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정직한 이야기에 대한 고찰
정직한 이야기에 대한 고찰
성실성에 대한 이야기 반성: 체르니셰프스키는 "미덕은 유혹에 저항하라. 그러면 더 고귀한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다" 고 말했다. -응? 유혹에서 벗어나는 것은 더 넓은 시야를 가지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꿈을 좇는 것이다.
성실과 성실' 은 이런 본능적으로 마음을 정화하고 유혹에서 벗어나는 좋은 책이다. 전통 문화의 관점에서 미덕과 인격 배양의 모든 측면을 생동감 있게 설명하고, 생생한 이야기로 성실과 정직이 무엇인지 묘사한다. 이 책에 대한 학습을 통해, 나는 염정일을 잘 하는 것에 대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깨달음을 가지고 있다.
고속도로에서 일하는 검사원으로서, 우리는 성실과 정직을 더 잘 실천해야 한다. 우선 올바른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을 세우고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취지를 명심해야 한다. 자존감, 자율성, 자각, 원하지 않는 생각 배제, 끊임없이 자율적으로, 영원히 정직함을 유지한다. 둘째, 고생을 하고, 원칙을 견지하고, 공평하게 일을 처리하고, 공과 사가 분명해야 한다. 특히 친구를 신중하게 사귀고, 인격을 존중하고, 명예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 셋째, 좋은 이미지를 세우고, 자신의 인격력으로 모두의 존경과 신뢰를 얻고, 자신의 언행을 효과적으로 규범화해야 한다. 가지 말아야 할 곳은 가지 않고, 건드리지 말아야 할 일은 건드리지 않고, 하지 말아야 할 일은 하지 않고, 좋은 이미지로 남에게 신뢰를 얻는다. 넷째, 업무 혁신에서 솔선수범하고, 사고방식을 실질적으로 바꾸고, 순시 업무의 새로운 모델과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는 것이다.
공부는 모든 사람의 필수 과목이다. 끊임없이 공부해야 자신의 자질과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자신의 자질과 능력을 높여야 대국의식과 단위 이익 지향의 대국의식을 견지할 수 있다. 나는 주변의 우수한 당원으로부터 배우고 싶다. 상위 10 위? 공부하고, 자기를 엄하게 다스리고, 본업에 입각하고, 진실되고 실용적으로 본업을 열심히 하고, 검사원이 마땅히 가져야 할 정신적 풍모를 드러내고, 진심으로 인청의 발전을 위해 자기가 마땅히 해야 할 공헌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동시에, 간고하고 소박하며 근검절약하며, 낮은 기준을 따라가고, 맹목적으로 비교하지 않고, 돈을 낭비하지 않고, 항상 고된 투쟁의 영광스러운 전통을 발양하고, 부패한 생활방식의 나쁜 영향을 스스로 저항해야 한다.
염정건설은 독립적이지 않고, 우리의 업무와 상호 보완적이고 상호 촉진된 것이다. 염정사업은 모든 사람의 앞날을 포함하는 끈질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염정, 염정, 염정, 염정, 염정, 염정, 염정) 수금원은 매일 돈과 거래한다. 이는 우리가 정기적으로 염정교육을 하고 경종을 울리며 염정건설의 의미를 충분히 인식하고 불의한 재물을 가지 않고 탐내지 않고, 모두가 청렴하고 청렴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염정문화 건설을 통해 모든 직원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만질 수 없는 최종선과 고압선이 무엇인지 알 수 있게 한다. 고속도로의 사찰관으로서, 나는 내 책임에 대해 더 깊은 인식을 가지게 되었다. 나 자신부터 시작하여, 항상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고, 본업을 잘 하고, 청렴하고, 남을 사랑하고, 헌신적으로 헌신하는 우수한 사찰원이 되었다.
이번 학기에 나는' 성실하고 슬림한' 청소년 수양성에 관한 책 한 권을 읽었다. 읽은 후 교육을 받아 좋은 소년이 되기 위해 꼭 필요한 기본 자질, 즉 성실하고 믿음직하고 근검절약하며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스스로 자제하고, 규율과 법을 준수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이다. 왜냐하면 저는 이 두 가지가 청소년들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이 책에 한 가지 이야기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데, 나는 매우 인상적이었다. 명문대에서 공부하는 한 박사가 면접 고용주에 갈 때마다 만족했지만, 나중에는 채용되지 않았다. 여기까지 읽으면 나는 매우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왜 아무도 날 고용하지 않았지? 원래 그의 개인 기록에는 두 차례의 탈표 기록이 있었다. 그래서 아무도 그를 고용하지 않았다. 이 이야기를 읽다. 나는 부정직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생활과 일은 자연히 많은 번거로움을 겪게 될 것이다. 그래서 정직이 인생의 성공의 열쇠인가? 통과? 。
"성실하고 신뢰할 수 있다" 라는 단원을 읽고 난 후, 나는 한 가지 이치를 요약했다. 아무리 아름다운 거짓말이라도 항상 다른 사람을 해치고,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며, 결국 간파될 것이다. 성실은 인간으로서의 근본이다. 이런 미덕은 활짝 핀 꽃과 같다.
"성실과 수양" 이라는 책을 읽고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조국의 후계자이다. 그래서 젊었을 때는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며 근검절약해야 합니까? 。 。 영욕, 나무 신풍, 후계자 결정, 국가의 미래를 위해 공헌하는 새로운 시대의 좋은 소년이 되다. 우리는 전통 미덕을 명심해야 한다.
염정이야기를 읽은 소감: 근원을 캐고 염정을 추구하는가? 의 개념은 예로부터 있었다. 그것의 원래 의도는 무엇입니까? 정직? 같은? 연결? 관덕? 정치? 누구야. 적극적? 청렴하고 공정한 정치도 말한다. 사회가 발전하면서 염정제도와 정책이 완벽해지면서 염정에 대한 이성적 인식이 깊어지고 있다. 요컨대, 그것은 공정하고 청렴한 정치 국면, 정치 제도, 정책, 정치 도덕의 양성 결합과 변증 통일이다.
중국 * * * 생산자당 헌장에 따르면 중국 * * * 생산자당은 중국 노동자 계급의 선봉대이며, 중국인민과 중화민족의 선봉대이며, 중국특색 사회주의 사업의 리더십의 핵심이며, 중국 선진 생산력의 발전 요구를 대표하며, 중국 선진 문화의 전진 방향과 후진 방향을 대표하며, 중국 최대 인민의 근본 이익을 대표한다. 당의 최고 이상과 최종 목표는 * * * 제품주의를 실현하는 것이다. 중국 * * * 생산당의 성질은 당의 취지가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한다는 것을 결정한다. 중국 * * * 재산당 대표 중국 노동자 계급의 이익도 중국 광대인민과 전체 중화민족의 이익을 대표한다. 노동자 계급과 가장 많은 인민의 이익을 제외하고 당은 자신의 특수한 이익이 없다.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취지는 마르크스주의 유물사관의 근본 요구를 고수하는 것이다. 누구를 위해, 누구에게 의지하고, 시종 가장 광대한 인민의 입장에 서 있는지 여부는 역사 유물주의와 역사 유심주의의 분수령과 마르크스주의 정당을 판단하는 시금석이다. 인민은 역사의 창조자이자 역사의 진보를 촉진하는 동력이다. 인민을 위해 봉사해야 존재의 의의가 있고, 인민에 의지해야만 당이 힘을 가질 수 있다.
중국의 오랜 염정역사는 풍부한 역사적 경험과 우수한 문화 전통을 축적하여 우리에게 귀중한 염정문화 자원을 남겼다. 우리가 진지하게 총결하고 상속을 비판할 만하다. 첫 번째는 사람 중심적이고 민심의 전통에 순응하는 것이다. 대중에 가깝고, 실제에 가깝고, 생활에 가깝다. 인민을 근본으로 하고 국민을 국민으로 사랑하는 것은 중국 염정사의 우수한 전통일 뿐만 아니라 역대 염정건설의 근본지도 사상으로 중국 염정건설에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둘째, 감히 간언하고 가르침을 잘 받는 경험이다. 중국의 염정사에서 감찰감독제도가 적극적인 역할을 했지만, 그 폐단을 근치한 사람도 있었다. 이런 제도 하에서, 용감하고, 능숙하거나, 국왕에게 충고하는 청관이 많이 나타났다.
셋째,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고 공정한 법 집행은 훌륭한 전통이다. 중국 염정사에는 동한광무제 시절, 송대에서 가장 유명한 청관포청, 명대의 유 등 많은 모범적인 인물과 전형적인 사적이 쏟아져 나왔다. 그들은 염정문화를 제창하기 위해 풍부한 소재를 제공하여 광범위한 대중의 기초를 다졌다.
넷째, 자기를 엄하게 다스리고, 암실을 업신여기지 않고, 청렴하고 청렴하며, 일심전력으로 공적인 관덕정풍이다. 어떤 시대의 염정도 집권 관원의 도덕적 자질과 행정 작풍을 빼놓을 수 없다. 그래서, 중국의 주류 사상가들은 항상? 자기 재배, 안민? ,? 슬림함, 제가, 치국, 평천하? 불가분의 전체로서. 중국의 염정사에서 청관은 모두 자기를 엄하게 다스리고, 암실을 업신여기지 않고, 청렴결백한 우수한 자질을 가지고 있다.
상술한 염정건설의 역사적 경험은 우리나라의 염정문화의 귀중한 재산이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매우 중요한 인문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우리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는 의식을 더욱 강화시켰다.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자중, 자성, 자경, 자려, 신중함, 신중함을 자중하여 경종을 울리고, 맑은 머리를 유지하고, 면역력을 강화하고, 불의한 재물을 도모하지 않고, 법외의 일을 하지 않고, 결국 염정을 일종의 종교적 신념, 일종의 격정 추구로 만들라고 자신을 훈계한다. 우리가 오늘 가지고 있는 모든 것, 지위, 권력을 포함한 모든 것은 당 조직 양성의 결과, 국민의 은사, 가족 지지와 개인적 노력의 결과라는 것을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오기가 쉽지 않으니, 두 배로 아껴야 하고, 진정으로 당당하게 사람이 되고, 정정당당하게 벼슬을 하고, 깨끗하게 일을 해야 한다. 견고하고 효과적인 사상도덕교육을 통해 개인의 염정의식을 제고하고, 양호한 염정수양과 생활방식을 형성하고, 창조하려고 노력하는가? 성실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탐욕을 부끄럽게 여깁니까? 좋은 사회 풍조, 반부패 제청염 책임 강화, 청렴한 자율성, 청렴근정, 염정문화 건설을 중시한다. 동시에 청렴하고 자율적인 규정을 위반한 행위와 과감하게 투쟁하고 당풍과 사회 풍조의 근본적인 호전에 우리가 응당한 공헌을 하는 것은 청년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모든 학생은 정직해야 한다. 탐욕은 학생의 내면의 순결을 파괴한다. 사람이 청렴한 품질을 잃으면 어떻게 이 세상에 발붙일 수 있을까? 바로 성실한 사람의 사적에서 학생들은 성실하고 정직한 자질을 배워야 한다. 모든 사람의 길은 순조롭지 않다. 심지어 역사상 정직한 사람들도 저조한 적이 있지만, 그들이 불후의 것은 가장 어려운 순간에 견지해 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가장 힘든 순간은 사람들이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다. 그래서 가장 어려운 때에 견지해야 마지막 서광을 볼 수 있다.
중국 * * * 산당의 성격과 취지는 각종 부정적인 부패와 양립 할 수 없다. 중국 * * * 산당 반부패 결심이 크다. 반복적인 당풍과 간부 군중은 사회적 화합을 초래할 수 있다. 반부패 제창은 당의 집권력과 선진성 건설을 강화하는 중요한 임무이자 사회 공평한 정의와 식초 사회의 조화를 지키는 긴박한 임무이다.
대학생으로서, 나는 당의 반부패 건설을 호소하여 자신의 행동과 태도를 단정하게 하고, 자신의 취지 관념을 강화하고, 자신의 실천능력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책임의식을 강화하고, 정확한 성과관을 세우고, 올바른 이익관을 세우고, 당의 규율의식을 강화하고, 정치적 확고함을 위해 노력하고, 작풍이 우수하고, 규율이 엄격하고, 부지런히 국민을 위해 직무를 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