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사승이 쓴 문어문 단편
사승이 쓴 문어문 단편
스승은 큰길을 떠나 일찍이 높은 산을 보았다. Sanzo 는 말했다: "견습생, 산의 앞에 가파른, 조심 해야 합니다." " 워커는 말했다: "스승님은 안심하십니다. "우리는 당연히 처리할 것이다." 좋은 원숭이 왕, 그는 말 앞에서 팔에 막대기를 짚고 산길을 쪼개고 높은 절벽을 기어올랐다. 그는 모든 것을 볼 수 없다: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있고, 산골짜기 만이 둘러싸여 있다. 호랑이와 늑대는 무리를 지어 걷고, 사슴은 무리를 지어 걷는다.
무수한 테이퍼들이 무리를 이루고, 여우와 토끼도 무리를 지어 산 전체에 널려 있다. 천족구렁이, 뱀. 구렁이는 안개를 토하고, 뱀은 이상한 바람을 뱉는다. 길을 따라 가시덤불이 무성하여, 산등성이에 소나무가 무성하여 수확할 수 없다. 많은 꽃과 풀이 있다. 북쪽 그림자, 버킷 핸들 남쪽 구름. 옛날에는 늘 생기를 머금고, 천봉은 햇빛보다 춥다. 노인이 갑자기 크게 놀라자, 손자는 묘수를 써서 쇠몽둥이를 춤추며 으르렁거리며 늑대, 호랑이, 표범이 줄줄 도망쳤다. 제자들이 이 이 산에 들어가 절벽에 이르러 삼장도가 말했다. "오공, 나 오늘 배고파. 너는 어디에서 식량을 좀 쓸 작정이니? " 원숭이는 미소로 말했다: "주인은 매우 영리합니다. 이 산들의 중간에 부바 앞에는 마을이 있고 뒤에는 가게가 없다. 돈이 있으면 살 곳이 없는데, 어디에서 먹을 것을 찾습니까? 클릭합니다 Sanzo 불행, 소리 쳤다: "너 원숭이! 나는 네가 양계산의 여래에 의해 한 돌상자에 갇혔지만, 너의 글을 가지고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나 덕분에 너는 목숨을 건지고, 반지를 받고, 나의 제자가 되었다. 너는 왜 노력하지 않고 늘 게으름을 피우느냐! 클릭합니다 "제자도 부지런한데 왜 게을러요?" 원숭이가 물었다. \ "당신은 부지런한 이상, 왜 나를 먹지 못하게 합니까? 클릭합니다 삼장이 묻다. 내가 어떻게 배가 고프지? 산천은 도처에 온통 지렁이인데, 너는 어떻게 천둥소리에 가니? 워커는 말했다: "스승님은 이상하지 않습니다. "말하지 마. 나는 네가 잘난 체하고 느리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나는 그 입버릇을 말할 것이다. 내가 거기에서 먹을 것을 찾을 때까지 너는 말에서 내려와서 가만히 앉아 있어라. 워커는 몸을 굽혀 구름 속으로 뛰어들어 천막을 손에 들고 눈을 뜨고 구경했다. 불쌍한 서로는 외진 곳이라 보루에 가족이 없다. 이곳은 나무가 많은 사람이 적은 곳이다. 한참 동안 보고 정남에 높은 산이 하나 있는 것을 보았고, 산의 양지 쪽에 선홍색 아이디어가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나라 티안 은 구름 머리 를 촉구 했다:
"스승님, 먹을 것이 있어요." 장로가 무엇이냐고 묻자 워커는 말했다. "여기 아무도 요리를 하지 않는다. 저 남산에는 붉은 복숭아가 있다. 나는 너의 굶주림을 만족시키기 위해 몇 가지를 따러 갈 것이다. " Sanzo 는 행복하게 말했다: "스님이 복숭아를 먹으면 붉은 꽃입니다. 빨리 가! "
워커는 발우를 들고 상광을 들었다. 너는 그가 힘줄을 뒤집고 찬바람이 부는 것을 볼 수 있고, 잠시 후에 남산으로 달려가 복숭아를 따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속담에 구름이 있다: 산이 높은 자는 이상하고, 산이 높은 자는 정밀하다. 역시 이 산에 악마가 하나 있다. 손자가 가서 그 이상한 일을 놀라게 했다. 그는 구름 속에서 음풍을 밟으며 장로가 땅바닥에 앉아 있는 것을 보고 기뻐하며 말했다. "자연! 자연! 몇 년 동안 가족들은 나에게 동토에서 온 당승이 대승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원래 김매미의 화신, 열 번째 수행의 원신이었다.
누군가 그의 고기 한 조각을 먹고 오래 살았다. 오늘 정말 도착했어요. "요정이 그를 데려오려고 앞으로 다가왔지만, 장로들이 그의 곁에 있는 두 장군을 보호하여 감히 접근하지 못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두 장군이 누구라고 말했습니까? 팔계 사승이라고 합니다. 팔계와 사승은 비록 큰 능력은 없지만, 팔계는 천봉원수, 사승은 두루마리 대장이다. 그의 기염은 누설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감히 자신을 모으지 못했다. 그 악마는 말했다: "내가 그와 놀 때까지 기다려라, 무슨 말을 하는지 보자. ""
고블린, 음풍을 멈추고 자신을 그 산골에 있는 예쁜 딸로 개조하다. 그녀는 아름다운 눈, 하얀 치아와 붉은 입술, 왼손에는 녹색 모래통을 들고 오른손에는 녹색 자기병을 들고 서쪽에서 동쪽으로 당승으로 달려갔다. 성승은 말이 산암에서 쉬고 있는데, 갑자기 치마를 입은 아가씨가 다가오는 것을 보았다. 케이지 옥 죽순 은 녹색 소매를 가볍게 흔들고, 호남 치마는 금련을 비스듬히 끌고 있다.
땀과 가루, 꽃과 이슬, 먼지가 아미류와 연기를 불다. 보는 곳을 자세히 보면 가장자리에 선이 보인다. 삼장이 만나 소리쳤다. "팔계, 사승, 오공이 방금 말했다. 광야에는 사람이 없다. 거기 아무도 나오지 않는다고 생각하세요? 클릭합니다 팔계도: "사부님, 사승과 함께 앉아서 돼지가 오기를 기다리세요." 바보같이 못을 내려놓고 곧게 펴고 흔들어 부드러운 분위기의 모습으로 계속 인사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모든 일이 멀리서 보면 결코 진실이 아니지만, 가까이서 보면 분명해진다. 이 여자는 태어날 때부터 빙근 속에 숨어 있는 옥골과 꼿꼿한 셔츠 깃을 가지고 태어났다. 유매가 최대를 쌓고 살구눈에 은별이 반짝이고 있다. 달은 잘생기고 뚜렷한 자연적 성격을 가지고 있다. 몸은 제비와 버드나무 같고, 소리는 꾀꼬리와 같다.
반생 해당화 새장 새벽, 모란만 열어 봄빛을 만든다. 팔계는 그가 잘 생긴 것을 보고, 그 멍청이가 감동하여 횡설수설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보살, 어디 가니? 클릭합니다 네가 손에 들고 있는 것은 무엇이니? "이것은 분명히 괴물이지만 그는 그것을 인식 할 수 없다. 그 여자는 계속해서 이렇게 약속했다. "선배님, 이 녹색 항아리에는 향미가 있고, 녹색 병에는 볶은 글루텐이 있습니다. 내가 이곳에 온 다른 이유는 없다. 왜냐하면 나는 스님을 재계하겠다고 맹세했기 때문이다. 팔계는 듣고 기뻐서 바삐 떠났다. Sanzo 보고를 위해 달렸다: "스승님! 길인은 자신의 하루를 가지고 있다! 스승이 배가 고파서 후디가 화택에 갔고 원숭이가 복숭아를 따러 속임수를 썼다. 복숭아가 너무 많고, 어떤 것은 시끄럽고, 어떤 것은 떨어진다. 너는 그것이 중이 아니라고 생각하니? " 스님은 나를 믿지 않는다: "당신은 방랑자입니다! 우리는 이 길을 걸었는데, 좋은 사람은 하나도 만나지 못했다. 스님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여덟은 말했다: "스승님, 시간이 되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
삼장 () 이 만났는데, 뛰어올라 합장하여 말했다. "보살, 어디 사세요? 누구야? 당신은 여기에 와서 무엇을 재계하려고 합니까? 클릭합니다 분명히 요괴인데 어른들은 모르신다. 그 요괴는 당승이 그에게 내력을 묻는 것을 보고, 자기도 모르게 진심을 말하지 않고 그를 달래서 말했다. "사부님, 이 산은 백호령이라고 합니다. 뱀은 두려워하고 짐승은 두렵습니다. 바로 서쪽에 있는 것이 나의 집이다. 나의 부모님은 로비에 계신다.
2. 사승의 이야기 사승의 원래 이야기는 그들 두 사람의 이야기이다. 곧, 그들은 구름 머리를 누르고 일찍 모래사장에 왔다.
저팔계는 나무 포크에서 온 원숭이를 알아보고 스승을 데리고 그를 만나러 갔다. 그리고 sanzo 라인 행사 후, 나무 포크 는 여덟 반지를 만났다.
여덟은 말했다: "나는 부처님을 만나기 위해 존경하는 사람들을 가르쳤다. 나의 늙은 돼지는 불법을 따랐고, 지금은 살모넬라를 숭배하게 되어 기쁘다. 이것은 줄곧 가는 길이고, 나는 감사하지도 않고, 용서도 없고, 용서도 없다. "
워커는 말했다: "더 이상 말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 우리는 그 녀석을 불렀다. ""
"누구?" 삼장이 묻다. 워커는 말했다: "나는 보살을 만났고 첸 키안의 마음을 가지고있다. 클릭합니다 。 보살은 유사하의 요괴가 커튼 대장이라고 말했다. 하늘에서 죄를 지었기 때문에 강에 떨어져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었다.
그는 보살에게 설득되어 사부님을 따라 서방으로 갔다. 그러나 우리도 경경을 취하는 일을 말하지 않고 억지로 저항했다.
보살은 지금 이 호리병박을 가지고 이 사람과 함께 배를 타고 당신을 건너도록 나무 포크를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Sanzo 는 듣고 나무 포크에 머리를 조아 리다: "장로가 빨리 걷기를 바랍니다. ""
나무 포크가 조롱박을 들고, 반운반 안개가 흐르는 모래강의 수면에 와서 큰 소리로 외쳤다. "오경, 오경! 불경은 여기에 둔 지 오래되었는데, 너는 왜 굴복하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요괴는 손오공을 두려워하고 물밑으로 돌아가 자신의 보금자리에서 쉬었다고 한다. 그의 법명에 의해 관음보살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경경이 왔다" 는 말을 듣자마자 도끼삽을 두려워하지 않고 파도를 헤치고 머리를 내밀면 나무포크 원숭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너는 그가 웃는 것을 보고, 그는 경례를 했다. "존귀한 자는 만나지 못했다. 보살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나무포크가 말했다. "앞으로 우리 선생님이 나를 보내 당승과 제자가 되라고 알려 주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네 목에 걸린 해골과 이 조롱박은 구궁결에 따라 법선을 만들어 이 약한 물을 건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오경 는 말했다: "스님은 어디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무 포크는 지적했다: "동해안에 앉아 있지 않니? 클릭합니다 오경 는 여덟계명을 만나 말했다: "나는 그가 어디에서 왔는지 모른다. 그는 이미 나와 이틀 동안 싸웠다. 왜 그는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까? 클릭합니다 또 워커가 말했다: "이 스승은 그의 조력자이니, 흥미가 없다! 나는 가지 않는다. " 그건 저팔계야. "라고 나무포크가 말했다. \ "이것은 일 원숭이 입니다. 모두 당승의 제자이다. 모두 보살에게 설득당했다. 너는 왜 그를 두려워하니? 내가 너를 데리고 당승을 만나러 갈게. "
오경 이 지팡이 를 받았다, 매우 황금, 해변으로 뛰어 올라 당승 무릎 아래 무릎을 꿇고 말했다: "스승님, 제자는 눈도 구슬도 없고 스승도 모른다. 네가 나를 용서해 주길 바란다. " 여덟은 말했다: "너 이 농포야, 왜 일찍 귀의하지 않고 나와 싸우고 싶어? 무슨 소리야! " 워커는 웃으며 말했다. "선배님, 그를 탓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경서의 내력과 이름을 알려 주지 않겠습니다."
노인은 말했다: "당신은 진심으로 내 종교로 개종 할 것인가? 클릭합니다 오경 는 말했다: "제자 계몽 보살, 강 성, 나에게 법명, 샤오칭 을 주었다. 그들이 어떻게 주인에게 불순종할 수 있단 말인가! " Sanzo 는 말했다: "그렇다면, Wukong 는 계도를 가져다가 그를 풀어 주었다. 클릭합니다 대성이 말했듯이 칼을 버리고 머리를 깎다.
그런 다음 sanzo, 원숭이, 돼지를 경배하러 왔습니다. 그가 경례하는 것을 보고, 삼장은 과연 스님처럼, 그를 사승이라고 불렀다.
나무 포크는 말했다: "당신은 이미 지아,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배를 따라 일찍 오다. " 오경 은 나태한 것을 알고, 목 에 매달려 해골 을 벗고, 케이블 아이 로 구궁 을 매듭, 보살 조롱박 을 넣어, 사부님께서 하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노인은 프랑스 배에 올라 탔는데, 역시 카누였다. 팔계는 왼쪽에 있고, 오공은 오른쪽에 있고, 워커는 뒤에 있고, 용마는 뒤에 있고, 나무포크는 뒤에 있고, 사부님은 유사하를 가로질러 여유롭게 약수를 건너신다.
모든 일이 화살처럼 쏜살같이 지나가다. 잠시 후, 내가 반대편에 있을 때, 나는 파도에서 벗어나 진흙을 끌지 않고 물을 끌어야 했다. 다행히도, 발은 건조하고, 제자는 착실하다. 나무 포크는 호운을 재촉하여 조롱박을 받으러 갔는데, 뜻밖에 그 해골이 갑자기 9 가닥의 음풍으로 변해 없어졌다.
삼장은 나무 포크를 감사하며 보살을 경배했다. 그는 동해로 돌아가 삼장마가 말을 타고 서쪽으로 갔다고 말했다.
결국 언제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3. 서유기는 당승, 저팔계, 사승에 대한 묘사가 각각 300 자씩 현석을 떨쳐 몸에 걸치고 장서를 손에 들고 그 앞에 서도록 요구했다.
군주와 그의 신하들은 모두 매우 기뻤다. 여래로서, 그를 봐라: 위엄과 우아함, 부처님은 재단할 수 있다.
찬란하고, 건곤이 가득하고, 오색결이 우주를 결집시켰다. 랑랑 진주는 위아래로 배열되어 앞뒤에 금실을 입는다.
사방 비단으로 둘러싸여 각종 기이한 화초의 자수가 깔려 있다. 팔보화장은 새 실을 묶고 금반지는 벨벳을 묶는다.
부처와 하늘의 크기는 높고 낮으며 점성도 비슷하다. 현장스님은 인연이 있는데, 지금은 이 일이 참을 수 없다.
천국처럼 질척거리고, 아로는 서양 리얼리티 쇼보다 더 예쁘다. 장서가 아홉 개의 반지를 위해 컵을 부딪쳤는데, 그의 모자는 반사가 이렇게 풍부하다. 진불이 되는 것보다 무왕보살이 되는 것이 낫다. 삼장은 말했다: 나는 자애심불입니다. 4 대 대륙을 바라보고, 중생의 선악을 봅니다. 서로 다른 당파가 있다: 동방이 중국인을 이기고, 천지를 존중하고, 마음이 서늘하다. 북부 거주에 사는 사람들은 살육을 잘하는데, 생계가 핍박하기 때문에 무심코 많이 연습한다. 저는 하주 사람, 서부 황소입니다. 나는 욕심도 살생도 하지 않는다. 나는 내 정신을 키우고 내 정신을 숨 깁니다. 비록 나는 사실이 아니지만, 나는 장수할 것이다. ""
Sanzo 는 말했다: "견습생, 산의 앞에 가파른, 조심 해야 합니다." " 삼장이 만났고, 뛰어올라 합장했다. "보살, 어디 사세요?" " 。
4.' 서유기' 에서 당승, 저팔계, 손오공, 사승이 각각 300 자를 묘사해 당승소설 속 당승이 허구적인 인물이며 역사상 실제 인물인 현장법사와는 다르다는 것을 암시한다.
소설 속의 당승은 보통 첸 (), 별명 () 으로, 처음에는 부처의 제 2 제자 김환생이었다. 그는 유복자이다. 부모님의 비참하고 기괴한 경험으로 그는 출가하여 절에서 자랐고, 생화사에서 출가하여 결국 베이징의 한 유명한 사찰로 이사를 가서 정착했다.
당승은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이해력이 매우 뛰어나, 사중승들 중에서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있다. 결국 당나라 황제에 의해 선발되어 서천에 가서 경을 찾다.
취경 도중에 당승은 연이어 손오공, 저팔계, 사승 세 제자를 굴복시켰다. 손오공은 원숭이 왕, 원숭이 왕, 원숭이 왕이라고도 불린다.
올레동승심주 화과산 영석에서 재배한 석원숭이입니다. 곽화산 3500 년을 점거했다.
89 년 후, 산을 넘고 물을 건너고, 우영대 방촌산에서 허보리를 스승으로 모시고 72 변을 배웠다. 그 후 손오공은 천궁에서 소란을 피우며 제천대성이라고 자칭했고, 여래불에 의해 오행산 기슭에 눌려 꼼짝할 수 없었다.
500 년 후, 당승은 서천취경을 거쳐 오행산을 지나 주문을 이해한 후에야 손오공을 구했다. 손오공은 감격하여 눈물을 흘렸고, 관음보살의 선동 아래 당승을 스승으로 모시고 서천에 가서 경을 따러 갔다.
경경 도중에 손오공이 악마를 쫓으며 여러 차례 기공을 세웠다. 그러나, 그는 당승사범에게 몇 번이고 오해와 추방을 당했다. 결국 그들 네 명은 불교 뇌음사에 도착하여 진경을 얻었다.
손오공의 수양이 성공하여 물범투가 부처를 이겼다. 손오공은 총명하고 활발하며 용감하고 충성스럽고 사납다. 그는 이미 중국 문화에서 기지와 용기의 화신이 되었기 때문에 손오공은 중국 남자아이의 우상이 되기 쉽다.
저팔계는 돼지 주강과 저오능이라고도 불린다. 원래 천궁 원수인 전붕은 창아를 희롱하여 내려갔지만, 실수로 돼지 태에 던져져 돼지 얼굴 모양으로 자랐다.
가오 라오 주앙 (Gao Laozhuang) 의 민간인을 붙잡고 원숭이 왕 (Sun Wukong) 에게 굴복했다. 복구 성공의 제목은' 순단 사자' 다.
돼지의 무기는 구치못이다. 저팔계는 36 변밖에 안 된다. 저팔계 이미지는 오승은이 빚은 매우 성공적인 이미지이다. 맛있고 게으르지만 손오공의 유능한 조수이다. 이기적이지만 사람들의 환심을 사다.
사승은 일명 사오순, 사승이라고도 불린다. 그는 천궁의 감금 장군이었다. 복숭아회에서 유리등을 깨뜨려 태후를 화나게 하고 인간으로 강등되었기 때문이다. 그는 유사하에 의해 괴물로 변했다. 나중에 당승사제에게 제복되어 짐을 짊어졌다.
사용 된 무기는 지팡이입니다. 이 책에서도 사승을' 사승' 이라고 부른다.
스승은 서천에서 경을 취하는 도중에 14 년 동안 한서를 거쳐 구구구팔십일난을 겪으며 각종 요괴와 싸워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진경을 되찾았다. 그중에서 가장 고전적인 이야기는 손오공이 크게 소란을 피우는 천궁, 고노장이 팔계를 거두고, 류사하가 사승을 거두고, 손오공이 백골정, 인삼과, 판사동, 화염산, 진위미원숭이 왕 등이다.
요괴와의 투쟁에서 그는 4 대 스승의 뚜렷한 개성을 묘사했다. 이야기가 생동감 있어 수백 년 동안 노소 모두에게 적합하다.
5. 서유기에서 인삼과를 훔치는 단편은 고문인 것이 가장 좋다. 대략 1000 자. 그는 냄비 앞에 있는데 불을 피울 생각이 없다. 그는 수시로 머리를 내밀어 보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워커는 말을 끌고 아카시아 나무에 묶여 뒤로 물러났다. 그 멍청이가 손을 흔들며 말했다. "이리 와! 이리 와! " 워커는 부엌 출입구에 얼굴을 돌렸다: "바보, 무슨 소리 야? 내가 보기에는 아직 먹기에 충분하지 않아, 늙은 스님을 배불리 먹게 하고, 우리 모두의 면전에서 먹자. " 여덟은 말했다: "당신은 식량이 부족해서 들어오는 것이 아닙니다.
이 경치에 보물이 하나 있는데, 너는 알고 있니? "무슨 보물?" 원숭이가 물었다. 여덟은 웃었다: "나는 너에게 말한다, 너는 본 적이 없다; 너에게 줘, 너는 모른다. 클릭합니다 워커는 말했다: "이 바보는 나를 웃는다.
500 년 전, 내가 선도를 방문했을 때, 나도 천애각을 두루 돌아다녔다. 이런 거 본 적 없어? 돼지머리가 말했다. "오빠, 인삼과 본 적 있어요? 워커는 충격을 받았다: "나는 그것을 본 적이 없다. ". 하지만 인삼과는 초귀단이라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사람이 먹으면 장수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지금 어디예요? 돼지 머리가 말했다. "그는 여기에 있다. 남자아이는 두 명을 데리고 주인과 함께 먹었지만, 노인은 아직 그들을 알지 못했다. 타오는 삼조 이하의 아이로, 여태껏 감히 먹지 못했다.
젊은이가 게을러서 주인이 먹지 않으면 우리가 먹게 해라. 그는 우리를 속이고 다음 방에서 편히 먹고, 하나는 밖에서 먹고, 나에게 침을 흘리게 했다. 어떻게 스스로 새로운 것을 맛볼 수 있습니까? 나는 네가 좀 흐리멍덩하다고 생각한다. 너는 왜 그의 정원에서 몇 가지 시도를 훔치지 않니? 워커는 말했다: "이것은 쉽습니다. "나는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는 급히 떠나서 앞으로 걸어갔다. 팔계는 한 움큼 잡아당겨 말했다. "선배, 나는 그가 이 방에서 무슨 금망치를 치겠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제대로 해야지 절대 누설해서는 안 된다. "
워커는 말했다: "알아, 알아. 클릭합니다 。 대성은 은신술을 써서 도인방에 슬그머니 들어갔는데, 원래 그 두 도동은 과일을 먹고 절에 가서 당승과 이야기를 나누며 방 안에 있지 않았다.
워커는 사방에서 어떤 금망치를 보았지만 창턱에 붉은 금이 걸려 있는 것을 보았다. 길이는 2 피트, 두께는 손가락과 같다. 밑바닥은 질투의 지도자이다. 위에 눈이 있고 녹색 벨벳 밧줄이 묶여 있다. 그는 "나는 이 물건을 금망치라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떼어내고 도인의 방에서 나와 안방으로 들어가 두 개의 문을 열고 위를 바라보았다. 하지만 이것은 정원입니다! 그러나 참조: 주란보 문턱, 구불한 봉우리. 기이한 화초와 양진의 아름다운 경치는 기발하고, 대나무 * * * 푸른 하늘.
유비관 밖, 푸른 버드나무가 연기를 끄는 것 같다. 달을 감상하기 전에 몇 무더기의 시퍼렇게 튀고 있다. 붉은 바람, 금둥지 석류; 그린 이순신, 수 놓은 풀.
녹색 벨벳, 녹색 모래 난초; 배회하며 개울을 마주하고 있다. 단계는 금정 오동나무를 비추고, 회진 () 은 주란 () 에 가깝다.
빨간색이나 흰색 치바 복숭아, 향이나 노란 추국화가 있습니다. 차 선반, 작약 파빌리온 을 반영; 부용대는 모란묘포에 연결되어 있다.
서리를 자랑스러워 하는 군자 대나무는 내가 보기엔 부족하지만, 나는 너무 느슨해서 눈 의사를 괴롭힐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리고 강 zhuanglu 집, 한쪽 습지, 둥근 수영장; 봄에는 깨진 옥이 흐르고, 꽃받침은 금을 쌓는다.
북풍이 매화에 닿으면 봄이 와서 해당화를 끊는다. 속담에도 있듯이, 세계 최초의 원더 랜드는 서양 최고의 꽃밭입니다.
원숭이는 다 볼 수 없지만, 그는 다른 문을 보았다. 그가 열어 보니 채소밭이었다: 사계절 채소, 시금치, 생강 이끼. 죽순, 감자, 멜론, 하얀색, 파, 마늘, 고수, 부추.
쑥갓은 쓴 것이니, 호리병박 가지를 반드시 심어야 한다. 무찜은 양머리를 묻고, 붉은 냉이는 푸르고, 자주겨자는 푸르다.
워커는 웃었다: "그는 또한 자신을 부양하는 사제이다. 클릭합니다 채소밭을 지나가자 나는 또 다른 문을 보았다.
눈을 떼라, 그래! 나는 중간에 큰 나무 한 그루가 있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녹색 나뭇가지와 음울한 푸른 잎으로 덮여 있지만 잎은 바나나 한 마리처럼 보인다. 그것은 수천 피트 높이이고, 그것의 뿌리는 7 ~ 8 피트 길이이다. 행인이 나무 밑에 기대어 고개를 들었을 때 남가지에 인삼과가 있는 것을 보니 정말 어린애 같다.
원래 꼬리에 꽃자루가 하나 있었다. 그가 나뭇가지에 서서 손발을 움직이며 고개를 끄덕이는 것을 보니 바람도 울리는 것 같다. 워커는 기뻐 비밀리에 칭찬했다: "좋은 일! 정말 드물다! 정말 얻기 어렵다! " 그는 나무에 기대어 펑 하고 일어났다.
그 원숭이는 과일을 훔치기 위해 나무를 오르는 최초의 사람이었다. 그가 금망치를 한 번 두드리자 과일이 떨어졌다.
그는 뛰어내려 따라갔지만, 없어졌고, 풀숲을 찾아다녔지만 흔적도 없었다. 워커는 말했다: "다른 길! 다른 길을 개척하다! 만약 네가 발이 있는 사람이 걸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걸어도 벽에서 뛰어내릴 수 없다.
알겠습니다. 나는 내가 화원의 땅에서 그의 열매를 훔치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고 생각하여, 그는 그것을 가져갔다. 변념' 변방' 이라는 글자를 바꾸고, 정원을 거두고, 행인을 경배했다. "대성, 당신은 무슨 분부를 하십니까? 워커는 말했다: "당신은 내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둑인지 모른다.
복숭아, 어주, 신환을 훔쳤는데, 아무도 감히 나와 나누지 못했다. 왜 너는 오늘 그의 과일 하나를 훔쳤고, 내 머리도 잘랐니! 이 과일은 나무에 있으니 공중의 새는 공유해야 한다. 만약 내가 하나를 먹는다면, 무슨 나쁜 점이 있는가? 왜 너는 그것을 때리자마자 잡았니? 땅은 이렇게 말합니다. "대성아, 너는 작은 신을 잘못 탓했다. 이 보물은 신선이고, 작은 신은 귀신이다. 어떻게 감히 가져가? 냄새를 맡아도 복이 없을 것이다. ""
"안 찍었는데 어떻게 찍으면 없어졌어?" 원숭이가 물었다. 토지는 말했다: "대성은 이 보물의 수명만 알고, 그 근원은 모른다. "어디서 왔지?" 원숭이가 물었다. 이 아기가 꽃을 피우려면 3 천 년이 걸리고, 열매를 맺으려면 3 천 년이 걸리고, 성숙하려면 천 년이 더 걸린다. "라고 투디가 말했다.
아직 만 년이 모자라 겨우 서른이다. 인연이 있는 사람은 그것을 듣고 360 세까지 살았다. 한 개를 먹으면 4 만 7 천 년을 살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오행만을 두려워한다. 워커는 말했다: "왜 5 행을 두려워합니까? 토지는 말했다: "이 과일은 금을 만나면 떨어지고, 나무를 만나면 시들어, 물을 만나면 녹고, 불을 만나면 불타고, 흙을 만나면 들어간다.
두드릴 때는 반드시 금을 써야 내려갈 수 있다. 내려와, 하지만 접시 앞에 실크로 깔아; 만약 네가 목재를 받으면, 그것은 시들고, 네가 그것을 먹으면, 너는 너의 수명을 연장하지 않을 것이다.
그를 먹으려면 도자기로 맑은 물로 녹여야 하고, 불을 만나면 타버려서 소용이 없다. 대성이 흙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흙에 들어갔다.
이 토양은 이미 47,000 년이 되었다. 강철 드릴을 사용해도 그는 무쇠보다 3 ~ 4 점 더 단단한 수염을 뚫을 수 없다. 만약 사람들이 그것을 먹는다면, 그들은 영원히 살 것이다. 대성이 믿지 않을 때, 너는 이 지하를 볼 수 있다. ""
워커는 즉시 금 후프 바를 집어 들었다. 펑 하는 소리와 함께 튀어나왔고, 흙 위에는 아무런 흔적도 없었다. 워커는 말했다: "정말로. 클릭합니다 。 역시! 내 막대기, 석두 만지면 으스러지고, 무쇠에 닿으면 흔적이 있다. 어떻게 조금도 아프지 않을 수 있습니까? 내가 이 말을 할 때 너를 잘못 비난했다. 돌아가세요. ""
이 땅은 이 신전으로 돌려줄 것이다. 대성계책: 나무를 오르고, 한 손으로 망치를 치고, 다른 한 손은 금천의 곧은 가장자리를 당겨 가방을 만들지만, 세 번 두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