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당대 시인 옹권 자료.

당대 시인 옹권 자료.

옹권은 낙청 (오늘 절강) 에서 태어났고, 글자는' 임숙',' 임숙' 이다. 공사는' 영복사령' 중의 하나이다. 쩡링의 고향 추천서 ('문방 사보 요약' 은' 품과 계모 고향 추천서' 라고 적혀 있다. 낙청현지는 이를 받아들였지만, 그에게 다가온 사람들은 계모와 차이가 있다고 생각했다. 옹권의 일생에 따르면 전자는 조산이고, 후자는 기진맥진하며, 이런 의심은 사실이 아니다) 그러나 그의 일생은 결코 공식적이지 않다. 시로 문인을 유람하다. 사암집',' 웨비헌집' 이 있습니다. 청광서' 악청현지' 는 이미 권 8 에 전해졌다.

윤곽

옹권은 남송의 시인이다. 글자는 계속 고고하고, 글자는 상쾌하다. 영가 (오늘 절강 온주) 사람. 생졸년이 불분명하다. 생활용 천. 영가 사령 중 중년이 가장 높다. 유크장은' 사령' 을 비판하며 "영가 시인은 자도와 야오의 제후를 만나려고 애를 썼지만 ('과포집서'), 옹권에 대해서는 따로 논평했다" 고 말했다. "원인" 에서 그는 "너는 당풍뿐만 아니라 스포츠 종사자를 선택하는 데도 뛰어나다" 고 말했다. 때로는 천 년, 오직 한 쌍의 대련에만 있다. " 오늘날 시집에는' 손님',' 송별유 몇 길',' 산속에서 약을 채취하다',' 친구 보상' 등 고시 몇 곡밖에 없다. 문선' 의 한위 오언시는 시원하지만 개인적 특색이 부족하다. 더 많은 것은 현대시입니다. 7 대 불가사의 중 일부는' 야망' 과 같이 아름답다. "어느 날, 가을은 맑고, 무수한 봉우리는 멀고 멀다." 나는 산에 올라가 들불을 보러 갔지만, 갑자기 수중의 청산을 보았다. "시골 4 월" 이라는 노래는 더욱 잘 알려져 있다. "온 산이 온통 푸르고, 비는 규칙 소리에 연기와 같다. "4 월에는 농촌에 한가한 사람이 적어서 누에뽕을 심고 농사를 짓는다. 아주 신선해요. 아주 멀어요. 서언집 1 권, 남송서 한 편이 있습니다. " 위벽헌집' 에는' 영가 시인 사당 총각' 한 권이 있다. 이 두 회는 서로 다르다.

이 단락의 글의 문학적 업적을 편집하다

옹권의 시는 중국 문학사에서 귀중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후세 사람들에게 얻을 수 없는 정신문화유산을 남겼고, 난세에 처한 남송 자신도 약간의 정신적 위안을 얻었다.

연대배경

옹권은 강서시파가 점차 쇠퇴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 옹권 등 4 명의 온주 시인은 강서시파' 책을 시로', 낡은 경전을 긁어모아 고집을 부리는 스타일에 불만을 품고 있다. 옹권 등은 만당 시인부터 시작하여, 일부러 새로움을 구하며, 자도와 야오의' 고음' 의 길을 걷고,' 기이하고 좁은' 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 이것은 옹권과 다른 사람들, 그리고 산비 이후입니다.

당나라 이후 강호파에 온 시인은 자신이 힘이 약하다고 느꼈고, 또 하고 싶었던 * * * 사상도 옹권 등' 사령' 시가 당시 시단에서 중시된 이유 중 하나였다. 옹권의 시는 대부분 선을 그리는 수법을 사용하며, 시풍이 비교적 소박하고 소박한 가운데 은은한 정취를 띠고 있다. "더 이상 추구하지 않고, 사물에 대해 우쭐대는 것" 은 그의 창작 규범과 목표이다. 옹권은 사회의 하층에 살면서 사람들의 감정과 풍습에 익숙하다. 그래서 그가 쓴 시들은 현실을 반영하고 주시하고 민생을 동정하며 불합리한 사회현상을 폭로하는 것은 자연히 진실이다. 그의 시' 동양 길가의 잠녀' 는 일곱 글자밖에 없지만 잠녀의 고된 생활과 경제적 압력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귀밑머리 먼지, 뽕잎 이슬. 만나는 것은 어렵고, 실을 뽑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어렵다. " 우리는 바이 주이의 "숯 판매 웽" 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잠녀와 숯옹은 모두 고대 사회의 진정한 노동인민이다. 수천 년의 봉건 사회를 거쳐 노동인민을 위해 노래할 수 있는 시인은 많지 않다. 그의 산수시는 만당의 정교한 풍격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송대의 이성적인 특징을 담고 있다. 예를 들면' 야망: 가을 한청만, 먼 봉우리가 무수하다' 와 같다. 한가하게 산에 올라 들물을 보니 물밑 청산이 눈에 띈다. 또' 산비' 와 같다. 밤은 서리로 가득하고, 흰 달은 구름도 없고, 천둥도 없다. 평명은 갑자기 시냇물이 흐르는 것을 보고 다른 산에서 비가 오는 것을 알았다.

시가 감정

옹권 () 이 시를 쓰는 것은 대체로 자신의 성품을 도양하는 도구로, 그의 많은 작품들은 주로 그의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위벽헌의 시는 사방을 떠돌아다니는 작품들을 위해 전원생활의 작품을 칭송하고, 여행의 정을 토로하고, 접대를 위해 노래하는 작품들이다. 낙청은 해변의 곳이다. 송대 이래 연못을 둘러싸고 밭을 짓는 것은 줄곧 농업의 주요 업무였다. 논에 곡식을 심을 수 없을 때까지 갈대는 가장 흔한 식물이다. 귀족이 아니라' 천' 집이다. 약간의 토양만 있으면 마음대로 자랄 수 있다. 시인은 매일 아침 문과 창문을 열자마자 갈대와 갈대를 맞이했고, 기둥을 따라 현관에 기대었다. 누가 이것이 아름다운 인생 광경이 아니라고 말합니까? 아마 위비헌의 작품집이 이렇게 붙여진 것 같아요. 어떤 사람들은' 영가 사령' 의 시가 사회적 의의가 크지 않다고 말한다. 궁정 안팎, 궁정 상하는 이미 북송의 쓴 술에 마취되어 깊은 내용과 시대성이 결여되어 있다. 그러나 옹권 시대에' 진시명월, 한시풍토' 는 인인지사의 꿈에 지나지 않았다. 이 시기의 시인들은 전쟁 후의 짧은 발버둥에서 이미 부패한 왕조의 생존 분위기를 부를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귀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이것은 당연히 시인의 인생 경험, 사상 태도, 그리고 사회 환경 때문이다. 광종, 영종조, 송금은 군사적으로 비교적 안정된 상태에 있고, 국경사무는 안일하다. 통치그룹은 현 상태에 더 안주하고, 중원의 야망을 회복하지 못했다. 사의사는 시주, 가무 승평에 빠져 육유처럼 격앙된 전투 장을 거의 시단에서 자취를 감추었다. 이런 부진한 사회 분위기 속에서 어떻게 장렬한 시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 그러나 옹권은 세상을 잊지 않았다. 그는 송진이 대치하고 있는 강회전쟁터에서 부관으로 일한 적이 있어 송금 용병의 상황에 비교적 익숙하다. 그는 송소조정에 강좌를 편애하고 잔존부족을 안고 대업을 회복하지 못한 것에 대해 깊은 실망을 느꼈다. "군사가 싸우지 않으면 이미 수치스럽다." " 가을바람을 보니, 여전히 만리를 느낀다. "이 시에서, 그는' 정병' 타협 정책 하에서 그는 사업을 세울 수 없고,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고, 국가에 보답할 수밖에 없다고 썼다. 옹권 등' 영가 사령' 은 오률을 전공한다. 그의 시는 풍경을 찬양하고, 야취를 쓰고, 소박하고 무화한 경지를 추구한다. 단어의 단련과 이중운에 주의해라. 예를 들면, "가벼운 연기가 곽에 가깝고, 눈이 요산을 덮는다. "("겨울에 부귀정에 가다 ")." 일계 춘초생, 낙화 몇 조각이 가볍다. "("봄날 ")" 매화가 땅에 떨어졌고, 우물 칸막이 ("소쌍") "등은 모두 진실하고 간단한 문장으로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다. 옹권이 쓴 전원시는 많지 않지만 생동적이다. 옹권에는 많은 시가 있는데, 두루마리로 그릴 수 있는데, 중국 전통 산수화처럼, 의리도 있고, 공백도 있는 멋진 것도 있다.

이 단락의 사람의 평론을 편집하다

남송의 한 시인은 옹권에 대한 탄복으로 가득 찼다. 이 시인은 다이 빈티지, 타이 저우 황암인이라고 불린다. 그는 옹권의 시를 좋아하지만, 그는 그를 본 적이 없다. 어느 날 우연한 기회에 그는 호남에서 낯선 옹권을 만났다. 그는' 회호남 옹령추' 를 썼다: 영가 사령.

\ "천대산 인접한 기러기 스윙, 단 하나의 구름. 운변은 만나지 못하고, 삼천리는 상봉한다. " 늦게 만나는 심정을 생생하게 표현하다. 평생 옹권은 시와 생존을 위해 사방을 돌아다녔고, 발자국은 온주, 강서, 푸젠, 호남, 강화이 등지를 두루 돌아다녔다. 유크장은' 사령' 을 비판하며 "영가 시인은 자도와 야오의 제후를 만나려고 애를 썼지만 ('과포집서'), 옹권에 대해서는 따로 논평했다" 고 말했다. "원인" 에서 그는 "너는 당풍뿐만 아니라 스포츠 종사자를 선택하는 데도 뛰어나다" 고 말했다. 때로는 천 년, 오직 한 쌍의 대련에만 있다. " 오늘날 시집은' 객기',' 버드나무 몇 길',' 산에서 약을 채취하다',' 보수우' 등 고시 몇 편뿐이다. 문선' 의 한위 오언시는 시원하지만 개인적 특색이 부족하다. 더 많은 것은 현대시입니다. 7 대 불가사의 중 일부는' 야망' 과 같이 아름답다. "어느 날, 가을은 맑고, 무수한 봉우리는 멀고 멀다. 나는 산에 올라가 들불을 보다가 물밑 청산을 찾았다. " "시골의 4 월" 이라는 노래는 더욱 잘 알려져 있다. "온 산이 온통 푸르고, 비는 규칙 소리에 연기와 같다. 4 월 시골에는 한가한 사람이 적고, 밭양잠만 꽂는다. 클릭합니다 아주 신선해요. 아주 멀어요.

이 단락의 생과 죽음과 고분의 수수께끼를 편집하다

옹권 생졸 시간과 장소의 수수께끼.

관련 자료에는 옹권의 출생과 사망 날짜가 기재되어 있지 않다. 옹권은 낙청인이고 강희의' 온주부지' 는 "옹권은 낙청유천인이다. 시의 제목 중 하나는' 서언집' 이고, 하나는' 베비헌집' 이다. " 옹권에는 남동생이 두 명 있는데, 옹권은 맏이이고, 둘째 형은 영년 사람이다. 많은 사람들은 영년이 큰형이라고 생각한다. 옹권의 삼형 옹방이 젊은 나이에 죽을지도 모른다. 옹권에는 두 아들 옹정과 옹권이 있다.

옹권 생애의 수수께끼

옹권은 단 한 번의 명망 테스트에 참가했기 때문에 그는 멈췄다. 그의 아버지는 단지 작은 관리일 뿐, 생계를 꾸려 나가기가 어렵다. 왕은 50 년 전에 할아버지와 동시대인이었다. 왕은 일등상을 받았고, 그의 가정과 그 자신은 모두 상당한 대가를 치렀다. 당연히 이런 가족 배경도 없고, 왕의 백년 기회도 없다. 옹권기념관

잎은 옹권의 시를 위해 순서를 정하고, 옹권은 평생 원망도 후회도 없이 시를 쓴다. 그러나 시를 아무리 잘 써도 생계를 꾸릴 수 없고 봉건공명을 구할 수 없다. 옹권은 시를 쓰기 위해 머리카락의 절반을 썼는데, 의식주 생활은 말할 것도 없다. 이런 식으로, 옹권이 가족을 부양하는 능력은 그것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 그는 평생 강호를 돌며 악미와 강회변의 잘생긴 연극에서 복무한 적이 있다. 듣자하니 그는 겨우 60 대를 살았다고 한다. 옹권은 낙청에서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았다. 그의 시에서 우리는 그의 작은 행방을 어렴풋이 찾을 수 있다. 그는 일생동안 시와 생존을 위해 뛰어다니며 온주, 강서, 푸젠, 호남, 강회 등지의 교외에서 생활했다. 옹권도 강서 푸저우 때 한동안 살았다. 조 는 \ "남송 영웅집 \" 시, \ "wengling 피벗 Linchuan 경전, 자기 방문은 마을 집 을 듣지 않았다. \" 있다. 시인 옹권은 깊은 산속에 은거했고, 그는 그곳에 서너 채의 오두막을 짓고 수수와 나무를 심고 한가롭게 시를 썼다.

옹권묘의 수수께끼

Yueqing qiangtou 웽 가족, 모든 칭 명나라 축제 또는 가족 제물, 항상 향을 피우고 조상의 무덤 앞에 절을 해야 합니다. 옹권의 둘째 형인 영년의 무덤이 양두에 있다. 양두옹권의 후손들은 옹권의 묘가 이미 발견되었다고 말했는데, 그의 둘째 형영년 무덤 맞은편의 산기슭에 있다고 한다. 그러나 단지 융기된 황토들 한 무더기에 그 위에는 풀이 가득 자라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유명한 시인은 뒤에 몇 마디를 남겼는데, 지금은 묘비도 찾을 수 없다. 당연히 이것이 옹권의 무덤이라고 단정할 수는 없다.

이 옹권 기념관을 편집하다.

옹권기념관의 유적은 송대 옹씨 종사의 옛터라고 한다. 세월의 변천을 거쳐, 그 원래 모습은 이미 사라졌다.' 계련' 이 새겨진 큰 편액을 제외하고는 옹이 곤중 중학교에 다니는 것을 축하한다. 1999, 옹권기념관 완공, 양두마을 입구에 위치한 전통 민가 스타일의 목조 건축물. 기념관에 들어서자 전해 내려오는 큰 편액이 눈앞에 나타났다. 네 줄의 기둥이 있는데, 한 줄에 다섯 개씩, 기둥 전체를 지탱하고 있다. 관 뒤에는 울창한 대나무 숲이 하나 있는데, 관 앞에는 작은 다리가 하나 있고, 하늘을 찌르는 고풍향과 은행나무 몇 그루가 멀지 않은 개울가에 서 있다. 옹권기념관은 비교적 간단하여 옹권이 천에 있는 시인의 신분에 잘 맞는다. 기념관 주변의 풍경은 아름다운데, 이것도 옹권시의 풍격에 부합한다.

이 단락을 영가 사릉을 편집하다

조욱, 희욱, 옹권, 조사수는 모두 남송시대의 온주인이다. 두 사람은 의기투합하여 시가 풍격이 비슷하여 작품은 모두 당율이다. 만당의 지아 섬과 야오 합을 법으로 하여 당체라고 부른다. 글꼴 크기에는' 릉' 이라는 글자가 있다. "거지 네 사람은 도회를 영원으로 하고, 자의를 영수로 삼는다." "그들은 모두' 사영' 구름으로 명명되었다." 온주는 원래 영가현이었는데, 따라서 "영가 사령" 이라고 불린다. 영가사령

"사령" 은 오률을 시의 주요 장르로 하여, 대부분 영물시로 삼는다. 오율 중 특히 중간에 있는 두 쌍의 대련을 강조하는데, 쓴맛과 심사숙고가 있고, 어떤 시구는 확실히 독창적이고 절묘하다. 조욱의' 한중 다선모임, 고사원산' (제목' 여주석벽사'),' 잠풍 귀각, 층고보선' ('옹령서 영주 보내기'), 희욱의' 한연 다죽색, 수설난매화' ( 조사수의 시, 예를 들면' 봄바람 폭포수, 송백꽃, 해두청' ('동백관'),' 담정춘음, 천냉사양홍' ('해구 위') 등 시각, 청각, 촉각 등 다양한 각도에서 이미지를 포착한다

이 시가 감상을 편집하다

시골 4 월

만산평원 녹색 1 백만천 2, 귀영 3 은 비가 오는 것처럼 들린다. 4 월의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고, 땅에는 누에와 누에만 심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선연-선령과 원야. 2. 백만천-논에 하늘빛이 비치는 물색을 일컫는다. 천, 평지. 3, 귀화-뻐꾸기. 시골 4 월

4, 끝났어-끝났어. 5, 양잠-뽕나무 양잠 심기.

번역

작은 강 하나가 청산에 흐르고, 뻐꾸기는 가랑비 미풍 속에서 즐겁게 노래한다. 4 월의 농촌에서 사람들이 얼마나 바쁜지, 그들이 양잠과 농사를 짓기 전에.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향야 4 월' 이라는 시는 강남 농촌 초여름의 광경을 소박하게 묘사했다. 처음 두 문장은 풍경에 중점을 두었다: 녹색 평야, 백천, 귀귀, 연우, 초여름 수향의 독특한 풍경을 몇 획으로 그려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사람에 관한 것으로, 화면에는 농민들이 논에서 모내기를 하는 이미지가 주로 부각되어 농촌 4 월 노동의 긴장과 바삐 떠받치고 있다. 앞 호출한 후, 한 폭의 화려한 화면이 얽혀 있어야 한다. 강남 4 월, 산비탈 녹색, 들판 녹색, 푸른 나무, 푸른 풀, 녹색 묘목이 시인 앞에 펼쳐져 녹색 위주의 세계다. 녹색 들판에는 수로가 가로세로로 교차하고, 길이 가득하고, 흐르고, 하얗다. 물이 가득한 논도 하얗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녹색의 들판, 하얀 수면이 모두 옅은 연기에 휩싸였다. 저거 안개야? 담배 한 대? 아니, 그것은 가랑비였다. 나무와 공중에서 수시로 뻐꾸기 울음소리가 몇 번 들려왔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초여름 강남 대지의 경치를 묘사하며 시야가 넓고 획이 섬세하다. 밝은 색조, 흐릿한 예술적 개념; 동정이 결합되어, 실감나는 소리가 난다. 자규 소리에 비는 연기와 같고, 연기와 같은 가랑비는 자규에 소환된 것처럼, 특히 경지감이 있다. "4 월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적고 양잠만 밭에 꽂는다. 클릭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강남 초여름 농번기를 불렀다. 뽕나무, 양잠, 모내기는 음식과 옷과 관련된 두 가지 주요 농업 활동이다. 지금은 농번기라 집집마다 바쁘다. 시의 마지막 문장을 너무 무겁게 보지 마라, 집집마다 먼저 뽕나무를 따서 누에를 먹이고, 어떤 사람은 모내기를 하고, 어떤 사람은 모내기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먼저 누에를 땅에 꽂고, 어떤 사람들은 먼저 누에를 땅에 꽂고, 어떤 사람들은 그 중 하나만 바쁘고, 또 많은 사람들이 다른 일을 해야 한다. "양잠할 때만 논을 꽂는다" 는 것은 4 월 농촌 농민의 바쁜 분위기를 간소하게 그려낸 것에 불과하다. 사람이 너무 바쁘다고 직접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한가한 사람이 적다고 말하는 것은 일부러 완곡하게 완화하는 것이다. 사람의 바쁜 긴장 속에서 태연자약한 관용을 유지하기 위해, 이런 태연함은 처음 두 장면이 묘사한 수채화식의 몽롱한 색채와 조화를 이룬다. 관보사' 에는 곳곳에 산원숭이와 새들이 있어서 영원히 조용하지 않을 것이다. 물 한 줄기가 흘러나오자 승려 몇 명이 냄새를 맡았다. 스티커, 바위, 차가운 구름을 뒤흔들다. 그들은 일찍이 이곳에 캠핑을 와서 기념비를 찾고 노트를 읽었다. 용주 젓기' 는 다리를 잠금 해제하지 않아 배에 오르기 어렵다. 주새는 대나무 숲으로 날아가 나뭇잎을 따라 산 아래로 흐른다. 갑자기 가을바람이 기뻐하는 것을 보고, 나는 아직도 내가 어리다는 것을 걱정하고 있다. 나는 Zhou Zi 가 내일 quzhou 에 도착할 것이라고 들었다. "진노모배사" 는 80 대, 사별했다. 집안이 있는 것은 시인이 되는 아들일 뿐이다. 먼 손님은 책을 옮기고, 새 무덤은 이웃을 얻는다. 추당에는 초상화 한 폭이 걸려 있는데, 만약 몸에 있다면. "상두" 는 백화작이다. 나는 쉬고 싶다. 나는 혼자 생각한다. 강은 갈라질 수 있지만 봄바람은 수영을 할 수 없다. 시 몇 수에 답장이 없어서 또 편지 한 통을 받았다. 어느 정도 경의를 가지고 꾀꼬리의 목소리가 높은 나무에 있다. \ "chuqing 도로 \" chuqing 여전히 젖은, 나무 명나라. 황로는 봄을 엿보고, 한가한 소년은 송아지를 가로질러 잠을 잔다. 너는 산 옆에 절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너는 물을 건너면 배가 싫다. 누가 만든 석판로? 이름이 바위에 새겨졌다. "창령, 여주" 가 한 걸음 한 걸음 살금살금 걷다가, 처음에는 내가 꿈속에 있다고 의심했다. 마을 닭은 멀고 산방에는 이웃이 몇 명 있다. 비가 오지 않으면 시냇물이 황급히 길어지는데, 봄나무가 아니면 새것이다. 이 산등성이가 열린 이후로 관광객이 왔다. "봄과 유명원" 은 처마 물방울소리를 듣지 않고 어젯밤 바람이 좋았다. 일계 춘초가 푸르고, 몇 조각이 낙화빛이 가볍다. 가난과 행복의 차이를 알면 분명해진다. 캠프가 없는 꿈은 분명하다. 너의 말을 보면 매우 은밀하다. 만약 내가 도망가고 싶다면. "봄눈" 은 배꽃이 의심되어 정원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너는 래리에게 냉담해서는 안 된다. 까치 둥지에서 멀리 떨어져 비행기 풀을 깊이 파묻다. 햇빛을 가르치는 것부터 바람과 파도를 일으키는 것까지. 안학선사를 애도하다' 는 인생을 깨달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며, 고향으로 돌아갔다. 죽루 3 피트 높이, 석상 향기가 가득하다. 썩은 나무 한 그루가 걸려 있는데, 새 소나무 한 그루가 갑자기 벽을 뚫고 지나갔다. 스님은 며칠 동안 처량하게 있을 수 없었다. 길에 있는 노매' 는 외롭고 이집트의 영향을 받지 않고, 노요괴는 과거에 심은 것이다. 선기가 타고, 용이 눈을 가지고 온다. 차가운 나뭇가지 몇 개가 수면에서 반짝 빛나 조금씩 이끼가 끼었다. 백두광시인, 꽃은 늘 입구로 간다. \ "겨울 부귀정 에 갔다 \" 는 습기 의뢰를 받지 않았는데, 왜 행복하지 않은가? 가벼운 연기가 곽에 가깝고, 눈이 요산을 덮는다. 어가정 홍황, 승랑도 나무 사이. 밤추위는 혼자 하기 어렵고, 시는 여전히 노래한다. "겨울 현관 오래된 집" 은 비범한 것으로 유명하며 모조품은 잿더미로 변한다. 방은 그의 중이 살고, 입구에는 옛 손님이 없다. 얼음은 반 연못의 물을 말리고 매실은 떨어진다. 나는 여전히 의심스럽지만, 나는 다시는 너를 볼 수 없다. 입문 아틀라스 더 많은 아틀라스

공개 분류:

인물, 문학가, 시인, 남송, 영가사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