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AE 사용?

AE 사용?

AE 를 사용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AE 템플릿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가져오기 전에 새 템플릿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 한 템플릿을 가져옵니다.

3. 템플릿을 가져오면 왼쪽에 저희 템플릿이 표시됩니다.

4. 템플릿 왼쪽에 있는 작은 화살표를 클릭하여 우리가 필요로 하는 파일을 내려 놓고 해당 파일을 우리 파일에 넣으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5. "새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우리 자신의 파일을 위한 새 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우리 파일을 더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6. 특수 효과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후기 제작을 하려면 맹목적으로 성공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먼저 소프트웨어의 작동 인터페이스와 창 레이아웃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 조작 인터페이스에 대한 거시적인 이해가 있어야만 일에서 수월할 수 있다.

사후 효과의 패널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 패널, 효과 컨트롤 패널, 타임라인 패널, 작곡 패널, 정보 패널, 오디오 패널, 미리 보기 패널, 문자 패널, 효과 및 사전 설정 패널.

7. 제목 블록

AfterEffects 프로그램에서 제작 중인 항목의 이름을 표시합니다. 오른쪽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각각 최소화, 최대화, 닫기 버튼, 축소, 확대, 닫기 버튼 등 세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다음은 AE 의 몇 가지 기본 작업입니다.

1.ShapeLayers

AE 를 켭니다. 모양 레이어는 2d 레이어이고, Pentools 를 사용하여 평면 객체를 작성하거나, AfterEffects 에서 제공하는 삼각형, 타원 또는 오각형과 같은 사전 설정 모양을 사용합니다.

모양의 획, 칠, 심지어 모서리의 매끄러움까지 사용자 정의합니다.

그러나 모양 레이어는 사용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2.PenToolMasks

모양 레이어와 고체 레이어는 펜 도구에 닿지 않습니다. 펜 도구는 점을 그려 모양이나 선을 빠르게 만듭니다.

선 효과는 패스를 통해 솔리드 레이어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양 레이어의 내부 선을 설정하는 것보다 효과적입니다.

3. 트랙 마스크

트랙 마스크는 [펜 도구] 만큼 중요합니다. 트랙 마스크는 한 레이어의 투명도와 밝기를 기준으로 다른 레이어의 마스크로 사용됩니다.

루마 매트의 원리는 동일하지만 표시 영역을 제어하는 조건이 밝기로 변경되었습니다.

펜 도구를 사용하여 실제 푸티지에서 캐릭터를 추적 (키 설정) 합니다.

4. 레이어 혼합 모드

트랙 마스크의 옵션 옆에 있는 레이어 혼합 옵션입니다.

5. 사전 조판

사전 합성은 프로젝트를 구성 요소로 분할하는 프로젝트 문서 관리의 중요한 방법입니다.

미리 합성할 레이어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미리 합성] 을 선택하여 미리 합성 작업 (바로 가기 키 Cmd-Shift-C 또는 Ctrl-Shift-C) 을 완료합니다.

6. 조정 레이어

조정 레이어는 고체 레이어와 같지만 그 아래에 있는 레이어를 조정합니다.

7. 곡괭이 채찍

한 레이어를 다른 레이어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즉, 두 레이어를 링크하고 하위 레이어는 상위 레이어의 물리적 특성을 상속합니다.

8.NullObject (빈 개체)

빈 오브젝트는 영향을 받는 레이어의 상위 레이어인 상관기의 기능을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빈 오브젝트와 레이어 그룹을 상위-하위 링크로 연결하여 레이어 그룹의 변형 속성을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빈 오브젝트는 일반적으로 캐릭터 애니메이션, 배열 애니메이션 및 복잡한 디자인의 일부 움직이는 부분의 바인딩에 사용됩니다.

9. 카메라

장면에 원근을 추가하면 장면을 더 흥미롭게 보이게 할 수 있으며, 특히 작업 항목이 3 차원 공간에서 수행되어야 하는 경우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레이어는 그 이름과 같은 기능을 합니다. 시각 카메라에 따라 레이어에 키프레임을 추가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종종 실제 카메라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10. 차트 편집

곡선 편집기를 사용하면 키프레임의 동적 곡선을 조정하여 보다 부드럽고 개인화된 모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