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팝포스터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팝포스터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1.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 디자인의 제목 텍스트
제목 문자는 중요한 시각적 전달이다. 제목 텍스트가 고객을 끌어들이지 못하면 고객은 더 이상 설명 텍스트를 읽지 않으므로 제목 내용이 폭발적이거나 개요가 있어야 합니다. 설명 문자와 달리 제목 문자는 너무 깔끔하게 정렬할 필요가 없으며 물결 모양, V 자형, 호, 좌우 기울기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둘 사이의 거리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야 합니다. 그리드선이 잘 그려진 후 기본 획에 따라 글을 쓴다. 제목 문자는 밝은 색으로 쓰거나 설명문처럼 바꿀 수 있다.
제목 문자는 그림자 추가, 상자 추가, 코어 추가, 겹침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손질할 수 있습니다. 하나 또는 두 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너무 복잡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깨끗한 화면은 사람을 더 편안하게 한다.
2.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 디자인의 텍스트.
①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 디자인 설명 텍스트. 설명 문자를 쓸 때 점의 획을 원형으로 변경하거나 원형 반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 "일", "눈" 과 같은 닫힌 부위를 과장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아래로 기울일 수 있다. 그러나 글씨를 쓸 때는 색깔이 선명해야 하고 획이 선명해야 한다. 한 글자씩 색깔을 바꾸지 마라. 최대 한 줄의 문자를 한 가지 색으로 바꾸다. 텍스트가 다섯 줄을 넘으면 눈부시지 않도록 한 가지 색을 끝까지 사용하는 것이 좋다. 독서의 번거로움을 증가시키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②POP 글쓰기에는 눈에 띄고 간결하며 이해하기 쉬운 세 가지 기본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 우선 팝이 눈에 띄도록 종이의 크기와 색상에서 방법을 찾아야 한다. 둘째, 간단합니다. 팝은 고객의 주의를 상품으로 끌어들이는 수단이다. 그것은 상품의 특징을 항목으로 요약하여 고객이 상품을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세 번째 요점은 이해하기 쉽다. 상품을 소개하는 언어는 고객이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야지 모호하고 애매해서는 안 된다.
손으로 그린 인기있는 포스터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 디자인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일반 포스터 레이아웃의 일러스트레이션은 3 분의 1 을 넘지 말고, 일러스트레이션은 보조이며, 주인으로 자처하지 마라. 그림과 글은 가능한 한 결합해야지, 그림 대 문, 글 대 문, 색상은 색펜이 많지 않기 때문에 손으로 그리면 일부 색상이 왜곡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데 적합합니다. 손으로 그린 것에 자신이 없다면 다른 종이 재료로 잘라서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붙이는 것이 안전합니다.
4,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 디자인도 마르크펜의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팝포스터를 잘 구상한 후 마크 펜을 능숙하게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 디자이너를 처음 배우는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기도 하다. 마르크펜과 대중이 쓴 펜은 다르다. 우선 너는 필획을 익히고, 낙서를 고르게 해야 각종 팝폰트를 쓸 수 있다. 단숨에 펜을 적게 쓰는 것이 중요하다. 획이 불편해서 생긴 글씨체가 어수선한 것은 손으로 그린 팝의 금기이기 때문이다. 글꼴은 획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체 손으로 그린 POP 의 주체는 대부분 글꼴의 표현에 있습니다. 따라서 손으로 그린 POP 의 주체는 글꼴이 쓰여질 때만 드러납니다. 마르크펜을 파악한 후 팝으로 작은 삽화를 그리는 것은 쉽다. 일부 손으로 그린 팝은 글씨를 쓰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종이를 골라 오려내기도 한다. 요컨대, 화면은 어지러워서는 안 되고, 컴퓨터 프린트처럼 정교하고, 손으로 그린 느낌을 가져야 하며, 레이아웃 효과는 간결하고 명료해야 한다. 또한 전체 POP 글꼴은 가능한 네 가지 색상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눈부시게 보일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는 우선 구도가 중요하고, 둘째로는 중점을 강조해야 한다. 내용은 간결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쓸 때는 1 차 및 2 차, 서체 색은 너무 많이 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내용과 관련된 작은 삽화를 적당히 그려서 위층으로 올라가서 (단숨에, 가능한 어지러운 느낌을 피하라)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손으로 그린 팝을 인수한다면, 첫 번째 결정적인 요소는 마르크펜을 능숙하게 사용하는 것이다. 마르크펜과 대중이 쓴 펜은 다르다. 우선 너는 필획을 익히고, 낙서를 고르게 해야 각종 팝폰트를 쓸 수 있다. 또 한 가지 중요한 점은 (단숨에 붓을 적게 쓰는 것), 획이 불편해서 생긴 글씨체가 헝클어지는 것은 손으로 그린 팝의 금기이기 때문이다. 글꼴은 획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체 손으로 그린 POP 의 주체는 대부분 글꼴의 표현에 있습니다. 따라서 손으로 그린 POP 의 주체는 글꼴이 쓰여질 때만 드러납니다. 마르크펜을 파악한 후 팝으로 작은 삽화를 그리는 것은 쉽다. 일부 손으로 그린 팝은 글씨를 쓰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종이를 골라 오려내기도 한다. 요컨대, 화면은 어지러워서는 안 되고, 컴퓨터 프린트처럼 정교하고, 손으로 그린 느낌을 가져야 하며, 레이아웃 효과는 간결하고 명료해야 한다. 또한 전체 POP 글꼴은 가능한 네 가지 색상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눈부시게 보일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팝제작 기술 손으로 그린 팝제작 기술
손으로 그린 유행 포스터는 유행하는 광고 형식이다. 예쁜 팝포스터를 얻으려면 구도, 레이아웃, 문자, 배색, 과정에 공을 들여야 한다. 제가 여러분께 드리는 손으로 그린 팝제작 노하우입니다. 참고하세요 ~
손으로 그린 팝을 만드는 팁
손으로 그린 유행하는 정자법이나 활자를 연습하다
문자는 포스터의 기초이다. 초보자는 서첩 한 권을 사서 마르크펜과 서예 연습격으로 서예를 연습할 것을 건의한다.
몇 가지 일반적인 서체 손질 방법을 익히다.
제목은 포스터의 영혼이다. 주제사를 잘 하면 주제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제목은 손질하는 방식이 많아서 초보자가 방향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자신이 좋아하는 몇 가지 장식 방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수법을 쉽게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잘 배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제작 시간을 단축하고 학생들의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의 품질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
조판 레이아웃에 주의하십시오
가장 간단한 조판은 수평이다. 초심자는 차라리 안정을 찾을지언정, 생활과 변화를 기대하지 않는다. 이때 장식의 장식선 또는 색상 블록으로 문자와 제목 문자를 구분할 수 있으므로 서로 구분하지만 서로 호응할 수 있습니다. 기타 조판 레이아웃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목, 그림, 텍스트는 각각 포스터 면적을 약 1/3 으로 차지합니다.
POP 의 제목과 부제목을 합치면 전체 POP 영역의 1/4 부터 1/2 까지 차지해야 합니다. 보통 제목은 포스터 면적의 약 1/3 을 차지합니다. (POP 텍스트 내용이 적으면 제목이 포스터 면적의 1/2 정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내용이 많은 경우 제목도 1/4 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포스터의 사방을 비워 두다.
팝포스터의 외부' 가스 정체' 라고도 합니다. 숨이 막히는 체류가 없다면 포스터에 적힌 내용이 사방팔방으로 밀려 숨이 막혀 가슴에 답답하게 된다. 공백의 구체적인 폭은 포스터의 크기에 따라 다르며, 2 개 (530cm × 760cm) 팝지의 사방은 3 ~ 5 cm 의 공백을 남겨야 한다. 4 인치 (390cm×543cm) 사이즈의' 팝' 사방은 2 ~ 4 cm 의 공백을 남겨야 한다. 일반 폭발 카드 사방에 0.5 ~ 1 cm 을 비워 둡니다.
행간이 자간보다 크다.
POP 의 내용이 2 줄 이상 (2 줄 포함) 인 한, 각 문자 줄의 행간은 자간보다 크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특정 행간은 일반적으로 글자 높이의 1/3 부터 1/2 사이입니다. 자간의 요구는 글자가 옆에 붙어 있다는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함께 연결할 수 없으니, 일정한 간격을 남겨 두어야 한다.
색깔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되고, 섞어서는 안 된다.
포스터 한 장에 테마 색조 3~5 개면 충분합니다. 색깔이 너무 많으면 어지럽기 쉽고, 너무 적으면 중점을 부각시킬 수 없다. 이를 위해 필자는 제목 문자를 1~3 색으로 쓸 수 있고, 본문은 한 가지 색 (즉, 만년필로 끝까지), 주요 내용 (예: "배송", "가격", "날짜") 은 다른 색으로 쓸 수 있다고 제안한다.
삽화의 선택은 제품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아래 그림은 날씬한 젊은 여성으로, 벽원의 목표 고객이 젊은 여성이라는 것을 쉽게 연상시킬 수 있다. 그녀의 날씬한 몸매는 제품의 살을 빼는 효과를 더 잘 보여 준다.
행사 포스터 제작
일반적으로 행사 포스터의 주요 제목은 비교적 직설적이어서 어떤 행사인지, 혹은 주요 제목이 비교적 재미있고 자막이 비교적 직설적이다.