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시 (버드나무시 포함)
시 (버드나무시 포함)
많은 고시에는 모두' 류' 라는 글자가 있다. 다음은 몇 문장입니다.
1, 오늘 밤 어디에서 깨어나는가, 버드나무 해안, 새벽바람이 그윽한 달.
2, 두 오리올스 명나라 cuiliu, 푸른 하늘에 백로 라인.
3. 웨이성의 비오는 아침, 객사 청류색.
4, 봄 바람이 쓴 알고, 버드 나무 녹색 을 보내지 않습니다.
서성 버드 나무 봄 부드러운, 이주 걱정, 눈물은 거두기 어렵다.
6, 무자비한 대만 도시 리우, 여전히 연기 케이지 10 리 제방 입니다.
7. 나는 갔었어, 류이영. 오늘 생각하면 비가 온다.
8. 한양강변 류씨, 손님을 찾아 동가지를 이끌다.
9, 기둥을 기대고 바라보고, 어둠은 서글프고, 자작나무는 동풍을 타고 날아간다.
10, 가장 중요한 것은 봄날의 좋은 점, 연류만제다.
1 1. 과거에 나는 없어, 버드나무가 아쉬워했다. 오늘 생각하면 비가 온다.
12, 버드나무 청청이 땅에 걸려 있고 꽃이 하늘을 날고 있다. 버드나무 가지가 가지를 꺾어 꽃이 흩날리다. 행인이 돌아올까요?
13, 당분간 토스트로 지루함을 보내요. 눈살을 찌푸리지 않아도 돼요. 죽기 전에 상대가 하나밖에 없어요.
14, 봄바람이 긴 막대를 찾는다.
15, 도시 밖, 바람이 술깃발로 가득 차고, 행인이 서쪽으로 휘두르고, 장안은 무극나무에 있고, 수양버들만 떠나고 있다.
16.40 년의 꿈, 심원의 유로는 솜을 불지 않고 산을 다녀와 죽음의 흔적을 남겼다. 육유. 신원)
17, (호)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18, 서성 버드나무가 부드럽고, 근심에서 벗어나 눈물을 거두기 어렵다. -진관
19, 무정한 최대성 버드나무, 유연장 10 리 제방. -웨이 주앙
20. 나는 갔었어, 류이영.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시경'
2 1, 한양강변 버드나무, 손님을 찾아 동가지를 유인하다. -이백
22, 바에 기대어 응시하고, 어둡고 우울하고, 자작나무가 동풍 속에서 날고 있다. -구양형
2. 현상학에 관한 시: 홍성: 죽천눈물, 강연우, 봄을 모른다.
폭우가 산과 산을 더 아름답게 씻고 먹구름이 도시를 짓눌렀다.
돈 백거이: 하매미가 다 하고 가을비 기러기가 온다.
당 삼삼: 잔운은 여름의 더위를 수확하고, 새 비는 가을의 스모그를 가져온다.
황청 임정: 육지에는 착륙할 곳이 없어요. 도시 전체가 비가 내리고 있어요.
비가 올 것 같으니, 물이 소란을 피울 것 같다.
동쪽 해가 나왔고 서쪽에는 비가 내렸다
추운 여름과 겨울은 덥고, 겨울에는 비가 많이 오고, 여름에는 건조하다. 사계절은 봄과 같다. 일찍 모피 코트를 입고, 정오에 원사를 입고, 난로와 함께 수박을 먹는다. 맑은 날이 세 개 없다. 4 월에는 세상 곳곳에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고, 산신묘의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했다. 3 월 9 일 감기, 삼복열; ......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봄날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고, 주위에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강남 해안은 봄바람이 푸르고, 명월은 언제 내 가슴에 비춰요?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붉고 2 월이 된다.
가을의 풍경은 다르다. 헝양 거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귀기시기를 물으니 가을못에 밤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오늘 봄이 와서 명나라의 꽃이 시들어 우리는 야등을 꺼야 했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소호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잠자리는 벌써 그 위에 서 있었다.
하늘에는 일곱 여덟 개의 별이 있고, 산 앞에는 두세 개의 비가 내린다.
모래가 따뜻하고 잠든 원앙, 흙이 녹아 날아가는 제비.
인생은 곳곳에서 그 사실을 알고 있으니, 날으는 눈처럼 해야 한다. 만약 네가 실수로 손가락과 발톱을 진흙 위에 남겨두면 홍비는 어떻게 배상합니까?
달빛이 어지럽고 바람이 불고, 지반이 습하고 비가 많이 온다.
안개가 자욱한 비, 하룻밤 사이에 우의 하늘을 뒤덮었다. 이른 아침에 너를 보내고, 초산까지 외로워 슬픔이 무한하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에는 발자국이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남쪽을 바라보니, 북산은 아름답고, 눈은 새하얗고, 뜬구름처럼 새하얗다.
우성 아크로 폴리스의 아침, 게스트 하우스는 약간 새로운 색을 보였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살구 가지 끝에 봄기운이 완연하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붉은 바삭한 손, 황탱주, 온 성춘류들 ...
낙화는 흐르는 물이 붉고, 수천 가지 근심이 있으며, 어이가 없어 동풍을 원망한다.
연해평은 춘조 속에 있고, 해상명월은 조수 속에서 태어난다.
동쪽에는 정주가 있고 서쪽에는 정적이 있지만, 강신추월백은 보인다.
고인은 서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를 사임했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오래 전, 황학 한 마리가 성인을 데리고 천국에 갔고, 황학은 그곳에서 자유로워졌다. 황학은 더 이상 오지 않고, 흰 구름은 영원히 그가 날고 있지 않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속에서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그러나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졌다.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황하가 멀리 흰 구름 위에 있는데, 고성, 만 보 플래시 산이다.
3. 댓글에 관한 명문이나 시구, 비통한 부모님, 나를 낳아 주세요.
-'시경 소솔로몬의 노래' 1 13. 부모는 최선을 다할 수 있다. -'논어학' 1 14. 아버지는 인자하게 가르치셨다.
-'왼쪽 26 년' 1 15.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악을 행하지 못한다. 너의 친척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게을리하지 마라. -'오다정자' 1 16. 효도는 실질에 있는 것이지 겉모습에 있는 것이 아니다.
환폭 \ "염철론 효 \" 1 17. 그러나 인치 긴 잔디 몇 열정적 인, 보고 삼춘휘. -맹교' 유자송' 1 18. 이 부부는 이후 가족과 친구가 되었다.
-'소년파 조안린 부부' 1 19. 형제가 화목하게 지내면 친구가 진실하다. -진자앙의 좌우명 120. 아버지는 인자하지 않고, 아들은 불효하다.
-안지추' 안씨 가훈가' 12 1. 가족은 자멸할 것이고, 그러면 사람들은 그것을 파괴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맹자 이로상' 122. 가난과 가난의 우정은 잊을 수 없고, 찌꺼기의 아내는 유류해서는 안 된다.
-'후한서 홍송전' 의 중요성 123. 불의를 많이 행하면 반드시 스스로 죽는다. -'좌전 윤서기' 124. 의리가 국민에게 이롭다.
-"표준어가 현재에 있다" 125. -'논어 현문' 126.
-'논어 기' 127. 의와 뜻은 천하를 분발하는 것이다. "묵자 경설상": 의란 천하의 일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기로 결심한 것이다.
128. 네가 가진 것을 가져가는 것은 불공평하다. -'맹자 정성상' 129. 생명은 내가 원하는 것이고, 의는 내가 원하는 것이다. 둘 다 가질 수 없고, 의리를 택한 사람도 마찬가지다.
-\ "맹자 가오 위 \" 130. 선의후리자는 영광스럽고 선의후리자는 모욕이다. -'순자 영욕' 13 1.
예기 곡례: 재난과 위험 앞에서 구차하게 살지 말고 인간으로서의 기절을 잃지 마라. 132. 정의의 법칙은 올바른 사람이 아니라 올바른 자신에 있다.
동중서' 춘추이야기 인의법' 133. 정의, 심장 지원; 수혜자는 또한 신체 영양이다. 동 Zhongshu "봄과 가을 이야기 이해 의미" 134. 군자의 의는 질이고, 의는 무겁고, 의는 가벼우며, 의는 영광이고, 의는 수치다.
육구연' 곽본의와' 상용 135. 죽음을 보다. -"튜브 작은 선택" 136.
-'좌전 16 년 애공' 137. 의리를 보면 안 되고, 용감무모도 없다. (서양속담, 용기속담) -'논어는 정입니다' 138. 어진 사람은 용감해야 하고, 용감한 사람은 어진 사람이 필요하지 않다.
-'논어 현문' 139. 어진 사람은 근심하지 않고, 아는 사람은 현혹되지 않고,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논어 현문' 140. 의처는 권력에 의지하지 않고 이익을 돌보지 않는다.
-'순자 영욕' 14 1. 아는 자는 거룩하고, 용감하게 묻는 자는 이긴다. -'캐릭터 성격' 142.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
-'후한반 초전' 143. 샤오 용, 피와 가스; 용감한 자, 의로움에서. 주주' 사서 장구 맹자 주서' 권 2 144.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관중' 삼국연의' 제 74 회, 배우기 좋아요, 145. 수시로 공부하는 게 어때요? -'논어 학습' 146.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논어는 정입니다' 147.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논어' 148.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논어 공야장' 149. 신학, 선사.
-'논어태버' 150. 나는 하루 종일 밥을 먹지 않고 밤새 잠을 자지 않는 맛을 맛보았다. 소용없다고 생각하면 배우는 것이 낫다. -'논어 위령공' 15 1. 박학하고 굳어서 가까운 생각을 묻기 쉽다.
논어 장자: 박채장강의지, 진지한 질문, 실제 사고와 결합. 152. 학식이 깊고 정성껏 제작한다면 풍자적인 말투로 약속을 할 것이다.
-'맹자 릴루' 153. 편지를 쓰는 것보다 책이 없는 것이 낫다. -'전심전력맹자' 154. 네가 완성될 때까지 공부해라.
-'순자 설득': 생명을 배울 수 없는 마지막 순간은 멈추지 않는다. 155. 옥이 다듬어지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남들은 배우지 않아도 모른다.
-'의식' 156. 박학다문, 심문, 세심한 사고, 분별력, 할 수 있다. -'예기 중용' 157. 세 사람은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하고, 그 선을 택한 자는 그로부터, 그 선하지 않은 자를 고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논어' 158. 현사 () 를 보고, 현사 () 를 보고, 자성 () 을 생각하다. -'논어 입인' 159. 좋은 학자, 모조인의 길이는 그 부족을 메운다.
-'여춘추사용자' 160. 책을 읽고 만 권을 깨뜨리니, 붓을 쓰는 것이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두보' 위를 위한 22 운' 16 1.
한유' 학으로 안다': 덕성은 심사숙고하여 이루어졌고, 호응으로 망가졌다. 162. 신선 선생님.
한유' 사설' 163. 비싼 것을 배우면 친구가 생길 것이다. -당견의' 장서강학' 164.
-장가행, 한악부가 쓴 고시 한 수, 165. 네가 장년기에 돌아오지 않으면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자신을 격려할 때가 되었다. 시간은 흘러가고,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166, 도연명 잡시 8 곡 중 하나. 빈둥거리지 말고, 남자아이의 머리를 하얗게 뒤집어 슬퍼하다. 악비' 만강홍서 화이' 167. 젊은이들은 늙기 쉬우니, 1 인치의 시간은 가벼워서는 안 된다.
주' 설득' 168. 내일은 내일입니다. 얼마나 많은 내일이 있습니까! 내일은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문가' 내일의 노래' 재판 시기 169.
-노자 제 33 장, 170. 충분히 알면 모욕이 없고, 그것이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노자' 제 44 장: 충분히 알고 모욕할 수 없고, 만족은 위태롭지 않다.
17 1. 화는 입에서 나오고 복은 입에서 나온다. -'노자' 제 58 장 172. 접힌 나무가 마침내 탄생했습니다. 9 층 역, 누적 토양 시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제 64 장 173. 성인은 말하기 전에 그가 할 수 있는 말을 선택하고, 행동하기 전에 그가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한다. -'튜브 상황 해결' 174. 심사숙고하고 나서다.
-'논어 공야장' 175. 속히 하려면 미치지 못하지만, 작은 이익을 보면 큰일을 이룰 수 없다. 논어 루즈' 가 작은 이익을 탐내면 큰일이 될 수 없다.
(마지막 문장) 176. 장기적인 근심이 없는 사람은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논어 위령공' 177. 한 걸음 내딛지 않으면 천리 밖에 있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견자 설득' 178. 천척의 제방이 개미굴에서 무너졌다. -'다 잘못했어, 여로' 179.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전국책 초책' 180. 만약 작은 차이라면, 그것은 천리 밖이다. -'의식' 18 1. 모든 일은 미리 정해져 있고, 예견하지 않으면 폐지된다.
예기 중용: 모든 일을 미리 충분히 준비할 수 있다면 성공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실패할 것이다. 182. 도만이 미성형자를 준비할 수 있다.
-"파이프 축산".
4. 백거이, 현상학에 관한 고시 한 수
4 월의 세계는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산사의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했다.
나는 봄을 찾을 곳이 없는 것을 싫어한다.
어떻게 이렇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이 시는 평야와 산간 지방의 기후가 다르기 때문에 현상학도 다르다는 것을 생생하게 알려준다.
백거이의 《고초에 작별인사》
평원의 끝없이 펼쳐진 초원,
계절마다 왔다갔다하다.
들불은 결코 그들을 삼키지 않습니다.
그들은 봄바람에 또 키가 컸다.
현상학에는 두 가지 법칙이 있다. 하나는 바닐라의 성쇠가 1 년 주기가 있다는 것이다. 둘째, 이 주기는 기후 변화에 따라 변한다. 봄바람이 왔을 때 풀이 깨어났다.
유우석의 지죽사
강 위의 대나무 건물은 햇빛이 맑고,
서양, 봄물이 한창 성하다.
다리 물건은 양쪽에 버드나무가 있다.
사람들이 와서 노래를 부른다.
무남에서 천동까지 모두 녹색 비타민을 봄의 상징으로 삼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육유의 초겨울
내 인생의 시는 유광을 이끈다.
초겨울의 서리를 좋아하다.
단풍이 좋을수록
매화는 이동하기 전에 아주 향기로운 냄새가 난다 ...
이 시는 육우가 현상학을 중시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육유의 《새소리》
야만인은 달력 일이 없습니다.
새가 4 시에 울다.
2 월에 규칙을 들었습니다.
봄갈이는 늦지 않다.
3 월에 황달 냄새를 맡고,
젊은 여성 연민 누에 굶주림, 4 월 전화 두쥐안,
누에가 뭉치다
오월의 명아 아저씨,
어린 묘목이 풀을 걱정하다. ...
육유는 현상학에 관심을 기울일 뿐만 아니라, 농시기도 예측한다. 그는 자연어를 이해할 수 있는 시인이라고 불릴 수 있다.
또한 다음 구절은 현상학의 특징을 반영합니다.
가을의 경치는 추위 속에서 다르기 때문에 형양거위는 주의를 받지 않는다.
몇 마리의 초기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쟁탈하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봄의 흙을 쪼아먹는다.
황매철에는 집에 비가 와서 풀밭 곳곳에 개구리들이 널려 있다.
8 월과 가을, 큰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 집의 삼모를 굴렸다.
북풍이 흰 풀을 휘말아 흩어지고, 8 월의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질러 갔다.
화양은 땅에 엎드려 울고, 문도룡은 오계류를 건넜다.
강동생은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않는다.
서풍이 정원을 두루 심었으니, 한나비는 오기가 어렵다.
누적에 관한 명문은 1 입니다. 로마는 하루만에 지은 것이 아니다
2, 물방울이 떨어지는 돌을 뚫고, 밧줄이 나무를 톱질하여 부러졌다.
3, jitu chengshan, 비 방해받지 않는; 물방울이 바다로 합쳐지고 용이 탄생했습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4, 그래서 한 걸음, 심지어 천리도 쌓지 않는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 "견자 \"
5, 도약, 10 단계 아님;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 "견자 \"
6,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 "견자 \"
7, 천리의 제방이 개미굴에서 무너졌다.
8. 재난은 왕왕 많이 쌓여 있지만 지혜와 용기는 물에 빠져 있다. -구양수
9, 만 권의 책을 읽고, 글을 신으로 쓰다. -두보
10, 외국 물건의 맛, 시간이 지나면 구역질이 난다. 더 오래 읽을수록 더 깊어집니다. -쳉 이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