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16 자 음양풍수 비법이라는 책이 있나요? 후반부를 알고 싶습니다.

16 자 음양풍수 비법이라는 책이 있나요? 후반부를 알고 싶습니다.

천하제일기서' 음양 16 자 풍수 비법' 은 청조의 한 금을 만지는 선장이 창작한 것으로 음양풍수술을 포함하고 있다. 음양 16 자 풍수현기' 는 16 자라고 불리지만 16 권이어야 한다. 각 권은 고대 일요일 점술에서 한 글자로 표시되므로 16 자라고 한다.

이 열여섯 글자는 하늘, 땅, 사람, 귀신, 신, 불, 악마, 가축, 두려움, 마을, 탈출, 일, 문화, 음양, 공백이다. 음양풍수 위주의 이 고서는 풍수와 음양, 그리고 김고수가 쓴 것이기 때문에 각 왕조, 각 세대의 고분의 형태제, 구조, 배치에 대한 묘사, 그리고 김고수가 쓰러질 때 겪었던 온갖 어려움과 험난함을 망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음양 16 자 풍수 비법' 은 진가를 실감나게 만지는 금반문 가이드라고 할 수 있지만, 이 책은 잔권일 뿐 음양 부분은 전해지지 않고 16 자 풍수, 16 자 풍수에 해당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다나카: 이 부분은 주로 점성술, 즉 별이 풍수를 차지하며 풍수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땅은 선악을 나누고, 별은 선악을 가지고 있다. 풍수를 보고 용맥을 찾는 것은 별을 바라보며 대지를 판단하는 것이다.

땅: 풍수 주체는 타지이고, 큰길 용흥은 나름대로 일리가 있고, 성봉은 용신이다. 지구의 산천 동향을 해석함으로써 용맥의 왕래를 판단하고' 용, 모래, 구멍, 물' 을 관찰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지지의 내용이다.

남: 풍수학은 음양가의 말이 있어요. 음택은 묘지이고, 죽은 사람을 위해 준비한 것이고, 양택은 산 자의 거처이다. 양택의 선택에 관해서는 심오한 풍수 이론, 일명' 팔택경' 술도 있다.

귀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귀신은 귀신이라고 합니다. 이 글은 주로 고분의 주인을 설명한다. 예를 들어 시체와 관의 배치, 열사와 부장품의 위치, 장광등, 불후의 촛불의 상징적 의미 등이 있다. , 모두 무덤에서 죽은 사람과 직접 관련이 있으며, 대부분 이 권에서 볼 수 있다.

신: 예로부터 수많은 사람들이 사후영생을 갈망하며 빠져들었습니다. 풍수학에서는 시신 성선 () 의 이야기에 대한 기록이 많다. 공기를 조절하는 상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문장 의 주요 내용 은 어떻게 선인동 에서 시체 를 해체 하는 것 이지만, 마치 도살용 의 예술 같다. 대부분의 경우,' 선인동에서 자다' 는 비현실적인 공허 이론일 뿐이다.

부처님: 풍수 이론 시스템은 거대하고 복잡합니다. 모진 대장이 잘하는 풍수 비술은 모두 이경을 바탕으로 도가에 속한다. 다른 종교들도 나름대로의 풍수 이론을 가지고 있다. 물론, 그 종교에서는 풍수라고 부르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그 본질은 같습니다. 불자권은 선풍수를 기록하였다.

요괴: 길성 밑에는 길이 없고, 흉악한 별 밑에는 흉이 있다. 상황은 악룡이 동굴에 들어가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냥 한가하게 갔을 뿐이다. 마법의 길에서 주께서 땅과 별의 흉조를 말씀하시니 땅과 하늘의 재난을 피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풍수 중의 흉조를 전문적으로 다룬 문장 한 편이다.

가축: 성현에게는 구름이 있고, 짐승에는 짐승이 있으니, 너는 그것과 교제할 수 없다. 산천은 모두 자연의 기묘한 작품으로, 일부 기산괴석은 자연히 맹수의 형태를 만들어 냈는데, 이는 풍수에서도 유명하다. 예를 들어 산은 소와 같고, 잠자는 소, 경작소, 도살소, 보름달소가 있다. 자세와 처지가 다르고 길흉도 다르다. 이 글은 주로 풍수가 형성하는 동물 조형에 대해 이야기한다.

경외심: 황금점 포지셔닝의 본질. 이런 기술은 고대에는' 요리분별의 술' 이라고 불렸다. 나침반과 금침의 조화 없이 풍수의 용, 모래, 점, 물, 방향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고분의 위치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진: 풍수도 마찬가지예요. 그중에서도 제일 꺼림칙한 모양이에요. "마을" 이라는 책은 주로 어떻게 악을 피할 수 있는지를 기록하였다. 하지만' 진' 이라는 책에서 가장 많이 말하는 것은' 진' 이 아니라' 피' 이다. 이것도 명철이 몸을 지키는 방법이다.

던: 고분의 기관 배치, 장구 위치, 고분지궁의 윤곽, 방향 등 기타 세부 사항은 모두 봉지, 개루 등 구조를 통해 추정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연히 매복을 설명하는 기관이고, 깊은 운수가 안에 숨어 있다. 오행의 변화에 정통하지 않으면, 문간을 엿보기 어렵다.

일: 고대에는 날씨, 천지, 땅이 움직이면 날씨가 움직인다는 말이 있었다. 천국은 회전하고 지구는 그것에 반응합니다. 자연 환경의 변화는 풍수 형세의 변화로 이어졌다. 산수 속의 모든 영적인 것은 풍수의 선악에 따라 크게 변할 것이다. 음양이 헷갈리면 아주 무서운 것이 생긴다. 그 불합리한 사람들은 악마라고 불린다. 이 문장 은 풍수로 인한 희귀한 현상을 묘사하였다.

변환: 변환은 변화의 변화입니다. 지질학자들의 눈에는 풍수, 작은 변화 포털, 큰 변화 구도를 바꾸는 것이 가장 어렵다. 고대 풍수학에서는 인위적으로 풍수 형세를' 변화' 하는 것을 제창하지 않았다. 우주는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산천에는 진정한 성품이 있고, 그 기운은 편안한가? "화" 라는 글자는 모진 대장에게 금기로 여겨지지만, 구도를 바꿔 풍수보지를 만드는 고분에 직면하여' 화' 는 그 천적이다.

양: 이 음양은 음양술이 아닙니다. 풍수학의 관점에서 볼 때, 음양은 사실 일종의' 형세' 이다. 보이는 것은 양이고 보이지 않는 것은 음이다. 풍수에서 보이는 것은 무엇입니까? 일산과 물이 나타내는 지형은' 양자화' 가' 모양' 에 관한 그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음: 보이는 것은 양이고, 세상에 보이지 않는 것은 음이다. 무형이란 무엇인가? 산과 물의 지세에는 가스와 운수, 그리고 이런 가스와 운수가 드러난 형세가 모두 육안으로는 직접 볼 수 없는 정신적인 기질이고, 음자권은' 잠재력' 에 관한 권이다.

빈: 코끼리는 보이지 않고 소리가 희박하여 풍수 신비학의 최고 경지이다. 안에 한 글자도 없다. 차근차근 공부한 끝에 길은 이미 증명되었고, 자연히' 빈' 의 부피와' 천인의 조화' 의 신비를 이해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