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화이하를 남북으로 어떻게 나누나요? 그것의 근원은 어디에 있는가? 스스로 화이 하강 제 1 장에 가서 화이 하강의 근원을 찾다
화이하를 남북으로 어떻게 나누나요? 그것의 근원은 어디에 있는가? 스스로 화이 하강 제 1 장에 가서 화이 하강의 근원을 찾다
일기를 쓰기 위해 돌아왔을 때, 그동안 보고 들은 것이 너무 많아서, 한 번 쓰면 전혀 멈출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기명언) 그러나, 쇼비는 여전히 그가 공개적으로 기록하고 어떤 실수도 바로잡고 보충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럼 난 상관 없어. 나는 내가 계속 이렇게 쓰면 책 한 권을 쓸 수 있다는 예감이 들었다.
본론으로 돌아가다.
이번 여행 도중에 많은 사람들이 우리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우리가 회하의 발원지에서 천리만리까지 달려와 해구로 들어가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사람들은 두 가지 반응만 했다.
그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거나, 얼굴에 찬양이 넘치거나, 부러운 미소가 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들이 어찌할 바를 몰라 하하 뒤의 땅에서 매우 안정된 생활을 하고 있지만,' 근원과 하구' 라는 명사는 그들을 헷갈리게 한다.
큰 형은 매우 재미있다. 내가 회하를 걷는 것에 대해 말하자, 그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투덜거렸다. "당과 탕굴라 산에서 온 거야?" "
그러나 이 끝없는 산은 나로 하여금 그의 마음속의 기복을 읽게 했다. 그는 우리가 추위를 무릅쓰고 얼음과 눈 속을 헤치고, 황량한 황무지를 지나 찬바람 속에서 인적이 드문 곳에 도착했다고 상상했을 것이다. ...
나는 잠시 멈추고 정중히 일어서서 설명했다. "아니요, 화이하의 근원은 그리 멀지 않습니다. 하남에 있습니다."
장강과 황하와 비교해 볼 때, 회하의 출현은 갑작스러운 것 같은데, 중도에서 중원에서 출발하여 동쪽으로, 길을 따라 합병하여 지류를 흡수하여 결국 중국의 7 대 수계 중 하나로 성장했다.
회하의 전체 길이는 약1000km 로 황하의 5 분의 1 도 안 되고 장강의 6 분의 1 도 안 된다.
하지만 그 분지는 황하 남쪽 해안에서 장강 북쪽 해안까지 27 만 제곱 킬로미터를 덮을 만큼 넓다.
이 땅은 중국에서 인구가 가장 조밀한 지역으로, 노자 공자 맹자 장자 묵자 한비자등 중국 국민성을 빚은 사상가들이 생겨났다. 관중, 리스, 류방, 조조, 주원장, 주은래 등 중국 역사의 흐름에 영향을 미치는 실무자들도 수태했다.
화이강은 그 중심적 지위와 광범위한 영향으로 고대인들이' 사모독' 중 하나로 여겨져 천자의 례로 모시고 있다. 그러나 그 의미는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1000 ㎞ 의 주강은 틀림없는 분계선처럼 장강과 황하 사이의 광활한 평원을 강회와 황호 두 풍토와 인정이 다른 지역으로 나누며 중국 동부 대륙이 지리적으로 남북을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게 했다.
이렇게 큰 강조차도 극도로 억울한 면이 있다.
서기 1 194 년, 황하는 하남 원양결구, 황하수 남하 장쑤, 화이하를 거쳐 바다로 들어왔는데, 사칭은' 황하가 화이를 탈취한다' 고 한다. 1855 년, 황하가 하남 란코동 기와에서 터져 강물이 북쪽으로 접혀 산둥 안으로 흘러들어갔다. 회하의 오래된 수로는 황하의 진흙과 폐기물에 의해 잘려, 회하가 바다로 들어가는 통로를 완전히 잃었다.
황하가 회하를 함락시킨 지 700 여 년 만에 안정된 회하수계가 문란해졌고, 강바닥이 끊임없이 쌓이고, 홍수가 난해하며, 여러 차례 재난을 겪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하강은 고도의 통치를 받았고, 수백 년 동안 해를 끼친 홍수는 불과 수십 년 만에 소멸되었다. 회하가 또 평온을 회복하여 수해를 당한 회하 연안 지역이 다시 한 번 어미의 고향이 되었다.
사실 처음에 우리는 황하를 가려고 하는데, 청해에서 산둥, 3 단 계단을 넘어 5,000 여 킬로미터에 이른다. 우리는 아기가 아직 10 개월도 안 돼서 그를 데리고 가야 했기 때문에 걱정이 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먼저 화이하를 취하기로 결정했다. 화이 강은 항상 완만한 평원에 흐르고 있지만, 급증하는 이야기에는 많은 기복이 있어 필묵으로 묘사할 만한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관건은 길이 좋아서 아기를 데리고 가도 어렵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번에는 경험을 쌓았다. 가을에 황하에 다시 가면 아기가 다시 자라서 더욱 튼튼해져서 산과 길을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우리는 아침 8 시에 출발한다. 이번 회하 여행을 위해 아기의 할아버지는 유치원 스쿨버스 운전사의 일을 그만두고 아기에게 차를 몰고, 어른 세 명, 아기 한 명을 도와 모처럼의 회하차대를 구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5 ~ 6 시간 동안 차를 타고 와이원 동백산으로 곧장 갔다.
화이하의 근원에 대하여 최근 몇 년 동안 줄곧 약간의 논란이 있었다. 일부 학자들은 안후이수현 정양관에서 거슬러 올라가 하영, 사하, 북여하, 하남송현 복우산 기슭에 이르러' 근원만 먼 곳에 있다' 는 원칙에 따라 이곳이 하강의 진정한 원천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중국 수리부는 이런 견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거리가 유일한 요인이 아니기 때문에 강원을 확정할 때 수분 보충량과 사람들의 역사적 습관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영은 비록 길지만, 물의 양은 회하 간류보다 현저히 작기 때문에 남양동백산은 여전히 회하의 정식 원천이다.
동백산에서 20 여 킬로미터가 남았을 때, 우리는 파란 도로 표지판에' 화이원' 이라는 글자를 자주 보기 시작했다. 강 하나로 모이려는 그 근원들은 이런 식으로 우리에게 소리치는 것 같다. 나는 여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도로 표지판에는' 회원' 이라는 마을이 표시되어 있지만, 그것을 회하의 원천으로 해석하는 것도 틀리지 않을 것이다. 회원진에 도착하면 회하의 근원에 다다르기 때문이다.
우리는 Huaiyuan 마을이 관광 마을이 될 것 이라고 생각, 여기에 관광객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마을 전체를 여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관광객은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현지인도 몇 가지를 볼 수 없습니다. 맑은 햇빛이 텅 빈 거리를 비추고, 길가의 점포들이 한 조각씩 문을 닫았는데, 마치 집단적으로 철수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을에는 와이도사가 하나 있다. 새로 지은 건물이지만 한대 이래 있던 와이자사를 물려받았다. 회도사 뒤에는 동백산 주봉 태백정이 있다. 화이하의 발원지는 절 앞의 돌다리를 우회한다. 절에는 또 연못이 하나 있는데, 이 연못은 회하의 0 킬로미터 표지이다.
문제는 와이도사가 오랫동안 버려진 것 같고, 문 앞에 잡초가 무성하고, 벽이 약간 얼룩덜룩하고, 대문이 닫혀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이다. 나중에 국도 근처에 또 다른 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참관의 입구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원래 이날 와이원진에서 살다가 걸어서 산으로 들어가 육판곡으로 가서 화이하의 제 1 샘을 찾을 계획이었지만, 갑작스러운 추위로 우리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와이두사 앞에서 잠시 배회하다가 더 좋은 방안이 떠오르지 않아 차를 몰고 태백정상까지 갈 수밖에 없었다. 나는 줄곧 6 판 계곡의 입구를 알아보았다. 놀랍게도, 몇몇 사람들은 이 곳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관광지 직원에게 그곳이 개발되지 않았다고 해서 비가 와서 들어가기가 어렵다고 물었다. 또한, 우리는 아기를 가져왔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더 이상 집착하지 않고, 직원들의 건의에 따라 차를 몰고 산에 올라가 산꼭대기에 이르면 여섯 개의 계곡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길을 따라 우리는' 복숭아꽃 구멍' 이라는 곳을 지나갔다. 1 급 돌계단이 큰길에서 갈라져 산비탈을 따라 아래로 뻗어 있다. 키가 큰 포니소나무가 깊은 공간을 덮고 밑바닥의 나뭇가지 위로 걸어가면 동굴의 장면이 천천히 펼쳐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지가 무성한 늙은 나무 밑에 돌 집 두 채가 작은 평지 위에 안전하게 서 있다. 집 밖의 울타리, 마당 구석의 진달래꽃, 버려진 위성솥뚜껑은 모두 여기서 일하는 사람들의 맛이다.
마당을 지나니 눈앞에 졸졸 흐르는 계곡이 있었고, 기복이 심하여 맑고 아름다웠다. 몇 분 전, 나는 아직도 생각하고 있었다, 어떻게 누군가가 여기에 살 수 있을까? 이 구불구불한 개울을 보면 답이 나온다.
회하로 가는 길에, 우리는 서로 다른 강단에서 물 한 병을 채취하여, 회하의 수질의 변화를 관찰할 계획이다. 현재 이 계곡은 육판곡 일산과 분리되어 있지만, 시냇물은 모두 태백정상에서 흘러내려 수질이 같아야 하기 때문에 병을 꺼내서 반을 담았다.
게다가, 우리는 여기서 동영상을 찍으려고 시도했다. 이번 여행에는 SLR 카메라와 드론 외에도 안정기, 픽업기, 운동카메라도 추가됐다. 쇼비가 촬영할 때, 나는 그를 따라 삼각대를 가지고 가거나 드론을 가지고 사승처럼 그를 따라갔다. ...
예전에는 길에서 사진을 찍는 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고 불평했다. 이 비디오는 더 많은 시간을 지연시킬 것이다. 나는 멀지 않은 산길에 서서 쇼비가 카메라 앞에서 왔다갔다하는 것을 보고 몇 번이고 말했다. 처음에 나는 서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앉아 있었다. 그가 다시 고개를 들었을 때, 나는 이미 나를 찾을 수 없었다. 나는 차로 돌아와 잠이 들었다.
우리는 오후 5 시가 되어서야 산꼭대기의 주차장에 도착했고, 마지막 몇 백 미터는 스스로 기어가야 했다. 부근의 분식점 주인은 나에게 동백산이 문을 닫지 않고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놀자고 말했다. 그러나 일단 날이 어두워지면 볼 것이 없다.
산꼭대기는 바람이 세서 우리는 아기에게 먹이를 주고, 아버지가 그를 안고 주차장에서 쉬게 하고, 우리는 카메라를 들어 산을 올랐다. 처음에는 등산로가 가지런한 계단이었는데, 걸으면 거의 수직인 돌계단이 되었다. 석두 여전히 젖은, 미 끄 러운, 위험 합니다.
갈림길 바로 앞에서 우리는 레인저를 만났다. 그는 핸드폰을 꺼내서 그가 아침에 찍은 구름바다를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그때 나는 그에게 길을 물어봐야겠다, 아니면 그가 왜 직접 우리를 막지 않았을까? 그는 아마 우리가 우리를 위험에 빠뜨리는 길을 보고 싶어하는 줄 알았을 것이다.
안개가 점점 더 짙어지는데, 우리가 산꼭대기의 거대한 돌 위에 올라갔을 때 주위는 온통 하얗다. 운대사는 눈앞에 있는데, 위치는 바로 오예국경선에 있고, 본전과 재당은 곳곳에 속주가 있어서' 후베이 상사, 하남이 먹는다' 는 말이 있다.
태백정상원은 도교도장이다. 청나라 건륭년 동안 단드라는 스님이 이곳에 와서 불교로 도교인들에게 영향을 끼쳤는데, 이곳은 불교림파백운체계의 발원지가 되었다. 지금 운대사의 사당에서 전당은 도교를 제공하고, 후당은 불교를 제공하고, 불도조사는 여전히 같은 처마 밑에 향불을 내고 있다.
노인은 말했다: "도는 도일 수 있지만, 기괴해서는 안 된다. 클릭합니다
부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말하지 마세요. 말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모두들 말을 하지 않는 것이 최고 경지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아마도 사람과 사람 사이에 잘 지낼 수 있는 묵계일 것이다.
우리는 이' 불도 일체화' 의 절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그 안에 우물이 하나 있는데, 이 우물은 강 유역 전체에서 가장 높은 수위점이라고 한다.
하지만 당시 우리는 산꼭대기에 서 있었고, 시야는 안개에 가려져 있었고, 하늘은 이미 어두웠고, 주위에는 아무도 없었다. 관건은 우리가 절 입구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절벽이고, 뒤로 나아가는 것도 절벽이다. 찬바람이 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 발바닥이 미끄러지면 심연에 빠지는데 ... 여기까지 생각하면 나는 재빨리 바닥에 앉아 몸의 무게로 자신을 안정시켰다.
쇼비는 고집스럽게 드론을 펼쳐 바람 속의 작은 틈새를 잡고 하늘에 올려놓았지만, 땅을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각종 경보가 튀어나와 비행기가 보이지 않아 화면이 움직이지 않았다. 그는 놀라서 재빨리 자동 귀항을 눌렀다. 다행히도, 작은 비행기가 마침내 윙윙거리며 돌아왔다.
이 바위에서, 너는 떨리는 각도에서 절 안의 우물을 볼 수 있을 뿐이다. 우리는 여전히 어떻게 들어가야 할지 모른다. 우리는 벽을 넘어야 합니까? 망설이다가 실수로 운동카메라 화면을 떨어뜨려 오랫동안 마음이 아팠다. 운동카메라가 넘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
오랜 시간 서 있다가 하산하려고 할 때 거석 저쪽 갈림길에 이르러서야 운대사에 정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렇게 넓어서 짜증이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전에 다른 길을 걸었다면 카메라 화면이 재난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묘문 밖에는 우물이 하나 있는데, 우물에는 석정이 하나 덮여 있다. 태백 정상에는 각각 아카시아 우물과 아카시아 우물이라는 두 개의 우물이 있지만, 문자 설명을 볼 수 없고, 아카시아 우물과 아카시아 우물이 도대체 어느 입인지 확인할 수 없다.
날이 점점 어두워지고, 절문이 잠겨 있는 것을 보고, 우리는 머물지 않고, 즉시 돌아서서 산을 내려갔다. 몇 걸음 후에 스님 한 명과 속인 한 명이 범천음악에서 천천히 걸어왔다.
잠시 후, 우리는 사원으로 돌아가기를 주저했지만, 주차장에서 굶어 죽을 아기를 생각하자 우리는 포기하고 서둘러 산을 내려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우리가 산에 올라갔을 때, 직원들은 우리에게 이 길을 따라 운전하라고 말했고, 우리는 수련사까지 계속 운전해서 관광지의 동문으로 갔다가 동백현으로 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거리가 그리 멀지 않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반산길에서 두세 시간 동안 뛰어야 한다.
우리가 수련사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날이 어두워졌다. 다행히 동백산 관광지 입장권이 이틀 동안 유효해서 우리는 현성에서 묵고 다음날 아침에 차를 몰고 들어갔다.
통백산은 도교가 선정한 72 복지 중의 하나이다. 깊은 산을 통과하면, 이 산의 광대함과 큰 강의 원천으로서의 천부적인 재능을 더욱 실감나게 볼 수 있다.
길을 따라 많은 돌담이 조용히 스며들고 있는데, 폭포와 유천이 비일비재하지만, 산골짜기를 지나가면 흐르는 물소리가 들리니 감탄할 수밖에 없다. 좋은 산과 좋은 물!
수련사에 대해 말하자면, 이 관광지는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서유기' 의 열기로 이름을 붙인 것이라고 쉽게 느낄 수 있다. 사실 수련묘는 더 오래되었다. 구체적인 건설 날짜는 알 수 없지만 비문에 따르면 송대에서 재건된 것이다.
이 절은 가파른 절벽 아래에 자리 잡고 있는데, 그 위에는 폭포가 걸려 있다. 폭포 뒤에는 수렴동이라는 천연 동굴이 있다.
서유기' 가 책으로 나오기 전부터 수련사와 수렴동은 이미 유명한 명소였다. 명나라 jiajing 년, 우 chengen 르네 신노 카운티 명령, Tongbai 산 을 여러 번 방문 했다. 이 폭포와 이 동굴은 놓칠 수 없다.
오승은이 고사를 통해 폭포를 보고 폭포를 우회하여 동굴로 들어가 동굴에 서서 흔들리는 물막을 통해 먼 산야를 바라보고 있을 때, 그의 머릿속에 뭔가가 번쩍이는 것이 분명하다고 상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동안 오승은은 서유기의 창작을 생각하고 있었다. 어려서부터 회하변에서 자란 그는 분명히 회하의 기이한 소식에 매료되었다.
그는 회하 수요오로부터 손오공의 영감을 찾았고, 아마도 회하 근원에서 그를 위해 동정부를 마련한 것 같아' 서유기' 에서 신선이 부러워하는 화과산 수렴동을 갖게 되었다.
물커튼동 맞은편 산등성이에 반고강이라는 개울이 하나 있다. 전설에 의하면 동백산은 반고가 천지를 개척한 곳이기 때문에 산에는 반고를 기념하는 건축물이 많고 반고강 끝에 있는 반고사당이 가장 웅장하다고 한다.
동백현은' 중국 반고의 향' 이라고 불리는데, 내가 이해하는 반고의 향은 아니다.
반고에는 고향이 없다. 잘 알려진 신화 속에서 반고가 탄생하기 전까지는 세상은 여전히 혼란스럽고, 하늘도 땅도 없고, 동백산도 없었다. 반고가 천지를 연 후 앉아서 열매를 즐기는 것이 아니라 산천초목 일월성별이 되었다.
일부 고서에는 반고의 피가 회하로 변했기 때문에 동백산은 회하의 원천으로서 반고와 더욱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고 더 자세하게 묘사되어 있다.
통백산에서 전해 내려오는 반고 신화 역시 매우 생동감 있고 풍만하다. 사람들은 심지어 반고에 반고할아버지와 반고젖이라는 짝을 지어 주기까지 했다.
이 동화에서, 그들은 불요불굴의 몸보다 아이의 이미지에 더 가깝다. 그들은 서로의 누드를 부끄러워해서 나뭇잎으로 옷을 만드는 법을 배웠다. 홍수가 닥치자 그들은 사자의 큰 입으로 숨어 요행으로 도망쳤다. 그들은 외로움을 느꼈기 때문에 흙으로 자신을 만들었고, 비가 올 때 대나무 빗자루로 흙사람을 집 안으로 쓸어 인류를 창조하고 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결론적으로, 동백산의 반고나리와 반구네는 성서에 나오는 아담과 이브와 똑같다. 인류의 선조들은 모두 대홍수를 겪었고, 노아의 방주와 사자의 입은 모두 비슷한 마지막 날의 운반체였다. 그러나 지구의 동양과 서방은 애매한 기원에서 통일을 이루었다.
동백현에는 아직도' 사자가 아이를 삼키는' 민간 공연이 있다. 이곳 사람들은 여전히 결혼 송혼할 때 대나무 잎을 선물하는 습관을 유지하고 있는데, 이것은 반고 창세기의 장거에 대한 기념이다.
이로부터 동백산 지역의 사람들은 반고에 대한 감정이 중국의 다른 지역을 훨씬 능가하는 것으로 보인다.
반고계에서 되돌아가서 약 한 시간 만에 반고사당에 도착했다.
나중에야 알게 된 것은 어느 조대에 남겨진 고적이 아니라 현대적인 스타일의 화강암 건물로 원형 광장과 제사 로비로 이루어져 있어 기세가 넘친다는 것이다.
그러나, 아마도 너무 깊게 숨겨져 있기 때문에 이곳에 오는 관광객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이로 인해 이 거대한 건물은 더욱 외롭고 외로워 보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여기서 반고를 모시는 것이 좋다. 나는 반고가 개의치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어차피 처음부터 그 혼자만 있었다.
오공과 반고가 화이하의 발원지에서 만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러나' 서유기' 는 이런 시작이다.
혼돈은 천지를 가리지 않고 아무도 보지 못한다.
반고가 홍몽 시스템을 깨뜨린 이후로, 여기서부터 청탁의 구분을 개척했다.
인파를 덮어서 모든 것이 좋아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연의 힘을 알고 싶으면 반드시 서유전을 봐야 한다.
오승은은 반고로 서유기를 인용해 그날 반고를 위해 땅을 열었지만 창세대로는 드러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깨달음을 얻는 방법을 알기 위해서는' 서유기' 를 읽어야 한다.
이렇게 된 것 같아요. 우리가 생활에서 만나는 모든 것은 먼저 그것을 만든 후에 하나의 이치를 깨달은 것이다.
샘물도 그렇고, 천회백전이다. 물은 파도에 따라 흐르는 힘을 가장 잘 알기 때문에, 동백산이 수십 개의 개울을 흘렸을 때, 우리는 이미 그들에 대한 태도를 바꾸고, 그들을 더욱 존중하고, 그들을 강이라고 불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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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 하천 과거의 첫 번째 에피소드: Deng Tongbai mountain 의 화이 하천 방문
화이 하천 과거 2 회: 오공과 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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