락이 많지 않아 세 개의 독립된 부분과 비슷하다. 고대 중국 역사에서 씨족 정권, 혹은 정권 씨족은 항상 많은 원시 씨족이 가입했다. 이렇게 보면' 주' 의 기원을 보면, 위의 세 부분은' 주' 의 세 가지 기원 지역이나 세 가지 성분을 나타낸다. 이 세 지역을 연결하면, 우리는 일주일의 대략적인 범위를 볼 수 있다. 이 범위에는 황하와 위하 양안이 포함된다. 내가 도착했을 때, 주의 중심은 일로에 있었다. 제부에 관한 이야기는 주나라 사람이 지어낸 것으로, 주가 서제인이라고 착각하게 하고 서제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사실 아버지는 주인의 한 가지일 뿐, 아직 늦은 한 가지일 뿐이다. 주인의 거주지는 산서에 있고, 장기간 산서에 있는 생활환경은 주인의 부계 특징과 부계 관계를 형성하였다. 기원의 주나 그 이후로는 서양의 영향이나 흔적이 없다. 서역은 진나라이고, 진나라는 다르다. 진나라가 강대한 뒤에도 여전히' 동방' 에 의해 업신여김을 당했다. 추 도 경멸. 저우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주는 멸상투쟁에서' 800 제후' 의 호응을 받았다. 주나라 사람은 존경을 받고, 주가 외래인구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주가 상하인 사이에 살지 않았다면 이런 복잡한 감정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고서에 따르면, 서호에서는 서백후 (), 오왕벌주 (), 동도 () 가 평동 () 에서 이주해 서주 () 를 끝냈다고 한다. 잠깐만요. 요컨대, 주인은 서쪽에 있다. 주의 서구 이론은 후세가 주의 역사를 이해하는 데 깊은 영향을 미친다. 오사운동 후에도 중국인들이 서부, 치산, 강자아에 가서 뿌리를 찾을 것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 진 이후 사회의 중심이 웨이 헤강으로 바뀌었다. 진나라 이전에는 역사에 시간과 지역이 정의되지 않고' 과거' 와' 고대' 만 말했다. 이것은 진 이후의 역사가들에게' 구고 찾기' 의 일을 증가시켰다. 역사가들은 우생은 쓰촨, 상인은 위하, 주는 서초, 쿤룬은 하서 복도 먼 서쪽에 있다고 고증했다. 동쪽은 "동해 밖에 그랜드 캐년이 하나 있다." 외국인이 중화민족을 외래문화라고 하는데, 중국인도 고약한 발을 안고 있다니, 정말 우습다. 주인이 기산에서 나온 근거는 어디인가요? 서치가 하는 말이 얼마나 많든 간에, 서치가 얼마나 오래 말했든 간에, 그것은 단지 전해 오는 전설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기》에는 서기학설이 기재되어 있다. 사기? 주본기: "(구 푸) 개인, 그림, 연애, 양산을 지나 틈에서 멈춘다. 백성은 전국의 노약자를 돕고, 틈틈이 공무를 돌보다. 클릭합니다 위의 말에 따르면, 치산에서 양산까지 산북고원으로 부계 중심지를 세우지 않았다. 이 책에 따르면, 구 의 아버지는 룽 디 를 피하기 위해 양산 에서 Qixia 에 왔다. 사실, 가는 길에, 마침 사람을 포용하는 지역이다. 양산이라면 주나 산서에서 기원한 것을 알 수 있다. Qixia 는 고대 중국어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입니다. 저우 원주민 산시, 진 () 이 위하 () 를 개발하고 상인 원주민 태행산 () 등등. 중국 고대의 씨족 제도는 틀림없이 오랫동안 발전해 왔을 것이다. 저우인은 제나라에서 어떻게 발전했습니까? 문자 기록은 쉽게 전해지지 않고, 모든 글자는 귀중한 정보이다. 그러나 정보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부정확한 이해는 다르다. 너는 언제 양산을 넘어 격차에서 멈춘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의 공작과 아버지. 만약 산에 주인이 있다면, 이번 주인은 주의 신분으로 원주민을 자랑스럽게 여긴다면, 당연히 자신의 부계 역사를 자랑해야 한다. 어느 시점에서 어느 세대의 선조가 어떤 시련을 겪어야 제나라 아래에서 창업을 할 수 있을까, 비로소 주의 천하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입이 닫히자 이번 주는 창업 주자의 후손이 되었다. 시간은? 그것은 고대 공작과 과부 아버지의 시대였다. 주인의 이 전설은 주사에 기재되어 후세 사람들이 보았다. 오늘 우리도 보았다. 그래서 사람들은 주가 치산인이라고 말한다. 서치, 서백후, 고공이 복을 빌었다. 실제 상황은 어떻습니까? 역사 기록에서? 주본기' 에는 당송의 원주가 몇 권 있다. 원주: 그래서 저우성, 이 아름다운 도시는 영주무공현 북서쪽 25 리에 있습니다. 즉, 태왕성도. 원주: (광운재) 모성은 희성에서 나왔고, 희성은 희창왕의 후손이다. 그것은 상징의 초기에 형성되었다. 여덟 번째 아들은 봉인되었고, 산시 부풍현 일대에 모국을 제환공으로 세웠고, 세계는 모공을 불렀다. 그리고 마오성이 있습니다. 위의 두 원주는 주나라의 역사에서 주나라의 이민이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대만성의 이민은 더 이르다. Zhou Jianguo 전에, 이민자들은 조상들이 Tai Wangcheng 이라고 불렀고 도시를 건설했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구 아버지는 대만성에 가셨습니까? 나는 태왕성에 가지 않았는데, 그때는 태왕성이라는 칭호가 없었다. 《시경》에는 주인을 이끌고 도시를 짓는 태왕의 줄거리가 있다. 태왕성의 전설은' 시경' 에서 유래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