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일본의 명절 기원
일본의 명절 기원
당대의 류종원' 류주약망' 시: "청전은 소금을 싸서 손님으로 돌아가고, 청볶음밥은 허인을 이용한다." 송' 신남서' 신: "단주는 이미 남쪽이고, 3 일 1 도시, 이른바 허위다." 송대 범성대' 장우남포정 범주' 2 위: "시를 타고 뽕나무를 경작하라." 송 \ "태평어람 \". 현국지: 두주는 갈란이 거처, 시 간란, 3 일 1 도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주이야기" 는 "영주는 사람이 많고, 도시를 부르는 사람은 적고, 허위다" 고 말했다. 많은 고서는 모두 위를 기록하는데, 그것은 적어도 당나라 이전에 형성되었다.
호남, 강서, 복건, 광동, 광서 등 지역의 농촌 장터 (고서는' 허일' 이라고 불림) 를 장일 () 이라고 부른다. 장장 () 은 장장 () 을 따라잡고, 객가 () 는 장장 () 이라고 부른다. 중국 서남 농촌에서는 이미 정해진 시장 거래를' 논밭' 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이 시장에 가서 거래하거나 장사를 할 때, 그들은 논밭에 가는 것이라고 불린다. 다전 문화는 다채롭고, 깊은 지방 특색을 지녔으며, 이미 서남 지역 인민 생활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그래서 일부 작은 장사꾼들은 거의 매일 인근 읍에 가서 장사를 하고 장을 보러 왔다 갔다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장을 보러 가는 시간은 단오절, 추석, 설날 전에 물건을 사거나 팔아서 집에 가서 설을 보내야 한다.
시장의 상품 거래는 일반적으로 식품의' 쌀실' 과 같은 상품의 내용에 따라 분류된다. 가금류의' 닭오리선', 돼지고기소고기를 파는' 육선'; 의류' 포행', 채소를 파는 곳을' 요리행' 등이라고 합니다. 그들의 역사적 습관에 따르면, 각 시장은 서로 다른 특징을 형성했다. 자신의 제품을 지정된 곳에 놓아 팔다.
밭일의 전날은' 밭의 날' 이라고 불린다. 먼 길을 와서 장사를 하는 일부 상인들은 먼저 장터의 여관에 머물다가 이튿날 아침까지 물건을 장터에 놓거나 좋은 노점을 차지하며 가능한 한 빨리 물건을 다 팔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장사명언)
밭일의 다음날은' 밭의 다음날' 로 불리며 장사 중 가장 적은 날이다. 일반 장터의 장사꾼들은 이때 시내에 가서 구매하거나 보충하여 다음 장터의 좋은 장사를 준비한다. 일반적으로, 사람 유량이 많고 거래량이 많고, 늦게 끝나는 장을' 호포 장터' 라고 하는데, 수만 명이 있다. 장을 보는 날, 거리와 골목이 와글와글하고 사람들로 북적거렸다. 하지만 이를' 황막창' (바퀴벌레, 객가가' 황막창' 이라고 함) 이라고 부르고, 또 어떤 사람들은 이를' 이뇨창' 이라고 부른다. 보통 이 장터는 정오 12 이전에 이미 흩어져서 장터들이 많지 않다. 장을 보러 가는 그날, 장을 보러 가는 객가, 자신의 음식, 생활용품, 가금류 가축을 선택하여 거래하는 사람, 돈을 가지고 서둘러 장터에 가서 필요한 물건을 사는 사람, 한가한 일 없이 장터를 돌아다니는 사람, 시끌벅적하게 구경하는 사람, 어떤 사람은 정부기관에 출근하는 것, 가는 김에 장을 보러 간다. 과거에는 교통이 발달하지 않아 객가는 어쩔 수 없이 어깨로 걸어서 물건을 팔았다. 몇 년 전, 그들은 자전거를 탔지만, 지금은 오토바이를 타거나 말을 타고 장터로 갔다. 트랙터나 농용 트럭이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제품을 몰고 장터로 갔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장터 근처를 산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