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어떤 유명인이 아첨하지 않는가?

어떤 유명인이 아첨하지 않는가?

1925 년 여름, 미국에서 유학을 다녀온 것을 좀 맡아 보세요. 해선을 내려가자 시인은 자신의 흥분을 억제하지 못하고 양복 넥타이를 강에 던져 조국의 품에 안겼다.

그러나 그를 기다리는 것은 끝없는 어둠과 큰 치욕이다 ...

고향을 바라보고, 산하가 산산조각 나고, 비바람이 반석처럼 내리고, 승냥이가 당도하고, 열강이 횡행하고, 조국이 나뉘고. 시인은 비분에' 발견' 이라는 시를 쓰고,' 현대평론' 에 유명한 애국시' 칠자의 노래' 를 발표했다.

"칠자" 는 당시 외국 열강에 의해 점령된 7 개의 토지를 가리키며 마카오는 단지 "칠자" 중 하나일 뿐이다. 조국에 빼앗긴 일곱 아들은 홍콩, 마카오, 대만성, 구룡, 아하와, 광만, 여대 (여순대련) 였다.

역사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1842 그 굴욕적인 8 월, 청정부 관료는 비굴하게 굽실거리며 난징 강에 정박한 영국 군함 콘월리호에 올라 중국 근대사에서 최초의 불평등조약인 중영 남경조약을 체결했다. 조약에 따르면 중국은 홍콩도를 영국에 양도한 이후 외국 열강들이 중국을 나누는 서막을 열었다.

1860 년 중영은' 베이징조약' 에 서명했고, 영국은 구룡반도 남단을 점령했다. 1898 년 청정부는' 홍콩 국경 확대에 관한 특별조항' 에 서명하여' 홍콩의 자매' 구룡반도의 나머지 부분을' 신계' 로 분류하고 99 년 영국에 임대해야 했다.

1887 년 중포가' 우호통상조약' 에 서명했고, 명중엽에는' 햇볕' 이라는 이름으로 마카오에 남아 있는 포르투갈인들이 이로부터' 연화지' 를 탈취할 수 있게 됐다.

1895 년 중국과 일본이' 마관조약' 에 서명했고, 동해보도 대만성은 일본에 양도됐고, 그녀의 쌍둥이 형제 여순과 발해만의 대련과 함께 양도됐다.

1898 년 중영은 아하와트 허상에 서명했고,' 방해대사' 아하바는 25 년 동안 영국을 임대했다.

1899 년 중법은 광만 특별임대조항에 서명했고, 광만이라는 중국 뒷문의 쇠자물쇠는 프랑스에 임대되었다.

1900 년까지 제국주의 열강들은 중국 땅에 수백 개의 상항을 강행하여 10 여개 도시에 20 여 개의 조계를 지정했다. 중화 칠자' 는 영국, 법, 일, 러시아 등 제국주의 열강의 기세로 사분오열되었다. 당시 애국 인사의 마음가짐을 나타내는 시가 있다. "내가 중국에서 잠을 자고 있을 때, 나는 애국이 사랑하는 집이라는 것을 몰랐고, 인민은 오늘 깨어나야 한다. 흙이 오이처럼 갈라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곱 아들은 눈물을 흘리고 시인은 슬픈 노래를 독창한다. Wen Yiduo 는 "누적 된 나라의 붕괴를 목격했다" 며 중국의 고향이 "조국에서 지원을 박탈당하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남용되었다" 고 느꼈다. "중국과 가장 밀접한 관계를 가진 7 곳을 선택했기 때문에, 나는 조국에 대한 외로움과 슬픔을 표현하고 국민의 번영을 북돋우기 위해 노래마다 장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행간이 격동하는 조국을 사랑하고 통일을 갈망하는 강렬한 감정은 즉시 독자들 사이에서 강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오라는 젊은이는 편집부에 보낸 편지에서 "칠자의 노래" 를 읽고 슬픈 말 한마디를 듣고 내 눈에 눈물이 가득 찼다는 것을 몰랐다. 내가' 모델' 과' 진정표' 를 읽었을 때, 나는 그렇게 감동하지 않았다. "

열강들이 포로로 잡은' 중화 칠자' 는 민족 비극과 민족 재난의 상징이다. "국가의 약자가 모욕을 당한다", "낙후하면 얻어맞는다" 고 밝혔다. 그것은 중국 국민들에게 경고했다: "중화민족은 이미 가장 위험한 때가 되었다!"

100 여 년 동안, 한 세대의 중화자녀들이 국가의 부강과 민족 독립을 위해 나서서 머리를 던지고 피를 뿌리며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구불구불한 역사시를 썼다.

통일을 추구하는 중국 국민의 불요불굴의 의지는 이미 막을 수 없는 급류로 합쳐졌다. 1930 10, 중국이 아하바를 수복하다. 1945 년 중국 국민들이 일본 침략자를 물리쳤다. 10 년 10 월 25 일 대만성의 마지막 총독 안도리지가 타이페이 중산당에서 중국 정부에 항복서를 제출하고 대만성은 중국판도로 돌아왔다. 동시에 광만, 여순, 대련도 조국의 품에 돌아왔다.

조국에 큰 변화가 일어나 중국 국민들이 일어섰다!

Wen Yiduo 의 아들은 말했다: "아버지가 저승에서 알고 우리와 함께 즐거워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진실한 경우에, 석두 열릴 것 이다.

사실' 중국 칠자' 의 컴백은 위태롭다!

--Wen Yiduo "일곱 아들의 노래 시적 순서"

중화칠자' 운명의 역사적 전환은 베이징 1949 의 김추에서 발생했다. 마오쩌둥은 8 개국 연합군에 의해 불타고, 살육하고, 약탈한 이 땅에서 중국 국민들이 그때부터 일어섰다고 세계에 엄숙하게 선언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모든 불평등조약 폐지를 선언하고 중국 근대사의 비참한 광경을 완전히 종식시켰다.

197 1 년, 중국은 유엔에서 합법적인 의석을 회복했다. 65438 년부터 0978 년까지 중국은 개혁개방을 선포하고 국력이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중국, 강력한 사회주의 국가가 동양의 지평선으로 뛰어올라 우렁차고 힘차게 조국 통일의 목소리를 실현하였다.

"식민주의의 꼬리는 다음 세기로 끌 수 없다." 중국 * * * 프로듀서가 중화민족을 대표하여 복수의 치욕을 외치는 최강음!

1982 년 9 월 덩샤오핑이 대처 부인을 만났을 때 중국이 1997 년에 홍콩을 회수할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 은 "국가 통일을 실현하는 것은 국가 전체의 소원이다. 백년은 통일되지 않고, 천년은 통일된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나는 단지' 일국양제' 를 실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1997 년 6 월 30 일 자정부터 1 년 7 월 30 일 새벽 홍콩 빅토리아 만에 위치한 홍콩 컨벤션 및 전시 센터가 성대하게 개최돼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6 월 30 일 23 시 59 분, 블루디 영국 국기와 인문형 왕관사자를 그린 영국 항구 깃발이 서서히 착륙해 1 세기 반 동안의 영국 식민지 통치가 끝났다. 1 년 7 월 0 일 0 시 중국인민의 애국가에서 밝은 오성홍기와 만개한 홍콩특구구구기가 서서히 솟아오르면서 중국은 홍콩에 대한 주권 행사를 재개했다.

인수식이 끝난 후 찰스 왕자와 방금 이임한 마지막 항구 총독 펜딩콘은 왕실 크루즈' 대영호' 에 올라 끝없는 야경 속에서 홍콩을 떠났다. 이 배의 정박지는 154 년 전 첫 순회부 푸딩차가 홍콩에 상륙한 곳이다.

2 년 후 중화민족은 또 다른 복수와 치욕의 순간으로 새로운 세기의 도래를 맞이했다. 1999 12 19 그날 밤 마카오 문화센터 화원의 불빛이 환했다. 23 시 58 분에 녹색의 포르투갈 국기와 마카오 시청 깃발이 돛처럼 미끄러졌다. 20 일 0 시, 연꽃무늬가 찍힌 오성홍기와 마카오 특별행정구 녹색구기가 제시간에 올랐다. 이 순간 중국과 포르투갈 정부는 마카오 정권의 인계를 마쳤다.

\ "왕 시 중앙 평야 일 북쪽에 설정, 가족 제물 은 웽 을 알리는 것을 잊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마카오가 조국으로 돌아온 날 밤, 문도 선생의 후손 20 여 명이 베이징 문두구의 집에 모여 가제를 거행하여 마카오가 조국으로 돌아오는 것을 축하했다. 집에서는 대련이 걸려 있다. "백년 탄신일 붉은 촛불이 도처에 불타고, 술로 영령을 위로하고, 구구사수는 신세기를 높이 들고," "마카오가 귀가한다" 는 횡포가 되었다.

여러 사람의 아들 문간리가 말했다. "아버지의 골육상봉의 숙원이 마침내 실현되었다. 우리 아버지가 구천 아래에서도 우리와 함께 즐긴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 "

새로운 세기의 꿈: 조국의 완전한 통일과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

\ "중국 일곱 아들 반환 위험 남자! 클릭합니다

5 천년 동안 아무도 말하지 않았지만,

너는 화산의 적막을 짐작할 수 있니?

어쩌면 그는 갑자기 빙의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갑자기 푸른 하늘에 벼락이 쳤다.

폭발:

"우리 중국!"

-Wen Yiduo 의 "한 문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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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n Yiduo (1899 ~ 1946)

중국 시인 문사 학자. 이름도 많고, 우삼자, 우산자. 가족 순위는 가화라고 합니다. 나중에 이름을 많이 바꾸고, 나중에 이름을 바꾸는 것이 더 좋다. 후베이 습수에서 태어나다. 19 12 베이징 칭화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칭화주간지 편집장,' 칭화학생처' 편집장을 역임해 많은 구식 시사를 발표한 적이 있다. 1920 년 7 월 첫 신시' 서해안' 을 발표했고, 신시는 끊이지 않았다. 초기 시가는 대부분 자유시로, 탐미주의 경향을 나타내고, 풍격이 아름답다. 192 1 년 1 1 월, 청화문학사가 설립되어 중요한 회원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같은 해 65438 년부터 2 월까지 청화문학사에서' 시율연구' 학술 강연을 하고 이듬해' 율시의 밑바닥 연구' 를 집필하며 신시율법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 연구를 시작했다. 65438 년부터 0922 년까지 미국에 가서 그림을 배우고, 문학을 배우고, 중국 고전시와 영국 현대시를 연구하다. 그동안 그는' 태양의 노래',' 외로운 기러기' 등의 시를 창작하고 발표해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또한' 창조 주간지' 에서' 여신의 시대정신' 등 영향력 있는 신시평을 발표했다. 1923 첫 신시집' 홍초' 를 출간한 뒤 신시 창작에 힘쓰기 시작했다. 65438-0925 년 미국에서 귀국해 베이징 예술대학에서 교직을 맡아 서지모가 편집한' 조보 부간시' 의 주요 기고가가 되었다. 1926 년 논문' 시의 격법' 을 발표하면서 새 시는' 음악의 아름다움 (음절), 그림의 아름다움 (문자), 건축의 아름다움 (절의 대칭, 문장의 정연함)' 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율시의 새로운 유파를 개척하여 이후의 많은 시인들에게 영향을 끼쳤다.

1928 년, 두 번째 시집' 죽은 물' 이 출판되어 1925 이후 시 28 편을 수집했다. 작품의 내용은 더욱 충실하고, 형식이 간결하며, 언어가 간결하여 독특한 우울함과 기이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같은 해 3 월' 신월지 창간' 은 편집자로 등재되어 잡지에 몇 편의 번역문을 발표했다. 추임 우한 대학 문학원 원장 겸 중문학과 학과장은 중국 고대 문학 연구에 힘쓰고 있다. 1930 칭다오대 문학원 겸 중문과 학과장으로 전근하다. 65438 년부터 0932 년까지 베이징에 정착하여 칭화대 중국문학 교수를 맡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그는 베이징대 칭화대 남개대학으로 구성된 창사 임시대학에서 교편을 잡고 있다. 65438-0938, 쿤밍 남서부 유엔 총회 교수가 되었다. 이때 그는 중국 고대 문화유산을 광범위하게 연구하여 당시연구부터 진한위진 육조, 심지어 고대 신화, 갑골문, 종정문까지 문학을 중심으로 민속학, 사회학, 인류학을 포괄하여 완전한 중국 문학사와 문화사 연구체계를 형성하였다. 그는' 주역',' 시경',' 장자',' 초사' 연구에 큰 학술적 공헌을 하고 있으며,' 신화',' 당시잡평',' 고전 신의의' 등의 전문 저서가 있다. 1942 년' 초사' 개정 출판은 학술계의 광범위한 호평을 받았다. 1944 중국 민주동맹에 가입하여 항전 승리 후 민맹중앙집행위원, 운남 총지부 홍보위원,' 민주주간지' 사장으로 적극적인 민주투사가 되었다. 7 월 5 일, 1946, 15 는 윈난대학교에서 열린 이공박 추모식에서 국민당을 비난하며 그날 밤 국민당에 의해 암살당했다. Wen Yiduo 전집' 은 mingkai 서점 1948 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작품 참고 문헌:

겨울밤 풀과 양실추 평론', 1922, 청화문학사.

붉은 촛불 (시집) 1923, 타이동 198 1, 인문학

죽은 물 (시집) 1928, 초승달 1980, 인문학

Wen Yiduo 전집 (1-4 권) 1948, 계몽; 트리플 1982

Wen Yiduo 문선 195 1, 계몽

Wen Yiduo 시 선거 1955, 인문학

많은' 청춘노래집', 1983, 운남인.

신시 (평론) 1985, 우한 대학 출판사.

초사보보' (고전문학 연구) 1942, 충칭 민족도서 출판사.

신화 및시 (고전 문학 연구) 1956, 고대 서적.

고전 신의 (제 1 권, 고전문학 연구) 1956, 고서.

당시논문집 (고전문학 연구) 1956, 고서.

고전 문학 1984, 충칭 출판사에 대해 좀 더 들어보겠습니다.

상해 고서' 이소' 해석 (고전문학 연구) 19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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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생님의 언행을 좀 맡아 보다.

장크네

이 글은 여러 선생의 주요 사적을 서술하여 그의 고상한 품격과 정신을 보여 주었다. 본문을 자세히 읽고 생각하다. 우리는 Wen Yiduo 씨로부터 어떤 정신을 배워야 합니까? 작가는 어떤 각도에서 소재를 선정하여 서사의 중점을 결정합니까?

\ "사람들은 다시 한 번 말했다, 나는 다시 올 것이다. 클릭합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반드시 하는 것은 아니며, 내가 하는 것도 반드시 말하는 것은 아니다."

학자이자 시인으로서, 1930 년대 국립칭다오대학교에서 2 년 동안 많은 선생을 맡아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때 그는 이미 시에 대한 흥미를 잃고 연구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그는 지각에서 보물을 찾는 것처럼 고서를 파고 있다. 높이 올라갈수록 오르기가 더 어려워진다. 드릴수록 독하고, 드릴수록 견지한다. 그는 우리 중화민족의 수천 년 동안의 문화역사를 소화해야 한다. 눈은 눈부시다. 역사 전에 오랫동안 촬영했다. 그는 우리가 쇠퇴한 나라를 위해 문화 처방을 내리고 싶어한다. 1930 부터 1932 까지' 보고 듣고 묻다' 는 것은 단지' 보기' 의 초급 단계일 뿐이다. 그는 당시부터 정원에서 본 적이 없고, 아래층으로 내려가지 않고 빈곤 속에서 평생을 보냈다. 만년의 두보는' 1 월에 머리를 빗는 것' 을 게으르게 한다. 온선생의 머리도 늘 어지럽다. 그는 시간이 없어서 왔다. 밥, 거의 먹는 것을 잊고, 그는 정신 음식을 게걸스럽게 먹는다. 그는 밤에 잠을 아주 적게 자서, 연구를 위해 한 치의 음도 소중히 여기고 음분을 나누었다. 심야의 빛은 그의 반려자였다. 왜냐하면 그것은 빛의 길을 열었기 때문에' 표백된 벽' 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리 없이. 개미 무리와 같은 작은 글자로 가득 찬 커다란 네모난 대나무 종이 공책. 몇 년의 노력 끝에 당시 () 의 풍성한 성과가 응집되었다.

그는 먼저 말하지 않았지만, 그는 해냈다. 두드러진 성적을 거두었다.

그는 해냈지만, 그 자신은 말하지 않았다. 그는 당시에서 초사로 옮겼다. 10 년 동안 노력하다가 갑자기' 교보' 가 나왔다. 남들은 모두 찬탄하고 경탄하고 있지만, 유독 미스터들 자신은' 말' 을 하지 않았다. 그는 또' 고전 신의' 로 향했다. 그는 온 정신을 집중하여' 왜 아래층으로 내려가지 않는가' 의 주인이 되었다.

네가 무엇을 했는지, 네가 무엇을 했는지 말하지 마라. 이것은 학자로서의 Wen Yiduo 씨의 한 측면 일뿐입니다.

Wen Yiduo 씨는 혁명가로서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상황은 완전히 다르고 다르다.

민주적인 투사, 청년운동의 지도자로서, 그는 "말했다" 고 들었다. 처음에 나는 쿤밍의 젊은이들만이 나를 들을 수 있다고 작은 소리로 말했다. 나중에 그의 목소리는 점점 커졌다. 그는 전국인민에게 고함을 지르며, 그들을 일으켜 독재에 반대하고 민주주의를 쟁취하라고 했다!

그는 나에게 보낸 편지에서 "나는 장점이 없다. 나는 마음이 있는 이상 즐겁게 말해야 한다! "

그는 말했다, 이어서 했다. 이것은 더 이상 "먼저 하고 말하다" 또는 "하고 말하지 않는다" 가 아니다. 이제 그는 "말하고" 한다. 언행이 완전히 일치하는데, 이것은 인격의 묘사이며, 생명을 대가로 하는 것이다.

1944 65438+ 10 월1 그것들을 전해 주세요. "

이것은 그가 민주적으로 독재에 반대하는 정치 전단지를 초안을 잡은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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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n Yiduo << 레드 촛불 >> 는 감사의 논평을 했다

불태워! 불태워!

세상을 태우는 꿈,

끓는 세상의 피-

그들의 영혼을 구하고,

그들의 감옥을 파괴했다.

이 시는 1923 에 적혀 있다. 이 시인은 그의 첫 시집을 출판할 것이다. 최근 몇 년간의 이상 탐구와 시가 성취를 회고하면서 그는 이 유명한 시' 홍촉' 을 동명 시집의 서문으로 썼다.

시의 시작은 붉은 촛불의 이미지, 붉은색을 두드러지게 하여 벌거벗은 마음과도 같다. 좀 더 시인들에게 물어보고 싶습니다. 당신들의 마음이 이렇게 성실하고 열정적일 수 있습니까? 이 붉은 촛불에 비해 당신들의 진심을 토할 용기가 있습니까? "뱉다" 라는 글자는 생동감 있게 시인의 집착과 진심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시인은 이어서 붉은 촛불에게 그 몸이 어디서 왔는지, 그 영혼이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 왜 이런 몸과 이런 영혼이 불 속에서 그들의 몸을 태우고 파괴해야 하는가? 시인은 매우 혼란스러웠다. 마치 생활 속에서 방향을 찾을 수 없는 것처럼 많은 문제를 꿰뚫어보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순! 충돌! 시인은 이전에 존재했던 갈등에 대한 그의 신념을 강화했다. 시인은 확고하게 이렇게 말했기 때문이다. 잘못이 없다. " 시인은 인생의 방향을 찾았고, 재가 되어도 이상적인 광명대로로 갈 준비를 했다.

시는 사계절부터 줄곧 붉은 촛불을 찬양하고, 붉은 촛불을 쓰는 책임과 인생의 어려움과 여의치 않다. 붉은 촛불은 타오를 것이고, 세상의 환상을 깨고, 잔혹한 감옥을 불태우고, 자신의 연소로 살아 있지만 자유롭지 못한 영혼을 구할 것이다. 붉은 촛불의 연소는 바람에 의해 차단되어 눈물을 흘리며 연소한다. 그 눈물, 붉은 촛불의 마음은 급하다. 가장 빨리 이상을 이룰 수 없기 때문에 눈물을 흘린다. 시인은 붉은 촛불을 찬양하고, 헌신정신을 찬양하며, 어려운 빛을 찬양해야 한다. 이 추도에서는 시인과 붉은 촛불이 교류하고 있다. 시인은 붉은 촛불에서 인생의 방향을 찾았다: 노력, 탐구, 자신의 이상을 위해 확고한 노력, 결과를 따지지 않는다. 시인은 "수확은 묻지 말고 경작을 요구한다" 고 말했다.

이 시는 낭만주의와 탐미주의로 가득 차 있다. 시는 표현상 환상과 주관적 감정을 강조하고, 대량의 서정적 감탄사를 운용하며, 아름다운 언어로 마음속의 감정을 강하게 표현한다. 시 형식에서 시인은 시의 형식미와 운율을 매우 중시하여 시에서 표현해야 할 감정과 일치하는데, 예를 들면 반복문의 운용과 같이 어느 정도 중국 전통시의 압운 형식을 채택하여 앞뒤를 보살피고, 매 구절마다 비교적 깔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이 시인이 주창한 중국 신시의 특징은 운율과 음악성이다. 고금, 문화, 중국과 외국의 시 형식을 결합해 강한 감정 표현과 추구정신으로 중국 세대의 시풍을 개척해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중국 시인들의 경작과 탐구를 고무시켰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