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문어문' 하본기' 간역

문어문' 하본기' 간역

"하본기" 는 "사기" 권 2 "하본기 2" 에서 나온 것으로 사마천이 집필한 것이다. 번역: 우하, 이름은 온명입니다. 그의 아버지는 고등어, 고등어의 아버지는 전호 황제, 전욱의 아버지는 창읍, 창읍의 아버지는 황제였다. 우는 황제의 증손자이자 전욱의 손자이다. 우 증조부 창읍과 그의 아버지 고등어만 즉위하지 않고 조신이 되었다. 제요가 죽었을 때, 거센 홍수가 산들을 에워싸고, 산들이 사라지고, 백성들이 슬픔에 빠졌다. 급히 물을 치료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는데, 신하와 사악은 모두 고등어가 가능하다고 말한다. 야오는 말했다: "총은 천명에 어긋나고, 동족을 망가뜨리는 사람은 사용할 수 없다." 4 월은 "이 세대는 총보다 더 능력이 없다. 폐하께서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래서 야오 는 총 치수 로, 네 산 의 제안을 채택했다. 9 년이 걸렸지만, 홍수가 채 가시지 않아, 물 관리가 헛수고였다. 그래서 제요는 또 방법을 강구해서 순을 얻었다. 순은 승진하여 중용을 받고, 대리는 천자의 직책을 이행하고, 제때에 각지의 제후들이 지키는 강역을 순시했다. 여행 중에 총통제수가 너무 터무니없다는 것을 발견하여 옥산 해변에서 총을 죽였다. 천하의 사람들은 모두 순이 적절하게 처리되었다고 생각한다. 이때 순은 고등어의 아들 우를 선발하여 그를 임명하여 고등어의 치수 업무에 계속 종사하도록 임명했다. 요가 죽은 후 제순은 4 월에 "요의 사업을 잘 완성하고 벼슬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라고 물었다. 그들은 모두 "만약 용재가 된다면, 그는 반드시 요의 공훈을 잘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제순도: "아! 그게 다야! " 그래서 그는 임명되어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물과 토양을 진정시키고 잘 해야 합니다!" " 우 xiangqi, 후직, 등 예배. 순은 말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임무를 수행합니다! 클릭합니다 사람됨이 빠르고 부지런하고, 품성이 바르지 않고, 사람됨이 친절하고, 친절하고, 말이 성실하고, 목소리가 멜로디처럼 자연스럽고, 행동거지는 당연히 법도가 될 수 있고, 심지어 중요한 규범도 그에게서 배울 수 있다. 그는 부지런하고 공손하며, 다른 사람이 따르는 규율이 될 수 있다. 우번, 백이, 후배는 순제의 명을 받들어 수백 명의 제후관리들로부터 민부를 모집하여 개평한 수토치치 사업을 전시하였다. 산들을 위한 표지판을 세우고 그 산천강들을 확정하다. 아버지를 해치고, 헛되이 죽임을 당하고, 애써 생각하다. 이별한 지 13 년 만에, 그는 세 번이나 감히 집에 들어오지 못했다. 나는 의식의식이 매우 소박하지만 제사 조상은 매우 관대하다. 내가 사는 집은 매우 허름하지만, 나는 거금을 들여 도랑을 파는 등 수리 공사를 아끼지 않는다. 그는 버스를 타고 가뭄길을 걷고, 배를 타고 수로를 타고, 썰매를 타고 진흙길을 걷고, 노를 타고 산길을 걸었다. 항상 빼놓을 수 없는 것은 통치자와 줄묵, 그림식의 컴퍼스와 방모멘트로 항상 곁에 큐슈, 청큐슈의 길, 큐슈 호수의 장벽, 큐슈 산맥을 그리는 것이다. 동시에 백이에게 벼종을 나누어 주시고, 사람들에게 저지대와 습한 곳에서 재배하도록 가르치십시오. 후직에게 사람들이 음식을 얻기가 어려울 때 음식을 준다고 말해라. 식량이 부족한 곳, 식량이 부족한 곳, 더 많은 지방식량이 보충될 수 있는 곳, 그래야 제후강역 내의 풍요와 아쉬움이 통일될 수 있다. 또한 각지의 특산물을 고찰하여 그 공물을 확정하고 각지의 산천이 편리함을 고찰하였다. 우의 물 관리 여행은 창주에서 시작되었다. Jizhou: hukou 규칙, 그리고 Liangshan, Qishan 규칙. 태원은 보수 후 이미 태악남까지 보수했다. Qinhuai 지역도 완성되었고, hengzhangshui 지역에 도착했습니다. 항수 (항수) 와 위생수도 강을 따라 흐르며 대륙 주변의 토지는 모두 경작할 수 있다. 이 주 토양은 백토이고, 밭은 다섯 번째 (이 문장에 따르면, 원래' 정부' 아래, 현재 번역), 세금 1 위, 하지만 연풍에 따라 2 등 잡다한다. 공나, 동북의 조류 부족은 귀족이 먹는 희귀한 동물의 털이다. 그들은 바다를 따라 공물을 바쳤다. 연해 (요동만 서부 해안) 에서 남쪽으로 항해하는 항로에서 그들은 오른쪽 모퉁이에서 연석을 보고 몸을 돌려 서쪽으로 항행하여 황하 항로로 곧장 들어갔다. 길수와 황하 사이에는 여주가 있다. 황하 하류의 9 개 강은 이미 잘 통하고, 천둥 아래 웅덩이가 모여 하나의 호수로, 영수, 곡수도 천둥하택으로 흘러 들어가 뽕나무를 심을 수 있는 땅에서도 양잠이 진행되었고, 사람들은 고지대에서 평지로 이사할 수 있었다. 이런 상태의 토양은 검은 무덤으로 울창한 장림과 풀로 덮여 있다. 토지는 6 위, 세금은 9 위다. 이 주는 13 년의 노력을 들여서야 다른 주를 따라잡았다. 이 주의 공물은 칠기와 실크 그리고 바구니에 있는 아름다운 실크 직물이다. 그것의 조공길은 해운제수, 낙수에서 황하까지입니다. 동쪽에서 바다를 일으키고, 서쪽에서 태산까지, 이 일대가 바로 청주이다. 동북에 사는 이족들을 위해 국경을 정해서 그들이 평화롭게 지낼 수 있게 했다. 그것은 또한 이 지역도 통치할 수 있도록 물과 물을 소통시켰다. 이런 상태의 토양은 하얀 무덤이고, 해변은 짠 염전이다. 토지는 3 위, 세금은 4 위다. 이 주의 공물은 소금, 세갈, 해산물, 맷돌, 태산곡의 실크, 마, 납, 소나무, 옥석, 연예인의 축산물, 그리고 한 광주리의 누에실 등이 있다. 그것의 조공길은 문수에서 배를 타고 길수로 가는 것이다. 그런 다음 경제에서 강으로 들어갑니다. 동해안, 북쪽에서 태산, 남과 화이수 사이의 지역은 서주이다. Huaishui, Yishui 처리, mengshan, yushan 도 재배 할 수 있습니다, ​​오자와 도 호수, 동쪽 지역의 물이 사라지고 땅도 평평합니다. 이런 상태의 토양은 붉은 무덤이고, 위의 식물은 울창하다. 토지는 2 위, 세금은 5 위다. 이 주의 공물은 오색토, 깃털 골짜기의 오색 꿩 깃털, 이산 이양 특산품 동나무, 수라바야시의 부석, 사람이 모시는 진주조개와 생선 제품, 흑백사와 광주리 실크가 있다. 그것의 조공길은 하강에서 사라바야로 운반된 후 다시 강으로 운반된다. 그리고 그는 경제에 들어가 강가에 도착했다. ) 북쪽 화이 하천, 동남 양주 바다로. 밤붕의 영토는 많은 물을 모아 호수를 형성했는데, 이곳은 매년 겨울 남쪽으로 날고 자는 곳이다. 밤붕 동쪽의 강은 이미 바다로 들어왔고 태호의 물은 안정적이다. 그래서 땅은 대나무 숲으로 덮여 있었고, 아름다운 잔디밭과 무성한 나무들이 곳곳에서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주는 토양이 질퍽거리고, 토지는 9 위, 세금은 7 위, 때로는 6 위이다. 이 주의 공물은 세 가지 색깔의 구리, 그리고 야오쿤의 아름다운 옥, 대나무, 상아, 진금이국적인 가죽, 진금류의 깃털, 소금의 꼬리, 섬 이족들이 제공하는' 복복' 이라는 상등칡천, 바구니에 담긴 화려한 금조개와 잘 포장된 오렌지와 유자였다. 이 공물들은 모두 바다와 장강을 경유하여 화이강과 수라바야에 들어간 것이다. 형산에서 형산 남쪽으로 가는 것은 경주이다: 장강, 한수가 이 일대에서 바다로 유입된다. 장강의 대부분의 지류에는 고정된 수로가 있고, 홍수와 물줄기는 모두 분류됐고, 운택과 맹택도 잘 다스렸다. 이곳의 흙은 젖었고, 밭은 여덟 번째이고, 세금은 세 번째이다. 공물에는 깃털, 소꼬리, 상아, 가죽, 삼채동, 그리고 악취, 나무, 향목, 삼나무, 굵고 맷돌, 화살용 황토석 (N 鶘, 노강) 돌, 주사가 있다 때때로 그들은 명령에 따라 구강에서 생산되는 큰 거북이에게 공물을 바치기도 한다. 조공은 창장 (), 투 () 수 (), 물 (), 한수 () 를 거쳐 다시 육지를 돌려 낙수 () 로 들어간 다음 남하 () 로 돌아간다. 경주와 황하 사이는 우주이다: 이수, 낙수, 낙수, 건수가 이미 황하에 준설되어 있고, 잉파도 이미 한 호수로 합쳐졌고, 하택은 이미 제방을 준설하여 명두택을 쌓았다. 이곳의 토양은 부드럽고 비옥하며 저지대는 비옥하고 단단한 흑토이다. 토지는 중상층, 즉 제 4 층에 속하고, 세금은 중상층, 즉 제 2 층, 때로는 제 1 층에 속한다. 칠기, 실크, 정교한 생강떡, 대마, 대나무 바구니의 가는 선 충전재에 경의를 표합니다. 때때로, 명령에 따라 옥편종을 처리하는 데 쓰이는 석두 께 경의를 표합니다. 조공 때 수로를 타고 낙수를 거쳐 황하로 들어갔다. 화산 남쪽 기슭과 흑수 사이에는 량주가 있다. 문민과 각 중산은 경작할 수 있고, 홍수와 역수도 이미 뚫렸다. 채산, 몽산의 길이 수리되었고, 하의지역의 치수도 효과가 있었다. 이곳의 토양은 파랗고, 밭은 7 분의 1 이고, 세금은 8 분의 1 이며, 때로는 7 분의 1 이나 9 분의 1 이다. 공물에는 정교한 옥, 철, 은, 조각할 수 있는 단단한 철, 화살을 만들 수 있는 석두, 턱을 만들 수 있는 석두, 곰, 전갈, 여우가 있다. 직예인의 공물은 서룽이 환수를 거쳐 서나무산으로 운반한 후, 다시 잠수를 통해 운반되어 미선 (미남 4N, 자유) 물에 들어가고, 산길을 좀 더 걸어 웨이수에 들어갔다가, 결국 황하를 건너 도성에 도착했다. 흑수와 황하 서부 해안 사이에는 영주 () 가 있다. 약수 () 는 처리 후 서쪽으로 흐르고, 수경수 () 는 위하 () 로 유입된다. 칠수, 곡수, 곡수, 물수, 풍수, 물까지 뒤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경산과 기산의 길은 이미 개통되었고, 종남산과 오돈산에서 새쥐산까지의 길도 이미 완성되었다. 고원과 저조의 통치 프로젝트는 두엽택 지역까지 성과를 거두었다. 삼와이 산간 지역은 살기 좋고, 삼묘 사람들은 크게 말을 듣는다. 이곳의 토양은 노랗고 비옥하며, 밭은 상 () 에 속하며, 즉 일등 () 이고, 세금은 중 () 인 6 등이다. 공물은 미옥미석이다. 조공할 때 적석산 기슭에서 수로를 타고 하류 용문산 서하까지, 웨이수만에 집합한다. 지피인은 곤륜산, 지중지산, 곡수색산 등에 산다. 이때 서종국도 항복했다. 아홉개의 산길을 열었습니다. 하나는 위산, 기산에서 경산까지, 황하를 건넜습니다. 하나는 hukou 산, leishu 산에서 taiyueshan 까지; 기둥 산, 서성산, 오왕산까지 하나는 태행산, 장산에서 연석산까지 바다로 들어가 수로와 연결되어 있다. 서나무산, 주래산, 새쥐산에서 태화산까지 곰 귀산, 외방산, 동백산에서 푸위산까지 하나는 ge Zhongshan 에서 jingshan 으로 달려 갔다. 하나는 내산에서 대별산으로 뛰어갔다. 문산남에서 형산까지 구강을 건너 마원산에 도착했다. 아홉 개의 큰 강을 돌리다: 약한 물을 학립으로 끌어들이고, 모래 (사막) 를 약한 물 하류로 주입한다. 흑수를 준설하여 삼위산을 거쳐 남해 (청해) 로 유입하다. 황하를 준설하고, 적석산에서 출발해서 용문산으로, 남쪽으로 화음까지, 다시 동쪽으로 기둥산을 꺾고, 계속 동쪽으로 김몽까지, 동쪽으로 낙수를 지나 강어귀로 들어가 대성까지 들어간다. 북쪽으로 강수를 지나 북쪽으로 9 개의 강으로 나누는 것이다. 이 9 개의 강은 하류에서 하나로 합쳐져 역강이라고 불리며, 결국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각 중산부터 넘쳐나는 물은 분류된다. 동쪽으로 흐르는 것은 한수이고, 다시 동쪽으로 흐르는 것은 창랑수이다. 삼석 (돌) 물이 지나면 대별산에 이르러 남쪽으로 꺾어 장강으로 들여온 다음 동쪽으로 펑수와 합류하여 동쪽으로 계속 북강이 되어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장강은 문산에서 출발하여 방향을 바꾸고, 동쪽의 지류로는 물이 쏟아지고, 다시 동쪽으로 옹수에 도달하여 구강을 거쳐 동릉에 도착하고, 동쪽으로 북쪽으로 사류하며, 펑수와 합류하여 계속 동쪽으로 중강까지 갔다가, 결국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역수를 소통시키고, 동류에서 물을 절약하고, 황하로 유입하다. 두 물이 교차하여 성택으로 넘치고, 동쪽으로 도구 북부를 경유하여 계속 동쪽으로 호택에 도착하고, 동북은 문수와 합류하여 다시 북쪽으로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동백산에서 회하를 기분 전환, 동쪽으로 수라바, 이수, 동쪽으로 바다로 유입한다. 준설위강은 새쥐동혈의 산에서 시작하여 동접풍수, 동접수경, 동지수, 곡수, 황하로 흘러들어간다. 낙수를 준설하고, 웅귀산에서 시작하여 동북과 건수, 물과의 만남, 동쪽과 물과의 만남, 북동쪽으로 황하로 흘러들어간다. 모든 산천이 잘 다스린다. 이때부터 큐슈가 통일되어 주변에 사람이 살 수 있게 되었다. 구산은 길을 열고, 구강은 수원을 준설하고, 구대호는 제방을 쌓는다. 세계 각지의 총독은 모두 수도 동맹과 순례를 할 수 있다. 금, 나무, 물, 불, 흙, 곡물 6 창고의 물자는 잘 관리되고, 각 방면의 토지는 미악에 따라 등급을 매겨 규정에 따라 진지하게 세금을 납부할 수 있다. 세금 등급은 세 가지 다른 토양 등급에 따라 결정된다. 그는 또한 중국 큐슈 사이에서 제후를 나누어 성을 주며 "공손하게 덕을 우선해야지, 내 천자의 모든 조치를 어기지 마라" 고 말했다. 천제도성 밖 500 리 지역을 전부, 즉 황제가 밭에서 복무하고 식량세를 징수하는 지역: 왕성 100 리 안에 수확한 전작물, 100 리 ~ 200 리의 곡식, 200 리 ~ 300 리의 곡식 전부에서 500 리 떨어진 지역은 후부, 즉 천자 정찰신복, 왕명을 받드는 지역이다. 전부 부근 100 리 이내, 경의의 봉지, 200 리 이내, 작은 봉지, 200 리 이내, 제후들의 봉지이다. 후부로부터 500 리 떨어진 지역은 수부, 즉 황제가 달래고 교육한 지역이다. 후부 부근 300 리 이내, 의정 교육 예악법, 200 리 이내, 무위 활성화, 황제 보위. 수부로부터 500 리 떨어진 지역은 중요한 (Y O, 허리), 즉 천자의 구속을 받아 천자의 구역에 복종한다. 수부 부근 300 리 이내에서는 깨달음을 지키며 평화롭게 지내야 한다. 200 마일 떨어진 곳에서 국왕의 법률을 준수하다. 500 리 밖의 지역은 척박하다. 즉 황제가 지키던 먼 곳의 외딴 지역이다. 가까운 300 리 이내의 황량하고 낙후되어 사람들이 오가는 것은 제한이 없다. 바깥 200 리 안에 자유롭게 살 수 있고, 속박되지 않는다. 이런 식으로, 동쪽 바다, 서쪽 프로 사막, 북쪽에서 남쪽으로, 황제의 명성 교육은 먼 국경에 도달했습니다. 그래서 우 () 에게 물색을 대표하는 흑계옥 () 을 선물하고, 그가 치수공이 있다는 것을 표창하고, 세상에 치수성공을 선언하였다. 그때부터 세계는 평화롭고 안정되었다. 타오는 국민을 다스리기 위해 법 집행 택시 역할을 한다. 법정에서, 위, 보이와 앞에서 이야기를 나누다. 타오는 그의 관점을 진술했다. "만약 네가 도덕적 확실성을 따른다면, 너는 너의 부하들을 현명하게 단결시킬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말했다: "이것은 맞다, 그러나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 가오 타오 (Gao Tao) 는 말했다: "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재배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우리는 조상들로부터 현손 (Xuan Sun) 까지 친척들이 가까이 있고 안정되도록 장기적인 계획을 가져야한다. 그래서 많은 지식인들이 당신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우리는 우리 자신부터 시작해야한다." 고마운 미언에 "그래. 클릭합니다 가오 타오는 "오, 미덕의 업적은 사람들을 이해하고 사람들을 진정시키는 데 있다" 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오! 모두 이렇게 되었으니, 제요조차도 어렵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사람을 잘 아는 것은 현명하며, 사람들을 위해 관직을 적절히 안배할 수 있다. 인민을 달래는 것은 인자하고 레바논 국민은 너를 사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람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을 잘 대한다면, 왜 huān 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까? 왜 묘목을 유배해야 합니까? 위선적이고 아첨하는 소인을 두려워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가오 타오 (Gao Tao) 는 "네, 그렇습니다. 한 사람의 행동을 조사하고, 9 가지 도덕적 자질을 기준으로, 한 사람의 말을 조사하여 그가 좋은 도덕적 자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먼저 일을 시작합시다. 그들은 관대하고 단정하며, 부드럽고 확고하며, 성실하고, 공경하고, 재능이 신중하고, 선량하고, 단호하고, 친절하고, 소박하며, 결단력 있고, 실용적이며, 힘있고, 합리적이다. 우리는 그 구덕의 좋은 사람들을 중용해야 한다! 만약 네가 매일 삼덕을 선선하고 아침저녁으로 노력한다면, 청박사는 자신의 봉지를 지킬 수 있을 것이다. 제후들은 매일 육덕을 진지하게 존중하고, 왕을 열심히 보좌해야 자신의 국새를 지킬 수 있다. 이 구덕은 모두 구비할 수 있고, 보편적으로 실시할 수 있기 때문에, 재능 있는 모든 사람이 벼슬을 할 수 있고, 모든 관원들이 자신의 정무를 진지하게 처리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남을 제멋대로 하게 하지 말고, 쓸데없는 생각을 하지 마라. 부적절한 사람을 관직에 올려놓으면 천도를 어지럽히는 것이다. 하느님께서는 죄 많은 사람을 처벌하시고, 다섯 가지 죄를 지은 죄인을 다섯 가지 형벌로 대하십니다. 내가 한 말은 아마 효과가 있을 거야, 그렇지? " 그래서 말했다: "말과 행동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다. 클릭합니다 가오 타오 (Gao Tao) 는 "나는 생각이 얕지만, 나는 단지 세계의 통치를 촉진시키는 데 도움이되기를 희망한다" 고 말했다. "너도 너의 고견을 말해 봐." 우공은 공손하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말했다. "아이고, 내가 무슨 말을 해야 할까? 나는 매일 열심히 일하고 싶다. 클릭합니다 가오 타오 질문: "노력이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이에 "홍수는 호탕하고 사방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온 산은 온 땅에 가득하며, 백성들은 모두 홍수의 위협을 받고 있다" 고 말했다. 나는 육지에서 차를 타고, 물속에서 배를 타고, 수렁에서 쟁기를 타고, 산길을 걸을 때 쇠이가 달린 신발을 신고, 산을 오르고, 산에 말뚝을 세우고, 간판을 세웠다. 나는 이순신 (yi) 과 함께 이민 (Li min) 에게 쌀을 보내 고기를 보냈다. 아홉 개의 강을 준설하여 바다로 들어가고, 논간 도랑을 준설하여 강으로 끌어들이다. 규율과 함께 밥 먹는 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을 돕는다. 식량이 부족할 때, 음식이 많은 지역에서 음식이 적은 지역으로 돈을 옮기거나, 음식이 있는 지역으로 이주할 것을 요구한다. 백성은 이미 안정되었고, 제후국은 모두 이미 다스렸다. " 가오 타오 (Gao Tao) 는 "네, 이것들은 모두 당신의 위대한 업적입니다." 라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아, 황제! 너의 현직을 신중하게 대하고, 너의 정무를 온건하게 처리해라. 시랑은 덕이 있어 천하의 사람들이 모두 호응하여 너를 지지할 것이다. 네가 조용한 마음으로 신의 명령을 따른다면, 신은 항상 너에게 아름다운 축복을 가져다 줄 것이다. " 순제가 말했다. "아, 부장님, 부장님! 부장님은 제 팔, 눈, 귀입니다. 전 세계 사람들을 돕고 싶습니다. 당신도 저를 도와야 합니다. 나는 고대인의 옷에 있는 이미지를 모방하고 해와 달과 별의 천상에 따라 화려한 옷을 만들고 싶다. 너는 각종 옷의 등급을 분명히 해야 한다. 각지의 음악의 아속을 통해 정교의 상황을 고찰하여 각 방면의 의견을 선택하고 싶다. 너는 자세히 들어야 한다. 만약 나의 언행이 부적절하다면, 너는 나를 바로잡아야 한다. 면전에서 나를 치켜세우지 말고, 돌아가서 또 나를 나무라지 마라. 나는 부장 조수를 존중한다. 시비를 일으키는 조신들은 군주의 도덕정책이 진정으로 시행되면 도태될 것이다. " 나는 말했다, "그래. 이렇게 하지 않으면,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뒤섞이면, 너는 큰일을 이룰 수 없다. " 순제는 말했다: "주단 처럼 오만 하지 마십시오." 너는 게으름을 피우고, 육지를 항해하고, 집에서 많은 음행을 모으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면 너는 왕위를 계승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결코 이런 사람을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도산석의 딸과 결혼했고, 결혼한 지 나흘 만에 집을 떠나 일하러 갔습니다. 나는 태어날 때부터 지금까지 그녀를 키운 적이 없다. 그녀를 끌어들여야 수토를 평평하게 하는 일이 성공할 수 있다. 나는 황제를 도와 5 천리 범위에서 5 벌의 옷을 세웠고, 각 주는 삼만노동으로 사방팔방의 외진 국경까지 개척했고, 다섯 명의 제후마다 한 명의 수장이 되었다. 그들은 모두 책임을 다하고 공헌했는데, 삼모를 제외하고는 그는 사납고 고집이 세다. 황제가 이 점을 기억하기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순제는 "나의 도덕교육으로 그들을 일깨워주면, 그러면 너의 일이 그들을 본보기로 만들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때 유의 공적을 매우 존중하고 전 세계에 그에게서 배우라고 명령했다. 명령에 불복종하는 사람은 형법의 제재를 받을 것이다. 이에 따라 순의 도덕 교육은 크게 발전했다. 이때 날뛰며 악사가 되어, 즐거움을 정하고, 조상이 올라와서 감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왕자와 왕자들은 서로 양보하고, 새와 동물은 궁궐을 둘러싸고 날았다. "샤오" 가 끝나자 봉황이 울었다. 백수는 함께 춤을 추고, 백관은 충성을 다하고, 조화롭게 지낸다. 순제는 이어 "천명을 따르고 덕정, 순천 때 신중한 사람" 이라고 불렀다. 그는 또 이렇게 노래했다. "주무의 신하는 기뻐서 충절을 지켰고, 천자는 공을 세워 나라를 다스리려고 했고, 관직도 창성했다!" 타오는 몸을 굽히고, 먼저 손을 숙이고, 다시 땅에 절하고, 큰 소리로 말했다. "기억해, 앞장서서 책임을 다하고, 법도를 신중히 하고, 여러 가지 일을 잘해야 해!" " 그런 다음 그는 이어서 "천자는 영명하고 지혜롭고, 허벅지팔부장 덕은 천하의 만물이 번창한다!" 라고 노래했다. 그는 또 노래를 불렀다. "천자는 생각이 없고, 허벅지 팔의 신하는 나태하고, 세상 만물은 부패한다!" "순제가 말했다." 네! 앞으로 우리는 반드시 우리 자신의 일을 잘 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이때 전 세계가 우의 음계와 음악 기교로 그를 존경했고, 그는 산천의 신으로 여겨졌는데, 이는 산천의 신을 대표해 명령을 내릴 수 있는 황제를 뜻한다. 천제에게 우우를 황위 계승자로 추천하다. 17 년 후 순제는 세상을 떠났다. 3 년간의 애도를 거쳐 양성으로 도피하여 왕위를 포기하기 위한 아들 상군순. 그러나 천하의 모든 왕공은 경배하러 가지 않았지만, 경배하러 왔다. 우 () 는 천자의 자리를 물려받았고, 남승천하제후의 예배, 국호, 성사 () 를 이어받았다. 유제는 천제가 된 후 황위 후계자로 추천되어 그를 하늘로 추천하고 그를 국정으로 봉인했지만, 죽어서 무직이었다. 여봉의 후예는 영국 등 6 곳에 있고, 또 일부는 있다. 나중에 그는 이익을 이용하여 그에게 국민정부를 수여했다. 10 년 후, 황제 동쪽 투어, hueiji 에 도착, hueiji 로 사망했다. 세상을 쉽게 전하다. 3 년 후, 이는 황위를 우의 아들에게 양보하고, 스스로 산치남으로 피신하러 갔다. 유 () 의 아들 현혜 () 는 천하의 사람들이 모두 그에게 도움을 청했다. 우 사망 후, 황위를 이이에게 물려주었지만, 우우를 보좌하는 시간이 짧기 때문에 세상은 그에게 복종하지 않았다. 그래서 제후들은 모두 이씨를 떠나 바이지로 가서 말했다. "이것은 우리 국군의 아들 우입니다." 그래서 제나라 는 황제 의 위치, 즉, 여름 이후 제나라 황제 를 물려 받았다. 제황제는 우의 아들이고, 그의 어머니는 도산석의 딸이다. 제나라가 즉위한 후, 후시는 돌아오지 않고, 제나라는 토벌하러 간디에서 전쟁을 벌였다.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케이는' 석간' 맹세를 하고 6 군 장군을 소집하여 훈계했다. 케이는 "이봐! 육군 장성, 내가 너희에게 맹세하노니, 후 선생은 인의례지신의 규범을 경멸하고 천지인의 바른 길에서 벗어나니 하나님은 그 큰 생명을 끊으실 것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제 나는 그에 대한 하느님의 처벌을 공손하게 집행한다. 병거 왼쪽의 궁수는 왼쪽에서 적을 쏘지 않고, 오른쪽의 검객은 오른쪽에서 적을 죽이지 않고, 명령을 거스르는 것이다. 마부는 차마를 가지런히 하여 명령에 불복종할 수 없다. 나는 조상 앞에서 명령에 복종하는 사람들에게 상을 줄 것이다. 무릇 명령에 복종하지 않는 자는 사신 앞에서 죽임을 당하고, 그 가족은 노비로 유배될 것이다. " 그래서 후 주석은 소멸되고 전 세계가 모두 경배하러 왔다. 제제하가 죽은 후, 그 아들 태강제가 계승하였다. 태강 황제는 민정에 관계없이 하루 종일 때려죽였다. 결국 쉽게 유배되어 나라를 잃었다. 그의 다섯 남동생은 낙수 북쪽 해안에서 그를 기다리며 다섯 아들의 노래를 만들었다. 태강이 죽은 후, 그의 동생 중강이 계승하여 중강 황제라고 불렸다. 중강 재위 때 천지 사계절을 관장하는 장관 Xi 와 화씨벽 술을 즐기며 매년 사계절과 날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은명은 명령을 받들어 그를 정복하고 썼다. 중강이 죽은 후 그의 아들 황제는 왕위를 물려받았다. 항목이 죽자 그의 아들 소강이 계승하였다. 소강 황제가 죽고, 그의 아들 유디가 계승되었다. 우가 죽은 후 그의 아들 회제는 왕위를 물려받았다. 회제가 승하하자, 그 아들의 무모한 황제가 계승하였다. 무모한 황제가 죽고, 그 아들 사디가 계승하다. 사제는 죽었고, 그 아들 황제는 계승되지 않았다. 황제가 죽자 그의 동생 Jiōng 가 왕위를 물려받았다. 제규가 죽은 후, 그 아들 제을 (J, 지성) 이 계승하였다. 황제는 죽기를 원하고, 황제의 아들 공갈은 황제로 임명된다. 공가 황제입니다. 공가 황제가 등극한 후, 귀신을 미신하고, 음행이 성질이 되었다. 하후씨의 잡초가 줄어들고 있어 주지사들이 연이어 그를 배신했다. 신은 용 두 마리, 수컷 한 마리를 내리셨다. 공씨네는 그것들을 먹일 수도 없고, 사람을 찾아 먹일 수도 없다. 당도가도가 떨어지자, 유뢰라는 후손이 용을 키울 줄 아는 사람에게서 길들이는 법을 배웠고, 공가를 모시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공가는 그에게 성을 바꿔 후대의 봉지를 받아들이라고 했다. 나중에 모룡이 죽자 유뢰는 몰래 미트소스를 만들어 공가에게 주었다. 쌰 후, 공씨네 가 먹은 후, 사람을 보내 유뢰에게 미트소스를 달라고 했다. 류레이는 무서워서 루시안 현으로 이사했다. 공가가 죽은 후 그의 아들 고디 (축구선수) 가 왕위를 물려받았다. 가우디 (축구선수) 가 죽은 후 그의 아들 패티가 왕위를 물려받았다. 법제가 죽은 후에 그의 아들이 계승하게 된 것이 바로 길리였다. 황제 통치 때, 공가 통치 이후 많은 제후들이 잇달아 여름, 지안 () 이 슬림하지 않고 무력으로 관원의 가정을 다치게 했기 때문에, 이는 관원들이 참을 수 없는 것이다. 길리는 당을 불러 그를 피서산장에 가두었다가, 후에 또 그를 놓아주었다. 당이 미덕을 실천할 때, 제후가 그에게 합류하자, 당은 그의 군대를 이끌고 샤저를 정복했다. 하걸은 명조로 도망쳐 결국 유배되어 죽었다. 제이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대의 수프를 죽이지 않은 것이 후회되네요. 이제야 이런 일이 일어났어요." 이런 식으로, 돈은 천자의 자리에 올라, 하조 대신 천하를 독차지했다. 당나라 펭 쌰 후손, 저우 왕조 에, 또한 함께 밀봉. 태사공은 "유 () 는 이성 () 이고, 뒤이어 지역 () 을 나누어 국명 () 을 씨로 삼았기 때문에, 후 (), 호 (), 호 (), 동성 (), 가방, 비 (), 치 (), 계 (), 신 공자는 하조의 역법을 수정했으며, 많은 학자들이 하정소를 공부했다고 한다. 우순, 우하 시대부터 조공, 나공에 관한 규정이 이미 완비되었다. 강남에서 제후를 모집하는 유 () 가 제후들의 공과를 고찰하여 죽고 강남에 묻혔다는 말이 있다. 그래서 우장이 묻힌 묘산은 회장산으로 개명되었다. 회의록은 회계 (회의 평가)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