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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창회의 개요

오양회의

·루쉰·

설날과 명절 외에 아이들이 가장 기대하는 것은 아마도 신들을 환영합니다. 그런데 저희 집이 많이 외진 곳이거든요.

대회 행렬이 지나갈 즈음에는 분명 오후였나 봐요. 예식 경비병 등도 줄고, 인원도 많이 줄었어요. 거의 남지 않았습니다. 나는 종종 목을 안고 오랫동안 기다리지만, 금색 얼굴이나 푸른 얼굴과 붉은 얼굴을 가진 신상을 들고 달려오는 사람은 십여 명에 불과합니다. 그럼 끝났습니다

. (댓글: 이 문단은 '나'가 정말 경기를 보고 싶다는 사실을 암시합니다. '끝났다'라는 말은 보이지 않는 동상의 출발뿐 아니라 아이의 실망감을 표현하는 것이기도 하며, 아래에서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준비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기세를 얻기 위해 경기를 지켜보는 중)

저는 항상 이런 희망을 갖고 있습니다. 이번에 보는 경기는 이전 경기보다 더 번영할 것입니다. 그러나 결과는 항상 "거의"이며 동상이 운반되기 전에 1페니에 구입한 기념품은 항상 하나만 남습니다. 약간의 진흙, 약간의 색종이, 대나무 막대기 및 두세 마리의 닭고기입니다. 깃털을 불면 날카로운 소리가 납니다. 2~3일 동안 불면 됩니다. (댓글: 문화생활이 부족한 그 시대에 아이들에게는 휘파람이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 <도안멍이>를 보면 그 당시의 게임이 정말 사치스러웠던 것 같아요. , Mingren의 기사는 다소 과장되었을 수 있습니다. 아직도 용왕을 맞이하기 위해 비를 기원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 방법은 이미 아주 간단합니다. 단지 십여 명이 용을 둘러싸고 있고, 마을 아이들이 바다귀신인 척을 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때도 아직 이야기를 해야 하는데 정말 신기했어요. 그는 "물호전"의 등장인물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서로 다른 방향으로 나가서 키 작은 흑인 남자, 키 큰 남자, 투투오, 뚱뚱한 승려, 강한 여자를 찾았습니다.

사람들은 아름답고 긴 여자를 찾고, 녹색 얼굴을 찾고, 비뚤어진 머리를 찾고, 빨간 수염을 찾고, 아름다운 수염을 찾고, 검은 남자를 찾고, 긴 수염이 있는 붉은 얼굴을 찾고 있습니다. 다슈오시;

없음, 오지국은 산간벽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웃 현과 현에 위치하고 있으며 높은 가격에 그들을 고용하여 36명을 얻었습니다. 량산의 모든 영웅들 모두 열심히 일했고 완벽했습니다. "여자 축구"라고 부르며 걷는다…

이런 거창한 행사가 명회와 함께 사라진 지 오래라는 점이 안타깝다. (댓글: 저자는 명나라 게임의 사치와 화려함을 현대 게임과 비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설명했습니다.)

오늘날 상하이의 치파오 같지는 않았지만 , 베이징의 국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당국에 의해 금지되었지만 여성과 어린이는 볼 수 없으며 소위 학자라고 불리는 대부분의 학자들은 서둘러 볼 의향이 없습니다. 게으른 사람들만이 흥분을 보기 위해 사원이나 야멘에 갈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나의 지식의 대부분은 문헌 학자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시력"이 아니라 그들의 이야기에서 나왔습니다.

배우십시오. 하지만 한 번은 더 성공적인 경쟁을 목격했던 기억이 납니다. 처음에는 '탕바오'라고 불리는 말을 탄 아이가 먼저 왔고,

오랜만에 '가오자오'가 도착했고, 긴 대나무 장대가 아주 긴 깃발을 들어올렸고, 땀에 흠뻑 젖은 뚱뚱한 남자가 도착했다.

기쁠 때는 막대 끝을 머리 꼭대기나 이빨, 심지어 코끝에도 기꺼이 올려놓는다. 그 다음에는 소위 "죽마", "게 타워", "말 머리"가 있으며, 빨간 족쇄를 차고 죄수인 척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들 중에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그 당시 나는 이것이 모두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느꼈고, 그것에 대해 듣는 사람들은 모두 매우 운이 좋은 사람들이었습니다. 나는 아마도 그들의 각광을 부러워했을 것입니다. 어머니가 절에 가서 '죄수 역할'을 해달라고 소원을 빌 수 있도록 내가 중병에 걸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지금까지 대회와 어떤 관계도 맺은 적이 없습니다. (댓글: 이게 어떤 사회인가요. 저자의 평범해 보이는 글을 통해 우리는 이것이 인간의 인격을 억압하는 사회라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

우창축제를 보러 둥관에 갈 예정이에요. (설명: Wu Ram은 "Wu Tong" 및 "Five Saints"라고도 합니다. 소흥 사람들은 그들을 말, 원숭이, 개, 닭, 뱀 등 다섯 가지 동물의 영혼으로 묘사합니다. Wu Ram 축제는 일종의 게임입니다. 오양사(吳陽寺)의 오통신(五丹神)이 초대되어 신을 영접하는 것은 물론 미신적인 행위였지만, 당시 수많은 가난한 사람들은 궁핍한 생활을 하고 있었고 정상적인 생활을 즐길 수 없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대중적인 오락 활동이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이것은 어린 시절에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성대한 행사였고, 동관에서 가장 성대한 행사였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는 두 개의 특별한 사원이 있는 도시에서 수로가 60마일 이상이나 떨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는 "중국 공방의 기묘한 이야기"에 묘사된 메이구사입니다. 처녀가 규칙을 지키고 죽은 후 신이 되었지만, 다른 사람의 남편을 찬탈했습니다. 지금 그 위에는 젊은 남녀가 있습니다. 왕좌는 밝은 미소와 "윤리"로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그 중 하나가 이름이 이상한 우양사(吳陽寺)이다. 텍스트 연구에 집착하는 사람들에 따르면 이것은 다섯 가지 힘의 신입니다. 그러나 결정적인 증거는 없습니다. 동상에는 다섯 명의 남자가 있고 오만함의 흔적은 없습니다. 뒤쪽에 다섯 명의 여성이 앉아 있지만 그들은 베이징 극장의 엄격한 경계보다 훨씬 덜 엄격한 "따로 앉아" 있지 않습니다. 사실 이것도 '윤리윤리'와 양립할 수 없는 일이지만, 5대 만연이라 생각도 못하고 자연스럽게 '별도의 논의'를 하게 된다.

동관은 시내에서 멀기 때문에 다들 아침 일찍 일어났어요. 어젯밤에 예약한 세 개의 밝은 타일 창문이 달린 큰 보트는 이미 강 머리에 정박되어 있으며 보트 의자, 식사, 사모바르 및 스낵 상자가 모두 차례로 옮겨지고 있습니다. 나는 웃으면서 뛰면서 빨리 움직이라고 재촉했다.

갑자기 직원의 얼굴이 매우 심각해졌습니다.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아버지가 제 뒤에 서 계셨습니다. (댓글: 신을 환영하는 게임이 가져다준 기쁨과 아래의 "Jianlue"를 강제로 암송함으로써 야기된 우울증을 비교해보세요.)

"가서 책을 가져오세요."

소위 '책'은 깨달음을 얻었을 때 읽은 'Jianlue'를 말합니다. 두 번째 사본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학교에 다니는 나이는 항상 홀수이므로 그 당시 제가 일곱 살이었음을 생각나게 합니다.

불안해서 책을 가져왔습니다. 그는 나를 복도 중앙 테이블에 앉히고 한 문장씩 읽는 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걱정이 되었어요

한 문장씩 읽어보았습니다. (댓글: 훌륭한 심리 묘사. '나'는 아버지의 '억압'에 불안해 보였지만 무기력했다. 외울 수 있을지뿐 아니라 경기에 나갈 수 있을지 걱정도 됐다.)

한 줄에 두 문장씩, 20~30줄 정도 읽은 뒤 그는 말했다. ——

"나한테 읽어주세요. 외울 수 없으면 안 돼요." 한동안 읽지 마세요."

말을 마친 그는 자리에서 일어나 방으로 들어갔다.

머리 위로 대야 찬물을 부은 것 같았다. 하지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당연히 읽고 읽고 외워야 하고——

그리고 암송해야 합니다.

태황에서 태어난 광동의 판고가 있었다.

그는 제국 세계에서 가장 먼저 나와 혼란을 일으켰다.

이런 책이군요. 이제 처음 네 문장만 기억하고 나머지는 잊어버렸어요. 당연히 그 때 외웠던 스무 줄, 서른 줄도

그것. . 당시 누군가가 『천자논문』이나 『백가성』을 읽는 것보다 『건록』을 읽는 것이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역사를 전반적으로 알 수 있기 때문에 훨씬 유익하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던 기억이 난다. . 물론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전반적인 이야기를 알면 좋겠지만 한 마디도 이해가 안 된다.

"판구 이후의 광동"은 "판구 이후의 광동"을 의미합니다. "판구 이후의 광동"을 읽고 기억하세요! "광야에서 태어났다"

하! ...

애플리케이션 개체가 이동되고 집이 조용해졌습니다. 아침 해가 서쪽 벽에 빛나고 날씨가 매우 맑습니다. 어머니, 노동자

그들 중 누구도 나를 구원해 줄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내가 잘 배우고 암송하기를 묵묵히 기다릴 뿐이었습니다.

침묵 속에서 나는 '광야에서 태어난' 자들을 짓밟기 위해 내 머리에서 많은 쇠펜치가 뻗어나가는 것 같았고, 서둘러 낭송하는 내 목소리도 떨렸다. p>

마치 늦가을 밤에 귀뚜라미가 우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모두 태양이 더 높이 떠오르기를 기다렸습니다.

갑자기 확신이 드는 것 같아 자리에서 일어나 책을 들고 아버지 서재로 들어가 꿈처럼 단숨에 외웠다

나는 그것을 마쳤다. (댓글: "꿈같은". 이 말을 복습할 때마다 같은 생각이 든다. 아버지가 아이의 심리에 관심을 두지 않았을 때의 무력감과 고민을 루쉰이 표현한 것에 감탄한다. 내용의 영향력을 보여준다. 당시의 봉건적 교육방식은 아이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큰 해를 끼친다. 과거의 '시험 위주의 교육'도 마찬가지 아닌가? 그렇죠. 아버지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습니다.

모두들 웃는 얼굴로 일제히 움직이기 시작해 강항을 향해 걸어갔다. 일꾼들은 나의 성공을 축하하듯 나를 높이 들어올리고 빠르게 앞으로 걸어갔다.

나는 그들만큼 행복하지 않다. 출항 후 수로 위의 풍경, 상자에 담긴 간식, 동관 우창희의 흥겨움은 별로 관심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댓글: "저한테는 별 의미가 없는 것 같아요." 아침에 너무 우울해서 그런 것 같아요.)

지금까지 다른 건 다 잊어버리고 흔적도 남기지 않았는데, "Jianlue"를 낭송하는 것 외에는 이번 에피소드는 여전히 어제처럼 분명합니다

.

생각해보면 그때 아버지가 왜 나에게 지지를 부탁했는지 아직도 의아하다. (댓글: 거짓말 전체가 서술형입니다. 마지막에 나오는 말은 매우 차분해 보이지만 감정은 매우 강합니다. 그 말 뒤에는 아버지의 불합리함, 아버지의 아이에 대한 이해불가, 그리고 그로 인한 트라우마와 충격이 숨겨져 있습니다. 아이의 마음속에 아버지의 폭정이 찾아온다.)

5월 25일.

[저자 소개]

루쉰(1881년 9월 25일 ~ 1936년 10월 19일)은 중국의 작가, 사상가, 혁명가였습니다. 원래 이름은 주장서우(周張宇)였으며, 나중에 이름을 절강성 소흥(紹興) 출신이다. 타락한 학자-관료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1918년 5월, 그는 처음으로 '루쉰'이라는 필명을 사용하여 중국 현대 문학사상 최초의 토착소설 '광인일기'를 출간하여 신문학 운동의 기틀을 마련했습니다. 1921년 12월에 출간된 중편소설 『아Q 실화』는 중국 현대문학사에 길이 남을 불멸의 걸작이다. 1923년에 그는 첫 소설집 《절규》를 출판했는데, 이는 중국 신문학의 기초 작품이 되었습니다. 그의 모든 작품은 인민문학출판사에서 "루쉰 전집", "루쉰 역본전집", "루쉰 편찬 고서 시리즈"로 번역 편집되었습니다.

[선택한 발췌문에 대한 설명]

이 기사에 설명된 이야기는 매우 간단합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경쟁이 아버지의 몰이해와 폭정으로 인해 지루한 일로 변했습니다. 그러나 평범한 서사 속에서 우리는 작가의 상처받은 마음을 어렴풋이 느낀다. 오늘날의 아이들에 대해서도 더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아들딸에 대한 관심과 걱정으로 인해 그들의 마음도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까?

이 글의 구성은 매우 독특합니다. 이전 글에는 신상, 명나라에서 열렸던 게임 등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단순히 빈글로 쓴 글이 아니라, 주제를 부각시키기 위해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 모두에서 어렵게 얻은 이 게임의 길을 열었습니다. 동시에 내러티브 언어는 간결하고 마법적이어서 모든 사람이 글을 쓸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