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높은 점수에 보상이 있는데 어떻게 서화를 담아요?

높은 점수에 보상이 있는데 어떻게 서화를 담아요?

서화 액자

고자화를 담으려면 물세탁을 거쳐 더러움을 제거하고, 낡은 패치를 벗기고, 잔동을 보충하고, 명반을 채색하고, 비단을 찌르고, 실을 박고, 등을 뒤집고, 장대를 닦는 등 여러 가지 공정을 거쳐야 한다. 그러나 주로 수선심, 주문포장 등으로 나눌 수 있다. 파손과 더러운 서화를 고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1 오염 제거. 화심은 연기와 먼지로 인해 노랗게 변해 검게 변했다. 화면 색이 안정되면 화심을 맑은 물에 담가 일정한 간격으로 물을 갈아서 깨끗하게 할 수 있다. 얼룩이 무거우면 뜨거운 물에 담그거나 끓인 물로 천천히 부어 주세요. 사진의 색이 습기로 인해 납색으로 돌아오면 과산화수소를 발라 제거할 수 있다. 화심곰팡이가 나고, 검붉고, 검은 곰팡이는 쉽게 바르기 쉽다. 붉은 곰팡이는 과망간산 칼륨 용액으로 곰팡이에 바르고, 나중에 과산화수소와 가벼운 옥살산을 칠할 수 있다. 곰팡이가 심하지 않으면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다. 약으로 더러움을 제거한 후에는 종이실이 부식되지 않도록 반드시 맑은 물로 마음을 발라야 한다. 2 낡은 것을 폭로하다. 뚜껑을 벗기기 전에 붓을 맑은 물이나 미지근한 물에 찍어 마음의 전면을 칠하고 새 종이를 한 장 더 덮고 뒷면 케이스 위에 올려놓는다. 고대 서화에는 많은 금이 갔다. 예를 들어, 마음을 폭로하기 전에 쿠션지를 붙이지 않으면, 적발 후 입건하기가 쉽지 않다. 화센터의 국부 색이 불안정하다면 가벼운 젤라틴으로 물을 약간 바르고 건조한 후 답답하게 해야 한다. 산산조각 난 썩은 화심이 이날 열리지 않을 때, 벗겨진 부분에 젖은 종이 뭉치를 골고루 얹은 다음 플라스틱 박막을 덮어서 화심이 깨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음 속의 낡은 종이를 폭로할 때, 일반적으로 서화의 두께, 잔형, 색깔, 질감에 근거하여 낡은 종이를 폭로하는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3 지원. 드러난 화심은 온전하면 묽게 만들어서 생활용지보다 약간 연한 낡은 색종이로 지탱할 수 있다. 결손이 있으면 손으로 그림의 중심에 있는 얇은 가장자리를 갈아내고, 패치 용지를 선택하고, 텍스처를 수정하고, 패치 가장자리의 얇은 가장자리를 갈아낼 수 있습니다. 이음매의 두께를 알맞게 하다. 불완전한 실크 서화를 수선하는 한 가지 방법은 수건본을 건조에 노출시키는 것이다. 칼로 남은 부분을 얇게 긁어 실크에 붙이고, 펄프가 마르면 다시 실크 가장자리를 수선하여 수선한 후의 입을 맞추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또 다른 방법은 질감과 질감이 원사와 비슷한 얇은 실을 지탱하는 것이다. 정면에 흠집이 있으면 일반 종이로 실크 뒷면을 보충하고, 그림의 중심이 두껍고 고르게 한 다음, 건조 후 작은 칼로 흠집 그림의 가장자리를 다듬을 수 있다. 낡은 비단 그림의 마음을 잡을 때, 마른 종이로 정면이 넘친 풀을 빨아서, 풀을 남기지 않도록, 낡은 작품의' 짱' 에 영향을 주어야 한다. (4) 전색. 서화 노출 건조 후 종이 실크 명반이 적당한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빛이 가벼우면 색이 투명하고, 명반이 무거우면 펜으로 뒤처진다. 트루컬러에서는 색이 옅고 반복되어야 종이 섬유에 스며들어 화면 색조가 균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화심에 펜이 부족하면, 먼저 화심의 매력과 필의 특징을 고찰한 다음, 윤곽을 가볍게 그려서 색채를 조정한 다음 완성하여 그림의 획, 획, 획과 원화를 완성해야 한다. 전적, 서적, 증서 등과 같은 중요한 학술 연구의 가치를 지닌 일부 유물의 경우, 불완전하면 고칠 필요가 없고, 단지 불완전한 부분의 색깔을 전체 너비와 거의 동일하게 보충하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리된 제품은 서화의 크기, 모양, 내용 등에 따라 사진, 배너, 손권, 그림책 페이지 등을 담았다. (1) 그림을 그립니다. 서화는' 그림' 과' 거울' 이라고 불리며 가로와 세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가로선의 위쪽 및 아래쪽 가장자리는 크기가 같고 두 열은 와이어의 위쪽 및 아래쪽 가장자리보다 넓습니다. 두 개의 세로줄 가장자리가 같고, 천정은 필드보다 약간 크다. 현수막 두 개. 속칭' 본전' 이라고 부른다. 수직 페인팅 센터는 단색, 2 색 또는 3 색 배너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천지의 머리, 실크의 원, 분야의 경계가 얼마나 적당한지는 화심의 크기에 달려 있다. 가로형 화심은 대부분 가로형이나 선화액으로 장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선화조식 스타일에는 일반적으로 실크 가장자리가 포함되지 않고, 상하 칸막이, 천지 머리, 청동 실크 가장자리만 포함되어 있다. 칸막이 꼭대기에는' 절색 리본' 이라고도 하는 두 개의' 리본' 이 묶여 있다. 반꼬이는' 월치봉 반꼬' 라고 하고, 이젝터 핀은 반꼬에 붙이고, 월치대는 양끝에 붙였다. 내용이 같은 몇 폭의 세로 그림은 막대, 경화면 또는 대련으로 담을 수 있다. 세계와 국경의 스크린 배너는 너무 커서는 안 된다. 4, 6, 8 개의 줄무늬가 있는 스크린은 그림이 서로 연결되어 있고, 상하 줄무늬만 실크로 상감되어 있기 때문이다. 3 손 롤. 하트 무늬가 그려진 좁은 현수막은 큰 상감, 작은 상감 또는 손말이로 설치할 수 있다. 두루마리 구조가 복잡하기 때문에 각 부분의 장착 재료는 일정한 치수 규격을 참고하여 판단해야 그림이 아름답고 조화롭게 보일 수 있다. 손롤을 설치하고 이음새가 균일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머리, 심장, 꼬리가 한 줄에 접합되는 것을 피하세요. 인사머리에는 낡은 색깔의 금종이나 장경 등 명지를 써야 한다. 포두는 낡은 비단을 사용하고, 손곡괭이와 축머리는 옥을 써야 한다. 상아로 조각하면 우아하고 튼튼해 보입니다. 두루마리의 서화를 감상하는 몇 폭의 진열을 감상하고, 바오터우 손상을 피하기 위해 소프트난목이나 금마호가니 대야를 만들 수 있다. 4 권면과 비문. 보통 소량의 그림은 각각 열린 그림책이나 팔굽혀펴기 그림책으로 담을 수 있다. 그림책의 마음은 오른쪽에서 열리고 시는 왼쪽에서 열립니다. 하늘은 장소보다 약간 크며, 열과 잡념은 기본적으로 장소와 같다. 천막그림책의 화심은 아래에, 시는 위에, 천장의 크기와 장의 크기는 같고, 기둥의 너비는 산만한 너비와 같다. 표장한 그림책 페이지에는 종종 골판지가 박혀 있어 깨끗하고 고아하다. 책의 표면은 태피스트리나 실크 페이스트, 난목이나 마호가니가 될 수 있다. 사진첩 페이지의 가장자리를 가지런히 잘라야 한다. 제목을 열린 앨범에 로드하는 것을 "제목 단어" 라고 합니다. 붙이는 규격은 사진첩 페이지를 담는 규격과 비슷하지만 절차가 많다. 먼저 행당 글자 수, 페이지당 몇 줄, 머리의 위치, 연월, 서명과 앞뒤 부언을 기다리며, 스타일을 그린 다음 표장해야 한다. 장첩은 바느질용 잉크지를 준비해야 하고, 표지와 뒤표지도 명지를 사용해야 한다. 비단 대신 선지를 상감 세공으로 사용하는 오감 접이식 표식. 서화를 담은 실크는 반드시 색칠을 해야 한다. 염색한 색상은 화면 색상의 농도, 복잡성 및 용도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천지 자마름의 구조가 더 크다. 선화장용 작은 청동변은 실크로 지탱한 것이다. 염색한 새틴과 실크는 모두 선지로 연결되어 화심의 두께에 적응한다. 액자 서화는 모두 선지이고, 여름 등지는 비단을 끼워야 한다. 또한 여름등지의 솔기가 화면과 인물의 머리를 피하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강제로 말려 화면을 손상시킬 수 있다. 페이스트는 액자에 쓰이는 것으로, 적으면 평면도를 그리는 데 도움이 된다. 옛사람들은 "좋은 일은 기름으로 물과 같다" 고 말했다. 풀을 만들려면 밀가루에 있는 밀기울과 글루텐을 버리고 중간 불로 끓여야 한다. 지붕 막대와 바닥봉을 긁을 때 마른 소나무나 삼나무로 평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서화진품은 흑목이나 장나무로 화대를 긁어내면 좀을 피할 수 있다.

이 단락은 편집 서화 표어 지식을 소개한다

서화를 보존하는 방법은 서화가 선지, 실크, 실크 등을 기초로 하기 때문이다. , 시간이 지나면 좀나방에 걸리기 쉽고, 습기를 더 두려워하고 건조를 피한다. 다른 유물보다 더 정교하다. 수명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서화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제 몇 가지 기본 지식을 소개한다. 첫째, 서화는 습하고 기름진 벽에 걸어서는 안 된다. 둘째, 그림을 걸면 먼저 못의 견고성에 주의해야 한다. 그림을 매달는 방법은 매우 까다롭다. 오른손은 포크를 잡고, 화대 중간을 잡고, 왼손은 그림의 중간 부분을 잡고, 크고 새끼손가락을 포함해 가운데 손가락이 바깥쪽에 있다. 포크를 들어 올리면서 왼손 손가락을 풀고 천천히 펴서 걸어 놓고 손을 떠요. 그림을 고를 때 왼손과 오른손의 자세는 벽 차트와 같다. 떼어낸 후 케이스에 평평하게 놓고, 두루마리를 그릴 때 볼륨의 가지런하고 촘촘함을 주의해라. 만약 두 사람이라면, 한 사람은 장대를 부축하고, 한 사람은 양쪽의 축머리를 부축하고 천천히 말린다. 화면이 너무 넓어서 두 손을 잡을 수 없다면 한 손은 화면 가운데 부분을 반쯤 잡고 다른 한 손은 화면을 말릴 수 있다. 낚싯대를 잡은 사람은 그림을 높이 들고, 화가는 그림의 핵심을 깨뜨리지 않도록 낮게 들어야 한다. 셋째, 전시서는 반드시 책상 위에 놓아야 하고, 책안 표면은 깨끗해야 하고, 먼지를 제거하고, 오물을 닦고, 잉크병 등은 책상 위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책을 읽을 때는 태피스트리 등의 글자를 포두에 부드럽게 올려놓고 양손 엄지손가락을 포함해 네 손가락을 바깥쪽으로 펼쳐서 말아야 한다. 두 손가락으로 화면을 만지지 마십시오. 꼬리가 펴지지 않은 부분이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상현할 때 언제든지 양손으로 기울기를 조절하세요. 감싸기가 끝나면 한 손으로 외극을 잡고, 손롤을 시계 껍데기 위에 수직으로 올리고, 한 손으로는 가장자리를 누르고, 화면을 꼭 감는다. 4. 그림책은 면을 열고 네 손가락을 두 페이지 뒷면의 주름에 꽂고 천천히 들어 올립니다. 드로잉 시트의 앞면을 만지지 마십시오. 흩어진 페이지라면 한 페이지씩 열어야지, 순서대로 봐, 함부로 꺼내지 마. 글씨화를 꼼꼼히 소장하고 있는 친구의 경우, 흔히 겪게 되는 문제 중 하나는 고대 서화의 점자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화 수집가들은 대부분 낡은 서화를 사서 인근 사람을 찾아 폭로한다. 이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고대 서화 작품의 완벽과 파괴, 그리고 그 생명의 영원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낡은 서화는 가능한 한 다시 담지 마라. 노출될 때마다 뜨거운 물, 맑은 물, 화학 세척 곰팡이, 오염 제거 복구, 풀 컬러 등 여러 가지 공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낡은 서화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고대 서화를' 나비춤' 이 아니면 다시 표할 수 없다고 말한 적이 있다. 고대 서화를 폭로하고, 특히 진귀한 문물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경험, 기술, 양심이 있는 장식사들을 찾아야 한다. 베이징, 상하이, 쑤저우 등지에는 전문적인 서화포장점과 숙련된 포장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 유리 공장의 영보재는 문화재를 보호하고 구조하는 국유 기업이다. 그들은 고대 서화를 받았는데, 어떻게 밝혀야 전문적인 운영을 분배할 수 있는지를 연구해야 한다. 절약을 위해 기술 같은 사람을 찾아 폭로하지 마라. 청대의 유명한 서화 화가 노세화는' 서화' 라는 책에서 "서화는 잘 알려진 수조에 없다" 고 말했다. 그것들은 이미 낡았지만 상자로 싸는 것이 좋다. 다른 것을 누르지 말고, 조급해하지 말고, 서툰 작품을 위해 돈을 지불하지 말고, 급하게 서투른 작품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은 그 흔적을 파괴하는 것이다. 어리석은 일은 집행자를 죽이는 것을 의미한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정말 일종의 체험이다. 또한 진귀한 고대 서화를 벗기기 전에 사진이나 비디오를 찍고, 표장 과정에서 법적 추징의 증거를 적발하기 위한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자수, 각종 자수, 십자수 장착 방법

자수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부드러운 옷이고, 하나는 단단한 옷이다. 소프트룩: 중국 전통 서화장법처럼 특종지에 직접 담습니다. 특징: 휴대하기 쉽고, 운송하기 쉽고, 소장하기에 적합하며, 크기에 관계없이 돌돌 말아서 특제 튜브에 넣을 수 있습니다. 자수할 때는 바늘 각도가 짧아야 하고, 일을 할 때는 특별히 섬세해야 한다. 주된 단점은 습한 날씨와 건욕의 영향으로 수축과 변형이 쉽다는 것이다. 표장하는 과정에서 수국은 먼저 물에 담가야 한다. 자수용 실크는 일정한 광택이 있어 물에 담근 후 광택을 잃기 쉬우므로 자수품의 색깔에 영향을 줍니다. 마운트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일주일 정도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