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무대 연극' 백학의 밝은 날개' 를 분해하다

무대 연극' 백학의 밝은 날개' 를 분해하다

오식 태극권은 태극권 중의 유파이다. 태극권의 운동 특징은 대범하고, 둥글고, 활발하며, 태극권의 권법을 장악하는 것이다. 여기, 제가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오식 태극권을 해체하는 백학의 밝은 날개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오식 태극권에서 두루미 밝은 날개의 분해.

백학의 밝은 날개는 오식 태극권의 고전적인 권법이다. 태극권을 연습하면 몸의 유연성과 조화를 높일 수 있다.

첫째, 크레인의 밝은 날개는 그 이름을 설명합니다.

그것은 두루미 밝은 날개의 모양을 따서 명명되었다.

밝은 모니터와 모니터 맞죠? 데뷔? 。 감기는 직접 묘사인가요? 빛? 마른 이유는 깃털이 젖어 날개를 펴고 말리기 때문이다. 서늘한 것은 날씨가 더워서 날개를 펴고 열을 식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어쨌든? 끊었어? 아니면? 멋져요? 무대 가창처럼 정적인 스타일인데, 그래서요? 빛? 。

두루미 밝은 날개와 두루미 펄럭임, 채풍 빗 깃털의 차이점은 두루미 밝은 날개는 날개가 펼쳐지는 정적 모양으로 앞뒤 (또는 좌우) 가 높고 낮다는 점이다. 두루미의 펄럭임은 날개를 펼치는 위, 아래 (또는 앞, 뒤) 펄럭이는 동적 동작이다. 닭관우도 날개를 펼치는 동적 동작이지만 부채질하지는 않는다. 날개를 펴고 모양을 완성한 다음 허리를 한쪽으로 비틀어 옆으로 돌리는 동작입니다. 동력은 날개가 아니라 허리에 있다. 공부할 때 반드시 세 가지 동작을 관찰해야 하는데, 비슷하기도 하고 다르기도 하다.

태극권은 하나의 전체 운동으로, 태극권은 내외 겸수를 중시하며, 생각으로 신체 동작을 이끌고 연속성을 이루도록 요구한다.

둘째, 두루미 밝은 날개.

1. 오른손을 돌려 손바닥을 반손바닥으로 위로 향하게 하고 계속 위로 올리고 손바닥 손끝에서 정신을 풀고 왼손을 계속 누르고, 두 손을 바깥쪽으로 당겨 척추를 뻗고, 머리에 움직이지 않고, 새관처럼,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이고, 활처럼 오른손과 이마가 약간 처지고, 오른손과 이마가 약간 처지고 있다

2. 걸음걸이는 변하지 않고 허리는 왼쪽으로, 머리도 왼쪽으로, 오른손은 이마에, 왼손은 왼쪽으로 돌아서 왼손의 뒷면을 바라본다.

3. 왼손 등을 일부러 들어 올리는데, 무언가를 들어 올리려는 듯 허리를 천천히 똑바로 들어 올립니다. 어깨는 손바닥이 손바닥으로 바뀌고 손바닥은 앞으로, 손바닥은 위로 향하고, 왼쪽 손바닥은 왼쪽 손바닥을 보고, 몸의 중심은 여전히 다리에 앉아 있다.

태극권의 체술을 배우려면 강건함을 유지하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수련하고, 안팎을 겸비하고, 몸을 튼튼하게 해야 한다.

4. 허리는 정동에서 정남으로 돌아오고, 오른쪽 팔꿈치는 어깨와 평평하게 떨어지며, 손바닥은 직립손바닥으로 바뀌고, 손바닥은 바깥쪽으로, 손바닥은 비스듬히, 왼손은 정남으로 방향을 돌리고, 팔꿈치는 천천히 어깨와 평평하게 떨어지며, 손바닥은 비스듬히 올라간다. 그런 다음 두 손을 뒤집어 팔꿈치를 아래로 내리고 손목을 똑바로 세우고 양손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립니다. 너의 손바닥 모양은 항복과 같다. 앞을 내다보고 평행 단계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셋째, 크레인 밝은 날개 동작 공식

1, 두루미의 밝은 날개는 편안한 깃털처럼 안쪽이 둥글고 느슨하며 체형이 왼쪽으로 비틀어지고 팔꿈치가 구부러지고 팽창합니다. 왼손잡이' 와' 오른손잡이' 는 내공을 사용하며 내기와 외세가 섞여 있다.

2. 몸을 정확한 위치로 돌려 팔꿈치가 가라앉아 머리를 감싸고, 기운이 느슨하고, 수가 묶이지 않고, 팔꿈치가 이완되고, 다리가 휘어진다. 지붕을 매달고 앞을 보다.

넷째, 3 자 공식의 사용:? 쇼, 촬영, 회전?

(1) 전시회

즉, 확대. 왼쪽 팔과 오른쪽 팔을 왼쪽 및 오른쪽 또는 위 및 아래로 가리킵니다. 여기서는 주로 손을 들어 손목을 돌리고, 오른손 다섯 손가락을 위로 돌리고, 약간 뒤로 가리키는 연속 확장 동작을 말한다. 권투에 사용하면 척추를 펴고 신성한 힘을 키울 수 있습니다. 밀고 나가는 가운데, 상하로 전진하는 선두 주자이다. 예를 들면? 쏴? 즉, 행동하기 전에 앞서는 것일까요? 전시회? 。

(2) 박자

한 손으로 들어 올리고 위에서 아래로 찍는다는 뜻입니다. 손발의 결합이며, 천지의 결합이라고도 하며, 힘의 결합이다. 힘은 상대의 뒷허리와 뒷자리, 발꿈치에 작용한다. 슛 코스는 상대방의 정수리에서 상대의 발뒤꿈치까지 반 피트에서 1 피트까지 떨어져 있으며, 자세는 덩크슛과 같다.

1, 패배

상대방의 왼손이 내 오른쪽 손목을 잡고 내 뒤에서 나를 위로 밀었을 때, 나는 내 손을 묶어서 몸을 숙여 뿌리째 뽑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나는 그것을 집어 들고 앞으로 비스듬히 그의 뒤통수 (굴이나 발뒤꿈치 뒤) 를 힘껏 두드려 넘어지게 하고 무릎이 나른해지고 발이 무겁다.

2. 난간

상대가 강건하거나 준비가 되었을 때, 나는 그를 툭툭 치며 즉시 팔꿈치 끝으로 바꿔 그의 가슴에 힘을 주어 무릎을 가라앉히고 바닥으로 떨어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3, 같은

상대가 강하거나 준비가 되면, 나는 그를 툭툭 치고, 즉시 손을 들어 올리는 뒷줄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것을 이용해 나를 잡아 잡는 힘을 밀고 허공에 끌어들여 뿌리째 뽑고 앞으로 기울고 넘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4. 헤이

상대가 강하거나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나는 움직이지 않을 때, 나는 즉시 라켓을 손들고 있는 허리띠로 바꾸었지만, 그것은 나를 움직이지는 않았다. 나는 손을 내려 놓고 뒷손바닥으로 앞으로 들어 올리고, 그의 팔을 곧게 펴고, 내 리프트 힘을 그에게 분산시켜 뿌리째 뽑힌 후 떨어지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팔꿈치를 찌르고 음음을 놀리는 것은 모두 옷에 묻히는 데 쓰이며, 여기서는 매끄럽게 빌릴 수 있습니다.

5. 가을

앞으로 굽어보고 두드리면, 즉 궁둥이가 뒤로 젖혀진다. 앞으로 굽어보고 쏘는 것은 허리를 굽혀 다리를 베끼고 넘어지는 것이다.

(3) 회전 (핀)

Spin 은 여기서 비틀어진다는 뜻입니다.

1, "상대방이 두 손으로 내 어깨나 가슴을 밀었을 때, 나는 빠르게 아래에서 위로 팔꿈치를 구부려 상대방의 팔을 가로잡고, 그 힘을 막고 부동시키고, 잠재력을 꺾고, 뿌리째 뽑았다. 그리고 왼손은 손바닥을 빠르게 돌려 상대방의 오른쪽 팔뚝을 아래로 눌렀다. 동시에 오른팔을 구부리고 팔꿈치를 구부리고, 두 손을 위아래로 벌리고, 상대의 두 손을 위아래로 갈라놓는다. 그리고 왼손을 아래로 만져보세요. 오른손은 왼쪽으로, 허리는 동시에 왼쪽으로, 하나? 벨트? (애무) 하나? 탑? 단숨에 내 왼쪽으로 던졌다.

이것은 왼쪽, 오른쪽, 왼쪽, 반대 방향일 뿐입니다.

2. 오른손으로 상대의 오른팔을 잡고 왼손으로 상대의 등이나 왼쪽 겨드랑이를 누르고, 너와 함께 오른쪽으로 돌며, 내 앞에서 오른쪽으로 반대 방향을 내던진다.

3. 오른손은 상대방의 오른팔을 잡고, 왼손은 상대방의 두목을 잡고, 너와 함께 우회전하여, 상대를 내 앞 오른쪽에 던진다.

4. 상대는 나의 좌측에 있고, 오른손은 나의 두목을 받치고, 오른손은 그의 왼쪽 허리를 받치고, 그의 오른쪽 겨드랑이에서 오른팔을 앞뒤로 들어 오른팔 뿌리를 막고, 그와 함께 우회전하고, 두 팔의 접촉점을 힘점으로 하여 내 앞에서 오른쪽으로 던진다.

오식 태극권의 운동 특징.

1, 단정하고 유창함

주먹을 연습할 때는 항상 머리를 곧게 하고, 어깨가 평평하고, 겨드랑이가 힘이 없고, 눈썹이 펼쳐지고, 가슴덮개, 근골이 당겨지고, 근육이 가라앉고, 항문을 들어 올리고, 꼬리를 뽑고, 엉덩이를 빨고, 허리를 잡아당기고, 편파적이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위아래로 조정하고, 안팎을 겸득하고, 중차하며, 태산처럼 안정되어야 한다 집중하고, 집중하고, 긴장을 풀어야 한다.

양손은 황산수 한 그릇을 들고 냉정하고 신중한 것과 같다. 권투를 연습하고, 사람이 되고, 일을 하는 것은 모두 이렇게 해야 한다.

따라서 안정성은 오식 태극권 연구에서 매우 중요하다. 게다가, 우리는 우리의 신체 존엄성을 유지해야 한다.

2. 마음이 넓다

권투를 연습할 때는 머리와 하늘이 맞아야 하고, 발은 땅과 맞아야 하며, 몸은 기합과 맞아야 하고, 삼재합은 산과 강을 삼재하는 기운이 있어야 한다. 우리는 정신을 진작하고, 늘 느슨하고, 부드럽고, 약하지 않아야 한다.

정신은 활력이 충만해야 하고, 마음은 근심 걱정이 없어야 한다. 권투:? 정신이 감당할 수 있다면 지체할 위험이 없다. -응? 어떤 상황에서도, 어떤 인파를 마주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어떤 복잡한 일을 처리하는 것은 반드시 이와 같아야 한다.

3. 한쪽 다리의 무게를 짊어지다

주먹을 연습할 때는 몸의 중심이 한쪽 다리에 완전히 수직이 되어야 한다. 한 다리는 전체 무게를 지탱하고, 다른 다리는 들어 올리지 않고, 비스듬한 버팀목과 브러시의 보조작용만 하고, 무게는 나누지 않는다. 이것은 오식 태극권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다.

한쪽 다리의 무거운 짐은 현실과 현실의 명확한 구분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

각종 태극권이 복싱 훈련의 중요성을 강조하는가? 중정안서? 하지만 어떻게 하면 어디에나 있을 수 있을까요? 중정안서? 오식 태극권은 한쪽 다리의 무게를 짊어지는 법을 배워야 하고, 움직이고, 조용하고, 열고, 닫는 매 순간마다 독립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4. 현실과 현실을 구분한다

오식 태극권은 진짜와 거짓을 가장 잘 구분할 수 있는 태극권이다. 두 다리가 모든 동작에서 한 다리의 부담을 짊어지도록 요구할 뿐만 아니라 허실을 가려야 한다. 또한 각 동작마다 상하지의 허실을 구분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는데, 이것이 권술 이론이 말한 것입니까? 왼쪽 무게는 왼쪽 부족을 나타내고, 오른쪽 무게는 오른쪽 공백을 나타냅니까? 。

왼쪽 다리가 무거울 때, 왼손은 허수이고, 오른손은 실손, 오른쪽 다리는 허다리입니다. 오른쪽 다리가 무거울 때, 오른손은 허수이고, 왼손은 실수이며, 왼쪽 다리는 허다리이다. 진정한 사람은 조용하고, 음침하고, 순종적이다. 허위자는 움직이고, 양은 양이며, 주도한다. 상하좌우를 분명히 해야 중심이 안정되고, 동작이 가볍고, 힘이 둥글다.

5, 수직 원 기반

태극권의 관절 운동은 가능한 한 수직 고리를 강조한다. 수직 링 운동은 사지 회전 운동 시 중심 축에 대한 장력을 줄이고 무게 중심이 안정적이기 때문이다. 수직 링은 레버 원리를 이용하여 작은 힘으로 힘을 극복할 수 있다. 수직 링 운동은 작은 공간을 차지하며 변화는 유연합니다. 수직 원은 전진 및 후진 운동 과정에서 직선 롤링 또는 앞뒤로 회전하며 저항이 적고 속도가 빠르며 힘이 크다. 수직 링 운동은 가볍고 재미있어서 쉽게 지치지 않는다.

6, 노하우에 따라.

운동할 때 혈을 지적하고 싶다면, 점혈로 몸을 인도한다. (존 F. 케네디, 스포츠명언) 이것은 선생님의 발명이며 북파 선생님의 풍격 특징을 지닌 오식 태극권의 독특한 점이다. 주먹을 연습할 때 경혈을 관찰하는 것은 섬세할 뿐만 아니라 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효과가 뚜렷하다.

공격할 때는 혈로가 필요하다. 할 수 있어요? 사람은 나를 모른다, 나는 혼자 사람을 안다, 영웅은 무적인가? 。 -응? 노하우를 누르세요? 태극권 운동' 의 제법은 위에서 언급한 요구 사항을 이론에서 실천에 이르기까지 시각화, 구체화, 단순화를 통해 치료 헬스에 대한 스포츠의 지식, 재미, 효과를 높였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