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성모원 태원 구자는 누구입니까?

성모원 태원 구자는 누구입니까?

태원성모원의 9 자는 각각 서왕모동, 차자 임동화제, 삼자 봉래링해제, 사자 봉래디, 오자 동정제, 육자제, 칠자 경령제, 팔자종제였다.

태원 성모는 도교 신화 인물이다. 일명 태원옥녀, 옥청의 여신 원준, 신비한 옥녀, 완성의 할머니 태원옥희원정이 자연스럽게 선옥청 여신으로 9 일 간 갔다. 그녀는 초기 도교의 최고 여신이다.

서왕모

도교 신화 중 서왕모는 첫 선녀로 은기를 주재하고 신선을 양성하는 여신이다.

후기가 되자 서왕모는 결혼, 출산, 여성의 여신으로 추앙되어 대량의 민간 전설, 소설, 희곡에 나타났다.

동아

동동은 서왕모를 우두머리로 한 남선에 해당한다. 만물을 낳은 창조의 여신, 전진교 창시자입니다.

도교에서 정묘일이 자주 무대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천하에서 도교를 배우고 신선을 배우는 사람들의 상황을 관찰한다. 따라서, 도로 를 얻는 사람은, 먼저 동 을 경배하고, 서왕모를 만나 삼청 구일, 원시천존, 영보 대불, 도덕적 대불 을 숭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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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원 성모의 딸 서왕모의 전설

명청시대에 태후는 중국 민간 신도들 사이에서 지위가 매우 높았고, 영향력이 중국 각지에 두루 퍼졌다.

청대 경중지죽사' 두문잡영' 에는 시' 복숭아궁' 이 있다.' 3 월 초삼춘생, 복숭아궁 분향; 강을 따라 바람이 조금씩 불고, 붉은 먼지는 10 피트 어디에나 있다. " 북경의 복숭아궁 본명은 태평궁이다. 동변문에서 태후는 궁궐에 모셔졌다. 매년 음력 3 월 초 3 일, 유명한 복숭아 파티가 있는데, 그때 수백 편의 연극이 상연되어 시끌벅적하다.

태산왕 목축도관도 마찬가지다. 청도광은 24 년 (1844), 240 여 명의 향객이' 학산회북' (현존하는 왕목당원) 에 서명하여 "태을성동비석촌에는 태산예배회가 있어 역사가 유구하다" 고 적었다. 술을 마시고 밥을 먹는 것은 덕이고, 짠 것은 신선이 보우하는 것이다. 교회 사람들은 모두 세상이 멀어질까 봐 두려워하지만, 선행이 반드시 뒤따를 필요는 없다. 그래서 도광은 15 년 동안 태후에게 간판을 달았습니다. 오늘, 그들은 석두 한 조각을 세워 영원히 이 구름을 지었다. "

홍콩과 대만 동포들도 태산왕 목축지에 끊임없이 기부를 하고, 금신을 수리하거나, 장식하거나, 현판을 새겼다. 중국인들이 왕태후를 이렇게 숭배하는 이유는 그녀가 불로장생할 수 있는 선단이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