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젠사, 선, 무사, 차의 출발점

젠사, 선, 무사, 차의 출발점

화견로 북측 끝에는 교토 역사상 가장 오래된 선종사, 건인사가 자리 잡고 있다. < P > 건인사의' 건인' 이라는 단어는 건설자인 가마쿠라 막부의 두 번째 장군 원라가의 연호에서 따온 것이다. 건인 2 년의 원라이 집은 원씨 무사 정권의 최고 지도자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천황조정에서 온 최고 칭호인 징이 장군, 소년이 뜻을 얻은 원라이 집도 1 년,' 건인' 2 년, 교토 동산에' 건인' 사를 세웠다. 그러나 이듬해 근원라이 집은 병이 나지 않아 공덕이 아무리 많이 해도 생명의 자연 법칙에 대항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P > 일본의 선종을 이해하려면 일본의 무사 무사 무가 정권의 역사를 결합해야 한다. 원평합전 이후 원씨 무가 정권은 무사가 천황조정의 당동벌에 불과한 폭력 도구일 뿐 아니라 절대무력과 내부 이익이 매우 일치하는 그들이야말로 이 나라의 진정한 지도자라는 사실을 서서히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점을 깨달은 후, 원씨는 즉시 교토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고, 신칸센은 몇 시간 동안 멀리 떨어져 있었고, 가마쿠라는 자신의 무사 정권인 가마쿠라 막부를 세웠다. < P > 불교는 일본에 도입된 초기부터 정치적 목적을 가지고 있었으며, 일정 기간 동안 당시의 정책 시행을 좌우할 수 있었다. < P > 추고 개혁 성덕태자가 서토 불교를 도입하여 신도교 귀족에 대항하여 일본을 부족 정치에서 고대 중앙집권정부로 점진적으로 전환시켰고, 나라 6 종의 절은 거의 왕실 귀족에 의해 서민무가와 무관하게 만들어 귀족과 불교사가의 특권연맹을 형성했다. < P > 환무천황이 즉위 후 종교세력이 황권에 미치는 영향을 피하기 위해 신도를 별도로 만들 수밖에 없었다. 오리천변에 원을 그리고 봉건주의 황권정치 시범구를 열어 교토의 전신인 핑안 베이징을 만들었다. 이와 함께 항공해와 최청대사인 개산에 진언, 천대 2 종을 지원해 나라 6 종의 낡은 불교세력을 견제할 수 있었다. 결국 항공해대사도 최성대사도 황권의 권리센터에서 종립파를 택하지 않았고, 항공해대사는 오사카 먼 교외의 고야산에 진언종을 개설하고, 최성대사는 비파호숫가의 비청산에 천태종 개설을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일본 불교는 이 시기에 귀족에서 민간인으로 점차 이동했다.

호랑이를 잡는 사람은 결국 맹호가 된다. 건인의 해에 이르러 옛 불교 세력은 또 한 개의 큰 산이 다시 한 번 젊은 무가 정권의 머리에 눌려 있고, 불교 종교세력은 지난 극락세계의 입장권 발급권을 장악했고, 함부로 입가죽을 움직여도 무가 정권의 합법성을 흔들 수 있다. 젊은 무가 정권은 황권을 억압해야 하는데, 만약 낡은 불교 세력을 견제하여 화합과 공존을 추구해야 한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때 영서선사 () 는 원래 밀종선사 () 가 송왕조에서 새로운 불교종파 () 인 선종 () 을 데려왔다.

"보리본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도 대만이 아니다." 이 중국인이 거의 다 알고 있는 불가의 대화는 바로 선종에서 유래한 것이다. 선종과 다른 불교종파의 가장 큰 차이점은' 우상 숭배' 를 하지 않는 것이다. 선종은 일정 기간 동안 성불에게 매일 예불경을 외울 필요가 없다고 주장했다.' 모든 사람은 불입니다' 라는 이유로, 사람이 개화하는 순간을 깨달으면 부처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백은선사에는 시가 있다. "중생은 원래 부처가 물과 얼음과 같다. 물을 떠나면 얼음이 없고, 중생 밖에는 부처가 없다. " 너희들의 그 낡은 불교 세력은 부처에게 어떤 특권도 주지 마라, 군중을 떠나면 너처럼 부처가 될 수 없다. 선종의 이 관점은 단번에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그' 천국 입장권' 의 기대가격을 절반으로 낮추었고, 후세의 본원사 그 승려들은 이를 바탕으로 쌍십일대 프로모션을 벌여 아미타불을 읽으면 왕생극락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 P > 무사 계급의 최고 대변인 장성 출자는 신시기 무사정권의 불교체계 대변인으로서의' 선종' 의 공식 확립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선종의 수행이 신비주의를 추구하지 않고 더욱 소박한 선사로 바뀌었기 때문에, 많은 중하 무사들의 환영을 받고 후세에 무사도에 통합되면서 선종은 점차 무사 계급의 * * * 동신앙이 되었다 영서선사는 선종을 일본의 일반 대중생활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당시 송왕조의 다른 아름다운 생활이해를 함께 일본으로 데려왔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원예와 차이다. 건인사는 지금도 매년 4 월 2 일에도 전통 차 문화의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4 월에 교토로 여행을 갈 예정이라면 3 월 초에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을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 P > 문화교류의 차원에서 무가가 조성한 임제종 건인사는 일본이 송조를 동경하고 공부하기 시작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고, 북방은 임제종이지만, 왕실이 조성한 남선사는 남송유민이 먼 섬나라에서 마지막으로 울리는 소리라고 할 수 있다. < P > 일반적으로 일본 선종사원의 배치가 비교적 통일되어 북조남, 팔한통의 남측대문이 엄격한 의미의 입구다. 임제사는 보통 3 문 전에 방생지를 설치하는데, 3 문을 통과한 뒤에는 법당 방장 본방 외에는 다른 중요한 건물이 없다. < P > 건인사는 임제종에서 역사가 오래되고 지위가 중요하지만, 건축 규격과 규모면에서 임제종인 묘심사보다 공식 홈페이지까지 묘심사보다 더 보기 좋다. < P > 건인사는 탑두사도 적지 않지만 그중에서도 유명한 것도 양족원인 것 같다. 양족원의 명성 중 하나는 다른 선사가 잘 볼 수 없는 정원 다실' 임지정' 과' 수월정' 이 있는 반면, 양족원은 관광객, 거사가 반나절 수선을 하는 체험행사를 제공한다. 건인사본방의 체험행사 천광회, 아침 7 시 3 분에 보도해야 합니다. 양발원은 8 시부터 3 분 더 잘 수 있습니다. < P > 양발원 행사 예약을 원하시면 가기 전에 그들의 공식 홈페이지를 지켜봐주세요. 그런데 일본의 거의 모든 절에는 공식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 P > 건인사 유료 참배할 만한 몇 가지 물건, 방장과 대웅원의 고산수와 원, 삼각형, 네모난 정원은 심미능력이 부족하여 감상할 수 없다. 방장의 칸막이에' 죽림 칠현' 을 그렸다니, 많은 사람들이 친절할 것이라고 믿는다. 조음정은 계절적인 명소로 봄과 가을을 골라야 하고, 겨울이면 나무 포크만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제가 더 추천하는 것은 대서원의' 풍신 뇌신' 과 법당의' 쌍용도' 입니다. < P > 풍신 뇌신은 일본에서 기본적으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입국관서공항에서 산 icoca 중 하나는 풍신 뇌신이다. 도쿄박물관에는 이 모사판이 놓여 있다. 아사쿠사 대문' 레멘' 도 뇌신을 가리킨다. < P > 쌍용도는 임제종 황베오종법당의 예약 프로젝트로, 기본적으로 임제 15 권의 산에 있는 법당에는 각양각색의 쌍용도가 그려져 있다. 건인사의 운룡도는 참배 입장권에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보세요. 란산 천룡사에 도착하면 법당 입장권이 정원과 분리되어 있어서 가격 대비 성능만으로 여기보다 좀 더 높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법당 아래에 서서 고개를 들어 천장의 쌍룡도를 감상하면 나 같은 유물주의 멍청이가 마음속에 신비한 종교적 엄숙감을 갖게 될 것이다. < P > 건인사의 쌍용도는 법당 천장뿐만 아니라 건인사본방에서만 파는 주인계정에도 있다. Zhu Yin 계정에 관심이 있다면, 이 멋진 Zhu Yin 계정을 사고 싶습니다. Jianren Temple 의 사본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Shuanglongtu 는 매우 횡포 할뿐만 아니라 교토에서 찾기가 어려운 횡포 한 Zhu Yin 계정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주인장부를 꺼내서 주인을 청할 때마다, 여러 아저씨의 무녀에게 질문을 받게 됩니다. 정말 가로질러서 주인의 궁극적인 질문을 그려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주인명언) 건인사의 주인' 제비화당' 은 건인사법당의 고대 호칭이다. < P > 건인사는 국내든 국제관광사이트든 인기 관광지가 아니다. 이곳에서는 많은 관광객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선수단체 예약에 부딪히지 않는 한 카메라를 가지고 안심하고 사진을 찍자. < P > 건인사 브라우징은 서기와 참선 행사에 참여하지 않으면 한 시간 정도 남겨두면 충분하다. 노선은 꽃길 끝, 북문으로, 남문으로 들어가고, 팔한을 따라 동쪽으로 가면 약 15 분 정도 키요미즈사 근처의 팔한탑 (법관사) 에 도착할 수 있고, 계속 걸으면 키요미즈사 부근의 이년사카에 도달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동산 남부의 관광지는 정말 빡빡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