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두루마리를 펴는 것이 유익합니까? 당신의 의견을 주십시오.

두루마리를 펴는 것이 유익합니까? 당신의 의견을 주십시오.

권익의 유래는 송태조가 말한 "독서만 하면 항상 유익하다" 는 것이다. 그 이후로, 롤 오프닝은 관용구가 되었다.

왜 이런 말을 하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핵심은' 총자' 입니다. 이것은 단지 좋은 것만이 아니라 항상 좋은 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독서가 책을 여는 데는 해롭지 않다는 것을 논증해야 한다. 반대파에게 얽매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질 것이다. 다 보고 나면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우선, 좋은 책에 좋은 점이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따라서 소위 나쁜 책이 자신의 좋은 점이 있는지 없는지를 논증해야 한다. 독서의 이점으로 볼 때, 충분히 각성하고, 뉘우치고, 광명대로로 나아가며,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을 만큼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은 것은 몇 가지 쓰기 방법, 몇 단어, 심지어 몇 단어까지 배워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독서의 좋은 점이니 부인할 수 없다. 그래서 나쁜 책을 논증하기 위해 몇 가지를 도입할 수 있는 것도 몇 가지 장점이 있다.

첫째, 나쁜 책이라고 불리기만 하면 반드시 사람의 성격에 영향을 미치고 사람을 잘못된 길로 인도한다. 하지만 생각해 보세요. 만약 그 썩은 책들이 독자들과 일정한 * * * * 소리를 낼 수 없고, 그 속에 깊이 들어가지 못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만약 이 책의 구조와 배치, 표현, 구상, 묘사, 언어와 글이 모두 평평하다면,

일반' 유동계정' 작문도 못하는데 어떻게 독자와 * * * 소리를 낼 수 있습니까? 그래서 아무리 형편없는 책이라도 이른바 썩은 책에서 글을 쓰는 방법을 배울 수 있고, 가장 형편없어도 몇 글자를 알 수 있다. 소용없다고 말할 수 있어요?

둘째, 나쁜 책인지 좋은 책인지, 이로움이 폐단보다 큰지 폐단이 이익보다 큰지 판단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나쁜 책도 어느 정도 좋은 점이 있다.

셋째로, 중국 고대의 노자는 어떤 것이든 양면성이 있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다. 나쁜 책이 해롭기 때문에, 반드시 그것의 좋은 점이 있을 것이다.

넷째, "형편없는 책 한 권이 있는데 내용이 차마 눈에 띄지 않고 문장 레이아웃이 완전히 틀렸고, 모두 잘못된 문장과 오자가 ..." 라고 말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장점을 찾을 수 없을 때까지. 하지만 이런 책이 있어도 누가 읽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본 적이 있습니까? 보러 가실 건가요? ~ ~ ~ ~ 내가 보러 가지 않을 거니까' 개권' 이라는 전제조건도 없어. 책을 여는 것이 유익한지 해로운지 어떻게 이야기합니까?

다섯째, 독서로 인해 타락, 광기, 범죄의 예를 한 무더기 들 수 있지만, 이것이 무엇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독자 자신의 마음가짐이 옳지 않음을 설명할 수밖에 없다. 마음가짐에 속하므로 책에 탓해서는 안 된다. 칼로 사람을 죽여서 칼을 비난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래서 공부만 하면 크기에 관계없이 유익하다. 따라서' 개권은 유익하다' 는 것은 반드시 성립될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오프닝이 반드시 유익한 것은 아니다" 는 것은 중립어이고, 반은 옳지만, 나머지 절반은 오프닝이 무익하기 때문에 한 가지 문제가 있다. 무해하다. 자동차가 길을 달리는 것처럼, 그것은 비행기처럼 푸른 하늘로 날아오르지 않는다. 드릴 땅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만약 논점이' 개권은 해롭다' 라면, 아까의 논점에 근거하여 당연히 성립될 수 있지만,' 쓸모 없다' 는 말은 틀렸다. 따라서 이 문제에 대해 반대하는 논점은 절반밖에 되지 않는다 (그리고 이 절반은 여전히 긍정적인 논점이다).

긍정적인 포럼은 확실히 성립되고, 부정적인 논점은 절반밖에 성립되지 않는다면, 논쟁의 이유는 무엇일까? 분명히 광장은 무적이다!

맹목적으로 책을 펴면 반드시 유익한 것은 아니다.

"책을 읽을 줄 아는 사람은 할 줄 모르는 일을 두려워한다. 클릭합니다 이 명언은 어떤 책이든 보는 사람은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글쎄, 그 사람이 나쁜 책을 읽고 즐기고 있다면, 그는 나쁜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니콜라이 고고리' 유령' 의 비슈가구는 무엇이든 읽는다. 그는 많은 책을 읽는 사람이 아니라 품위가 부족한 바보이다. 장자 열어관' 의 주제만은 용을 도살하는 묘기를 배웠다. 사실 용을 죽일 수 있는 곳이 없다. 그는 이제야 세상에 용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의 능력은 모두 헛수고였다. 이렇게 되면, 함부로 책을 펴면, 항상 더 많은 일을 하고, 득보다 실이 적다!

작가 Zhao Shuli 는 "독서는 광업과 같다.

배를 먹는 것은 심비에 해롭다. 대추를 먹으면 치아에 해롭다. 이 약을 먹으면 건강에 좋지만 부작용도 있다.

영국 작가 필딩은 "나쁜 책은 나쁜 친구처럼 너를 죽일 수도 있다" 고 말했다. 만약 일방적으로' 두루마리 개설이 유익하다' 는 것을 이해한다면 모든 책을 읽는 것을 의미하고, 선택하지 않거나 내용을 묻지 않으면 독서는 유익할 것이다. 사실 잘못된 것이다! 반드시 기술을 배우고, 가장 가치 있고, 가장 통찰력이 있고, 자기가 읽기에 적합한 좋은 책을 선택해야 한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두루마리를 여는 것이 반드시 유익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책도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

권익이 유익한 것은 성어이지만, 나는 맹목적인 권익이 반드시 유익한 것은 아니라고 믿는다.

"책을 읽을 줄 아는 사람은 할 줄 모르는 일을 두려워한다. 클릭합니다 이 명언은 어떤 책이든 보는 사람은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글쎄, 그 사람이 나쁜 책을 읽고 즐기고 있다면, 그는 나쁜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니콜라이 고고리' 유령' 의 비슈가구는 무엇이든 읽는다. 그는 많은 책을 읽는 사람이 아니라 품위가 부족한 바보이다. 장자 열어관' 의 주제만은 용을 도살하는 묘기를 배웠다. 사실 용을 죽일 수 있는 곳이 없다. 그는 이제야 세상에 용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의 능력은 모두 헛수고였다. 이렇게 되면, 함부로 책을 펴면, 항상 더 많은 일을 하고, 득보다 실이 적다!

작가 Zhao Shuli 는 "독서는 광업과 같다.

배를 먹는 것은 심비에 해롭다. 대추를 먹으면 치아에 해롭다. 이 약을 먹으면 건강에 좋지만 부작용도 있다.

영국 작가 필딩은 "나쁜 책은 나쁜 친구처럼 너를 죽일 수도 있다" 고 말했다. 만약 일방적으로' 두루마리 개설이 유익하다' 는 것을 이해한다면 모든 책을 읽는 것을 의미하고, 선택하지 않거나 내용을 묻지 않으면 독서는 유익할 것이다. 사실 잘못된 것이다! 반드시 기술을 배우고, 가장 가치 있고, 가장 통찰력이 있고, 자기가 읽기에 적합한 좋은 책을 선택해야 한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두루마리를 여는 것이 반드시 유익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책도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

두루마리를 펴는 것이 반드시 유익한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어떤 사람들은 책을 많이 읽었다고 생각하지만, 좋은 것을 많이 배웠기 때문이다. 우리는 두루마리를 펴는 것이 반드시 유익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현재 시중에는 내용이 건강하지 않은 책들이 많이 있어서 인간 발전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오히려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는 지금의 사람들이 선택의 독서가 있어야 수확을 얻을 수 있고, 독서를 선택하지 않는 사람은 사람의 재능을 증가시킬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찬반 양면을 모두 너에게 줄게 ~ 며칠 전에 막 변론을 끝냈어 ~ 제목은 너와 똑같아 ~ 오, 정면 변론이야 ~ 이런 것들이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 화이팅! 너는 반드시 이길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