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세계 서적
세계 서적
1, 유화의' 살아있다'
사람은 외로움 때문에 괴로워하고, 고통 때문에 외롭다. 유화의' 살아있다' 를 보고 자신이 진정으로 살지 못했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살아있는' 은 푸귀생의 희로애락을 묘사하며 푸귀생의 일생의 기복을 표현했다. 읽어 보면, 우리는 갑자기 생활의 더 깊은 의미를 깨닫게 될 것이다. 살아있는' 은 일종의 정밀한 표현으로 생명의 의미에 대한 철학적 추궁을 완성했다.
2. 칼레드 후세니의' 연을 쫓는 사람'.
책은 아미르의 시각으로 서술되어 인문적 기운이 넘치며 격동하고 혼란스러운 아프가니스탄을 내색하지 않고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독서에서 강렬한 억압감을 느낄 수 있고, 인물 형성과 줄거리 디자인에 매료되었다. 아미르와 하산에게 아버지와의 감정과 각종 감정은 모두 감동적이다.
Maum 의 "달과 6 펜스".
달은 아름다운 꿈과 추구이다. 아름다운 에덴동산이다. 6 펜스는 진흙탕에 잠겨 있는 현실 생활이다. 이것이 우리가 직면해야 할 물질적 기초이다. 나는 한때 이 책이 닭고기 수프라고 생각했는데, 열어 보니 끌렸다. 모든 사람은 적어도 이런 꿈을 하나 가지고 있는데, 아마도 고각에 묶일 수도 있지만, 우리 몸 속에 계속 존재할 것이며, 어느 순간 갑자기 발견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너를 떠돌아다니게 하고, 타향은 고향이라고 느끼게 한다. 우리가 책에서 보는 것은 예술적 천재이자 진실한 자신이다.
4. 판복군의 식물연애: 중국 고전문학의 식물세계.
이 책의 저자인 판복군은 미국 하와이 대학교 농학과 토양학 박사다. 그는 현재 대만성 중국문화대학교 경관학과 교수이다. 과학자로서 그는 고전 문학에 매료되었다. 이 책은 그의 전문지식과 취미를 융합한 학제 간 작품이다. 작가는' 홍루몽' 의 처음 두 40 회 식물 종류가 다음 40 회보다 훨씬 높고 묘사도 더욱 섬세하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이는 다음 40 회 지속에 강력한 증거를 더해 줄 수 있다.
저자는 또한 고전 시사 속의 식물을 이해하고 고금 식물의 다른 명칭의 안개를 헤집도록 우리를 이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우리는 고시를 감상할 때 매우 다른 상상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책을 읽은 후에도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전 문학의 식물은 식물 이름의 분별 및 진화, 식물의 문학적 분위기 등과 같은 너무 큰 주제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그리고 완전히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이 책을 통해 문학 작품 속의 식물을 알게 된 것에 관해서는, 나도 책에 식물 형태와 서식지에 대한 상세한 묘사가 부족하다고 느꼈다. 아마도 우리는 이 책을 색인으로 삼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이 연결된 문학 세계와 식물 세계는 매우 넓고 아름답기 때문에 천천히 탐구할 가치가 있다.
코끼리의 철수: 중국의 환경사.
기원전 2000 년경, 코끼리는 오늘 베이징이 있는 지역에 나타났다. 기원전 900 년 이후 1000 여 년 동안, 하하 유역에는 여전히 코끼리가 출몰했다. 그 후 코끼리는 장강 이남으로 옮긴 후 더 남쪽으로 이동했다. 400 여 년 전, 코끼리는 점차 중국의 서남지역에 집중되었고, 그들의 점진적인 철수는 전 현대 중국 환경의 거대한 변화를 반영하였다. 이런 이야기로 시작한 후, 이 책은 이어서 삼림 벌채, 전쟁, 수리 시스템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토론했다.
따라서 첫 번째 부분에서는 중국 환경사의 개요를 개괄적으로 설명합니다. 이 책의 두 번째 부분은 저장가흥 등 세 가지 전형적인 지역에 대한 사례 연구이다. 이런 개산작이 외국 학자의 형제자매에서 나온 것은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작가의 전체 이론적 틀이 성립되었는지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을 수 있지만, 서구 한학에서 이 책의 개척성과 기초성, 그리고 환경문제가 이미 이 시대의 중심 화제가 된 것을 감안하면 이 책은 여전히 특별한 관심을 받을 만하다.
6, chi Zijian 의 "산 꼭대기"
망망대산 대설, 도살꾼 신계잡함, 소현안설아, 법경 안평, 신분, 뚜렷한 성격, 경험이 다른 사람들이 이런 황량하고 불안한 분위기 속에서 번갈아 등장해 각자의 삶이 엇갈리고 있다. * * * 마을의 용등에서는 희비극이 상연되었다. 그녀의 이전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동북지역 풍토가 짙고, 유창하고 가독성이 있는 이야기, 인간성, 극단적인 상황에서 시련을 겪는 인내심이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 늦은 자건개인 스타일의 요소들은' 산꼭대기' 에서 계속될 수 있다. 차이점은 이 소설이 더 현실적이라는 것이다. 많은 줄거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인들이 잘 알고 있는 사회사건에서 비롯되며, 병행하는 것은 초현실적 묘사가 많다. 이런 허실이 얽혀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한 작은 마을의 일련의 사건에서 캐릭터의 선악의 구분은 더 이상 명확하지 않고 영웅과 일반인의 경계는 모호하다. 이러한 복잡성은 chi Zijian 의 글쓰기를 현실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작품에는 세계 사랑에 대한 깊은 반성과 인간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희망에 대한 책임감이 가득하다. 세계화와 도시화의 과정에서 이러한 갈등과 문제는 시골과 산야사회가 어떻게 스스로를 관리하는지, 전통적인 인정과 질서, 민속, 윤리가 어떻게 생존하고 재건되는지, 인간의 탐욕과 신성이 어떻게 분단되는지와 같은 책에 반영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