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장례 대문에 백지를 붙이는 스티커

장례 대문에 백지를 붙이는 스티커

장례대문에 백지를 붙이는 스티커 < P > 장례대문에 백지를 붙이는 스티커, 중국은 예로부터 홍백경사가 있었다고 말했다. 중국 민간의 풍속에서 장례를 중시하고, 어떤 사람이 죽어서 문에 백지를 붙이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이 사람이 죽고 장례를 치르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아래와 같은 장례 대문에 백지를 붙이는 스티커. 장례 대문에 백지 스티커 1

1, 백지 몇 장,

2, 16 개로 접고,

3, 연세가 몇 장,

4, 겹쳐 4 부

5

7, 잡아당긴 후 맨 아래를 반으로 자르고, 8 을 짧게 자른 후 남자에 따라 머리를 자르고, 여자는 w,

9, 하나는 갈라지고, 맨 위에는 구멍을 뚫는다. 입으세요.

1, 백지를 정사각형으로 접고 접어서 나팔 모양으로 접고, 윗부분을 자르고, 칼을 몇 개 자르고, 밑부분을 톱니 모양으로 자르고, 거꾸로 잡아당기고, 쪽지 위에 < P > 장례의식 < P > 죽음을 피할 수 없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형성한 장례 예절은 죽은 사람을 만족시키고 살아 있는 사람을 평온하게 하는 것이다. 장례 과정 전반에 걸쳐 생자와 죽은 자의 대화로, 둘 사이에는 강인한 매듭이 있었다. 조상회친을 그리워하는 것이다. 이 매듭은 생자와 죽은 자 사이의 실체적 연결에도 나타나고, 둘 사이의 정신적 연결에도 나타난다. 이것은 중국인의 생사관의 깊은 내포를 드러낸다. < P > 영안식에서 정옥명간 영상으로 옮겨져 친척들의 수호 아래 인생의 마지막 순간을 보내는 것을' 매우 상심' 이라고 한다. < P > 장례 신고식은 사람이 죽은 후 첫 번째 의식이라고 할 수 있다. 신호를 보내는 방식으로 누군가의 사망 소식을 친척과 마을 사람들에게 알렸다. 상세한 < P > 영혼, 혼례 객사 타향의 혼백으로 귀로를 찾을 수 없다. 그의 가족이 그를 위해' 넋을 잃지 않는 한', 그로 하여금 그를 바라보는 그 목소리를 듣게 해야만, 그는 비로소 목소리를 따라 돌아올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는' 7' 의식을 한다. 사람들은 사람이 죽은 지 7 일이 지나서야 자신이 죽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7' 을 거행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7 일마다 1 제를 올리고,' 7' 은 49 일 만에 끝난다. 이것은 주로 불교와 도교의 영향을 받는다. < P > 조문식은 일반적으로 조문객들이 고인에게 선물한 옷이불을 휴대하고, 그 위에 붓으로 쓴' 모모' 라는 글씨의 쪽지를 핀으로 달았다.

입회식 입관식은' 대수렴' 과' 소수렴' 의 구분이 있다. 작은 수렴이란 죽은 사람을 위해 옷을 입는 것을 의미하고,' 대박' 은 시체를 거두는 관을 가리키며, 한족 민간은 속칭' 귀대집' 이라고 부른다. < P > 상례식에서 후배들이 어른들에게 효도를 입히는 것은 주로 효의와 애도를 표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원래 주례에서 나온 것으로 유가의 예제였으며, 나중에는 사람들에게' 망인 면죄' 로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 P > 출상택일식은 미신에 따르면, 사람이 방금 죽었으니, 부드러운 날에 장례를 치러야 한다고 한다. 부드러운 날 죽으면 강일에 장례를 치러야 하고, 강일과 부드러운 날은 잘 맞춰야 한다. < P > 울상식 울상은 중국 장례 예절의 큰 특징이다. 울상식은 장례식의 시종을 관통하며 큰 장면이 여러 차례 이어졌다. 장례 때의 울상식은 가장 중시되는 `. < P > 장례식은 고인이 세상에 머무는 마지막 순간이며, 보통 매우 엄숙합니다. 장례문에 백지를 붙이는 스티커 2

가족 사망문에 백지를 붙이는 것은 어떤 풍습입니까? < P > 집 대문, 빨간 종이 대련을 뜯어 문짝에 흰 쪽지를 붙였다. 부모가 모두 죽고 교차하여 두 개를 붙이고, 한쪽은 아직 건재하여 한 개만 붙였다. < P > 장주 민간은 예로부터 장례를 중요하게 여겼으며, 노인이 임종하기 전에 반드시' 가게' 를 옮겨야 한다. 즉 침실 침상에서 정청' 물침대' 로 옮겨야 한다. 소위' 물침대' 는 두 개의 벤치에 인체보다 약간 긴 널빤지 세 개를 놓는 것이다. 널빤지는 단수를 취하고, 쌍수를 해서는 안 된다. 죽은 사람이 독신으로 저승에 갔음을 의미하고, 한 명을 더 끌어당기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예우 규격에 따르면 노인이 사망하면 정청에 갈 자격이 있고, 부모 건재자, 젊은 사망자 (가정에 크게 기여한 장남이나 공로가 있는 인물 제외), 요절자는 정청에 올라갈 수 없고,' 물침대' 를 사랑방에 두거나 침대 앞 바닥으로 옮겨야 한다. 바닥에 짚이나 돗자리를 깔아야 한다.

"이삿짐" 할 때 홀 안의 신전, 신위, 책상, 향로 등을 옮기거나 덮어야 한다. 노인이 숨을 거두기 전에는 울음소리를 낼 수 없다. 사람이 죽자 친족이 시체를 둘러싸고 목놓아 통곡했다. < P > 사람들은 백포단으로 죽은 사람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덮어서' 덮개 이불' 이라고 불러야 한다. < P > 집 대문, 빨간 종이 대련을 뜯어 문짝에 흰 쪽지를 붙였다. 부모 두 개의 교차 스티커, 한쪽은 여전히 ​​아버지 장례식 스티커 왼쪽 문 팬, 어머니 장례식 스티커 오른쪽 문 팬, "매달려 효" 라고 하는 한 쪽만 붙어 있습니다. 죽은 다음 세대 망토다효, 마복 효복을 입고 밑단을 꿰매지 않았다. 머리에 효대를 쓰고 손으로 긴 줄을 찢고, 칼로 자르지 않고, 머리를 감쌌다. 허리에 삼줄을 매다. 발은 효화를 신고, 효남은 짚신을 신고, 효녀는 헝신을 신고, 구두는 흰 천으로 장식한다. 효녀의 머리카락이 흩어지는 것은' 천미발' 을 상징하며 자손이 번성한다. < P > 사망자는 이미 고조자가 되었으며, 민간은 매우' 복' 으로 여겨졌으며, 그 현손은 황포복을 입고, 현현손이 있으면 빨간 천을 입고, 모두가 부러워한다. 장례 대문에 백지를 붙이는 스티커 3

생전 사망 후 다른 성을 가진 장례문화

마을에서 오성남성이 사망할 때마다 장례 대열 맨 앞의 등불에' 오' 라고 적혀 있다. 장례 행렬이 돌아왔을 때,' 조' 를 쓴 전조등이 앞에 있었다. < P > 취안저우 진강의 안해진에는 성탑마을이 있는데, 성탑마을은 정성공어린 시절 성탑 밑에서 공부한 것으로 유명하다. 수백 년 동안 존재해 온 이 고대 마을은 매력과 신비만이 아니다. 성타촌에서 오씨 가문의 장례 대열을 만났을 때, 대오가 장례할 때 맨 앞에' 오 씨' 라고 적힌 등불을 발견하고, 대오가 돌아올 때' 조 씨' 라고 적힌 등불로 바뀌었고, 죽은 사람의 묘비에도' 조공 모' 라고 적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현상은 현지에서 이미 습관이 되었다. 이는 7 여 년의' 생오졸조' 를 답습한 풍습이기 때문이다. 살아있을 때는' 오' 를 성으로 하고, 돌아가신 후에는' 조' 성을 회복하기 때문이다. 어떻게 된 일입니까? 별탑 중향에 위치한 오씨 종사는 상인방에' 오씨 종사' 라고 적혀 있는 것만 보였다. 그러나 사당에 들어갔을 때 대전의 대들보에는 갑자기' 조씨 자묘' 의 현판이 걸려 있었고, 사당 정중앙에는 송태조 광윤의 초상화가 걸려 있었고, 양쪽 벽에는 송조 18 명의 황제의 초상화가 걸려 있었다.

마을에서 오성남성이 사망할 때마다 발인 대열 맨 앞의 등불에' 오' 라고 적혀 있다. 장례 행렬이 돌아왔을 때,' 조' 를 쓴 전조등이 앞에 있었다. 고인의 묘비에도' 조공 모모' 라고 적혀 있다. 살아있을 때는' 오' 를 성으로 하고, 죽은 후에는' 조' 성을 회복하는데, 이것이 바로' 생오졸조' 이다. < P > 성탑촌에는 전향, 중향, 후향 3 개 자연촌이 있는데, 그중 전향, 중향의 전체 인구, 후향의 일부는 모두 이런 상황이며, 전체 인구는 약 25 명 정도다. < P > 현지인들은 남송건염 3 년 (기원 1129 년), 조원윤 7 세 손조자신, 조자현 등 조송종실이 취안저우 도시로 이주했다고 말했다. 반세기 후, 조자 () 의 손조 () 사옥 () 은 진강 () 의 청양산 () 아래에 반은거했다. 송덕우 병자년 (기원 1276 년), 원군은 임안을 돌파하여 줄곧 남쪽으로 취안저우 () 에 도착했다. 당시 취안저우 시 선박은 아랍인 민들레가 원병에 투항하고 취안저우 지사 천진자가 조씨족에 대한 대학살을 펼쳤다. 당시 진강 청양에 거주하는 조쉬도 등은 안해황돈으로 도피해 외조 오씨로 도피한 뒤 온 가족이 안불가사리타촌으로 이사를 갔다. < P > 당시 안해진은 반도였다.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었고, 성탑은 바다로 튀어나온 뾰족한 육지로 위급한 상황에 부딪히면 바로 배를 타고 바다로 들어갈 수 있었다. 그 후, 조 Shidao 의 자손은 여기에 우 라는 성을 재현 하지만, 사람들이 죽은 후, 조 라는 성을 변경 하기 위해 조상을 인식 합니다. 이 일은 성탑 중향의 오씨 종사대청에 있는' 재건종사비기' 와 청대 광서 23 년 재건된 족보' 서문' 에 기재되어 있다.

자, 조씨족은 원병 추격을 피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 조성으로 돌아가지 않습니까? 현지 노인들은 기자들에게 자신이 황족의 후예라는 것을 알고 조성으로 돌아갔지만, 그 후 어떤 사람들은 영문도 모른 채 병에 걸리거나 죽었다고 말했다. 나중에, 사제 가 가리키는, 그래서 다시 성을 변경 Fucheng 부족, 마을 은 과거의 평화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이때부터' 생오졸조' 의 풍속은 안불가성탑 마을에서 답습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