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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신화 특징

신화 일반적으로 인간의 어린 시절에 생산 됩니다. 그것은 광의예술 개괄에서 자연현상, 자연에 대한 투쟁, 사회생활에 대한 반영이다. 신화 특성은 신화 사고의 특성에 의해 결정된다. 신화 사고의 특징은 각 민족의 심리적 특성과 사고 특성에 의해 결정된다. 따라서, 신화 연구는 우리가 한 민족의 성격 특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글은' 사기' 와' 일본국지' 의 일본 신화 묘사를 통해 일본 신화, 일본 국민성의 내적 연계를 찾으려고 시도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일본인의 등급제도에 대한 애착이 내면의 선악에 의한 판단이 아니라 외부의 강제에 의지하여 일본인의 갈등심리를 형성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신화 일본 신화 일본 천황이 대신을 비추다. 국민성을 연구하는 또 다른 창구

신화 () 는' 신계에 관한 이야기' 로 인류 선사 시대 몽매 시대에 탄생했다. 그것은 그들이 자연의 웅장한 힘에 직면했을 때의 곤혹과 공포, 그리고 그들의 심리적 속박과 자연력을 지배하는 욕망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는 모순의 산물이다. 현대인에게, 신화 () 는 단지 불합리하고 터무니없는 것이다. 그러나 고대인들에게 신화 은' 환상' 이 아니다. 신화 에 묘사된 세계 의 기원 과 원시 상태 가 바로 그들 의 세계관 이다.

원시인에 의해' 진리' 로 추앙된 신화, 원시 선민의 진실한 사상 감정과 정신세계를 진실하게 보여줘야 한다. 그것은 초기 인류의 신앙, 세계관, 문화 유전자로서 소수민족 후예의 심리, 기질, 성격에 잠복하고 축적되어 오랫동안 한 민족의 정신문화에 고유한 영향을 미쳤다. 그러므로 이런 영향에 대한 탐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사람들이 독특한 시각에서 한 민족의 영혼을 이해하고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심리학에서는 한 사람의 어린 시절의 기억과 어린 시절 연구를 통해 그의 성격과 기질의 특징과 원인을 이해할 수 있다. 어린이는 개인 발전의 원시 단계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인간의 어린 시절의 보편적인 문화 현상인 신화 () 는 우리가 각 민족의 성격과 심리적 특징을 연구하는 데 무시할 수 없는 방법 중 하나일 것이다.

일본 국민성 연구에서 베네딕토, 켄랑투거, 중근천혜 등 선배들은 여러 각도에서 많은 예리한 결론을 내렸다. 이러한 연구를 바탕으로 이 글은 일본 민족 발전 초기 단계에 대한 일본 신화 사고를 통해 일본 신화 () 와 일본 성격 () 간의 관계를 찾으려고 시도하고 있다. 일본인에 관한 최초의 자료는 중국 기원전 1 세기 기원 5 세기의 고서에서 찾을 수 있다. 일본 최초의 사서는 홍지' 와' 일본사' 였다. 호두' 는 일본 초기의 가장 중요한 신화 서적으로, 천지의 시작부터 천황이 즉위하는' 고사' 를 기록했다. 고대 신화 전설부터 시작해' 만물의 시작' 으로 여겨지는 세계의 신비로운 형성과 일본 열도와 일본 민족의 신화 기원을 묘사한다. 일본사' 는 고대 일본에서 천황통치 시기까지의 역사적 사건을 기록하는데, 그 중 제 1 권과 제 2 권은' 신들사' 이지만 신화 전설의 분량은' 사기' 에 미치지 못한다. 둘째,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신화 전설의 기록에 따르면 고대 기록에 묘사된' 창세기' 의 세 신은 천신, 고제신, 옥제신이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왕궁의 신은 세계를 지배하는 가장 높은 신이지만 신도 역사상 이 신을 조상의 씨족으로 삼지 않아 이후 신화 속에서 그의 종적을 찾기가 거의 어려웠다. "삼귀자" 신화 안에도 비슷한 것이 있다. 황국이 가져온 더러움을 정화하기 위해 아포치가 물로 몸을 정화할 때 천상, 달빛, 달빛, 수존이가 차례로 탄생했다. 삼자의 천상 사진은 하늘의 본래 모습을 보호할 수 있고, 달빛과 달빛은 태양과 함께 자연사건을 인식할 수 있으며, 수는 바다의 본래 모습을 보호할 수 있다. 신화 속에는 스와와 한 쌍의 갈등이 깊은 대립으로 나타나는 많은 이야기가 묘사되어 있지만, 월야와 월신이 만나는 묘사는 없다. 각종 대립에서 어느 쪽이든 중심이 아니라 중심에 존재하는 무위적인 월야관이다. 아마도 완전히 무위이고 신비로운 천신과 달밤 만남이 존재의 중심에 맞을 것이다.

중국의 도교치도와 수도는 왕왕' 도가 항상 무위하고 하지 않는다' 와' 도가 사사롭지 않다' 는 것을 봉행하기 때문에 무명이다.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하고, 모든 것을 다 한다. " 최고 경지. "무위" 는 일반인이 오해하는 무위도 아니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탈속적이고, 자연에 순응하여 최대한의 효율을 달성하는 것이다. 일본 신화 중 천신과 일월별은 무쟁무직의 비범한 경지에 놓이며, 그 목적은 자신이 전지전능한 무위 통치자임을 확립하는 것이다!

일본 신화 의 이런 특징 은 일본 의 세속 통치 에 반영된다. 일본 천황과 천황제는 이미 1000 여 년 동안 존재해 왔다.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그것은 세속 권력을 초월하는 권위의 상징일 뿐이다. 황제는 대중 앞에 거의 나타나지 않았다. 그 활동과 의식은 엄격한 제한을 받아 황제를 신비와 탈속을 유지하고,' 무위' 와' 무위' 로 인해' 무위' 의 최고 경지에 성공적으로 도달했다. 천황을 부적절한 위치에 두는 것은 엄청난 힘이다. 이 점은 일본 정치인들이 진작에 알아차렸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메이지 초기 정치가가 제정한 헌법에는 "대일본제국은 역대 천황이 통치한다", "천황은 국가원수로, 전체주권을 가지고 있다" 고 적혀 있다. 사실 천황은 일본 국가 통일의 최고 상징이지 책임있는 국가 원수가 아니다. 황제가 실제 통치자의 역할을 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가 계속 무대 뒤 통치자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메이지 정치가는 일본 국민 전체가 사상적으로 천황에 절대적으로 충성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황제를 신성화하여 자신의 정치 무위로 정치인의 전능한 야망을 실현했다. 셋째, 선과 악이 얽혀 있다

소존, 고대 이야기에서 천신의 동생은' 출운 신화' 의 시조이다. 그는 아버지가 바다를 다스리라는 명령에 불복종하고 눈물을 흘리며 각종 재난을 빚었다. 그의 아버지는 화가 나서 아들을 내쫓았다. 그래서 고소 가오 Tianyuan 그의 여동생 에 울고, 그가 자신의 나라 를 포착 하기 위해 왔다고 생각, 오해가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서로의 진실성과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서로 맹세했다. 선서에서 수는 승리를 거두었고, 수의 방문 의도를 오해하여 사람들에게 지선이 아니며, 소도 완전히 사악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는 욕설로 이길 기세로 고천에서 수많은 나쁜 짓을 했다. 결국 고천원에서 제명되어 결계로 내려왔다. 여기서 하늘의 신은 다시 한 번 빛을 발하며 선량하고 항상 가장 사악한 사람이 되었다. 악인으로서 경계비에서 쫓겨난 수는 백성을 구하기 위해 지상의 아나콘다를 죽이고 구세영웅과 문화영웅이 되었다.

일본 신화 속의 천신이 항상 중국 신화 속 옥제처럼 유일한 자선과 올바른 이미지인 것은 아니며, 소존도 항상 중국 신화 속 요괴처럼 사악하고 선행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일본 신화 비판적인 철학적 의미라기 보다는 일본인의 선악 경계 부족과 관련이 있다. 조지 산샘 경은 이렇게 썼습니다. "역사를 보면 일본인들은 악한 문제를 잘 아는 능력이 부족하거나, 어느 정도는 그 문제를 파악하려 하지 않는 것 같다." 실생활에서 자존감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선' 과' 악' 을 구분하지 않고, 세상의 기대에 영합하고, 개인의 호소를 집단의' 기대' 에 묻었다. 그들은 사람이 두 가지 영혼, 따뜻한 영혼과 거친 영혼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모든 사람, 모든 민족, 평생' 따뜻함' 이 있을 때도 있고,' 울퉁불퉁' 할 때도 있을 때, 서로 다른 경우에 두 영혼이 모두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모두 아름다운 것이다. 주변 사람들과 그룹에게 인격의 질을 측정할 수 있는 척도와 권리를 주었기 때문이다. 외부 협박으로 일을 하다. 일본인의 모호한' 선' 과' 악' 의 개념과' 소단체 기준' 이 현실을 숭상하고 체면을 사랑하고 명예를 중시하는 인격적 특징을 형성했기 때문이다.

요컨대, 일본인들은 자신의 본성이 좋다고 믿는다. 마치 새 칼처럼, 본성만 그대로 두면 본래의 광택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므로 모든 사람이 자신의 진실한 본능을 따를 수 있다면, 모든 사람은 착하다. 넷째, 끈기와 연마

일본 신화 의 또 다른 특징 은 고련의 중요성 을 강조하여 그래야만 영혼과 인격의 최고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고천에서 멀리 제명된 수는 머리에 새옷을 쓰고, 머리에 삿갓을 쓰고, 외롭고 슬프게 방랑의 길에 올라 근국으로 달려갔다. "신도 관념은 본질적으로 영혼의 유랑이며, 여러 가지 시련을 겪어야만 영혼이 승화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대 이야기" 에 따르면, 대신은 어머니의 건의에 따라 근국으로 가서 아버지 수존을 찾아 아버지에게 형제가 박해를 받은 경위를 하소연했다. 스와는 그를 연마하기 위해 일련의 계획을 설계했다. 큰 나라의 위대한 신은 몇 번이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결국 소련은 안심하고 땅을 큰 신에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존의 아들 대신에 대한 반복적인 시련은 모두 아들을 단련시키고 성장하게 하기 위해 시련을 겪어야' 위원중국' 의 훌륭한 통치자가 될 수 있다. 무사 시대에는 혹독한 자기단련과 자기구속을 통해 영혼을 승화시키고 강한 의지를 찬양하는 관념이 존재한다.

천황과 부모에 대한 충성심, 영주에 대한 우정을 이루기 위해 일본인은 개인의 행복을 포기하고 온갖 시련을 참아야 했다. 이로 인해 그들은 각종 의무로 인한 고난을 견디는 강한 의지를 길러야 했다. 이것이 바로 일본인들이 가장 존경하는 미덕이다! 천황을 위해 그들은 개인 생활과 다른 모든 의무와 감정을 포기할 수 있다. 또한 효도는 가장 중요한 의무이다. 어머니가 아들과 아내에게 이혼을 요구하면, 아내와 아이를 사랑하더라도 이혼을 해야 한다. 그래야만 그 사람이 더 강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동시에 충성과 귀주도 중요하다.

일본인들은 그들의 내면이 도덕적 광채로 태어났다고 생각하는데, 마치 새 칼처럼 수시로 윤이 나고 녹이 슬어 빛을 제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맷돌은 혹독한 연마를 통해 강한 의지를 키우는 과정이다. 본질적으로 개인이 욕망, 행복, 권리를 포기하고, 상급자, 집단, 인간관계에 대한 각종 희생을 합리화하는 관념을 세우고,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평과 반항을 없애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결론

위에 열거된 일본 신화 은 일본 민족 성격 특성 의 일부 방면 을 반영해 서로 고립되어 존재하는 것 이 아니다! 일본 신화 들은 자신의 천황이 천신의 직계 후예, 이른바' 영원가족' 황족이라고 믿게 하고, 자신의 민족이 세계 최고의' 신선민족' 이라고 믿게 했다. 이 결론은 터무니없고 자기기만이지만, 우리는 코웃음을 치면서 자신의 민족에 대한 자신감과 상향적인 태도를 인정해야 한다. 이것은 민족의 존재와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될 기초이다. 자기 민족의 과팽창에 대한 일본인의 자신감은 근대 국수와 정통 신권사관에 대한 추앙에 가장 잘 나타난다. 일본의 소위 국수와 국수는 신도와' 주권신권' 의 왕권 사상이다. 일본 국가의 권력은 신도의 유일한 신앙의 표현이며, 천황은 지극히 높으신 신의 표현이다. 그러므로 황제에게 충성하는 것은 자신의 민족과 국가에 충성하는 것이다. 일본의 민족문화는 비록 얇지만, 강한 민족적 자부심으로 그들은 외국에서 공부하는 회오리 바람에서 벗어나 자신을 반성하고 자신의 민족문화를 재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일본인의 고유한 우월민족관념과 숭황상무의 민족정신은 일본인들이 자신의 사고방식과 민족적 목적에 적합한 사상적 요소만 자신의 문화 범주에 포함시키도록 하고,' 선박' 의 다른 요소들은 학자의 연구와 소수의 사람들의 감상에만 국한되어 결정적인 역할을 하지 않는다!

광활하고 자원이 풍부한 이웃 나라로서 중국은 일본이라는 군국주의 색채가 짙은 이웃 나라를 수호하고 촉구할 책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